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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금은 전문집합을 낭독한다.

금강반야 폴로미경 전문문

제 1 품법회 사유분

만약 내가 들었다면, 잠시 동안 부처는 사위국조나무에 고독한 정원을 주었고, 대비구와 함께 천이백오십명 모두와 함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서울, 세존식 때 옷을 입고 사발을 들고 큰 도시를 반올림하여 구걸하다. 그 도시 에서, 둘째 구걸 뿐만 아니라, 여기에 있다. 식사 완료, 맨틀, 발 세척, 좌석 찜질 및 앉아.

제 2 품선은 현재

를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장로 수염보리는 대중 속에서 바로 자리에서 시작하여 오른쪽 어깨를 편들고 오른쪽 무릎을 땅에 대고 공손하고 백불언을 합장했다. "희유! 세존! 여래처럼 여러 부처를 잘 보살피고, 여러 부처를 잘 보살피다. 세존! 선남, 선녀, 발아돌로삼이 삼보리의 마음을 업신여겼으니, 운하가 살아야 하고, 운하가 그 마음을 굴복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불언: "선야, 선야. 보리! 네가 말한 바와 같이, 여래는 여러 부처를 잘 보살피고, 여러 부처를 잘 부축한다. 너 오늘 자세히 들어 봐! 그대에게 선한 남자와 좋은 여인, 아르메돌로삼이 삼보리의 마음을 경멸하는 것은 사는 것처럼, 그 마음을 굴복시키는 것과 같다고 말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 "그러나, 세계 존중! 기꺼이 듣고 싶다. "

제 3 품 대승 정통 분

부처님은 수염보리를 고발했다: "보살 마호사는 그 마음을 굴복시켜야 한다! 모든 중생 등: 난생, 태생, 습생, 화생, 착색 된 경우, 무색 인 경우;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생각 만약 멸망도가 무수히 무수히 무궁무진하다면, 실로 중생이 멸망한 자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멸망명언) 무엇 때문에? 보리! 만약 보살이 내 상, 인간상, 중생상, 장수자 상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부처가 아니다. "

제 4 품묘행은 분수가 없다

\ "반복, 보리 수염! 보살은 법에는 살 곳이 없어야 하고, 주는 데 행해야 하는데, 이른바 색포시라고 할 수 없고, 소리 없이 향기로 법포시를 건드려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리! 보살은 마땅히 주는 대로 해야지, 상에는 살지 않는다. 무엇 때문에? 보살이 상부시에 살지 않는다면, 그 포드는 생각할 수 없다.

보리! 유 이순신 윤 호? 동방의 허공은 생각해 볼 수 있습니까? "아니, 세존아!" "보리수! 남북의 4 차원 상하 허공은 생각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아니, 세계 존중! 클릭합니다 "보리수! 보살은 살상이 없어 주는 것이 없고, 포드도 다시 생각해 볼 수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리! 보살은 가르치는 대로 살아야 한다. "

제 5 품은 사실대로 점수를 매긴다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만날 수 있을까? " \ "아니, 세계 존중! 서로 만날 수 없다. 무엇 때문에? 여래가 말한 바와 같이, 신체상, 즉 비신체상. " 부처님은 수염보리를 고발했다: "모든 단계는 허망하다. 여러 가지 비상을 보면 여래를 볼 수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제 6 품 정신 희점

Bodhi baifo 단어: "세계 존중! 상당히 중생이 있는데, 마치 말과 문장처럼 들어야 하는데, 생실신이 아닌가? "

부처님은 보리 (bodhi) 에게 말했다: "모 (mo) 는 말했다. 여래가 멸망한 후, 500 세가 지난 후, 금계수복을 가진 사람이 이 장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사람이 1 불 2 불 3, 4, 5 불보다 작다는 것을 알고 선근을 심는 것은 이미 수천만 불종의 선근에 있었다. 문문은 장문이며, 심지어 일념생순 신자, 수염보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래에 알게 된 바와 같이, 모든 중생이 무량포드처럼 얻은 것이다.

