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니콜라스 케이지의 영화

니콜라스 케이지의 영화

중국어 이름: 중요한 다음 초

외국어 이름: Next

기타 번역:' 미래를 예견하다',' 김인',' 하늘의 눈은 미래를 구한다',' 깜짝 놀라 다음 초',' 선지자 선각'

제작 회사: Initial Entertainment Group 등

제작 지역: 미국

감독: 리 타마호리

시나리오 작가: 게리 골드만, 조나단 한스레 등

주연: 니콜라스 케이지 줄리안 무어제시카 벨

유형: 스릴러/액션/공상 과학

영화 길이: 96 분

등급: USA: pg-13

대화 언어: 영어

디렉터리

기본 정보

배우 표

제작 출시

줄거리 소개

막후 제작

멋진 대화

멋진 리뷰

이 단락의 기본 정보 편집

더 많은 외국어 제목 Prohvet .....Estonia 러시아어 버전의 제목은' 예언가' 라고 불린다.

컬러 믹스 돌비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 DTS SDDS 등급 rated pg-13 for intense sequences of violent action, And some language Singapore: pg Netherlands: 12 Norway: 15 Sweden: 11 France: u Canada: pg Canada: 13+uk Nland: k-15 Switzerland: 14 Malaysia: u Ireland: 12a Taiwan: pg-12 USA: pg-13 촬영일 2006 년 4 월 3 일

IMDB 점수 6.2/10 (13,544 votes)

이 단락의 출연자 표 편집

감독 리 타마호리리 타마호리 작가 게리 골드만 ..... (화면 재생) and/(화면 저장소) 조나단 쉐이거 ..... (화면 재생) And Paul Bern Baum ..... (화면 재생) 필립 딕 Philip K. dick ..... (novel story the golden man) (as Phillip k.dick) <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 니콜라스 cage ..... 크리스 존슨 줄리안 무어 줄리안 무어 ..... 칼리 페리스 니콜라스 파양 니콜라스 pajon ..... Mr. 그린 폴 레파

Ul Rae .....Flagman 제시카 벨 제시카 빌 ..... Liz 토마스 클레슈만 Thomas kretschmann ..... Mr. Smith Peter Falk ..... irv Michael trucco ..... kendan M beaver ..... jttf director Eric wisdom

Miranda frigon ..... diner waitress jos é z? Iga ..... roybal Charles chun ..... Davis Enzo cilenti ..... Mr. Jones tory kittles ..... cavanaugh Bonita fried ericy ..... cashier girl jessicy Arth ..... Michelle David mcdivitt ..... NSA agent angel princess ..... las Vegas fly girl Adam Lieberman ..... diner manager Scott Alan Smith .... . the stranger gelbert coloma ..... henchmen # 1p. David miller ..... nest team leader Patricia prata ..... assistant Marcus Woods Welch ..... NSA op.sam Kim ..... shadow technician dean Orth ..... NSA sniper agent Mary millensifer ..... casino gambler Jason butler harner ..... Baines

Lori Lynn failor ..... black jack dealer Danny Downey ..... crazed gunman Alan Kemper Armani ..... casino gambler Jon Hughes ..... emcee Eric Serna ... n.e.s.t. team member laetitia Danielle ..... miss brown max lee ..... shadow tech Chris hall ..... boy friend Nicole netsen Cott Norris ..... dockworker (uncredited) a.j. Presley ..... drunk casino gambler (uncredited) 프로듀서 니콜라스 케이지 니코라스 cage ..... producer Todd garner ..... producer Gary Goldman ..... executive producer

노우

Man golightly ..... producer debra James ..... associate producer Graham king ..... producer Jason koornick ..... executive producer Arne Schmidt ... producer Ben waisbren ...... executive producer 오리지널 음악 Mark Isham 사진 David Tattersall 클립 Christian Wagner 캐스팅 감독 Denise Chamian 아트 디렉터 William Sandell 아트 디자인

Kevin Ishioka 세트사 Robert Gould 의상 디자인 Sanja Milkovic Hays 시각 효과 Michael Joyce ..... Cenema Production Services, Inc. ray McIntyre Jr ... pixel magic Jerry pooler ..... digital dream John e. Sullivan David J. witters ..... comen VFX 부감독/ 보조 감독 velvet Andrews-Smith ..... second second assistant director thomy Harper ..... second assistant director J. Michael haynie ..... firss T director kristina m. Peterson ..... second assistant director

