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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불 때 마음속으로 도대체 무엇을 생각해야 합니까?

인광 대사는 염불은' 모두 여섯 개, 순념이 잇따르고 있다' 고 밝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염불, 염불, 염불, 염불, 염불, 염불) 염불의 취지는 생진신, (즉 편지) 열망, (기꺼이) 불호를 전담하는 것이다. (즉, 행) 세 가지를 믿고 염불의 취지를 삼다. 염불열심히 공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두 여섯 개를 찍고, 순념이 잇따르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두 여섯 뿌리를 촬영한 사람, 즉 염불의 마음으로 불명, 즉 섭의근에 집중한다. 입이 또렷하게 읽혀져야 한다, 즉 혀뿌리를 찍는다. 귀는 똑똑히 들어야 하고, 즉 귀뿌리를 촬영해야 한다. 이 세 개는 불호에서 찍었는데, 눈은 결코 함부로 보지 않을 것이다. 염불할 때는 눈이 수렴해야 한다. 즉 눈꺼풀을 내려놓아야지, 활짝 펴서는 안 된다. 눈 모두 촬영 남자, 다음 코 도 냄새 하지 않습니다, ​​코 도 수행 촬영합니다. 몸은 공경해야 하고, 몸도 촬영해야 한다. 6 개는 촬영도 하고 흩어지지도 않고, 마음도 망념도 없고, 부처만 읽지만, 방측은 순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섯 가지 촬영은 하지 않지만 염불에도 불구하고 마음속으로는 여전히 망상이 흩날리며, 모처럼 실익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두 여섯 개를 찍고 읽을 수 있다면, 명순념이 잇따르고 있다. 항상 순념을 이어갈 수 있다면, 일심불란함, 염불삼매와 함께 점차적으로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주의를 빌다. 그러나 기도 여섯, 순 개념 연속, 산업 xiaozhilang, 심장 개통 을 촬영합니다. 무슨 근심이 경의의 평화를 이해하지 못하는가. 힘써 기도하다.

지유키치 법사 개시:

오늘 염불이 어느 곳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염불하는 사람, 가장 중요한 것은 만연을 내려놓는 것이다. 놓을 수 없다면 부처를 읽을 수 없다. 아마도 이 말은 모두들 이미 잘 들었을 것이다.

만연을 내려놓으면 도대체 어떤 인연인가? 널리 말하면, 인연이 무량하여, 약간 말하면, 바로 삼과다. 삼과는 오음, 12 명, 18 계이다. 다시 한 번 간단히 말하자면, 6 가지 인연이 있는데, 바로 색성 향기 촉법이다. 놓을 수 없기 때문에, 색소리 향 터치법 6 가지밖에 없다. 그 외에는 놓을 수 없는 것이 없다.

모두가 색성 향촉법을 내려놓도록 하기 위해서, 불칠은 사람들이 함부로 말을 해서는 안 되고, 입에서 소리를 내고 불호를 읽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눈은 커튼을 드리워야 하고, 함부로 보아서는 안 된다. 귀는 불호를 들어야 하고, 다른 소리는 듣지 말아야 한다. 코 혀의 의미는 모두 이렇다. 이 규정들은 모두 일심불란할 것을 요구하는 것 이상이다. 일심불란할 수 없는 것은 여섯 방면에 구멍이 났기 때문이다. 이 여섯 가지 허점은 바로 이비인후과 () 의 뜻이다.

따라서, 초수학에서 불법문을 읽는 사람은' 6 창' 을 닫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이' 6 창' 은 염불공덕을 빠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실제로 말하면, 여섯 개의 창문을 닫는다. 보지 않고, 듣지 않고, 듣지 않고, 함부로 말하지 않고, 무의식적으로 만지지도 않고,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결코 가장 훌륭한 법문이 아니다. 이것은 초학자를 치료하기 위한 난잡한 마음일 뿐, 부득이하게 사용해야 한다.

그렇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염불호, 입으로 마음을 끌어들이고, 소리로 귀를 찍다.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반드시 눈을 함부로 보지 않고, 귀를 함부로 듣지 않고, 코 혀의 몸 의미도 마찬가지다. 육진으로 둘러싸여 있어도 무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전문적으로 불호를 잘 읽어서 입으로 마음을 끌어들이고, 소리로 귀를 찌르는 한, 반드시 육진이 너를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공허한 이론이 아니다. 직접 한번 해 보면 사람이 물을 마시는 것처럼 차갑고 따뜻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정말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그 염불심은 떨어지지 않고, 불무불, 성상상주가 있을 수 없다. 그때가 되면, 육진이 둘러싸고 있으면 또 무슨 상관이 있겠는가? 이것이야말로 상법문에 오르는 것이다.

