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스다 일정과' 풍자화전' | 풍자화전

스다 일정과' 풍자화전' | 풍자화전

"풍자화전" 이라는 네 글자는 일본 예술가에게 거의 우리의' 문심조각용' 과 같다. 이는 시미학이 중국 고전 미학, 생활관에 대한 통섭을 상징한다. 전자는 일본 고전 미학, 생활관에 대한 능극 미학의 통섭을 상징한다. 다른 점은 중국의 미학이 이미 강경하게 끊어진 지 오래지만, 일본의 미학은 여전히 끊임없이 변화하고 재생중이다. 현실의 요소들은 말할 것도 없고, 문심 조각룡이 상징하는 세계가 너무 원만하고, 완곡한 능력을 상실하고, 풍채가 전해지는 세상은 허황되고 연약하지만, 오히려 갈라진 틈 곳곳에 새싹이 돋아난다.

세아미, 유명귀신 야차, 일본실정 시대 유인원 악사. 그는 72 세 때 고려교에 의해 사도도로 유배되어 79 세에 석방된 뒤 능락의 집대성자가 되었다. 바다는 그와 막역한 인연을 맺고 있다. 유배하기 전에 그는 능극 이론서' 풍자화전' 을 써서 이미 이 파란을 예견했다. 풍자화전' 의 핵심 미학은 꽃의 짧음과 이 짧은 가운데 풍성한 꽃입니다. 좋은 연극배우는 무대에서 피어나는 꽃입니다. 관객들의 우주에 대한 진리와 변화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다 일정의 대표작' 풍자화전' 은 세아미의 새싹이다. 이는 일본 예술의 국경을 넘나드는 전승의 훌륭한 예이다

스다의' 풍자화전' 과 세아미의 능극, 통하는 곳은 정적인 곳에서 지저귀는 소리로 뉘우치는' 몽환에너지' 를 깨웠다. 세아미의' 풍자화전' 은 공연이 강할 때 부드러운 마음을 잊지 말고, 아름다운 풍체를 연출할 때 강한 것을 잊지 말고, 수염밭일정이 바로 이렇다. 어두운 배경 앞에서 밝은 빛이 번쩍이는 것은 얼굴의 가장 신비로운 표정이다. 꽃은 비밀로 해야 하고 신선하지만 바람은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 요다 () 가 촬영한 일본 풍경의 신비이기도 하다. 꽃은 벚꽃 눈 속의 꽃이고, 자세는 야승 옆모자 자세, 노랑리 바람, 보살 () 이 눈썹을 드리우고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다.

변화의 아름다움이기 때문에, 스다 또한 이 풍자화에게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한다. 한편으로는 전통보다 더 강화된 극단적인 형식주의다. 사진 속 정격된 사람은 롤란바트가 쓴' 기호제국' 의 그 물건과 상징과 같다. 한 장과 종이가 다른 장과 종이 위에서 얇게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편 궁택현치가' 춘과 수라' 를 쓴 것처럼 선과 악에 대한 무지의 순간에 머물러 있는 것과 같은 극도로 애매한 내면적 은유로, 그 경계는 영상 표면만큼 뚜렷하지 않다. 여기서 우리는 일본의 수천 년 동안의 국민적 변화를 볼 수 있다. 단지 더 복잡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복잡함은 복잡하고, 꽃은 언제나 아름답다. 세아미의' 꽃자태 풍전' 이 꽃의' 여염애환' 의 아름다움을 탐구한 적이 있다면, 그는' 여염애환' 의 경지가' 꽃' 보다 더 높고,' 꽃' 이 존재하지 않으면' 여염애완' 은 무의미하다고 말했다. 이런 애잔함은 곳곳에서 수염밭의 일정을 뒤덮고 있는 그 날카롭고 단호한 그림자 속에서 볼 수 있는데, 민낯이 없으면 그림자도 무의미하다는 것은 꽃의 신비 중 하나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다 (Shitian) 는 그의 표면이 너무 간결하고 명랑하더라도, "내가 분명히 한 말, 너는 어두운 곳에서 천천히 시식해야 한다" 고 신비로 단번에 우리를 붙잡았다.-누구의 시구였더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