무엇 때문에? 모든 피조물이 내 상, 인간상, 중생상, 장수의 상을 회답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상할 수도 없고, 법상일 수도 없다. 무엇 때문에? 모든 피조물이 마음을 가지고 상을 받는다면, 내 모든 피조물을 위해 장수하는 자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법상을 취하면, 바로 우리 중생의 장수자이다. 무엇 때문에? 만약 불법상을 취하면, 즉 우리 중생의 장수를 하는 자는, 그러므로 법을 취해서는 안 되고, 불법을 취해서는 안 된다. 의로써 여래가 늘 말하듯이' 여등 비구, 나를 아는 자는 뗏목 비유자 같다. 법은 아직 버려야 하는데, 하물며 불법이다.' "

제 7 품은 말할 것도 없다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오시면 아돌로삼이 삼보리를 멸시한단 말인가? 여래에 파예라는 말이 있습니까? " 수염보리언: "내가 부처님의 뜻을 이해한다면, 정법명 아도로 삼보리도 없고, 정법도 없다. 여래회매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엇 때문에? 여래처럼 모두 바람직하지 않고, 말할 수 없고, 불법이며, 비불법이다. 그래서 뭐? 모든 성현들은 무위법으로 구별된다.

"

제 8 품 법에 따라 출생분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사람이 삼천 대천 세계 칠보를 가득 채운다면, 사람이 얻은 복덕이라면, 차라리 얼마나 되겠는가? " Bodhi 단어: "많이, 세계 존중! 무엇 때문에? 포드는 비포드성이고, 그렇게 말하면 포드도이다. "

\ "복잡한 사람이 있다면, 이 경전에서 개최, 심지어 네 문장 얀 등, 다른 사람을 위해, 그 축복은 다른 것보다 낫다. 무엇 때문에? 보리! 모든 부처, 그리고 제불아돌로삼은 삼보리법을 멸시하고, 모두 이때부터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리! 이른바 불법자, 즉 비불법자. "

제 9 품 1 상 무분점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수염은 읽을 수 있다:' 나는 수염과 과일을 얻는다' 는 말인가? " Bodhi 단어: "아니, 세계 존중! 무엇 때문에? 수염의 이름은 유입이라 불리지만, 들어갈 곳이 없고, 색소리 향 터치법이 없는 것은 이름 수염도경이다. "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스도함은' 나는 스도함과를 얻었다' 는 생각을 할 수 있다. " Bodhi 단어: 아니, 세계 존중! 왜 납 우박 재미? Stuo 는 이름 거래 를 포함 하지만, 실제 거래, 이름 stuo 함입니다.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아나함은' 나는 아나함과를 얻었다' 는 생각을 할 수 있다. "

Bodhi 단어: "아니, 세계 존중! 무엇 때문에? 아나함의 이름은 오지 않는 것이지만, 실은 오지 않는 것은 옛 이름인 아나함입니다. "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아라한은 읽을 수 있다.' 나는 아라한도를 얻어야 한다' 는 것이 아닌가? "

Bodhi 단어: "아니, 세계 존중! 무엇 때문에? 진짜 법명 아라한은 없다. 세존! 만약 아라한작이' 나는 아라한도를 얻었다' 라고 읽는다면, 바로 우리 중생의 장수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존! 부처는 내가 무지해야 한다고 말했는데, 사람들 중 가장 먼저, 첫 번째 이탈욕인 아라한이다.

세존, 나는 읽지 않는다:' 나는 아라한이다'. 세존! 내가 만약' 나는 아라한도를 얻었다' 라고 읽는다면, 세존은 수염보리가 르알란나 워커라고 말하지 않는다! 수염보리로 실질적으로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명수염보리는 락알란나행이다.

