신비한 슈라우드 이탈리아 토리노 대성당의 예수 슈라우드, 입체적인 영상은 가시뼈나 납이 달린 채찍으로 예수 끝에 매를 맞았음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 이미지의 머리, 양손의 손목과 발에는 못에 박힌 상처에서 흘러나오는 핏자국이 있다. 양쪽 옆구리에는 창에 찔린 흔적도 있다. 이 상처들은' 성경' 의 예수 조난에 대한 묘사와 완전히 일치한다. 생물학자, 고고학자, 탐정학자, 공군 과학자, 방직학자, 의사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실험을 한 결과, 분명히 그린 것이 아니라고 결론 내렸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화상 기술로 이런 그림을 그릴 수 있을까요? 입체적인 영상은 어떻게 형성될까요?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유명한 작가 마연 편집장, 중국 서적 출판사가' 인류 문명을 전방위적으로 느끼고, 실제 역사에 제로 거리를 접촉한다' 는' 인간 미스터리 현상' 184-185 면 [1] 문장: "고고학자 세공도 피아는 1898 년 처음으로 성체 랩의 사진 몇 장을 찍었는데, 이상하게도 ……
둘째로, 전설과 역사 기록에 따르면, 우리는 고난 전 그리스도가 유대인들 사이에서 고문을 당한 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천의 인체 영상에서 발견한 것과 같습니다. "
중국일보망에서 주최하는 생중계객은 유명한 토리노 슈라우드: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신 후 그의 시체를 싸는 데 쓰신 천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줄곧 그것이 중세의 모조품이라고 의심해 왔으며, 진정한 예수 슈라우드가 아니다. 1694 년 주성당에서 처음으로 슈라우드가 전시되었는데, 지금은 관광객들이 볼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위조품이든 진품이든, 지금까지 아무도 그럴듯한 설명을 해 줄 수 없었다. 십자가에 못 박힌 사람의 흐릿한 윤곽이었고, 그의 몸에 상처의 흔적이 희미하게 보였다.
하얼빈 공업대학 출판사는' 탐구' 253 페이지를 발간했다. "...... 1898 년 피아라는 이탈리아인이 슈라우드 사진을 찍었는데, 그 필름에 나타난 인체의 이미지는 본편보다 훨씬 선명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처음에는 프랑스의 한 해부학 교수였다. 그는 현미경으로 검사해 보니' 사체천' 에' 핏자국' 이 묻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그는 1902 년 4 월 21 일 프랑스 과학원에서' 슈라우드 천' 이 실제로 예수 시체를 감쌌다는 것을 믿을 수 있다고 보고했다.
과학자의 묘사에 따르면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동등한 형구, 방식, 상흔이 많은 사람이 싸놓은 슈라우드도 사진처럼 또렷한 입체적인 이미지를 싸낼 수는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동시에 어떤 형구로 다쳤는지 알 수 있게 하는 것은 여전히 불가사의하다.
70 년 후, 스위스 범죄학자 포레 술저는' 슈라우드' 의 진실성에 대한 또 다른 증거를 제공했다. 그는' 슈라우드 천' 샘플에서 긁어낸 꽃가루를 분석해 중동에서 자란 수십 종의 식물에서 나온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슈라우드 천" 이 실제로 이스라엘 일대에서 유래했다는 것을 보여 준다.
슈라우드는 특별한 짜임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이 복원 작업을 담당하는 스위스 방직 전문가들은 이 사체 천의 짜임법은 기원 1 세기 이전에 흔히 볼 수 있는 기예라고 말했다.
1988 년 4 월 21 일 토리노 대주교와 비디오 녹화기의 감시하에' 슈라우드 천' 에서 길이가 3 인치, 너비가 0.5 인치인 작은 조각을 잘라냈는데, 오려낸 위치는 천 위의 인물상과 그을린 부분, 1534 년에 보수한 부분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었다. 이 작은 천은 미국 애리조나 대학, 영국 옥스퍼드대 고고학 연구소, 스위스 취리히 연방공과대학의 연구실에 각각 3 장의 우표 크기의 견본으로 더 잘려 탄소 14 법으로' 사체천' 의 나이를 측정했다. 세 실험실 모두 같은 결과를 얻었고,' 슈라우드 천' 의 아마는 기원 1260 년에서 1390 년 사이의 어느 시점에 수확되었다. 이 기간은 리레 교회에서' 슈라우드' 가 처음 등장한 시대와 일치하며, 예수 사망으로 추정되는 시대 (기원 30 년경) 와는 매우 다르다.