본 단락 제작 배포 편집

카메라 Panavision Genesis HD Camera 인쇄소 Technicolor 촬영 형식 Video .....(HDTV) 제작 처리 방법 hdcam Sr ..... (소스 형식) Digital intermediate ..... (마스터 형식) 인쇄 형식 35 mm 폭 35mm 필름 변형 와이드 스크린 제작사 혁명 영화 스튜디오 Revolution Studios [미국] ..... (2006) (월드 와이드) (theatrical) Saturn Films [미국] initial entertainment group (IEG) [미국] ..... (2007) (non-USA) (all Virtual Studios [미국] 발행사 Columbia tristar films de Argentina [아르헨티나] ..... (2007) (Argentina) (theatrical) initial

Up (IEG) [미국] ......... (2007) (non-USA) (all media) (sales) 파라마운트 픽쳐스 [미국] ..... ( RCV Film Distribution [네덜란드] ..... (2007) (theatrical) 혁명 영화 스튜디오 Revolution Studios [미국] ..... (2006) FS Film Oy [핀란드] ..... (2007) (UK) (theatrical) entertainment film distributors ltd. [영국] ..... (2007) Shaw Organisation [싱가포르] ..... (2007) (Singapore) (theatrical) 스턴트 제작사 cinema production services Inc. comenvfx ..... ( 매직 (ILM) [미국] LOOK! Effects Inc. [미국] Tweak Films [미국] 디지털 드림 [미국] 기타 회사 Chapman and Leonard studio equipment ..... dollies headquarters casting ..... extras casting orbit digital [미국] ... Avids yU+Co. [미국] ..... titles Lakeshore Records [미국] ..... soundtrack technicolor digital intermediates [미국] ..... d Opticals 개봉일 벨기에 Belgium 2007 년 4 월 25 일 프랑스 France 2007 년 4 월 25 일 슬로베니아 슬로베니아 Slovenia 2007 년 4 월 26 일 러시아 Russia 2007 년 4 월 26 일 네덜란드 Netherlands 2007 년 4 월 26 일 미국 USA 2007 년 4 월 27 일 아이슬란드 Iceland 2007 년 4 월 27 일 덴마크 Denmark 2007 년 4 월 27 일 이스라엘 Israel 2007 년 4 월 27 일 터키 Turkey 2007 년 4 월 27 일 핀란드 Finland 2007 년 4 월 27 일 영국 UK 2007 년 4 월 27 일 노르웨이 Norway 2007 년 5 월 4 일

이 단락의 줄거리 소개 편집

원래 마술사들은 모두 기만적인 속임수만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었고, 그들 중 일부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그저 평범한 사람인 척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크리스 존슨은 앞으로 몇 분 동안 일어날 일을 볼 수 있는 독특한 초능력을 가진 마술사이지만, 그에게는 이런 신비로운 재능이 때때로 운명의 저주일 뿐이다. 정부와 의료기관이 그의 능력에 큰 관심을 보였기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크리스는 구토를 할 수 있는 각종 신체 연구, 검사, 실험에 싫증이 나서 조용히 자신의 능력을 숨기고, 이름을 바꾼 후 라스베가스에 조용히 살고, 값싼 저글링을 연기하며 입에 풀칠하기 위해. 그는 돈이 매우 부족할 때 자신의 초능력으로 21 시 카드 테이블에서 부수입을 벌기도 한다. 하지만 크리스나의 시간에 민감한 지각력은 완전히 무시될 수 없다. 라스베가스 카지노의 경비원들은 모니터를 통해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면밀히 주시하며 그가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알고 싶어 도박 테이블에서 불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FBI 대테러 요원 켈리 프리스도 그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그녀는 그의 초능력을 빌려 미국 정부에 핵 위협을 가하는 테러리스트를 찾아내 로스앤젤레스 상공에 만연해 있는 사망경보를 없애고 싶었기 때문이다. 핵탄두의 타이머가 똑딱거리며 전진하면서 크리스는 이 핵학살을 풀 수 있는 관건이 되었다. 비록 그가 하늘을 향해 맹세할 수는 있지만, 그는 켈리의 추적을 쉽게 피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죽음은 그와 무관하다 ... 그러나 그는 자신의 미래 아내의 마리즈도 말려드는 것을 발견하고 더 이상 수수방관할 수 없었다. 마지막으로, 영화의 결말은 생각을 자극하는 것이다. 원래 모든 것은 크리스가 마리즈와 얽힌 밤에 깨어난 후의 예견이었는데. 하지만 그는 켈리 프리스를 찾아갔습니다. "미래에 대한 중요한 특징이 있습니다. 당신이 미래를 볼 때마다, 그것은 변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것을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른 일들도 함께 변했기 때문입니다."

