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조: 박수와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많은 친구들이 왔습니다. 오셔서 우리를 치켜세우셨습니다. < /p>
유: 맞아요. < /p>
조: 우리 스승은 모두 초등학생, 작은 배우, 우리 스승은 명가, 큰 이름, 우리 같은 유: 작은 배우는 알고 모르는 것, 자기소개를 하고, 제 이름은 조운김입니다. 성계의 작은 배우, < < /p>
변수: 대단한 배우, < /p>
유: 아니요, < /p>
변수: 제 파트너, 왜 다른 사람과 협력하는 거죠? 남들이 우리를 받쳐주고, 얼굴도 예뻐 보인다. < /p>
리우: 이것은 오히려 그렇다. < /p>
조: 얼마나 예뻐요. 얼굴을 영화배우처럼 막아요. < /p>
유: 그건 별로 볼 게 없어요. < /p>
변수: 예쁘고 몸매도 좋고 < /p>
리우: 몸이 좋아요. < /p>
변수: 키가 크고 당당한 8 피트 남자. < /p>
리우: 이봐, 7 피트 남자, < /p>
카오: 아니, 너, 8 피트 남자, < /p>
리우: 나는 그렇게 키가 크다. < /p>
변수: 팔영팔치. 여덟 명의 부끄러운 남자, 여덟 가지가 모두 차지하고 있다. < /p>
유: 됐어, 설명하지 마. < /p>
조: 잡고 총살, < /p>
유: < /p>
조: 대단한 배우, < /p>
유: 네가 받들지 않아도 돼. < /p>
< P > 조: 존경합니다. 오늘 관객이 왔어요. 유선생님의 만담은 당신이 듣지 않으면 평생 유감입니다. 오늘 유선생님의 만담을 들었습니다. < /p>
유: 어때요? < /p>
변수: 평생 후회합니다. < /p>
유: 듣기 좋은 거 없어요. < /p>
조: 정말 당신을 좋아해요. 마음에서 우러나온 이렇게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을 보고 싶어요. 왜 그렇게 당신을 좋아해요? < /p>
리우: 왜? < /p>
변수: 우리가 어떤 면에서는 동행하기 때문입니다. < /p>
유: 당신도 희곡을 하는 건가요? < /p>
조: 네, 경극. < /p>
유: 경극 부르는 거야? < /p>
조: 국수요, 국수요, 경극아, 저는 연극자이고, 저는 연극자입니다. (비뚤어진 어깨) < /p>
유: 네 모습 표 친구 같아. < /p>
조: 발권자는 무엇을 합니까? 전문적인 희곡 배우는 어릴 때부터 일곱 살 때부터 학과로 일했다. 과장님, 알겠어요? 사부학, 7 세 학과, < /p>
유: 이렇게 어린 나이, < /p>
조: 21 과목. 학과 14 년, < /p>
유: 왜 이렇게 오래 걸렸어? < /p>
조: 3 ~ 5 년 동안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우리 14 년 동안 얼마나 많은 것을 배웠습니까? < /p>
유: 정말 여러 해예요. < /p>
조: 그럼요. 전공이에요. 너는 이 희곡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 /p>
유: 저는 경극을 좋아해요. 좋아요. < /p>
조: 그 줄, 오늘, 나는 여기서 너를 연습한다. < /p>
유: 나를 시험하고 싶다. < /p>
변수: 희곡에 관한 너의 시험을 본다 < /p>
유: 잘됐네요. 프로배우를 만났어요. < /p>
조: 저는 희곡의 기본 동작을 몇 개 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모르는 것을 보세요. < /p>
리우: 좀 봐, < /p>
변수: 이것 좀 봐, (동작) < /p>
유: 정관. < /p>
조: 야, 그래, 정관도 다 알아? < /p>
유: 많이 양해해 주십시오. < /p>
변수: 이것 좀 봐, (동작) < /p>
유: 수염을 쓰다듬어. < /p>
조: 오, 수염을 쓰다듬어도 알아? 이것 좀 봐, (동작) < /p>
유: 단대. < /p>
변수: 끝 벨트는 모두 알고 있습니까? 너를 도울 수 없어, 이것 좀 봐, (동작 바지 들어 올리기) < /p>
유: 이 단정치 못한 띠야? < /p>
변수: 이것은 끝 벨트입니다. 이것은, (동작 리프트 바지 만들기) < /p>
리우: 이것은 모릅니다. < /p>
변수: 바지가 떨어져 제기됐다.
