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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사항: 각 세력은 Fallout New Vegas를 소개합니다.

저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게임 프레임워크가 매우 크고, 자유도가 매우 높으며, 주요 대사가 많기 때문에 이미 많은 사람들이 통과했다고 믿습니다. 다르게 플레이하기 때문에 나만의 것을 넣었습니다. 공개된 메인 스레드는 모두가 참고할 수 있도록 기록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스포일러 없는 경험입니다. 하루만에 급하게 진행했는데 이번 게임 최적화가 폴아웃3에 비해 많이 떨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버그도 좀 있고 크래쉬도 많이 있어서 패치를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폴아웃3의 몇몇 대규모 단체전 장면에서는 렉이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대통령 연설이나 브라더후드 포트리스 같은 작은 장면에서는 4명이 넘는 경우 렉이 엄청나게 컸습니다. 화면을 가장 낮은 설정으로 설정해 보았지만 여전히 지연이 발생합니다. 내 컴퓨터 구성과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게임에서 패하면 피가 빠지면서 프레임률도 떨어지게 됩니다_. 때때로 충돌이 발생하는데, 주로 2가지 상황입니다. 1. 지도 하단 왼쪽 NCR 포스트에 이동 사업가가 있습니다. 거래가 확인된 후 3번 시도하면 충돌이 발생합니다. 소용없어, 화가 나서 죽였어. 가끔 큰 지도도 있어. 걷거나 지도를 읽을 때 멈춤.

폴아웃3보다 게임의 자유도가 더 넓다. 무기와 탄약을 타겟 방식으로 사용하고 재능과 결합하면 전투 효율성이 훨씬 높아질 것이며, 특히 마지막 전투에서는 더욱 그렇다. BOSS. 나는 갑옷을 관통하는 발사체와 결합된 대물질 소총을 시험했는데, 그 총은 BOSS의 체력의 2/3를 직접적으로 손상시켰습니다. 평판이 너무 많아서 좀 짜증나네요. 사실 중요한 건 몇 가지 뿐이고 나머지는 그냥 간장일 뿐입니다. 안타깝게도 한쪽과 좋은 관계를 맺을 때는 양쪽을 모두 가질 수는 없습니다. , 나머지는 필연적으로 빠질 것입니다. 메인 스토리는 꽤 지루하고 큰 반전은 없지만 각 세력의 특징은 매우 분명합니다. 하우스 씨는 실제로 매우 게으른 사람입니다! 저의 강력한 항의와 규탄을 표현하기 위해 브라더후드 요새 내부의 지도는 F3 앙그레 기지의 지도를 원본 그대로 그대로 복사한 것입니다.

명성은 위에 언급한 대로, 많은 평판이 있지만 소수만이 주인공이고 나머지는 모두 간장입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전투에서 그 작은 평판은 단지 추종자이기 때문입니다. 평판에는 그 자체의 특성도 있는데, 이는 아래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하우스 씨: 이게 제가 얻은 평판이지만, 안타깝게도 원스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큰 상자에 갇혀서 실제 모습을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상자가 부서지면 그가 곧 죽기 어려울 것입니다. House는 Bioshock의 Andrew Ryan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게임은 그를 야망과 계획뿐만 아니라 꿈도 가진 1950년대와 1960년대의 거대 자본가로 묘사합니다. 앤드류 라이언의 꿈은 이상적인 나라를 건설하는 것이다. 하우스의 꿈도 사실 비슷하다. 즉 그는 자신이 관리하고 다른 세력의 영향을 받지 않는 라스베가스를 만들고 싶다는 것이다. 그는 9mm 기관단총부터 미사일, 레이저 기관총까지 모든 로봇의 무기 업그레이드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는 플래티넘 디스크(카지노 칩)를 만들었고 그의 로봇 군대는 후버 댐을 점령했습니다. NCR과 Caesar's Legion을 몰아내고 라스베가스를 관리하세요. 안타깝게도 원래는 플래티넘 접시를 배달하기 위해 심부름을 하던 행인이었던 주인공이 베니의 습격을 받고 접시를 도난당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가장 가치 없는 힘, NCR. 그는 매우 강력해 보이지만 힘은 평균입니다. 브라더후드의 어느 누구도 싸울 수 없으며, 주인공이 여러 간장 군대를 추종자로 모집하는 데 도움을 주지 않았다면 후버 댐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마지막 전투에서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그는 충분히 강하지 않고, NCR 사람들은 여전히 ​​"내 말을 들어야 한다면 나에게 책임을 주어야 한다"는 표정으로 매우 강압적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형제들은 사람들에게 매우 예의바른 노인이 있는데, NCR에는 친절한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처음에는 심부름을 도와주었지만 나중에는 결정을 내려야 할 때가 되자 포기했습니다. NCR의 형태는 1950~60년대 미군의 모습과 유사하다. 고위 인사들은 배우지 않고도 착용할 수 있는 카피캣 파워 아머를 착용한다. NCR과 Caesar's Legion은 필멸의 적이며, 후버댐을 중심으로 양측이 서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가장 멋진 평판은 카이사르의 군단.

