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모두 좋다: 석천동은 단지 작은 식당 주인일 뿐인데, 왜 상장회사의 소명옥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

모두 좋다: 석천동은 단지 작은 식당 주인일 뿐인데, 왜 상장회사의 소명옥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

현실에서도, 텔레비전에서도, 사람들은 항상 남녀의 결합을 말하는데, 문짝에 신경을 써야 하지만, 사실 이 말은 큰 방향으로 보면 확실히 두 가족 사이의 실력을 말하는 것 같지만, 어린 각도에서 보면 문짝에 맞는 사람은 사실 교육, 가정환경, 부모가 교육자원을 운용하는 데 있어서, 개인이 형성하는 삼관은 왕왕 더 쉽다 이 설법은 소명옥과 석천동 두 사람의 몸에 쓰이는 것도 사실 일치한다.

소명옥과 석천동의 가치관은 사실 일치한다

소설에서 석천동이 어떤 신분인지는 말할 것도 없고, 우리는 드라마에서 분석을 한다. 소명옥은 상장회사 지사의 사장이다. 하지만 그녀는 판매형 사장으로서 오래 지속되고, 강도 높은 일에 억눌리고, 심리적으로 극도로 억압되고, 극도로 긴장하고, 가정에서 소외된 생활상의 난처함은 그녀를 피할 수 없게 하고, 해결할 수 없게 하고, 마지막 피드백은 그녀의 오랜 불면증 위에 있다.

네, 불면증입니다. 극중 이런 표현이 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그녀는' 육식자' 에서 한 번에 한 번씩 홀가분하게 느꼈고, 심지어 그곳에서 졸기도 했다. 그것은' 육식자' 의 식사 환경으로, 그녀로 하여금 편안하고 조용하고 편안함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리고' 육식자' 의 사장으로서 식당을 이렇게 따뜻하게 가꾸어 줄 수 있다면, 그도 당연히 따스한 남자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명옥이 회사에서 강세를 보인 것은 그녀가 반드시 노력해야 하고, 반드시 강해야 발꿈치를 세울 수 있어야 완전한 재정적 자유와 인생 계획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이 그녀를 숨이 막힐 정도로 몰아넣었지만, 사실 그녀는 생활 자체의 모습을 더 동경했다. 석천동은 바로 이렇다.

석천동은 식당 주인이다. 평일에는 일이 없어 자신의 작은 당나귀를 몰고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한가롭게 식당의 손님, 동료, 친구, 항상 속삭이며 명옥이 갈망하는 삶을 살고 있다.

보시다시피, 이 두 사람의 마음 속의 가치관은 사실 동일합니다.

석천동은 명옥의 심리적 부족을 메울 수 있다

진지하게 계산하면 명옥 주변에는 사실 두 가지 선택이 있는데, 하나는 석천동이고 다른 하나는 류청이다. 유청과 명옥의 사이에선 여러 가지 작은 세부 사항을 볼 수 있지만, 유청이 명옥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아쉽게도 그는 가족적인 방식으로 명옥의 마음에 들어갔다. 애인의 신분이 아니다. 이 안의 차이는 매우 크다.

명옥의 성장 환경, 우리는 아버지가 아프지 않고, 어머니가 사랑하지 않고, 큰형 냉막, 둘째 형이 세력을 믿고 남을 업신여기는 것을 보았다. 어려서부터 그녀는 매우 힘들었다. 소대강과 소모 * * * 가 함께 구성된 명옥의 원생가족은 그녀에게 온몸에 상처만 가득한 상처를 주었고, 그녀는 소가에서 조금도 온정과 인간미를 느끼지 못했다.

수 가족에게 명옥은 피할 수 없고 피할 수 없는 고통과 억압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그녀는 줄곧 수가의 그늘에서 살았고, 그녀의 마음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람은 매우 적었고, 그녀는 가정을 갈망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달하지 못하고, 모든 사람에게 보류하고, 그녀의 스승이라도, 그녀의 과거에 대해 잘 알지 못했다.