< /p>
리우: < /p>
변수: (액션 벨트 만들기) < /p>
리우: 별로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 /p>
변수: (동작 바지 만들기) < /p>
리우: 네, 늙지 않았습니다. < /p>
변수: 좀 조여요. 기초가 좀 있는 것 같은데, 너를 부르는 게 어때? < /p>
유: 노래도 좋아해요. 이렇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눈앞에 있는 이 몇 편의 연극은 당신이 입만 벌리면 어디서 나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 /p>
변수: 이 말은 크다. 내가 입을 벌리면 어디서 나왔는지 알아? < /p>
리우: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 /p>
변수: 이게 어디 있는지 들어보세요. < /p>
리우: 너 와! < /p>
변수: (입을 벌려도 소리가 나지 않음) 어느 것입니까? < /p>
유: 가래통을 솔질해야겠어요. 너 입만 열면 소리가 나지 않는구나? 목소리가 있어야 돼, < /p>
조: 목소리도 나와요? 이거 들어 봐, < /p>
리우: 너 와, < /p>
변수: (꽹과리) 어디 나왔어? < /p>
유유: 어디든지 다 있어, 녀석은 전혀 안 돼. 말을 해야 돼. < /p>
변수: 아직 글자가 있어야 돼? 이거 들어 봐, < /p>
리우: 정말 급한 사람이야. < /p>
변수: "말레이!" 어느 쪽? < /p>
유: 어디든 있어요. 이것은 판자라고 하면 안 된다. < /p>
변수: 나는 너를 시험할 것이다. 약간의 기초, 기회, 집에 가서, 연극을 말해 주고, 꾸짖고, 입에 대고, 몸에 대해 말해, 우리 점심에 자장면, 기회가 있어, 나는 너를 지체하지 않을 거야, 내가 갈게. < /p>
유: 괜찮으세요? 이렇게, 당신 집에 가지 마세요, 우리 두 사람이 합작하여 경극을 한 번 부르는 게 어때요? < /p>
변수: 누구세요? < /p>
유: 당신과 나. < /p>
변수: 나와 너? < /p>
리우: 그래, < /p>
변수: 냄새 나는 얼굴. 내가 너랑 노래 부를까? 나의 전문 희곡 배우인데, 네가 재담을 하는 데 냄새가 나는데, 너는 여전히 부케를 하는구나. < /p>
유: 여기서 쟁론을 하면 이 집을 나갈 수 없습니다. 믿으십니까? < /p>
변수: 너 의족, < /p>
유: 누가 의족이야? < /p>
조: 내가 너와 함께 일할 수 있니? 너도 바람이 너의 혀를 번쩍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일곱 살 때 학과를 하고, 나는 21 개 과목을 내고, (자신의 입을 거세한다) 나는 14 년 동안 앉아 있었다. < /p>
< 유: 아이고, (앞으로 가로막다) < /p>
변수: (웃음) 제 말을 들어보세요? 그래, 내 말을 들어도 안 돼, 내 말을 들어도 노래를 부를 수 없어, 내 전문 배우, 무대 뒤에서 수백 명이 바쁘게 살고, 옷을 입고, 물을 건네고, 바쁘게 살고, 주로 나는 오늘 수의를 가지고 있지 않아. < /p>
리우: 너 뭐야? < /p>
조: 수의야, 내 노래에는 수의가 있어야 해. 수의가 없어서 견디기 힘드네요. < /p>
< 유 >: 선생님, 이 몸이 두 달 더 버티면 괜찮을 것 같아요. 문제 없어, 우리는 바쁘지 않아, 그게 수의야? 그것은 행보라고 한다. < /p>
조: 나는 네가 이해하지 못할까 봐 행보가 두렵다고 말했다. 행보, 가져가세요. 입혀주세요. < /p>
유: 아니요. 우리 이 만담의 무대 뒤에는 행보가 없다. < /p>
조: 행보 없이는 노래를 부를 수 없다. < /p>
< 유 >: 괜찮아, 너 수수아, 관건은 너의 파벌을 보고, 너의 노래를 듣고, 옷의 좋고 나쁨을 보지 않는다. < < /p>
유: 어디 있는지 보세요.
< /p>
변수: 내 노래 들어? < /p>
리우: 그래, < /p>
변수: 좋아, < /p>
리우: 그럼 우리 노래 한 곡 부르자. 우리 무슨 연극을 부를까? < /p>
조: 골라라, 내가 고르지 마라, 내가 할 수 있는 연극이 많다. 나는 30,000 개가 넘겠다. 네가 죽지 않을 것을 골라내겠다. 어떻게 하지? < /p>
리우: 나는 그렇게 화를 내지 않았다. < /p>
변수: 네가 뛰어올라 그 불을 잡았다. < /p>
리우: 나는 나를 손이 닿지 않는다.
