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항상 한 곳에서만 칫솔질하지 마세요. 2. 한 번에 한 곳씩 바꾸면 오랫동안 폭발하지 않습니다. 다시 바꾸면 즉시 폭발할 수 있습니다. 3. 오랫동안 폭발하지 않으면 웹 페이지를 닫고 다시 새로 고치십시오. 4. 행운값에 관해서는 개인적으로 신뢰할 수는 있지만 완전히 신뢰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행운값을 새로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18 이상이 되면 저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5. FB를 적절하게 변경하십시오. 동일한 FB를 계속 사용하면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6. 어떤 사람들은 마지막 수는 일반 공격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다른 마술도 괜찮습니다. 어쨌든 이 마술은 빨리 쓸모가 없을수록 좋습니다.) 오랫동안 들어왔지만, 그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즉시 살해당합니다. 늙으면 자기 장비를 떨어뜨리면 안되는 이유. 떨어뜨리면 미친 듯이 떨어뜨리지만 않으면 절대 떨어지지 않는 이유. 1. 나이가 들면 자신의 장비를 떨어뜨리지 않고, 다른 캐릭터의 장비를 떨어뜨리는 경우 : 한꺼번에 떨어뜨리는 경우 소유하면 즉시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으며 게임 수명이 단축됩니다. 따라서 처음에 삭제하지 않으면 웹페이지를 닫으세요. 처음에 삭제했을 확률은 두 번째에 비해 N배 높기 때문에 저장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미친 방울과 하드 방울의 두 가지 원칙을 떨어 뜨릴 것이기 때문에 며칠 동안 얻으십시오. 2. 왜 떨어지는 것은 미친 듯이 떨어지고, 떨어지지 않는 것은 결코 떨어지지 않습니까? 첫 번째가 당신의 것이라도 계속해서 미친 듯이 떨어지지만, GM( 게임 매니저)는 재료를 합성하고 싶다는 걸 알고, 떨어뜨리면 있는 줄 알고, 더 이상 신경 안 쓰니까 주지 않으면 늘어납니다. 오랫동안 주지 않으면 게임의 수명도 늘어납니다. 3. 웹페이지를 닫거나 오랫동안 오프라인 상태가 되면 페이지를 잃어버리기 쉬운 이유: 한 가지 원칙은 GM이 사용자가 탐색 중이라고 간주하기 때문에 어쨌든 끈기를 나타냅니다. 계속 탐색하지만 제공되지 않지만 오랫동안 웹 페이지를 닫거나 오프라인 상태가 됩니다. 한 가지 원칙은 게임 프로그램이 더 이상 게임을 고집하지 않는다고 분석한 다음 일부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들어올 때 달콤함은 돌아와서 그만 둘 수 있도록합니다. 4. 한 곳에서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게임이 떨어지지 않지만, 다른 곳을 바꾸면 바로 떨어지는 이유: 3과 같은 원리입니다. 게임은 당신을 불쌍히 여기고 당신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 단순한. 요약: 게임 프로그래밍의 원칙에 관한 것입니다. GM(게임 관리자)은 당신이 레벨을 너무 일찍 클리어하는 것을 원하지도 않고 충성스러운 플레이어로서 당신을 잃고 싶어하지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