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녀가 사랑하는 사람은 분명히 양과인데, 왜 공손주와 결혼하기로 선택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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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은 어려서부터 의지할 곳이 없어 가까스로 용녀에게 도피했다. 두 사람은 고분에서 서로 의지하며, 감정은 처음부터 있다. 처음엔 스승의 정이 있었고, 본연의 애정과 비슷했다. 양대의 보호자로서, 용녀는 아버지도 되고 엄마도 되고, 세탁도 하고, 요리도 하고 바느질도 한다. 이렇게 양이 자라서 유치를 벗고 사람이 단번에 많이 익었다. 중요한 점은 양이 지나도 멋있다는 것이다. < /p>
그래서 용녀와 양과사이 감정을 정의하기가 어렵다. 나중에, 그들은 사랑에 빠졌고, 작은 용녀가 비양이 시집을 가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 이 일은 잘 이해된다. 누구로 바꾸든, 한 쌍의 젊은 남녀가 오랫동안 함께 있었고, 게다가 혼자 있어서 감정을 낳지 못하는 것이 비정상이다. < /p>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손을 잡을 수 없다면, 두 사람이 아직 거리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유일한 방법은 두 사람이 혼자 있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그 당시 용녀와 양은 오래 함께 있었기 때문에 점점 싹트고 있는 감정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사실, 생각해 보세요. 양과도를 윤지평으로 바꾸면 용녀도 윤지평과 사랑에 빠질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용녀가 윤지평 냉막 (윤지평) 을 상대로 한 이유는 윤지평 (윤지평) 이 기회가 없었기 때문이다. 양과는' 신조협객' 의 주인공이다. 그는 당연히 이 기회를 가지고 용녀와 접촉할 수 있다. < /p>
사실, 우리는' 신조각협객' 이 처음에 손시어머니에게 이끌렸는데, 사실 어린 용녀도 그를 기다리지 않았다. 손시어머니는 용녀에게 양씨를 받아달라고 몇 번이나 간청했는데, 용녀는 모두 승낙하지 않았다. 결국 손시어머니는 어쩔 수 없이 양씨를 대신해 출세했고, 결국 전진문 밑에서 죽고, 죽기 전에야 양과오를 소룡녀에게 맡겼고, 결국' 신조각협사' 에서 이 커플을 이루었다. < /p>
< P > 용녀도 태어날 때부터 박정과부인 것은 아니지만, 그녀가 사는 환경일 뿐, 어려서부터 사부님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교육에 지시한 것이다. 용녀 냉막 습관이 되어 그녀가 누구에게 열광하게 하는 것이 비정상이다. < /p>
용녀가 윤지평을 만나기 전 양과의 관계는 그리 밝지 않았다. 두 사람의 관계는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용녀는 윤지평 그 일을 당한 후 이 일이 양이 한 일이라고 착각했다. 결국 그때 자신의 눈은 가려졌고, 혈도 점화되었다. < /p>
물론 이때 용녀의 마음속에는 양과도를 담은 것 외에 다른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그녀가 처음 생각한 사람은 양과도 정상이었다. 게다가 용녀는 당시 마음이 너무 단순해서 더 이상 다른 사람을 생각할 수 없었다. < /p>
도 그 이후 용녀가 양에 대한 감정이 달라졌다. 호칭에서 볼 수 있듯이, 양은 샤오롱녀를 만나 고모라고 불렀고, 샤오롱녀는 기분이 나빴고, 그렇게 되면 고모라고 불렀는데, 어느 여자로 바꾸든 불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사실 용녀의 성격이 너무 단순해서 사랑하고 사랑받는 것도 잘 모르겠어요. 세상일을 대하는 것도 일반인처럼 틀에 박힌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그녀가 양에게 진심을 다한 후 황용이 몇 마디 하자, 그녀는 묵묵히 사라졌다. 그리고 절정곡으로 달려가 공손주를 만났고, 그 후 희미하게 공손에게 시집갈 준비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당시 노성게가 나타나지 않았다면, 양은 노성게의 걸음걸이를 따라가지 않고 절정곡으로 갔다. 아마도 용녀는 벌써 시집갔을 것이다. < /p>
용녀는 왜 공손과 결혼하는가? 그녀가 사랑하는 것은 양과입니까, 아니면 공손중지입니까? < /p>
이전 버전의' 신조협객' 에서 용녀는 공손중지에 대해 확실히 호감을 나타냈다. 심지어 삼련판까지, 용녀는 줄곧 공손정지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그녀와 양과의 감정도 공손중지의 위협을 받았을 때, 용녀는 여전히 공손중지에 대한 살념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물론 공손이 용녀의 생명을 구한 것이 가장 중요하다. 자신의 생명의 은인으로서, 어린 용녀는 고마워할 만하다. 그러나 그녀는 양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았다. 그래서 절정곡에서 용녀의 잘못된 결단으로 양과와 공손록채가 깊은 구덩이에 빠졌다. 뒤이어 일련의 감정갈등을 불러일으켰고, 이 분쟁에서 공손록꽃받침은 심지어 자신의 목숨을 앗아가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비교적 작은 용녀에 비해 공손녹꽃받침의 사랑이 더 위대하다.
그녀는 감히 미워하고, 용녀처럼 사랑에 직면했을 때 좌우로 망설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