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문번역이 정확해야 한다
용의 숨결은 구름이 되고, 구름은 단단하지만 용만큼 영적이지는 않다. . 그러나 용은 기운을 타고, 광활한 바다는 해와 달이 가늘고 신비한 세계만큼 어둡고, 빛이 보이지 않고, 지진이 느껴지고, 신들이 변하고, 물 아래의 흙이, 마일링밸리, 구름도 이상해요! 구름은 용에 의해 정령으로 변할 수 있지만, 용의 정령이라면 구름에 의해 정령으로 변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Long Fu Deyun은 정신이 없습니다! 의지하는 것을 잃으면 믿을 수 없습니다! 놀랐는 걸! 그가 의지하는 것은 그가 하는 일이다. "이"는 "윤이 용을 따른다"고 말합니다. 용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구름이 따라갑니다.
용은 숨을 내쉬며 구름을 형성한다. 구름은 원래 용신보다 열등하다. 그러나 용은 그 구름을 타고 광활한 공간을 여행하며 해와 달에 접근하여 빛을 차단하고 천둥과 번개를 흔들고 마술적으로 변화하며 땅에 비를 내리고 계곡에 범람하는 구름은 초자연적이라고 할 수 있다. ! 구름을 마법으로 만드는 것은 용입니다. 용의 초자연적인 힘은 용을 마법으로 만드는 것은 구름의 능력이 아닙니다. 그러나 구름이 없으면 용은 의지하는 것을 잃을 수 없습니다! 정말 이상해요! 용이 의지하는 것은 바로 그것이 창조한 것입니다. 『주역』에는 “구름이 용을 따른다”고 되어 있다. 용이므로 구름은 자연스럽게 따라간다. 2. 한유의 '용운동'의 주요 의미는 무엇입니까? 한유의 시:.대마가 시급합니다.
잡담 1 "용론" 한유의 용이 흥얼거렸다 구름 속으로, 구름은 단단했다. 그러나 용은 공중을 타고, 광활한 바다는 해와 달이 가늘고 빛이 보이지 않는다. 지진이 느껴지고, 신들이 변하고, 물속의 흙도, 미링 계곡도, 구름도 이상하다. , 구름으로는 정령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용이 구름을 얻지 못하면 정령이 될 수 없습니다. 그 지원을 잃으면 믿을 수 없습니다. 그들이 의지하는 것은 그들이 하는 일이다. 이순신은 말했다: "용, 구름이 따른다." 번역: 용이 내뿜는 숨은 구름보다 더 마술적이지 않다. 그러나 용은 그 위에 타고 있다. 이 구름은 태양과 달에 가까운 광대한 공간을 돌아다니며 그 빛을 차단하고, 천둥과 번개를 흔들며, 신비한 방식으로 변화하고, 땅에 비가 내리게 한다. 싱크대. 이 구름도 매우 마술적이에요! 용의 초자연적인 힘은 구름의 능력이 아니라 구름이 없으면 용의 초자연적인 힘을 보여줄 수 없습니다. 참으로 재앙이로다. 용이 의지하는 것은 구름이라 하였으니 『구름은 용을 따른다』고 하였느니라. ! 1항: 용은 구름의 힘으로 끝없이 변할 수 있다. 2항: 용은 자신이 만든 구름을 잃고 마법의 힘을 잃게 된다. 3항: 구름의 존재 여부는 전적으로 용 자신의 창조에 달려 있다. 저자는 용을 성자로 표현하고, 구름을 선부로 표현하는데, 이는 선부와의 관계를 통해 성인이 선부에게 의지하여 성취하고, 선군이 지식에 의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장기적인 임무를 수행하는 현인만이 서로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3. 한유의 『용론』 원문 및 번역
『기타론 1』 한유 용의 숨결은 구름이 되고, 구름은 단단하지만 용만큼 영적이지는 않다.
그러나 용이 공중을 달리고, 광활한 바다는 신비한 세계만큼이나 광활하고, 해와 달이 가늘고, 빛이 보이지 않고, 지진이 느껴지고, 신들이 변하고 있다. 물속의 흙, 밀링 밸리, 구름도 이상합니다. 윤아, 용이 할 수 있는 건 정령이 되는 거야.
용의 영혼이라면 윤지가 영혼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용은 구름을 얻을 수 없으며 그 정신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지지를 잃으면 믿을 수 없게 됩니다. 놀랐는 걸! 그가 의지하는 것은 그가 하는 일이다.
"이월": "윤충룡." 용이라 부르기 때문에 윤충지이다.