제 10 품 엄숙한 정토점

부처님은 보리: "유 이순신 윤 호? 여래처럼 전등불소에 있는데, 법에 소득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아니, 세계 존중! 여래는 등불소에 있는데 법실으로는 소득이 없다. (서양속담, 돈속담). "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보살은 엄숙불토를 하지 않습니까? " \ "아니, 세계 존중! 무엇 때문에? 장엄한 불토자는 장엄하지 않고 명장엄하다. "

\ "그것은 그래서보리! 보살 마호사는 청정한 마음을 낳고, 색생심을 살면 안 되고, 음향이 법생심을 건드려서는 안 되며, 살 곳이 없으면 그 마음을 낳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보리! 예를 들어, 어떤 사람, 몸은 수염미산왕, 의운호? 대박이냐? " Bodhi 단어: "매우 큰, 세계 존중! 무엇 때문에? 부처님은 비 몸, 이름 큰 몸 이라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제 11 품 무위복승점

"보리수! 갠지스 강 속의 모든 모래 수, 예를 들면 모래 등 갠지스 강, 의운호? 갠지스강 사닌이 얼마나 많은가? " Bodhi 단어: "많이, 세계 존중! 그러나 갠지스 강은 아직 무수히 많은데, 하물며 그 모래는 말할 것도 없다. "

"보리수! 나는 지금 진실로 너에게 말한다: 만일 선한 남자와 선한 여자가 있다면, 칠보만르소 갠지스강 모래로 수천 개의 세계를 삼천 개의 세상으로, 주는 것으로 복을 받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 Bodhi 단어: "많은, 세계 존중! 클릭합니다 부처님은 보리 () 를 고발했다. "만약 선남, 선녀, 이 경전에서, 심지어 네 마디를 받드는 등 다른 사람을 위해 말하는데, 이 포드는 전포드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제 12 품은 정교회를 존중한다

\ "반복, 보리 수염! 그것은 경전, 심지어 네 개의 얀 등, 모든 세상, 천인, 아수라, 불탑 사찰과 같이 부양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 하물며 누군가가 가능한 한 낭독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보리! 사람이 가장 먼저 성취할 수 있는 법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고전이 있는 곳이라면 부처가 있고 제자를 존중한다면. "

제 13 품은 법대로 점수를 받는다

서울, bodhi baifo 단어: "세계 존중! 어떤 이름 이 경전, 나는 구름 Hefeng 보유 를 기다릴 때? 클릭합니다 부처님은 수염보리: "경명' 금강반야 폴로미' 로 이름, 여당봉입니다. 그래서 뭐? 보리! 불설은 반야폴로미, 즉 반야폴로미는 반야폴로미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리! 유 이순신 윤 호? 여래에 어떤 말이 있습니까? "

Bodhi baifo 단어: "세계 존중! 여래에 할 말이 없다. "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삼천대천세계의 모든 미세먼지는 얼마나 되는가? " Bodhi 단어: "많은, 세계 존중! 클릭합니다 "보리수! 여러 미세먼지, 여태까지 비미세먼지는 명미세먼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세먼지, 미세먼지, 미세먼지, 미세먼지, 미세먼지, 미세먼지) 이를테면: 세계, 비세계, 명세계다. 보리! 유 이순신 윤 호? 서른 두 번 만날 수 있을까요? "

\ "아니, 세계 존중! 32 상으로는 여래를 볼 수 없다. 무엇 때문에? 예를 들면: 32 상, 즉 옳고 그름은 32 상이다. " "보리수! 만약 좋은 남자, 좋은 여자, 갠지스강 모래 등의 목숨으로 주는 것이 있다면; 만약 다시 사람이 있다면, 이 경전에서, 심지어 네 마디를 받드는 등, 다른 사람을 위해 말하면, 그 복이 매우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제 14 품은 상고멸점

서울시, 수염보리는 경전이라고 들었고, 의취를 깊이 풀고, 눈물을 흘리며 울고, 백불언은 "희유, 세존!" 이라고 말했다. 불설은 매우 깊은 경전이라면, 나는 과거로부터 혜안을 얻었고, 여태껏 그것을 들은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존! 복잡한 사람이 듣는 것은 경전이고, 자신감이 깨끗하고, 생실상이라면, 사람이 될 줄 알았을 때, 첫 번째 성취는 공덕이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세존! 실상이다, 즉 시비상이다, 고로 명실상부하다.