이제 눈을 감고 보지 말라고 가르치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치료하는 난잡한 마음이고, 당신을 치료하는 악습에 대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너무 좋아하고, 너무 듣기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 당신의 염불공덕은 모두 눈뿌리, 귀뿌리, 코뿌리, 혀뿌리, 신근, 의근에서 도망쳐 어쩔 수 없이 당신을 닫게 합니다 만약 네가 염불심에 대해 언급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염불하고, 염불심이 떨어지지 않는다면, 또 왜 육진이 늘 둘러싸고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염불심은 떨어지지 않고, 염불심은 여전히 ​​움직이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상체의 무량한 장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육진이 둘러싸여 있지만 물들지 않으면 무량한 빛으로 변한다. 이것이야말로 염불법문이 요구한 것이다.

모두들 이 맛을 깊이 체득하여 이렇게 열심히 공부하기를 바랍니다. 불호 한 구절을 읽을 때는 반드시 입으로 마음을 인도하고, 소리로 귀를 찍어야 한다. 확실히 해냈다,' 6 창' 은 자연적으로 폐쇄되어 6 진의 방해를 받지 않는다. 육진의 방해를 받지 않고, 자연히 번거롭지 않고, 업보는 아무런 관계도 없고, 고민도 없고, 직업도 없다. 이런 식으로, 하데스 마스터는 강력하지만, 당신을 통제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서양 극락세계, 임군의 소원, 마음대로 왕생해야 소용이 있습니다!

구드는 "스님은 30 년 동안 잡념이 없다" 고 말했다. 바로 이곳에서 간 것이고, 여기서도 공을 들인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러분도 알다시피, 육진의 방해를 받지 않는 것이 바로' 6 개의 청정방' 입니다. 이것이 바로 학문 염불법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학불법문입니다.

그때가 되면 여러분은 "천경만론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한 마디 미타 편안한 마음. " 그것은 진정한 이득이다. 네가 평소에 천경만론을 다 읽었는데, 그건 역시 거짓이야! 만약 네가 이 곳에 올 필요가 없다면, 천경만론은 조금도 쓸모가 없다. 내가 모두에게 한 말은 구구절절이 진실이니, 네가 직접 한번 해 보면 자연히 쓸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니면 누군가가 말하길, "육진의 방해를 받지 않으면, 나는 할 수 없다! 과거에는 악습이 너무 심했다. " 이제 여러분에게 법문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소 눈은 탐색이어야 하고, 귀는 소리를 탐내야 하고, 코는 향을 탐내야 하고, 혀는 탐미해야 하며, 몸은 탐촉해야 하며, 법을 탐내야 한다. 탐낼 때 먼저' 참다' 라는 글자를 써서 탐내지 않는 것을 참을 수 있다. 즉, 시작 시간은 "인내" 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오래 참으면 자연히' 설정' 해야 한다. 왜 그럴까요? 지식에는 전향 작용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이런 작용이 없다면, 식견이 되지 않을 것이다. 오래 참았더니 그 지식이 자연스럽게 바뀌었다. 모두들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하는 것은 "참고" 를 쓰는 것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히 "정해" 야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글씨를 쓰는 것처럼 처음에는 곳곳이 불편했지만, 자세를 바로잡고 올바른 자세로 쓰는 한, 오래도록 자연스럽게 잘 쓰는 것은 필연적인 이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따라서, 여섯 먼지 무죄, 여섯 범죄; 여섯 개도 무죄인데, 죄는 네가 기어오르는 거야! 등반의 관문을 참고, 마음을 오르면 굴복하고, 육근, 육진파르는 그렇다. 다만 이런 일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7 일은 그리 길지 않으니, 모두가 법문을 알게 된 후에 열심히 공부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너 자신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지, 다른 사람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네가 마음이 안정되지 않는다면, 한마음 한뜻으로 부처를 염원해서는 안 된다. 제조업은 네가 만든 것이냐, 고생이냐, 아니면 네가 받은 것이냐.

모두들 열심히 공부하기를 바랍니다. 이 법문은 "모두 여섯 개를 찍고, 순념이 잇따르고, 한마음으로 부처를 읽는다" 고 불린다. 이제 우리 모두는 한번 시도해 보고, 열심히 공부하고, 모두 여섯 개를 찍고, 순념이 잇따르고, 한마음 한뜻으로 부처를 외우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