이것은' 슈라우드 천' 이 확실히 14 세기의 위조품이라는 것을 확실히 증명하지만, 아래에 설명할 수 없는 네 가지 사실이 놓여 있어 그들을 다시 웃게 한다.
1. 1357 년 첫 기록적인 화재 사고 이후 1997 년 토리노 대성당의 신비로운 화재까지 여러 차례 화재와 여러 차례 고온을 겪었다. 1532 년 토리노 슈라우드를 보관하는 교회에서 화재가 발생했고, 슈라우드가 들어 있는 상자에 박힌 은은 불에 타서 슈라우드의 여러 구석에 녹아 몇 개의 작은 구멍이 나고, 일부 옷감도 검게 그을렸다. 고온은 탄소와 원소의 구조를 변화시켜 측정 결과가 실제 나이와 일치하지 않는다.
2. 과학자들은 예수 아바타 자체에 대한 탄소 14 년대 측정을 하지 않고 1534 년 수선' 포장
을 오용했다시체 천 "은 직물을 샘플로 사용합니다. 1934 년 수녀는 네덜란드 천을 바느질하여 이 감싼 천을 보호했고, 새로운 보강천 한 조각이 감싼 천 뒷면에 바느질되어 2002 년 한 번의 수리 공사에서 이 14 피트 길이의 감산천이 분리되었다.
1, 여러 차례 화재사람들이 물로 불을 꺼냈지만, 슈라우드천에 뚜렷한 얼룩을 남겼고, 샘플은
를 받았다심각한 미생물 오염을 일으켰다. "슈라우드 천" 위에 세균이나 곰팡이가 살고 있다면, 그들이 만든 단당류와 다당도 탄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연대가 비교적 가까운 탄소이다. "슈라우드" 시대를 측정할 때, 이 시대에 비교적 가까운 탄소가 뒤섞여 측정 결과가 실제보다 젊게 되었다.
4, 방사성 탄소 연대 측정법에도 약간의 결함이 있다. 탄소 14 년대 측정법에 따르면, 일부 화학 원소에는 동위원소라고 하는 원자량이 다른 여러 가지 원자가 있다. 탄소에는 세 가지 동위원소가 있는데, 그 원자량의 크기에 따라 각각 탄소 12, 탄소 13, 탄소 14 라고 불린다. 그 중 탄소 12 의 함량이 가장 많아 지구상의 탄소 원자의 약 99%, 탄소 13 은 약 1% 를 차지하지만 탄소 14 의 함량은 백만 분의 1 에 불과하다. 탄소 14 함량은 적지만 방사능을 가지고 있어 일정한 속도로 서서히 질소 원자로 변한다. 탄소 14 의 반감기는 5730 년이다. 즉, 5730 년마다 탄소 14 의 함량이 절반으로 줄어들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안정적이지 않다.
생물이 살아있을 때, 그들은 끊임없이 외부에서 탄소 14 를 포함한 탄소 원자를 흡수한다. 그러나 생물이 죽은 후에는 외부의 탄소 14 를 더 이상 흡수할 수 없고, 체내의 원래 탄소 14 는 일정한 속도로 쇠퇴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생물 화석이나 생물 제품의 탄소 14 함량을 측정하고 반감기에 따라 유기체가 언제 죽었는지 계산하지만 반감기 방사성 동위 원소는 가장 길지 않습니다.
이탈리아 파도바 대학의 기계와 열측량학, 이 프로젝트를 연구하는 리더 (Giulio Fanti) 길리 반티 교수가 말했다. "교회 고위 관리인 Mons. Giuseppe Ghiberti 가 출판한 책에 실린 그 사진을 보았을 때, 나는 시체를 감싼 느낌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연구자들은 푸리에 변환 (Fourier transform), 확대, 템플릿 매칭 (Template Matching
슈라우드 양면에서 같은 얼굴을 발견한 것은 모조품의 두드러진 특징으로 여겨진다. 옷감 한 조각에 이미지를 인쇄하고 페인트가 옷감을 스며들어 뒷면 이미징에 도달한다는 것이다. 길리-반티는 확실히 말했다. "하지만 이 슈라우드는 위조품이 될 수 없다. 슈라우드 양면의 인면영상은 모두 피상적이지만 리넨의 최외층 섬유에만 존재한다. 침투가 형성되면 옷감은 정면에서 뒷면까지 전체 섬유에 물감이 있어야 하는데, 사실 이 사체 천 중층 섬유에는 물감이 없다. 위조된 슈라우드가 이런 특징을 이루려면 분명히 상당히 어렵다.