세존! 나는 지금 경전처럼 듣고, 신해수용이 부족해서 난처하다. 만약 내세, 이후 500 세가 되면, 중생이 있고, 듣고, 듣고, 믿고, 받아들이고, 사람은 제 1 희유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엇 때문에? 이 사람은 내가 없고, 아무도 없고, 중생상이 없고, 장수하는 사람이 없다. 그래서 뭐? 나는 바로 시비상이고, 인간상, 중생, 상수자는 바로 시비상이다. 무엇 때문에? 모든 제상으로부터, 명제불이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

부처님은 보리: "예! 그렇다면! 복잡한 사람이 듣고 경경, 놀라지 않고, 무섭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사람이 매우 희유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엇 때문에? 보리! 예컨대 제 1 보로미, 제 1 보로미, 제 1 보로미입니다.

보리! 굴욕을 참고 보로미를 참는 것은, 여태까지 굴욕을 참지 않고 보로미를 참는 것은 명석하고 굴욕을 참는 보로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무엇 때문에? 보리! 내가 이전에 골리앗 왕을 위해 몸을 베었다면, 내가 서울에 있을 때, 나, 아무도, 중생상, 장수, 장수의 상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엇 때문에?

내가 지난날의 절절 해결을 할 때, 만일 내 상, 인간상, 중생상, 장수자 상이 있다면, 원한을 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리! 또 지난 500 세에 인욕선인 () 을 읽으며, 서울 () 의 세계에서 나 () 상 () 도 없고, 아무도 () 도 없고, 중생상 () 도 없고, 장수 ( 그래, 수염보리야!

보살은 모든 면에서 벗어나야 하고, 아돌로삼은 삼보리의 마음을 업신여기고, 색생심에 살지 말고, 음향이 법생심을 건드리면 안 되고, 살 곳이 없어야 한다. 마음이 있으면 살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부처님은 말했다:' 보살의 마음은 색부시에 살면 안 된다. 클릭합니다 보리! 보살은 이익을 위해 모든 중생을 위해, 주는 것과 같아야 한다. 여래: 모든 단계, 즉 시비상.

또 모든 중생, 즉 중생이 아니라고 말했다. 보리! 여래는 진어자, 실어자, 예어자, 거짓어하지 않는 자, 이어자가 아니다. 보리! 여래소득법, 이 방법은 실재할 수 없다. 부처님, 만약 보살의 마음이 법에 살고 행보를 한다면, 사람이 어둠에 들어선 것처럼,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보살이 법을 지키지 못하고 행보를 한다면, 사람이 눈을 가지고 있고, 해가 밝으면 여러 가지 색깔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보리! 세계 에 왔을 때, 좋은 남자, 좋은 여자 가 있다면, 여기에 암송 을 견딜 수 있다면, 부처님의 지혜로 여래를 위해, 모두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인간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모두 무한한 공덕을 성취해야 한다. "

제 15 품경공덕분

"보리수! 좋은 남자, 좋은 여자가 있다면, 첫날은 갠지스 강 모래 등으로 나누어 주고, 중일은 갠지스 강 모래 등으로 나누어 주고, 다음날도 갠지스 강 모래 등으로 나누어 주는 것은 무량백천조 강도로 몸소 주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복잡한 사람이 있다면, 이 경전을 듣고, 자신감은 반대하지 않고, 그 복은 다른 것보다 낫다. 하물며 글을 쓰고, 받들고, 낭독하고, 다른 사람에게 해설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보리! 말로 말하자면, 불가사의하고, 헤아릴 수 없고, 무한한 공덕을 거쳤다. 여래는 대승자를 위해, 최고급자를 위해 말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낭독을 받을 수 있다면, 널리 사람들이 말하는 바와 같이, 여래는 모두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모두 성취할 수 없고, 헤아릴 수 없고, 말할 수 없고, 변변도 없고, 믿을 수 없는 공덕을 이루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기다리는 사람이라면, 여래아돌로삼이 삼보리를 멸시하는 것을 부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엇 때문에? 보리! 낙소법자가 나를 보고, 사람을 보고, 중생을 보고, 장수하는 자를 본다면, 이 경전에서는 낭독을 듣고 해설을 받을 수 없다.