< /p>조: 황학루? 아직도 그렇게 먼가요? 우한, 나는 이 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백제 채운실을 향해, 양안원숭이 소리가 울릴 수 없다. 괭이 날 오후, < /p>
< 유 >: 무슨 난장판이냐? < /p>
조: 이 시가 있군요. < /p>
유: 두 가지 코드, 우리가 부르는 것은 경극' 황학루', < /p>
변수: 당신은? < /p>
리우: 그럴거야, < /p>
변수: 너 진짜야? < /p>
리우: 참, < /p>
변수: 안 돼, < /p>
리우: 뭐? < /p>
조: 그럴게요. 제가 할 수 있을까요? 좋아, 그냥' 황학루' 야, 자, 불러봐, (씨름 준비자세) < /p>
유: 서 있어, 우리 득점해, 너 누구 오는거야? < /p>
조: 안 와요. 다 당신 거예요. 제가 뭘 해야 하나요? < /p>
유: 그럼 어떻게 부르죠? 당신은 캐릭터가 있어야 합니다. 먼저 고르세요. < /p>
조: 제가 먼저 고르지 마세요. 제가 누군지 모르겠어요. < /p>
유: 뭐? < /p>
조: 네가 골라라, 너 하나 골라, 내가 골라 버리게 해줘, 넌 없어, 너 다른 건 안 돼, 너 여기서 죽으면 어떡해? 너 슈퍼맨, 너는 그 등불을 잡고 갔다. < /p>
유: 내가 왜 여기서 늙어 죽을까? 제가 먼저 고르겠습니다. 저는요. 유비 하나 주세요. < /p>
< 조 >: 유비, 성 유명, 현덕, 집, 나무 건물 뽕나무; 둘째 동생, 성 관명 깃털 운장, 산서 포주 해량현에 살고 있다. 세 형제, 라는 성 장 이름 비행 단어 날개 독일, Zhuozhou 팬 yangjun 에 살고있는 집; 후속 네 형제, 라는 성 자오 밍 윤 단어 zilong, 집 생활 진짜 정부 창산현, 백전백승, 창승 장군이라고 합니다. < /p>
리우: 등을 돌리지 마라, < /p>
변수: (이어 등을 돌리고 소리를 내지 않는다) < /p>
리우: 중얼거리지 마라, 알았지? 상감하셨죠? < /p>
조: 유비 유현덕, < /p>
유: 알아요. 여기서 연습할 필요도 없고, 이런 인물이 있어요. 유비에게 올게요. 이번에는 고르세요. < /p>
< /p>
리우: 이봐, 제갈량 네가 와, < /p>
조: 그래, 내가 제갈량, 제갈량, 제갈량 알아, 이름 갈자 밝은, < /p>
유 장비는 무모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p>
유: 그래요? < /p>
조: 글쎄, 내가 말해, 들어 봐, 당초에 대해 생각하고 있어, < /p>
유: 잠깐만, 애초에 무슨 생각이 들었어? < /p>
조: 바로 지난 일인데, 후한 삼국년 동안 무모한 사람이 있었다. 타오 위엔 삼결의 이후, 할아버지, 별명으로 리우 이름 준비 단어 현덕, 큰 나무 건물 뽕나무 에 살고있다; 둘째 동생, 성 관명 깃털 운장, 산서 포주 해량현에 살고 있다. 세 형제, 라는 성 장 이름 비행 단어 날개 독일, Zhuozhou 팬 yangjun 에 살고있는 집; 후속 네 형제, 라는 성 자오 밍 윤 단어 zilong, 집 생활 진짜 정부 창산현, 백전백승, 창승 장군이라고 합니다.