이 단락의 막후 제작 편집

원작에 대해 지금 우리는 이 세상이 때때로 망상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그래서 한때 신성했던 고층 빌딩이라도 순식간에 테러리스트의 손에 파괴될 수 있다 ... 누군가 계획하고 있는데 불행히 계획에 휘말린 사람은 불쌍한 희생양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테러리스트에 대한 공격은 현대사회에서 공황을 일으킬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이런 불필요한 정서 승화를 옮기기 위해 관련 이야기의 배경을 미래에 두고 있다. 필립 딕 (Philip K·Dick) 이 저술한 게리 골드만 (Gary·Goldman) 작가가 쓴' 김인' 입니다. 이런 초능력은 그에게 큰 편리를 주었고, 동시에 그의 생활도 제한했다. " 중요한 다음 초' 의 개편사를 세려면 2002 년 스티븐 스필버그가 연출한 영화' 소수파 보고서' 가 원선에서 가져온 충격에서 출발해야 한다. 영화도 필립 딕의 작품 중 하나를 각색한 것으로, 게리 고만은 마침 작가이자 프로듀서였다. 인터뷰하는 동안 쿠닉은 고만에게 딕의 작품에 대한 영화 판권 구매자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야 웹사이트를 계속 운영할 수 있는 자금이 있고, 바이어는 딕의 수많은 단편 이야기에서 한 편을 고를 수 있다. 일찍이' 소수파 보고서' 를 각색했을 때, 고만은 딕의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옮기는 것이 얼마나 비싸고 어려운 일인지 이미 알고 있었다. 그래서 둘 중 한 명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들은 * * * 같은 선택을 하며 결국 단편 이야기 중 하나인' 김인' 에 눈을 떴다.

원작 소설에서 이야기의 배경은 미래이지만, 게리 고만은 자신의 극본을 현대이야기로 설정하기로 했다. 제이슨 쿠닉은 이를 허구 장르 영화의 투기행위라고 불렀다. "공상 과학 이야기는 거의 미래에 발생하며 미래의 첨단 기술과 고급 적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하지만' 다음 초' 는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현실 세계에서 일어난다. 사람들의 몸은 우리의 주인공을 제외한 정상적인 물리적 조건을 가지고 있다. " 게리 고먼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주인공의 예지력이다. 그의 의견으로는, 이 능력은 비디오 게임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통관 비결과 같다. 그가 인생에서 물 만난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게임을 할 때, 당신은 이 게임을 좀 더 오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하지만 결국 게임은 오버가 될 것이다. 하지만 괜찮아. 다시 한 번 더 할 수 있어. 한 번에 한 번보다 더 잘 놀 수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영화 속 예지력에 대한 생각은 마치 비디오 게임과 같다. 이것이 바로 그것이 사람을 끌어들이는 곳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크리스는 자신의 삶의 타당성을 미리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상처와 죽음의 도래를 미리 경고할 수도 있다. 그리고 그는 미래를 수정할 수 있다. 몇 번이고, 매번, 그는 앞으로 몇 분 안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을 뿐이다. 하지만 그것으로 충분하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 이런 능력은 매우 독특한 재능으로, 그 특유의 형식으로 게리 고먼을 미혹시키고 있다. "'김인' 은 대체로 초능력을 가진 사람이 미래를 예견할 수 있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 하지만 우리가 영화에서 본 것과는 달리, 그는 미래를 볼 수 있는 투시자일 뿐만 아니라, 그것을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이야기를 해야 한다 제이슨 쿠닉과 게리 고만 * * * 프로듀서인 Norm Golightly 를 찾은 니콜라스 케이지의 토성 영화 제작사 파트너 중 한 명인 제이슨 쿠닉과 게리 고만 * * * 의 개편에 대해 그는 "고만은 나와 케이지가 만들고 싶었던 영화를 나에게 가져왔다" 고 말했다. 케이지는 또한 그가 이 이야기에 큰 관심을 보이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나는 필립 딕을 매우 숭배한다. 그는 항상 날카롭고 타협하지 않는다. 그의 작품은 큰 스크린으로 옮길 수 있는 독특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니콜라스 케이지가 배우로서 이 영화에 주연을 맡는다는 것이다. 그는 항상 모든 캐릭터를 새로운 도전으로 여기고,' 다음 초' 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공연 경계에 이르게 한다.' 영화 속 주인공은 평범하고 평범한 이미지로 사람을 드러내고, 심지어 더 지저분하게 한다. 비록 그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한번도 비슷한 역할을 해본 적이 없다. 나에게도 이것은 남다른 영화 유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공상 과학 작품이 아니라 단지 정상 범위를 넘어선 것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화에는 선진적인 전자발명도 미래화된 유토피아도 없고, 크리스의' 예언자' 와 그가 일을 생각하는 방식은 배우에게 불가사의한 도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니콜라스 케이지 (Nicholas Cage) 는 게리 고만 (Gali Goman) 이 완성 한 대본을 보았을 때, 이 이야기의 우수성이 그의 상상을 훨씬 뛰어 넘었다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것은 정말 창의적이고 진실한 모험 이야기이다. 나는 전에 비슷한 작품을 본 적이 없다. 프로듀서의 관점에서 말하는 것이다. 제가 대본을 읽을 때 생각하는 것은 모두 어떻게 촬영하는 것인가입니다. " 케이지와 노엄 그레틀리는 또 다른 프로듀서인 토드 가나 (Todd Garner) 에게 대본을 가져왔고, 가나도 곧바로 영화를 찍었다. "나는 대본의 중심 내용이 보여주는 사실을 좋아한다. 이것은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나가 항상 니콜라스 케이지의 충실한 팬이었다는 점이다. 이들은 이미 항공교도소 (Con Air) 와 초고속 60 초 (Gone in 60 Seconds) 에서 협력했다. "케이지는 믿을 수 없는 훌륭한 배우다. 그의 공연은 말로 수식할 필요가 없다. 너는 그의 얼굴에서 그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읽을 수 있다.