보리! 곳곳에서 이 경전이 있다면, 모든 세상, 하늘, 사람, 아수로가 부양해야 한다. 여기가 탑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모두 공경해야 하고, 예의로 에워싸고, 제화향으로 흩어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제 16 품능 순업장애

\ "반복, 보리 수염! 만일 선한 남자와 선한 여자가 이 경전을 외우고, 사람이 비천하다면, 선세의 죄업이라면, 악한 길로 타락하여 현세의 비천한 것으로, 선세의 죄업은 소멸되고, 아르메돌로삼이 삼보리를 멸시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보리수! 나는 과거의 무량한 스님 조 강도 를 읽고, 랜턴 부처님 앞에, 그의 부처님 에 의해 84 조 의 가치를 얻었습니다, ​​모든 지원 쳉 일, 빈 사람 을 배운 경우, 마지막 날 후, 이 경전, 소득 공덕을 암송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지원하는 모든 부처님 공덕에,% 미만, 천만 점, 심지어

보리! 만약 좋은 남자, 좋은 여자, 마지막 날 이후, 이 경전, 소득 공덕을 낭독하는 보유 가 있다면, 내가 말하는 사람, 또는 누군가 듣는다면, 마음은 광란이고, 여우는 믿지 않는다. 보리! 경의가 불가사의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과일보도 믿을 수 없었다. "

제 17 품에는 도대체 내 몫이 없다

서울, bodhi baifo 단어: "세계 존중! 좋은 남자, 좋은 여자, 머리 apodoro 세 경멸 삼보리심, 운호 는 살아야합니까? 구름이 어찌 그 마음을 굴복시킬 수 있겠는가? " 부처님은 수염보리를 고발했다. "선남, 선녀, 발아돌로삼이 삼보리의 마음을 업신여기는 자, 삶이 마음이라면, 나는 모든 중생을 멸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든 중생을 멸망시켰으나, 모든 중생의 실멸도를 가진 자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엇 때문에? 보리! 보살이 내 상, 인간상, 중생상, 장수자 상을 가지고 있다면, 부처가 아니다.

그래서 뭐? 보리! 사실, 아르메도로삼이 삼보리심자를 멸시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여래처럼 등불소, 법득아돌로삼이 삼보리를 멸시하는가? " \ "아니, 세계 존중! 내가 부처님의 뜻을 이해한다면, 불우란 등불소에서는 아르돌로삼이 삼보리를 멸시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불언: "그렇다면! 그렇다면! 보리! 정말 어쩔 수 없이 아돌로삼이 삼보리를 업신여겼다. 보리! 만약 법이 있다면, 아돌로삼은 삼보리를 멸시하지만, 등불은 나에게 수여하지 않는다. 너는 내세에 있고, 부처가 되고, 호석가모니가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실재로 아르메도로 삼보디를 얻을 수 없는 것은,' 네가 내세에 있으면 부처가 되고, 호석가모니가 되어야 한다' 는 말을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무엇 때문에? 여래자, 즉 제법이 의와 같다. 만약 누군가가' 만약 아돌로삼이 삼보리를 멸시한다면' 이라고 말한다면. 보리! 정말 법이 없다, 포드 아돌로삼은 삼보리를 멸시한다. 보리! 여래가 얻은 아돌로삼은 삼보리를 업신여겼기 때문에, 그중에는 실재도 허무맹랑한 것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듯 모든 법은 불법입니다. 보리! 말한 모든 법자, 즉 모든 법이 아닌 것은 옛 이름의 모든 법이다.