< /p>
유류: 됐어, 본보기가 되지 말고, 너를 보지 마, < /p>
변수: 알아, < /p>
유유: 너 어떻게 하는지 알아 왜 자꾸 외우는 거야? < /p>
변수: 장비 무모한 사람 알아, < /p>
리우: 나 한 장 날자, < /p>
변수: 봤어? 내 전공, 한 뿔, 그의 아마추어, 만담을 하는 사람, 부케하는 사람, 두 뿔, 내 전공, 한 뿔, 그들 둘도 내 앞에서 날씬해, 나는 두 뿔을 올 수 없어, 그가 많이 먹었다는 것을 알고 있니? < /p>
유: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우리 이건 역할이에요. 헛소리 하지 마세요. 우리 둘뿐만 아니라 둘 다 해야 해요. < /p>
조: 저는 식사량이 작습니다. < /p>
또 캐릭터가 필요하세요, < /p>
조: 제가 누구죠? < /p>
유: 노숙노자경, 노의사. < /p>
조: 루 박사님? 산둥 의사, 면허에 적혀 있다. 루 대표 산둥, 의사는 의사, 산둥 의사, < /p>
유: 그래, 우리 이 루 의사를 원하지 말자. 우리는 유비가 강을 건너고, 장비는 장부를 깨고, < /p>
조: 가창극. < /p>
유: 연극을 하면 자꾸 이러지 마세요. (씨름 준비자세) 이렇게 하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가극, 부탁해요, 부탁 좀 해주세요. 이 테이블 좀 들어주세요. < /p>
카오: 흥! 내가 너를 도와 책상을 만들어 줄까? 냄새 나는 얼굴, 내 전문 오페라 배우, 내가 너와 책상을 만들까? 너 만담을 하는 내가 너와 책상을 만들까? 네가 잘 들어 봐, 어디 내가 직접 하지 않는 거야? 일어나! (책상 타기) < /p>
유: 재미있네요. 이런 건 안 건드렸어요. 의자가 부족해요. < /p>
변수: 가져갈게요! < /p>
유: 감히 그와 공연할 수 있어서 안심이 되네요. 다음번에도 그와 공연할 거예요. < /p>
변수: 이것은 고르지 않습니까? < /p>
< P > 유: 자, 테이블 앞 프런트, 테이블 뒤 무대 뒤, 저쪽은 출전 문입니다 < /p>
변수: 누가 먼저 올라갑니까? < /p>
리우: 제가 먼저 가겠습니다. 녀석을 때리세요. < /p>
변수: 저에게 맡기면 틀릴 수 없습니다. < /p>
리우: 우리 무대 뒤로 돌아가자. 응. < /p>
카오: 사레가 들리고, 사레가 들리고, 사레가 들리고, 사레가 들리고, 사레가 들리고, 사레가 들리고, 사레가 들렸다. (두 사람이 모내기 꼬임) < /p>
유: 네가 이리 와 봐, 무슨 엉망진창이야? < /p>
조: 내가 녀석을 때리지 못하게 해? < /p>
유: 우리 둘이 이 꼬인 양꼬를 뛰자? < /p>
조: 잘 알고 있어요. 저녁에 할머니랑 공원에 있어요. 그리고 몸에 있어요. < /p>
유: 바로 여기요? < /p>
변수: (어려운 동작 수행) 가, 가, 가, < /p>
류: 아니, 이 점이 아니야, < /p>
변수: 어떤 점? < /p>
유: 녀석 좀, < /p>
변수: 무슨 녀석 좀? < /p>
유: 꽹과리 아세요? < /p>
변수: 작은 징은 어떤 점입니까? < /p>
리우: 알려 드릴게요. 아아, 아아, 아아. 바로 이것입니다. < /p>
변수: 그냥 끝났다고 말해줘? < /p>
유: 이거 알려드린 거 있어요? (두 사람은 무대 뒤로 돌아간다) 응 아먹는다. < /p>
조: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다. < /p>
유: (스님 하산 동작 배우기) 이게 뭐야? < /p>
조: 날 부추기지 않을래? < /p>
유: 끝이 없어요? 내가 여기 뛰어와서 어린 중이 산을 내려왔어? < /p>
변수: 그럼 몇 번이에요? < /p>
리우: 어쨌든, 내 반팔 한 번 보면 끝이야.