프로듀서 제이슨 쿠닉은 토드 가나의 말에 두 손을 들어 찬성했다. "니콜라스 케이지와 같은 배우는 할리우드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는 확실히 크리스를 연기하기에 완벽한 인물이다. 그의 얼굴 표정은 항상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으며, 관객들은 그의 생각을 헤아려 보는 것을 매우 재미있는 경험으로 여기고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말을 하지 않는 상황에서도 그는 매우 넓은 감정 스팬을 표현할 수 있다. 그는 자신의 세계에 빠져들기를 좋아한다. 이것이 바로 그의 연기 방식이다. " 리 타마호리 감독은 니콜라스 케이지에 이어 제작진에 두 번째로 입단한 사람이다. 케이지는 "알렉 볼드윈 (Alec Baldwin) 과 앤서니 홉킨스 (Anthony Hopkins)*** * * 가 함께 연출한' 권세 양립' (The Edge)" 이라고 말했다. 물론, 저도' 전사 기병' 을 좋아합니다. 타마호리와 배우 사이에 아주 좋은 연관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그들의 가장 좋은 면을 자극할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다음 초' 의 많은 장면에서, 그는 내가 희망과 좌절감이 공존하는 감정의 높이를 찾도록 도와주었다. " 토드 가나도 "리 타마호리가 액션 영화가 만들어내야 할 흥미진진한 비주얼과 스턴트, 예를 들어' 007 의 택일 재죽음' 과' 극한 특공 2' 를 잘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지만, 우리는 그의 초기 작품에서 주목해야 할 인문적 소재를 더 좋아한다" 고 말했다. 나는 그가' 중요한 다음 초' 의 모든 캐릭터를 좀 더 깊이 파고들어 크리스나의 독특한 능력이 가져올 수 있는 어떤 가능성도 철저히 생각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기쁘게도, 나의 생각은 타마호리의 동의를 받았다. "