보리! 예를 들면 사람이 자라는 것과 같다. 수염보리언: "세존! 예를 들면: 사람이 자라면, 큰 몸이 아니라 큰 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보리수! 보살도 마찬가지다. 만약 그렇다면' 내가 멸망도가 무량한 중생' 이라면 부처님이라고 불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엇 때문에? 보리! 실제로 법명이 보살이라고 할 수 없다. 고불은 모든 법이 나, 아무도, 중생, 장수가 없다고 말했다. 보리! 보살작이 말이라면,' 내가 장엄한 불토가 되겠다' 는 것은 불명보살이다.

무엇 때문에? 예를 들면: 장엄한 불토자, 즉 장엄하지 않고, 명장엄하다. 보리! 보살이 무법자에 통한다면, 여래처럼 이름은 정말 보살이다.

제 18 품일체 동관점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여래에 육안으로 볼 수 있는가? "

\ "예, 세계 존중! 여래에는 육안으로 볼 수 있다. "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여래에 하늘의 눈이 있습니까? "

\ "예, 세계 존중! 여래에 하늘의 눈이 있다.

"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여래에 혜안이 있는가? "

\ "예, 세계 존중! 여래에 혜안이 있다. "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여래에 법안이 있는가? "

\ "예, 세계 존중! 여래에 법안이 있다. "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여래에 부처님의 눈이 있습니까? "

\ "예, 세계 존중! 여래에 부처님의 눈이 있다. "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갠지스 강 속의 모든 모래처럼, 불설은 모래인가? 클릭합니다

\ "예, 세계 존중! 여하튼 모래다. "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갠지스 강 속의 모든 모래처럼 갠지스 강, 갠지스 강의 모든 모래 수, 불세계가 그러하다면 얼마나 좋을까? "

\ "많이, 세계 존중! 클릭합니다 부처가 보리 () 를 고발하다: "서울 () 의 국토 가운데 모든 중생, 여러 가지 마음이 여태까지 다 알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엇 때문에? 여하튼: 모든 마음은 모두 비심이고, 마음이다. 그래서 뭐? 보리! 과거의 마음은 얻을 수 없고, 지금 마음은 얻을 수 없고, 미래의 마음은 얻을 수 없다. "

제 19 품법계 통점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만약 누군가가 삼천 대천세계 칠보를 가득 채운다면, 사람이 인연으로 삼는다면, 얼마나 복을 받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예, 세계 존중! 이 사람은 인연으로 복이 많다. " "보리수! 만약 포드가 진짜라면, 여래에 포드도를 말하지 않을 것이다. 포드는 이유 없이 이렇게 말하면 포드가 많다. "

제 20 품 이색분리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부처님은 충분히 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아니, 세계 존중! 여래는 발색 몸으로 보아서는 안 된다. 무엇 때문에? 예컨대: 발색신을 갖추면, 즉 발색신을 갖추지 않고, 발색신을 명명하는 것이다. "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여래에 충분히 만날 수 있을까? " \ "아니, 세계 존중! 여래는 충분히 만나서는 안 된다. 무엇 때문에? 예컨대, 모든 것이 족하다, 즉 비족하다, 모든 것이 족하다. "

제 21 품 비설 포인트

"보리수! 여래작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나는 어떤 말을 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모 읽기, 왜? 만약 사람이 말한다면, 여래에 어떤 말이 있다면, 바로 중상불인데, 내가 말한 것을 풀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보리! 말하는 사람은 말할 수 없고, 명설이다. "

서울, huiming bodhi baifo 단어: "세계 존중! 상당히 중생이 있는데, 미래에는 법이라고 들었는데, 자신감이 생기지 않느냐? " 불언: "수염보리! 피비 중생, 비 중생. 무엇 때문에? 보리! 중생, 이를테면 비중생은 명중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제 22 품은 득점할 수 없다