< /p>
조: 너 투슬리브야? 나는 네가 나를 빨리 하라고 한 줄 알았다. < /p>
리우: 서두르지 마세요. 끝났어요. < /p>
변수: 멈췄어요. 놓칠 수 없어요. < /p>
리우: 다시 오세요. (두 사람은 무대 뒤로 돌아간다) 응 아먹는다. < /p>
변수: 크게, < /p>
유 두 사람이 이 싸움닭을 달려왔습니다. 보셨나요? < /p>
카오: (입이 삐뚤어지고 유이가 사진을 찍고 있다) 네가 나를 이렇게 하게 해줘. < /p>
유: 나와 함께 나와 함께 나오렴. < /p>
변수:; 이것은 같은 회의라고 불리는데,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니 다시 오세요. < /p>
유유: (두 사람이 무대 뒤로 돌아옴) 당신은 나를 따라야 합니다. 아아아아, < /p>
변수: (조는 유뒤에 붙어 있음) 크게 우쭐대며
< 심장병이 있어서 이것을 부를 수가 없는데, 나를 따라오면 내 뒤에 붙어서 따라오는 거야? 너무 무서웠어, 알았지? < /p>변수: 붙일 수 없습니까? < /p>
유유: 붙이지 말고 혼자 가서 다시 오세요. (두 사람은 무대 뒤로 돌아간다) 응 아먹는다. < /p>
조: 크게 우렁차고, < /p>
유: 두 토끼 아버지와 아들, 아, 선생님, < /p>
조: 선생님, 아내, 한 쌍, < /p>
유: 제가 말했죠. 이 연극은 당신이 할 수 있을까요? < /p>
변수: 제가 할 수 있을까요? 내 전문 배우, (부채로 내 머리를 때린다) 나는 어릴 때부터 일곱 살 때부터 학과를 맡았고, 나는 스물 한 과목을 냈는데, 나는 할 수 없을까? < /p>
유: (앞으로 가로막다) 회의, 당신은 이것을 내려놓습니다. < /p>
변수: 내가 뭐라고 했지? < /p>
유: 알려 드릴게요. 여기에 당신의 말이 있습니다, 당신은 나를 공주라고 불러야 합니다, < /p>
카오: 주공 무슨 물건이요? < /p>
유: 주공은 장난감이 아니다. 해악, 주공은 황제다. < /p>
조: 황제는 누구입니까? < /p>
리우: 나, < /p>
변수: 너만? < /p>
유: 아이고, < /p>
변수: 너만 황제야? < /p>
유: 나야. < /p>
변수: 너? 너? 아니, 너? < /p>
유: 누구야? 너 계집애! < /p>
변수: 아니, 너야? < /p>
유: 네, 저예요. < /p>
변수: 바로 너야, < /p>
리우: 허자를 가지고 알아서는 안 돼? < /p>
변수: 주의하지 않았습니다. 바로 너잖아? < /p>
리우: 나야, < /p>
변수: 너 황제야? < /p>
유: 저는 황제입니다. < /p>
조: 이 재수없는 모습 당신은 황제입니까? < /p>
리우: 내 모습에 신경 쓰지 마라. 나는 황제다. 너는 나를 공주라고 불러야 한다. 아, 선생님, < /p>
조: 아, 공주, < /p>
네가 나를 화나게 하는 것은 어떻게 된 거야? < /p>
조: 씨름이냐, 가극이냐, 나는 놀지 않는다. < /p>
유: 가창극 진지한 말 있어, 너 노래 해, < /p>
조: 아주 진지해 < /p>
리우: 그건' 사랑 탐모' 야. 우린' 황학루' 야. 주공이라고 불러. < /p>
변수: 주인님, 주인님, 놓치실 수 없습니다. < /p>
유: 아, 선생님, < /p>
조: 아, 공주공, < /p>
유: 이번 동오잔치에 너는 독왕을 고생시켰다! < /p>
변수: 누가 너를 괴롭혔니? 당신이 여러 사람에게 평론을 하게 하시고, 저의 전문 배우가 당신과 함께 연극을 하고, 나를 때리세요, 제가 직접 옮긴 책상, 제가 직접 옮긴 의자, 제가 당신을 괴롭혔습니까? 누가 너를 괴롭혔니? < /p>
유: 네가 해친 게 아니야. < /p>
변수: 그럼 누가 해를 입혔습니까? < /p>
유: 제갈량의 피해, < /p>
조: 너는 나에게 이것을 말할 수 없다. 제갈량을 찾아라. < /p>
유: 당신은 누구를 연기합니까? < /p>
조: 제갈량.