브라더후드에 이어 게임 내에서 두 번째로 강력한 세력인 것 같은데, 의상도 모두 고대 로마 군인의 의상을 본떠서 만들었고, 백부장과 천명까지, 심지어 화폐까지 똑같습니다! 그들은 모두 로마의 화폐인 데나리온입니다! 나는 그들과 떨어져서 야생에서 그들의 살인자들을 만났습니다. 나는 5번의 싸움 끝에 그들을 이길 수 없었습니다. 총잡이에게서 충분한 장비를 구매하세요. 나는 제작팀의 누군가가 HBO 시리즈 ROME의 팬일 것이라고 의심합니다. 왜냐하면 게임에서 Caesar 옆에 Lucius라는 경비원이 서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 세력과 ​​별로 거래를 하지 않아서 그들이 무엇을 몰아내려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들은 땅을 점령하고 복종하지 않는 사람을 죽이는 것 같습니다. 게임에서는 마을을 학살하고 죽였습니다. 우리는 처음에 그들과 중립을 지켰을 때 종종 그들을 만났고, 나는 그 뒤를 따라 넝마를 모아서 돈을 받고 팔았습니다.

가장 강력한 세력: 브라더후드. 이번 설정은 매우 이상합니다. NCR은 F3의 브라더후드와 동일하지만, 브라더후드는 앙그레의 이전 상태가 되었습니다. 브라더후드는 힘이 거의 없고 숨겨진 계곡에 모여있습니다. 미스터 하우스의 주요 줄거리를 플레이하고 있기 때문에 브라더후드를 제거해야 합니다. 원래는 항복하도록 설득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외교 루트를 택했는데, 계곡에 도착하니 형제단 순찰대 몇 명을 만나 말 한마디 없이 공격을 가했다. 브라더후드는 내가 만난 가장 강력한 적이다. 그들은 높은 공격력과 두꺼운 피부를 특징으로 하며, 그들의 무기는 모두 개틀링 레이저이거나 트라이빔 레이저 산탄총이다. 소총! 사실 브라더후드 세력도 합류할 수 있지만, 레벨 완료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총잡이에게 직접 가서 수만 개의 장비를 구입해 들어가서 싸워 파괴했습니다. 거기에는 엄청난 보물창고가 있는데, 약탈하면 수만 달러에 팔 수 있고, 개틀링 레이저, 가우스 소총 등을 많이 얻을 수 있다. 사실, 브라더후드가 왜 계곡에 웅크리고 있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들의 힘으로는 NCR 시저가 그냥 구름처럼 옆으로 걸어갈 수도 있습니다.

유토피아: 부머. 초기 맵의 오른쪽 상단에는 대규모 공군 비행장이 있었는데, 외부인이 가까이 다가가면 하늘에서 떨어지는 포탄에 맞아 들어가기가 거의 불가능했다. NCR이 가장 강력한 포병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와 함께하려면 그들이 필요하다고 말했기 때문에 이 임무를 받았습니다. 부머는 사실 어린 아이들을 이끄는 노파인데, 외부인이 들어올 수 없기 때문에 세상과 거의 고립된 세력이다. 부머의 사람들은 원래 대피소 사람들 이었지만 나중에 나와서이 공군 기지를 점령했습니다. 내부에는 박물관이 있고 어린이가 역사를 설명하고 있는데 매우 재미 있습니다. 그들은 언젠가 자신의 폭격기를 운전하여 하늘을 지배하고 적의 머리에 폭탄을 쏟아 붓는 날을 꿈꿉니다. (이미 멋진 포병을 보유하고 하늘을 지배한다면 그들은 거의 무적이 될 것입니다.) 전투 효율성 측면에서 Boomer는 NCR과 전혀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장거리 포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침내 들어가 보니 각각 미사일을 들고 있는 두 명의 문지기가 있었습니다. 그 기술력은 무시할 수 없다. 전쟁 전 호수 바닥에 추락한 B29 폭격기에 에어백을 설치한 뒤 폭격기가 수면 위로 떠오르는 것을 돕는 일도 있었다. 기지를 건설한 다음 폭격기를 재구성하세요. 이 임무를 마치면 마지막 전투에서 폭탄 투하를 돕기 위해 그들이 B29를 운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그러지 못했습니다.