Bodhi baifo 단어: "세계 존중! 포드아돌로삼은 삼보리를 멸시하고, 소득이 없는 예수님을 위해? 클릭합니다 부처님 말씀: "예, 예. 보리! 나는 아돌로삼이 삼보리를 멸시하는 것은 물론이고, 얻을 수 있는 법이 거의 없다. 아돌로삼이 삼보리를 멸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제 23 품 순심선점

반복한다, 보리! 법평등이고, 우열이 없고, 이름은 아돌로삼이 삼보리를 멸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등명언) 나없이, 아무도 없고, 중생도 없고, 생명도 없는 자로, 모든 선법을 고치면, 아르메돌로삼이 삼보리를 멸시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리! 좋은 법을 말하는 자는 여래에 비선법이고, 명선법이다.

제 24 품복지는 더할 나위 없이

"보리수! 삼천대천세계의 모든 수염미산왕 () 이 칠보 () 를 기다리고 있다면, 어떤 사람들은 주는 것을 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사람들이 이' 반야폴로밀경', 심지어 네 마디 등으로 낭독을 받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전 포드의 1,100 조 점 미만이며, 심지어 산수 비유로는 닿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제 25 품화 무화점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여등 여래작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나는 중생이 될 것이다. 클릭합니다 보리! 모작이 읽지 마라. (서양속담, 공부속담) 무엇 때문에? 실로 중생이 여래도한 자는 없다. 만약 중생이 여래도 있는 사람이 있다면, 여래에는 나, 사람, 중생, 장수자가 있다. 보리! 예컨대' 내가 있는 자는 내가 없고, 범부의 사람은 내가 있다고 생각한다.

보리수! 범부는 여태까지 범부가 아니라 명범부이다. "

제 26 품 법신이 상분되지 않음

"보리수! 유 이순신 윤 호? 32 상 관람이 가능합니까? 클릭합니다 Bodhi 단어: "예! 그렇다면! 서른두 가지 상관으로 여래를 보다. " 불언: "수염보리! 서른두 개의 상관으로 여래를 보는 자는, 바퀴 성왕은 여래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Bodhi baifo 단어: "세계 존중! 내가 부처님의 뜻을 이해한다면, 32 상관으로 여래를 보아서는 안 된다. " 때때로 세존이는 "만약 이스라엘이 나를 보고 음성으로 나를 구한다면, 인도사이니 여래를 볼 수 없다" 고 말했다.

제 27 품절무절점

"보리수! 여작이 독서라면' 여래는 족상으로는 하지 않고, 아돌로삼은 삼보리를 업신여긴다' 고 말했다. ♫ 보리! 모 () 는' 여래 () 가 족상 () 을 갖추지 않고, 아르메도로 () 가 삼보리 () 를 멸시해야 한다' 는 것을 읽지 마라. ♫ 보리! Ruruo 읽기, 머리 arshi 도로 세 경멸 세 린든 마음, 모든 법 이 파괴 되었다고 말했다. 모 읽기! 무엇 때문에? 파아돌로삼은 삼보리심자를 멸시하고, 법에는 단멸상을 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제 28 품은 욕심을 내지 않는다

"보리수! 부처님이 갠지스 강 모래와 같은 세계 칠보로 가득 차면, 주는 것을 들고 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모든 법이 내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참는 것이 되고, 이 보살은 전보살이 얻은 공덕을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엇 때문에? 보리! 여러 부처로 포드를 받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Bodhi baifo 단어: "세계 존중! 운호보살은 포드를 받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보리수! 보살이 만든 포드는 욕심을 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포드를 받지 않는다고 한다. "

제 29 품 위의적순점

"보리수! 만약 어떤 사람이 말한다면: 여래가 왔다면, 만약 앉아 누워 있다면, 사람은 내가 말한 뜻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엇 때문에? 여래자, 종래도 없고, 갈 곳도 없으니, 이름은 여래와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제 30 품 합리적 상분

"보리수! 좋은 남자, 좋은 여자, 미세먼지로 삼천 대천 세계 깨진 경우, 이순신 윤 호? 미세먼지 중령이 얼마나 많은가? "

\ "많은, 세계 존중! 무엇 때문에? 미세 먼지 공개 실제 사람 경우, 부처님 은 미세 먼지 공개 라고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무엇? 부처는 미세먼지 무리, 즉 비미세먼지 무리, 명미세먼지 무리라고 말했다.