해, 잊었어, 내 극 중 사람이 너를 해친 그 극 중 사람이야. 나도 몰라. < /p>
유: 이봐, 거리를 두고 거리를 유지해. 알겠어요? 놈을 때리다. < /p>
변수: 창고는 7 개 창고에 7 개 창고에 7 개 창고에 있습니다. < /p>
유: "마음속으로 제갈량을 분개하다. 독방 왕을 세워 장강을 건너도록 강요하다. 용담호혈이 외롭게 침입하다. < /p>
변수: 창고는 일곱 개, 창고는 일곱 개, 창고는 일곱 개. < /p>
리우: 또 나를 이렇게 했어. 아, < /p>
변수: 오, < /p>
리우: 아, < /p>
변수: 오. < /p>
리우: 아, < /p>
변수: 아, < /p>
리우: 아, < /p>
변수: 아 < /p>
조: 나는 마음속으로 이해한다. 네가 나에게 당나귀 한 마리를 오라고 하자, 네가 나를 향해 달려오다니, 그 뜻은 나에게 당나귀 한 마리를 오라고 하는 것이다. 나는 아직 몸이 있다. (양손으로 땅을 부축하고 당나귀를 배운다) < /p>
유: 이게 또 뭐야 당나귀에 오지 마라, 너 이 연극이 노래를 부를 줄 모르니? 이 분은 정말 소란을 피우십니다. < /p>
변수: 제가 할 수 있을까요? 나는 이렇게 큰 뿔이 있는데, 나는 어릴 때부터 일곱 살 때부터 학과를 맡았는데, 나는 스물 한 개, 열네 년, 내가 할 수 있을까? < /p>
유: (앞으로 가로막다) 아이고, 행선해, 윌 < /p>
변수: 내가 뭐라고 했지? < /p>
유: 아니면 안 된다고 말해야 하나요? 이것은 또 한 마디로, "산인이 주공을 보낸다" 는 것을 기억하세요. < /p>
조: 산인이 주인공을 보낸다. < /p>
리우: 바쁘지 마라, 용담호혈이 혼자 침입하고, < /p>
카오: 산인이 주인공을 보낸다. < /p>
리우: 무료. < /p>
변수: 주께 전달, < /p>
리우: 무료. < /p>
변수: 주께 전달, < /p>
리우: 무료. < /p>
변수: 재송주, < /p>
리우: 무료. < /p>
변수: 주께 조금만 더 보내주세요. < /p>
유씨: 전혀 보내지 마세요. 당신은 나를 어디로 보내려고 합니까? < /p>
조: 내가 너를 화장터로 보낼거야, 내가 보내달라고 했니? < /p>
유: 데려다 주면 나를 무대 아래로 보내요? 한 번 보내면 됩니다. 이것은 네가 부를 차례다. < /p>
조: 녀석을 때려라, < /p>
유: 창고에 일곱 창고가 왔다. < /p>
조: 마음속으로 제갈량을 원망한다. < /p>
유: 창고. < /p>
조: 고독한 왕을 강까지 강제로 몰아갔다. < /p>
유: 창고. < /p>
조: 용담호혈이 혼자 침입했다. < /p>
유: 창고는 7 개 창고에서 7 개 창고를, 산인은 공주를 보낸다. < /p>
변수: 면제. < /p>
유: 무슨 면제가 있나요? (조조 호출) < /p>
조조: 이거 드릴까요? < /p>
리우: 널 죽이는 건 많지 않아. < /p>
변수: 무슨 일이야? < /p>
유비: 유비 씨, 유비 씨 보셨어요? < /p>
변수: 이렇게 시끌벅적한 노래를 불러요. < /p>
리우: 시끌벅적하다. 너는 너의 단어를 불러야 한다. < /p>
조: 내 무슨 단어? < /p>
유: 어떤 단어도 할 줄 몰라요? < /p>
변수: 내 단어는 무엇입니까? < /p>
유: 아니요? < /p>
변수: 제가 할 수 있을까요? 너랑 노래 부를 수 없을까? < /p>
유: 노래해, < /p>
변수: 그냥 부를까요? < /p>
유: 노래해, < /p>
변수: 기억이 안 나요. < /p>
유: 이게 다른가요? < /p>
변수: 이것은 다를 수 있습니다. 잊어버리거나 잊어버리면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잊혀지지 않는 것이 아니라, 네가 조금만 일깨워 주면 나는 있다. < /p>
유: 첫 번째 문장은: 주공이 말을 타면 마음이 불쾌하고, < /p>
조: 아이고 < /p>
변수: 두 문장이 안 좋아요, < /p>
리우: 왜 안 좋아요? < /p>
변수: 두 문장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피아리아 개구리 두 마디. < /p>
유: 무슨 재수 없는 길이야? 아니 piea lia 개구리 생각, 두 문장은 jiangyang 개구리, 산인 팔괘 소매 내장.
