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의의 수 선언, 60 이내 임의
Var k = random (60);
//무비 클립 복사
DuplicateMovieClip("img ","img"+i, I);
//복사한 무비 클립을 조작하고, with 는 실행 속도를 높이는 객체 조작입니다.
With (this["img"+i])
{
//전체 배율 조정
_ xscale = _ yscale = k+20;
//투명도 설정
_ 알파 = k+40;
//x, y 좌표 설정
_ y = 50-k;
_ x = random (550);
}
//I 값을 1 씩 늘리면 복제가 중단 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프레임 루프에 사용됩니다.
I++;+;
//다음은 판단i 값입니다. 300 보다 크면 I 값이 0 을 반환하고 0 이 아니면 두 번째 프레임으로 점프하여
를 반복합니다If (igt;; 300)
{
I = 0;;
}
Else
{
Goto and play (2);
}
//변수 t 생성
Var t = 0;;
//변수 ro 를 작성합니다. 360 내에서 무작위입니다. 각도 변수
일 수 있습니다Varro = random (360);
//dx 변수 만들기
Vardx = ((random (5)-2)/5-random (5)+2);
//ran 변수 만들기
Var ran = Math.pow(-1, random(2));); //요청 -1 의 random(2) 거듭제곱
//세 번째 프레임으로 이동
Goto and play (3);
//변수 a, y, x
를 작성합니다Var a = 1/15;;
Var y = (1/2 * a * t * t+t);
Var x = dx * t; :
//MC 이 개체에 대한 회전 작업 수행
Mc._rotation = ro;;
//MC 좌표 작업 수행
Mc._x = x;;
Mc._y = y;;
//MC 확대/축소 작업 수행
Mc._xscale = t * .7+80;;
Mc._yscale = t * .7+80;;
//변수 t 스텝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