세존! 이를테면 삼천대천세계는 세상이 아니라 명세계다. 무엇 때문에? 만약 세상에 실재하는 사람이 있다면, 한 단계 일치한다. 예컨대' 한 단계, 한 단계, 한 단계, 한 단계' 라고 한다 보리! 함께 지내는 자는 말할 수 없지만, 범부의 사람은 그 일을 탐한다. "

제 31 품은불생점

을 안다

"보리수! 사람의 말: 부처는 내가 보고, 사람이 보고, 중생이 보고, 장수하는 사람이 보자고 한다. 보리! 유 이순신 윤 호? 사람이 나를 이해해서 의리를 말하는 거야? "

\ "아니, 세계 존중! 사람은 여래가 말한 대로 의리를 이해하지 못한다. 무엇 때문에? 세존은 말했다: 내가 보고, 보고, 중생을 보고, 장수를 보는 자는 내가 보고, 사람을 보고, 중생을 보고, 장수하는 자는 내가 보고, 사람을 보고, 중생을 보고, 장수하는 자를 보는 것이다. "

"보리수! 모든 법 에서, 아는 경우, 참조 하는 경우, 편지 솔루션, 법률 상 을 탄생 하지 않는 경우, 세 bodhi 마음 을 경멸, 아르 도로 를 보낼 수 있습니다. 보리! 말하는 법상은 여래로 말하면 불법상이고, 명법상이다. "

제 32 품응화 비진점

"보리수! 만약 어떤 사람이 무량한 아승조 세계 칠보 () 로 주는 것을 지킨다면, 선남 (), 선녀 () 가 보디심 () 을 보내는 사람이 있다면, 이 경경 () 에서, 심지어 네 마디 () 등, 낭독을 받아 연설을 하고, 그 복이 다른 것을 이긴다. 구름이 어찌 남의 연설을 할 수 있겠는가, 상을 받지 않는 것이 마치 움직이지 않는 것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왜 그럴까요? "

"모든 것이 몽환적인 물거품처럼, 이슬처럼 전기처럼, 마땅히 본대로 해야 한다." 불설은 이미 장로 수염보리와 제피추, 비구니, 유포세, 유포이, 모든 세상, 하늘, 사람, 아수라, 문불설이 말했다. 모두 기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확장 데이터

금강반야 폴로밀경' 은 대승 불교의 중요한 고전이다.

전명' 금강반야 폴로미도경' (vajra cchedikā praj'? P Ramit 산스크리트어 해석: 금강을 끊을 수 있는 지혜로 건너편으로),' 금강경' 이라고 불린다. 후진쿠모로시가 번역한' 금강반야폴로밀경' 법본은 최초이자 가장 널리 전해진 번역본이다.

이후 5 종의 번역본이 잇따라 나왔다: 북위 보리류지 번역' 금강반야 폴로밀경'; 남조 첸의 참뜻은' 금강반야 폴로밀경' 을 번역한다. Sui damo 굽타 번역 "킹콩은 prajna polomi Jing 을 깰 수있다"; 당나라 Xuanzang 번역 "킹 콩 prajna polomido 경전"; 당의순은 "불설은 금강반야폴로미다경을 끊을 수 있다고 한다" 고 번역했다. "금강경" 에 대한 해설은 "어수룩한 산 대사의" 금강결의 의혹 "이다. 천친보살' 금강반야 폴로미경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