< /p>
조: 소장님, 정말 강양길입니다. 세 마디가 좋지 않고 세 마디가 붙지 않습니다. 제갈량과는 상관없습니다. < /p>
유: 왜 괜찮아요? 몸을 중군계정에 앉히고 제갈량이 장부를 앉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왕, 군장, 군장, 군장, 군장) < /p>
조: 참, 다행히 물어봐, 네가 틀렸어, < /p>
유: 무슨 일이야? < /p>
변수: 네 문장이야, < /p>
리우: 세 문장, < /p>
변수: 네 문장, < /p>
; < /p>
유: 너 한마디도 안 할 거야? < /p>
변수: 네 문장 네 문장은? < /p>
리우: 여주 익덕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p>
변수: 틀렸어, 녀석을 때려, < /p>
리우: 창고에 일곱 창고가 와서 일곱 창고가 왔다, < /p>
변수: 아이고, 주인공이 말을 타면 기분이 안 좋아 (두 사람이 춤을 추고, 마지막 모습을 드러냈을 때 유송손이 조조를 땅에 쓰러뜨렸다) < /p>
유: 두 미친놈 보셨어요? < /p>
변수: 나를 좀 붙들어 주세요. < /p>
리우: 너를 죽였어. 이런 거 있어요? 산가를 부르러 왔어요? 말도 안 돼, 네가 이 노래를 잘못 불렀는데, 그렇지 않니? < /p>
변수: 제가 할 수 있을까요? 나의 전문 배우, 나는 일곱 살 때 학과를 하고, (부채로 내 몸을 때린다), 나는 21 개 과목을 냈는데, 내가 할 수 있을까? 아? (리우 숨어, 카오 는 리우 를 쫓아 자신의 머리를 때린다) 내가 할 수 있을까? (유팬 부채, 쾌적함, 조가 손으로 자신의 입을 때린다) 제가 할 수 있을까요? (결국 간지럼을 긁는다) 노래하자, 노래하자. < /p>
유: 왜 안 때렸어? < /p>
변수: 아파요. < /p>
유: 너도 아픈 거 알아? 부르세요, 부르세요, < /p>
카오: 무엇을 부르세요? < /p>
유: 그래도 알려드리죠. 경극 그 맛만 있으면 돼요. < /p>
조: 경극 무슨 맛이에요? < /p>
유: 알려 드릴게요. 주공이 말을 타면 기분이 안 좋아요. < /p>
변수: 창고. < /p>
리우: 네가 불러, < /p>
변수: 주공이 말을 타면 기분이 안 좋아, < /p>
유: 녀석을 때려. < /p>
변수: 창고 7 개 창고 7 개 창고, < /p>
리우: 내가 때렸어, < /p>
변수: 전화해, 전화해, 너 나한테 전화해? < /p>
유: 창고는 7 개 창고에서 7 개 창고를 온다. < /p>
조: 주공이 말을 타면 마음이 불쾌하고, 산인의 팔괘소매가 내장되고, 몸을 중군장에 앉히고, 여주 익덕장을 기다린다. < /p>
리우: 창고 7 개 창고. 말해봐, < /p>
조: 제 이름은 제갈량입니다. 의자에 앉아 부채를 들고 익덕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p>
유: (깨우기 나무 만들기) 가자! (조는 놀라서 의자에서 일어섰다) 너 뭐하니? < /p>
조: 너 나왔어, 무슨 뜻이야? 단번에 지뢰를 밟았어? < /p>
유: 아니, 몰라? 여기 꽃 한 선반이 날아왔다. < /p>
카오: 장비 왔다? 나 어떡해? 내가 피하자! (관중석으로 이동) < /p>
유: 아이고, (조조를 다시 잡아당겨) 안돼, 뭐가 두려운거야? 움직이지 마, 두렵지 않아, < /p>
변수: 두렵지 않아, 좋아, 틀릴 수 없어. 산인 제갈량, 날개 덕장을 기다리다. < /p>
리우: (깨우기 나무 만들기) 가자! < /p>
변수: 두렵지 않아요! < /p>
리우: 소리 지르지 마! < /p>
변수: (다시 관중석으로 이동) < /p>
리우: 돌아와! 너는 늘 무슨 힘을 내느냐? < /p>
변수: 숨어 있어요. < /p>
리우: 두려울 게 없어요. 녀석을 때려요. < /p>
변수: 녀석을 때려요. 산인 제갈량, 날개 덕장을 기다리다. < /p>
리우: (깨우기 나무 만들기) 가자! < /p>
변수: 대, 대, 대, 대, 대, 대.
