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스러운 불신의 적들은 모두 서로 다른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점을 공격하면 귀중한 자원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의심스러운 불신의 모든 적을 플레이하기 위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는 와서 살펴보세요.
의심스러운 불신에 있는 모든 적의 약점과 전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
활동적인 몬스터를 다루는 근본적인 목적은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음식과 소비를 줄이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장작.
1. 어두운 공: 첫 번째 레벨에서 나타나는 공은 빛을 두려워합니다. 발전기는 일반적으로 처음에 작동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방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제거 방법은 손전등을 비추어 들어오지 않으면 용감한 조사자들을 내보내서 즐겁게 뛰어다닐 수 있습니다. 손전등의 시간은 무제한입니다. 조작에 실수가 없는 한 엉덩이를 내밀고 직면하면 위협이 없으므로 처음에는 조금 더 자고 철저하게 검색하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수준.
2. 아이스하키: 더위를 두려워하는 두 번째 레벨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어두운 공과 비슷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집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트래핑 방법은 잠잘 때 실내 히터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고, 조사관을 보내 창문을 열어 식히고, 퍽이 들어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창문을 닫으면 한두 번에 결과가 나올 것이다. 타임스.
3. 전기 공: 세 번째 레벨에서는 표적 함정을 두려워하는 정말 어려운 몬스터도 총알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직접 침입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3레벨에서는 한두 개의 함정을 수집할 수 있으며, 유일한 길에 떨어뜨리면 효과가 있습니다. 마지막 레벨까지 총알을 저장해 보세요. 보급품이 정말 부족하다면 한 레벨에서 한 번 자는 것이 더 안전할 것입니다.
4. 버닝맨 : 4레벨이 등장하는데 약점은 열과 빛인데 총알도 상대할 수 있다. 아이스 다크 볼과 달리 열과 빛은 움직임을 느리게 만들기 때문에 실내에서는 여전히 위험합니다. 그러니 주저하지 말고 결단력 있게 모든 화력을 사용하여 마지막 레벨에서 봉사하십시오.
사실 몬스터의 출현은 통제 가능하다. 잠을 자지 않으면 통제할 수 없는 치명적인 위협이 게임에 등장한다. 따라서 휴식시간은 조사관의 상황과 보유자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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