이 단락의 멋진 대화 편집

Cris Johnson: you've probably seen a lot of those shows-mentalist s, Magicians, Illusionist s-and wondered if they're the real deal.your skepticism tells you it's just an act.that way, You can sleep at night.you'd be shocked to know that some times, not often, but sometimes, it is the real deal, masquerading Hiding behind a few 50-dollar tricks, Hiding in plain sight.because if the magician doesn't do that ... the alternative is impossible to live with ... "크리스 존슨: 이미 보셨을 겁니다 네가 의심하는 천성이 너에게 말할 것이다. 이것은 단지 공연일 뿐이다. 그래야만 너는 밤에 편안하게 잘 수 있기 때문이다. 가끔은, 당신은, 자주, 가끔은, 이 인식에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들은 사실 이지만, 공연으로 위장한, 단지 50 달러 짜리 트릭 이나 눈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마술사는 이것이 비현실적인 수작이라고 가장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그는 선택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Callie ferris: tell me what just happened.what did you see? Cris Johnson: If I do what you want, you'll keep me in this chair forever. 켈리 프리스: 방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 뭐가 보여요? 크리스 존슨: 제가 말씀드리면, 제가 이 의자에 영원히 머물게 할 겁니다. (항상 FBI 를 위해 봉사하거나 실험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즈: you can see things before they happen? Cris Johnson: only my future ... except with you.i saw far beyond anything I'd ever seen before.you need to get away from here. 크리스 존슨: 저와 관련된 미래일 뿐이에요. 당신 말고요. 방금 전에 본 것 중 일부를 봤는데 ... 너는 반드시 바로 여기를 떠나야 한다. Callie ferris: I believe that the urgency of this situation compels the use of any and all resources to obtain cris johnson. kallie fris: 제 생각에는 Cris Johnson: I've seen every possible ending.none of them are good for you.chris Johnson: 가능한 모든 결말을 보았지만 이들 중 어느 것도 당신에게 좋은 소식이 아닙니다 리즈: I don't want you to die.cris Johnson: it happened.it just hasn't happened yet. 리즈: 네가 죽길 바라지 않아. 크리스 존슨: 죽음은 조만간 올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때가 되지 않았습니다. Cris Johnson: here's the thing about the future.every time you look at it, It changes because you looked at it. and that changes everything else. 크리스 존슨: 미래에 대한 중요한 특징이 있습니다. 미래를 볼 때마다 바뀌게 됩니다

이 단락의 멋진 리뷰 편집

미래를 예견하다' 는 007 보다 더 감동적인 영웅들이 유행에서 이 멋진 영화를 보았다. 영화의 전반부는 거의 니콜라스 케이지가 코를 끌고 갔다. 이 노인은 대머리가 분명하지만 연기도 똑같이 훌륭했다. 작가의 구상이 매우 교묘하다는 것을 말할 수 밖에 없다. 바로 좋은 극본이 있었는데, 니콜라스 케이지는 분명히 슈퍼 터프한 역을 맡았지만 눈물을 글썽였다. 많은 여성 시청자들이 이 영화를 다 봤으니 눈물이 흩날리는 것 같아요. 영화 전체가 보여준 감정도 뜨겁고 감동적이었다. 보기 전에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스릴러 블록버스터라는 평가를 받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더욱 환상적인 기운이 더 짙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여기서 말하는 마법은' 반지' 와 같은 판타지 영화가 아니라 영화 전체가 진짜인 것처럼 느껴지지만, 마지막 순간에 이르러서야 우리의 생명이 완전히 신비롭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타마 홀리 감독은 007 영화를 연출한 적이 있어 영웅영화 출신 감독이다. 그가 니콜라스 케이지와 부딪쳤을 때, 그야말로 불꽃이 사방으로 튀어나와 영웅에게 다시 한 번 정의를 내렸고, 상식적인 영웅과는 달리, 물론' 전민 슈퍼맨' 의 윌스미스와 같은 파멸 영웅과도 같은 나라가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아마도 모든 사람들은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될지 상상한 적이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초능력명언) 니콜라스 케이지 (Nicholas Cage) 는 우리가 생각하는 바와 같이 예측 가능한 2 분 동안 모든 최적의 선택을 하며 가장 완벽하고 정확한 미래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현실은 그렇게 아름답지 않다. 매 단계마다 최적화된 선택, 결국 들어온 것은 결국 멸망할 수 있는 결말이다. 사랑을 포함한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그때서야 우리가 꿈을 이루더라도 이 꿈이 우리가 원하는 대로인지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웅이란 정말 저마다 007 처럼 백전백승이냐? 사실, 이런 생활 속에서 007 은 할리우드가 우리에게 엮은 허황된 꿈일 뿐, 오히려 니콜라스 케이지식 영웅으로 더욱 현실적인 의미를 지닌다. 모든 아름다운 소망 아래 모두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이 동반된다. 이런 영웅은 정말 감동적이다. 바로 이런 운명이다. 삶의 미래가 우리 스스로 신비를 풀어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이해시켜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