그녀의 두 가지 선택 중 류청과 석천동이 그녀를 사랑하는 방식은 완전히 다르다. 유청은 절친한 친구로 그녀의 곁을 지켰고, 아무리 친해도 친구의 그 걸음을 내딛지 않고, 오히려 바람둥이의 영향으로 명옥에 대한 특별함을 계속 감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명옥이 맞았을 때, 그의 태도도 분명했다. 그는 명옥의 처지에서 출발하여 결국 가족이었고, 가족들에게 맞았고, 일을 너무 딱딱하게 만들면 앞으로의 사이좋게 지내는 데 문제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위로는 명옥의 마음에 들어갈 수 없다.

반면 처음부터 석천동은 구혼자의 자세로 접근해 그녀에 대한 호기심에서 좋아하는 것, 다른 것에 이르기까지 명옥의 마음에 한 걸음 다가간다고 할 수 있다.

명옥이 맞았을 때, 그는 진실을 알게 된 후에도 명옥을 위로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를 청정한 곳으로 데리고 휴양하여, 그녀를 잠시 여러 가지 걱정거리에서 벗어나게 했다. 명옥이 전화로 소명성을 감옥에 가두겠다고 강행한 것에 대해서도, 그도 먼저 지지를 표명한 뒤 완곡하게 다른 위로를 했다. 적어도 수용도에서는 석천동의 말이 더 시기적절할 것이다. 명옥의 수요를 더 잘 이해하고 명옥의 난처함을 이해할 수 있다.

이때 명옥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가족들은 모두 소명성 쪽에 서 있고, 류청과 스승은 중립적이다. 이때 그녀는 이성적이고 가사의 결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석천동만이 내가 너의 편에 서 있다는 것을 분명히 밝히고, 나는 너를 지지한다. 명옥이 원하는 것은 많지 않다. 바로 다른 사람의 이해와 이해, 다른 사람의 지지와 의지이다. 이런 것들은 극중에서 석천동만이 그녀에게 주었다.

소명옥은 집의 따뜻함을 갈망한다

이 드라마는 결말이 끝날 때 명옥이 어릴 때 입구에서 우는 장면이 나타났는데, 이때 수모가 나와서 달래며 둘째 형을 찾아가겠다고 했다. 이는 분명 명옥의 마음 속 가장 깊은 갈망이었다.

그녀는 가정을 원하고, 그녀는 가정으로 돌아가기를 갈망한다.

밖에서 한 사람이 돌격하여 10 년 동안 모든 것을 다해 싸웠는데, 그녀는 이미 집의 모습을 잊을 것 같았고, 그녀는 매일 집에 돌아와 텅 비어 있지만 쌀쌀한 큰 집을 바라보며, 괴이한 조용함 외에는 집의 숨결이 전혀 없었다. 큰 집은 마치 잠잘 곳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석천동의 출현은 이것들을 바꾸었다. 석천동은 소명옥과 함께 지내면서 천천히 행동을 통해 음식의 향기를 통해 명옥의 외로움과 차갑음을 천천히 잠식하며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더 이상 참을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명옥이 맞기 전후로 명옥의 집은 점점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소미와 아주머니의 입주는 집의 따뜻함을 느끼게 했고, 소미의 귀여움도 점차 그녀의 마음 속 얼음 일부를 녹였다.

그 후 그녀는 맞았고, 석천동은 그녀를 데리고 병원에서 나와 교외의 별장에서 휴양했다. 그때 노다의 별장 구역에는 라면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명옥은 10 여 년 밖에 있었다. 진짜 집반찬이 거의 먹을 수 없을까 봐 두려웠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석천동의 요리사의 역할은 이때부터 나왔고, 그녀의 집에는 인미뿐 아니라, 그녀의 마음에도 인정과 불꽃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남자를 잡으려면 먼저 그의 위를 잡아야 한다는 말이 있다. 분명히, 이 말은 어린 시절부터 안정감이 부족하고 집의 따뜻함이 부족하여 강인한 여자 앞에서도 똑같이 적용된다. 석천동은 맛집, 불꽃놀이, 조용히 명옥이 깨끗하고 편안하게 숨을 수 있는 조용한 구석을 따뜻하게 한 다음 천천히 그녀를 따뜻하게 해주고, 그녀의 집을 따뜻하게 해주고, 그녀의 큰 집, 인간미가 생기게 했다. 나는 그녀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명옥이 그와 함께 갈 수 있는 관건이었지.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