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단섬 2
v3.1.8
유형: 롤플레잉
크기: 658.41MB
등급 : 10
플랫폼:
태그: 귀여운 애완동물 모험
단단섬 2의 전투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전투력은 캐릭터 속성의 13가지 측면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각 속성이 영향을 줄 수 있는 전투력의 정도가 다릅니다. 전투 효율성을 높이는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기존 캐릭터 속성을 소개하자면, 생명력, 공격력, 방어력, 치명타, 치명타 면역, 체격, 힘으로 구분된다. , 방어구, 속도, 행운 방어 파괴, 무상해, 범위 공격 등 총 13종.
사거리는 무기 고유의 속성이므로 무기 변경 외에는 특정 수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구체적인 설명은 무기나 총알이 폭발한 후 분화구의 범위입니다.
생명: 캐릭터의 죽음 또는 생존의 징후로, 대략 체력 1.33에 전투 효율성 1점을 더한 것과 같습니다.
공격: 주로 공격력 출력을 제어하며, 이는 대략 공격 포인트 1에 전투력 3.6을 더한 것과 같습니다.
방어: 피해에 저항합니다. 대략 방어 1점에 전투력 4.5를 더한 것과 같습니다.
치명타: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배수가 증가합니다. 이는 대략 치명타 1점에 전투력 6점을 더한 것과 같습니다.
치명타로부터 자유로움: 치명타에 맞을 확률과 치명타 배율을 줄입니다. 이는 치명타로부터 자유로움 1점에 전투 효율성 6점을 더한 것과 같습니다.
체격: 데미지 보너스 및 받는 데미지 감소. 대략 체력 1점에 전투력 7.2를 더한 것과 같습니다.
강도: 공격력 1점에 전투 효율 7.2를 더한 것과 거의 같은 수준으로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방어구: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이는 방어구 1포인트에 전투력 7.2를 더한 것과 거의 같습니다.
속도: 전투 중 사격 순서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대략 속도 1점에 전투력 7.5를 더한 것과 같습니다.
행운: 전투 시작 시 사격 순서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대략 행운 1점에 전투력 7.5를 더한 것과 같습니다.
방어 브레이크: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이는 대략 방어 브레이크 1점에 전투 효율 9점을 더한 것과 같습니다.
부상 회피: 자신이 받는 피해를 줄여줍니다. 이는 부상 회피 1점에 전투 효율성 9점을 더한 것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