< /p>
유: 장비 () 가 중군보좌 () 에 뛰어들어 제갈량 () 의 나의 군랑 () 을 불러라. 너에게 가라! < /p>
조: 무슨 뜻이죠? 나 노래 안 해, < /p>
리우: 너 안 불러도 죽어, 너? 장 페이 (Zhang Fei) 의 여동생이 나왔다. 봤니? < /p>
조: 내가 녀석을 때리지 못하게 해? < /p>
유: 녀석을 때리는 것도 이게 아니야, < /p>
변수: 그럼 어떻게 해야 하나요? < /p>
리우: 빠른 녀석, 급풍아, < /p>
카오: 급풍은 어때요? < /p>
리우: 곧 < /p>
변수: 곧 끝날 거라고 미리 말해 줄래? < /p>
유: 장차 있을 거라고 말하지 않았어! < /p>
변수: 곧 。 。 。 노래하고 노래하면 장차 장차 장차 장차 장차 장차 될 것이다. < /p>
유: (유작 목욕상) 좋은 물이야! 너 나 줘! < /p>
조: 너 나 피곤해 죽겠어, < /p>
유: 내가 이 샤워를 하러 왔어. 봤니? < /p>
변수: 너 나 피곤해 죽겠어, < /p>
리우: 너 나 화나 죽겠어, < /p>
변수: 이거 내가 하게 하지 않았어? < /p>
리우: 끝이 없을 거야, < /p>
변수: 그럼 어떻게 해야 하나요? < /p>
유: 4 타두가 등장해야 할 것 같아요. 급풍을 맞으며, 곧 대구붕괴에 가서, 일이 끝나면 와우, < /p>
변수: 하나 더 있어요. 와, 와, 다 끝났어요 < /p>
리우: 꼬임 꼬임, < /p>
변수: 꼬임 꼬임? < /p>
리우: 나는 노래한다. < /p>
변수: 틀릴 수 없습니다. "산인 제갈량, 익덕장을 기다리다. 클릭합니다 < /p>
유: "가자." < /p>
변수: 곧 무너질 것입니다! "와우, 아 ..." < /p>
리우: 아이고, 이거 나 와우,
카오: 너 와우, 나 한테 말해? 난 두렵지 않아, 너 와, 다 너 와, 너 와, ]
유: 너 모두 와 깨끗해, 나 또 와? (눈물을 닦아라) 난 안 와, 네가 녀석을 때렸어, < /p>
조: 창고가 일곱 번 와서 일곱 번 창고에 왔다. < /p>
유: 비분 씨 제갈량, < /p>
조: 창고. < /p>
유: 형님께 장강을 건너라고 강요하셨군요. < /p>
변수: 창고. < /p>
리우: 분노가 그치지 않는다 ...
변수: 큰 창고. < /p>
리우: 보물 계정 침입. < /p>
변수: 창고는 7 개 창고에 7 개 창고에 7 개 창고에 있습니다. < /p>
유: 야! 빨리 어떤 큰형왕! < /p>
변수: 창고 7 창고. < /p>
리우: 정말 짜증난다! < /p>
변수: 사일로 충돌. < /p>
유: 밉다! < /p>
변수: 큰 창고. < /p>
리우: 음, < /p>
변수: 너무 무서웠어요. < /p>
리우: 정말 짜증난다! < /p>
변수: 사일로 충돌. < /p>
유: 밉다! < /p>
변수: 큰 창고. < /p>
리우: 음, < /p>
변수: 보호식. < /p>
리우: 너 나 줘, < /p>
변수: 또 무슨 일이야? < /p>
리우: 네가 말할 차례야, < /p>
변수: 산인이 주공을 보내고, < /p>
리우: 나 장비, < /p>
< /p>
유: 어디서 온 이규야? < /p>
조: 도대체 장비 이규? < /p>
유: 한 마디 아닌가요? < /p>
변수: 어떤 문장입니까? < /p>
유: 세 장군이 보물장부에 들어가 노여움을 멈추지 않고 누구를 위해 왔습니까? < /p>
변수: 그게 다야? 진작부터 알고 있었어요. < /p>
유: 네가 부르는 거 알아, < /p>
조: 어디에 둬야 할지 모르겠어. < /p>
유: 그냥 여기에 두세요. < /p>
조: 그냥 놔둬, 다시 한 번 화를 내자. < /p>
리우: 두 번 나를 화나게 했다. 정말 짜증난다! < /p>
변수: 사일로 충돌. < /p>
유: 밉다! < /p>
변수: 큰 창고.
< /p>
유: 응, < /p>
조: 세 장군이 보물장부에 들어가 노여움이 끊이지 않는데, 너는 누구를 위해 왔니? < /p>
유: 제갈량아, < /p>
조: 어때요? < /p>
유: 장씨가 당신을 위해 왔어요! < /p>
변수: 너 나를 위해 왔니? < /p>
리우: 재잘재잘! < /p>
변수: 나는 너를 건드리지 않는다! < /p>
리우: 노래하지 마세요.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