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파의 예술적 특징
< /p>
장계봉은 캐릭터의 성격을 창조하는 데 매우 중점을 두고 있으며, 가창곡은 사람마다 다르며, 사정에 따라 변하며, 풍부하고 격식에 구애받지 않는다. 그녀의 곡조, 멜로디는 갑자기 좌절을 중시하고, 노래는 강건하고 질박하며, 힘차고, 감정이 풍부하다. 구체적으로 세 가지 주요 특징인 < /p>
(1) 특유의 낡은 말투와 소강 사양으로 요약할 수 있다. 장계봉의 창곡의 낙조는 비교적 온건하고, 창건하며, 소박하고 남성적인 기개가 풍부하다. 그녀의 작은 공동은 종종 인접한 삼음열로 이루어져 있어 장식적인 회전법을 통해 리듬상의 앞뒤가 느슨해졌다. 월극 진부한 표현 중에서 그녀의 상용적인 특징음조는 가장 관객들에게 친숙하고 널리 사용되고 있다. < /p>
(2) 곡조와 윤강은 소극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장계봉은 어려서부터 소극을 보는 것을 좋아했고, 스승을 모시고 몇 편의 연극을 배운 적이 있다. 그녀의 중요한 대표작' 이당방자' 는 소극 고조의 격앙된 요소를 대량으로 흡수하여 유언창의 감정을 풍성하게 표현하여 강렬한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처량한 랴오궁월' 에서 도종연병이 돌아오는 황후를 볼 때의 노래도 소극의' 평양조' 를 빌려 재조합하며, 도종이라는 특수한 인물의 비범한 기품과 당시의 특정 감정을 표현했다. < /p>
(3) 노래에서 흔히 좌절을 이용하여 감정을 강화하고 음성을 두드러지게 한다. 장계봉의 가창곡은 가사의 표정을 중시하며, 비가 오는 추세의 필요에 따라 큰 점프음정을 적절히 활용해 멜로디 노래에 진부한 풍격을 형성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 /p>
장계봉의 극길이 넓어 공연에서 현실주의 원칙을 고수하고 다른 인물의 개성을 부각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다. 예를 들어 월극' 상림형수' 에서 그녀는 한 사람이 두 귀퉁이를 꾸미고, 하나는 위문둥이로 전형적인 저장유민의 이미지였다. 다른 하나는 오 엄마다. 그녀는 대사 한 마디만으로 인물의 정신이 무감각한 이미지를 3 점으로 표현했다. < /p>
< P > 노래곡에서 그녀는 소극의 고음과 각이 뚜렷한 윤강 방법을 더 많이 흡수하여, 창곡조를 격앙하고 힘차게 하여 남성의 기질을 높였다. 그녀는 가창조를 조직할 수 있는 능력도 매우 강하여 인물의 감정 변화에 따라 각종 곡조와 판형을 유연하게 운용하여 가창곡을 참신하게 만들 수 있다. < /p>
< P > 동시에, 그녀는 다른 업종, 각기 다른 개성을 형성하는 필요에 따라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꽃을 옮겨 나무를 접목하는 방법으로 다른 음악 소재를 선택하고 운용하는 데도 능하다. < /p>
장계봉이 창조를 조직할 수 있는 능력이 강하여 인물의 감정 변화에 따라 각종 곡조와 판형을 유연하게 운용하여 창조를 신선하게 만들 수 있다. 처량한 랴오궁월' 제 6 장 도종이 황후를 의심했을 때 부른' 일석투수 격파' 라는' 현하강' 은 자조, 정조, 북조, 자유형의' 현하강' 혼합으로 구성돼 멜로디가 풍부하고 리듬이 다양하며 가창곡이 깊고 이화전' 의' 훈자' 는 소극의 음조를 흡수하여 인물의 격분한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 /p>
장계봉은 각기 다른 업종, 개성이 다른 인물의 필요에 따라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꽃을 옮겨 나무를 잇는 방법으로 다른 음악 소재를 선택하고 운용하는 데 능하다. 처량한 랴오궁월' 중도종이 부른' 눈앞의 미인 사이관음' 이라는 노래는 이 용맹한 인물의 특징과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소극의' 평양조' 요소를 흡수하였다. 상림형수' 중위 똥자의' 동남서북 전유' 라는 노래는 인물이 정업을 하지 않고 사방을 돌아다니는 특징에 따라 월극 초기의' 평면' 창곡을 계승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인물의 개성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노래 곡조를 지방적 색채로 부유하게 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