팬티의 발견은 1990 년 미국 물리학자 존 잭슨의 추측과 일치한다. 잭슨은 1978 년 슈라우드에 대한 첫 번째 중점 조사를 실시했다. 그는 뒷면의 미약한 이미지가 정면의 이미지와 맞는다고 생각한다.
2009 년 초 슈바츠는 같은 기술을 이용해 다빈치의 또 다른 자화상을 토리노 슈라우드의 예수 아바타와 비교했다. 그녀는 "그들의 얼굴 윤곽은 실제로 일치한다. 이 발견은 진상 타격을 찾는 많은 사람들을 매우 흥분하게 한다. 예를 들면 지보를 얻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7 월 1 일 저녁, 영국 제 5 채널에서 다큐멘터리 한 편이 방송된다. 다큐멘터리에 따르면 다빈치는 머리 조각과' 블랙 박스' 라는 사진 장비를 이용해 자신의 얼굴 특징을 리넨 천으로' 복사' 했다고 한다. 다빈치는 암실에서 가짜 걸작 전체를 완성한 것으로 추정된다. 그는 먼저 슈라우드를 틀에 걸어 빛에 민감하게 하는 물질을 발랐는데, 이때 슈라우드는 필름과 같다. 햇빛이 벽의 한 장면을 통과하면 다빈치의 머리 조각상이 슈라우드에 투사되어 영구적인 예수 아바타를 위조했다.
토리노 슈라우드는 이미 14 세기 중반에 주조된 기념장에 기록되어 있는데, 이 기념장은 현재 파리 크루니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다. 기념장의 도안은 목사가 시체를 감싼 천을 들고 있는 상황을 분명히 보여 주며, 그 연대는 핀치가 태어나기 약 1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현재 다빈치가 이 슈라우드와 어떤 관계가 있다는 증거는 없다. " 역사상 이 슈와츠보다 더 웃긴 것은 무엇일까? 존 잭슨 (John Jackson) 미국 콜로라도주 토리노 슈라우드 센터 책임자는 "이 결론은 매우 불쌍한 과학과 역사 지식에 기반을 두고 있다" 고 말했다.
하얼빈 공과 대학 출판사 (Harbin Industry of Technology) 는 「디스커버리」 253 면을 발간했다. "1987 년 이후 유명한 과학자들은 수천 건의 분석을 통해 토리노 슈라우드의 영상이 물감으로 그려질 수 없다는 것을 확인했다. 공교롭게도 혈흔처럼 보이는 것은 확실히 혈액 속의 칼슘, 단백질, 철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테스트는 AB 형이다. " 또 "입체영상기로 발견한 증거가 있어 어떤 그림도 이런 효과를 낼 수 없다" 고 덧붙였다. 위조라면 이 위조자의 능력은 과학자들을 곤혹스럽게 한다. "
세상이 이렇게 커서 분쟁이 있을 수밖에 없고, 물감으로 그린 것이지만, 오늘날까지 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기술은 아무도 없다. 다빈치가 그린 것이라고만 말할 수 있지만, 당시 다빈치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그런 다음 그림이라고 말하지 않고 "위조" 라고 말하십시오. 그러나 오늘날까지 아무도 위조할 수 없다. 만약 누군가가 위조할 수 있다면, 그 위조된 그림은 반드시 세계 신문을 가득 차지해야 하는데, 이 사람은 이미 유명해졌지만, 아쉽게도 없다. "위조" 라는 글자를 쓰는 것은 쉽지만, 그래픽을 위조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수천 년 동안 많은 두뇌가 있는 전문가들은 위조할 힘이 없다고 공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조자, 위조자, 위조자, 위조자, 위조자) 당시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사라졌기 때문에 편견을 없애는 사실을 기다리는 것만으로 증명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 천을 위해 진짜와 거짓을 정한 것은 모두 사람이고, 사람은 모두 믿을 수 없는 면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천의 연대가 예수보다 이르든, 예수보다 늦든, 이 헝겊 조각이 실제로 예수 또는 가짜 가방 예수 을 포장 여부; 하지만 한 가지는 분명 하다, 거기에 인간의 죄를 위해 십자가를 못 박는 예수 이다.
[1] 사진은 중국 도서 출판사가 출간한' 인간 신비 현상' 185 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