가장 진정한 모방자: 대칸. 대칸, 대칸이라고 부르자. 그들의 기지는 계곡에 있는 대규모 모방 세력이기 때문에 진정한 모방 세력이다. 그들은 인디언(몽골인이 더 적절함) 모양이고, 기지는 큰 텐트이며, 영화에서 가죽 재킷을 입는 현대 인디언처럼 옷을 입고 있습니다. 이것은 간장 세력의 또 다른 그룹입니다. NCR이 전쟁을 할 것이고 인력이 부족하다고 말했기 때문에 그들과 완전히 접촉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룹에 합류할 다른 사람들을 모집하라고 요청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조수 세력을 상대할 필요가 없다고 느꼈고, 그들의 기지에 도착했을 때 그들의 상사는 NCR에 가입하지 않겠다고 말했고, 그들의 두 번째 상사는 당연히 가입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밤에 보스 방에 들어가 그를 암살하고, 두 번째 보스를 밀어붙여 임무를 완수했다.

가장 용감한 깡패, KING.

KING이 가장 용감한 갱스터라고 불리는 이유는 내 엔딩에서 KING이 집에 불복종하여 로봇 군대에 포위되어 탈출하는 대신 자유 지역에 매달리고 마지막 한 사람과 싸웠기 때문입니다. 단어) . 처음에 KING에 연락한 이유는 NCR 대사가 KING의 부사령관이 이 사건에 책임이 있고 내가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KING의 상사와 부사령관은 어린 시절부터 함께 노력해 온 절친한 친구로, 매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첫 번째 방법은 두 번째 보스를 암살하는 것입니다. 다른 방법은 두 번째 보스에게 NCR 시민 공격을 중단하라고 명령하는 것입니다. 제가 KING의 보스와 접촉하게 된 것은 바로 이 임무 때문이었습니다. 게임에서 만들어지는 KING의 이미지는 길거리 갱스터가 아니라, 대부처럼 매우 인상적인 회사가 운영하는 상류층 지하세계입니다. 갱스터 정신과 신사적인 정신. 사실 KING의 상사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외교를 통해 좋은 관계를 구축하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서둘러서 일주일 만에 레벨을 클리어하고 NCR에 직접 보고했습니다. 2가지 선택지: 1. 병력을 KING 레벨로 유도, 2. 장교가 KING을 유인하려 했으나 결국 KING에게 식량과 전력 공급을 더 제공했지만 만족하지 못하고 죽었습니다. 전투에서 첫 번째 사령관이 NCR에 항복했습니다.

신비한 난민 단체: 묵시록의 추종자, 그들을 종말의 추종자라고 부르자. NCR이 차지한 태양광 발전소의 임무에서는 발전소의 시스템을 수리했는데, 에너지를 연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 NCR만 공급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고 "모든 장소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 신비한 조직이 나에게 반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상자를 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게임 중반까지 이 조직의 사람을 한 명도 만나지 못했습니다. 호수에의 럭키 38 카지노 입구에서 한 아름다운 여성이 앞으로 나오며 집의 기술이 매우 발전했다고 말하면서 집의 ​​정보를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버그를 설치해 주기를 바랐습니다. 나는 이미 하우스가 로봇의 무기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도왔으나, 여전히 집에 있는 미사일 레이저에 맞서 싸울 엄두가 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작업을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정보를 살펴보면 이 조직은 Los Angeles Boneyard에서 시작되었으며 Los Angeles 공공 도서관에 본부를 두고 있습니다. 이 반종교 조직의 영향력은 NCR과 Legion에도 침투했습니다. 전초. 나는 베테랑 Fallout 플레이어들이 그들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