참고 답변 : "용론"의 번역 용이 내쉬는 숨결은 구름을 형성하며 구름은 용보다 더 초자연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구름을 타고 용은 광활한 공간을 돌아다니며 해와 달에 가까이 다가가고, 그 빛을 차단하고, 천둥과 번개를 흔들고, 신비롭게 변화하며, 땅에 비를 내려 계곡이 가라앉게 할 수 있다.
이 구름도 정말 마법같네요! 윤, 그것을 초자연적으로 만드는 것은 용의 능력이다. 용의 초자연적인 힘은 윤의 능력이 그렇게 만드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용은 구름 없이는 초자연적인 힘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의존하는 클라우드를 잃는 것은 실제로 불가능합니다.
용이 스스로 만들어낸 구름에 의존한다는 것이 참으로 이상합니다. 『주역』에는 “구름이 용을 따른다”고 적혀 있다.
그러니 용이라고 했으니 구름도 따라야 한다.
4. 한유의 『용론』에 나오는 질문 1. 윤구복의 혼은 용(宇:)(Ling:) 2. 그러나 용의 타는 것은 기이다
1 그러므로 정신, 그것은 영적인 에너지입니다 2는 설명입니다 예, 즉 여기서 직역은 의미가 없습니다 3 또한 사실입니다 4 Baidu에서 "용 이론"교사 수업 계획의 전체 텍스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5 자연, 영역에서 분리됨 사물과 나 일체의 6 한유의 소개답은 당나라의 작가이자 사상가인 한유(768~824)이다.
말이 후퇴합니다. 허난성 허양(현 허난성 맹저우시)에서 태어나 현에서는 한창리(한장리)라는 이름을 얻었다.
공무부장관 때문에 한국공무부라고도 불린다. 그의 사후 칭호는 "Wen"이며 Han Wen Gong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문학적 업적으로는 유종원 못지않게 유명하며 '한류'로 불린다. 그는 당나라 고대 산문 운동의 옹호자였으며 석생은 "8대에 걸쳐 문학의 부흥이 쇠퇴했다"고 말했다.
그는 당송8대사 중 한 명이다. 그는 자신을 준왕창리라고 부르며, 세상에는 한창리로 알려져 있다.
그는 고아이고 가난하고 공부가 잘되어 진원제 8년에 진시가 되었다. 그는 한때 감찰관을 역임했으나 상수(商樹)의 요구에 따라 관중에서 세금과 예속을 면제해 달라는 이유로 양산현 치안판사로 강등되었다.
이후 그는 배두 총리를 따라 화이시를 달래고 형벌부로 옮겨 부처님의 뼈를 훈계했다는 이유로 조주 지사로 강등됐다. 인사부장관을 역임했으며 사후에 문공(文工)이라는 시호를 받았다.
유종원(劉宗源)과 함께 당나라 고대 산문운동의 지도자로 한류(柳劉)라 불렸다. 이 시는 위험하고, 참신하고, 강력하고 강력해지려고 노력합니다.
한유의 생애 주요 사건 연표 한유는 당나라 진원 2년(786년)에 천하를 다스리려는 야망을 품고 베이징으로 가서 천하를 다스리게 되었다. 진사시험 진원 4년(792)까지 세 번 연속 낙제하였다. 당나라의 법률에 따르면 진사시험에 합격한 후에는 이루둔홍사의 시험에도 응시해야 하며, 한우는 세 번이나 재상에게 편지를 보냈으나 낙제했다. 그는 집권 중에 세 번이나 거절당했습니다.
진원 12년(796년) 7월, 한우는 나이 29세였고, 동진의 추천을 받아 현무군 관찰홍보장교를 맡았다. 이것이 한유의 정치 경력의 시작이었다.
한유는 관찰홍보관으로 재임한 3년 동안 이아오, 장계 등 젊은이들을 지도해 문학을 공부하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자신의 산문 혁신 사상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 진원 16년 겨울, 한우가 네 번째 과거에 응시하여 2년(801년)에 합격하였다.
이 시기에 쓴 『이이서에게 답하다』는 한유의 고대산문운동과 유교복흥운동을 긴밀히 통합하려는 그의 사상을 설명한 작품이다. 움직임. 그해 가을 말, 한유는 34세의 나이로 제4대 황실박사로 임명되었다. 이것이 한유의 수도 황실 재직의 시작이었다.
시먼 박사 재직 기간 동안 그는 문학 젊은이들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감히 교사가되었으며 많은 제자를 가르쳤습니다. 진원 19년(803년)에 그는 한유의 체계적인 교사론인 『교사론』이라는 유명한 작품을 썼다.
진원 19년 겨울, 한우는 인민에 대한 동정심과 직무에 충실하기 위해 검열관으로 승진했다. "가뭄과 인간의 기아에 관하여"를 썼으나 유력 장관들에 의해 비방을 받아 연주양산종으로 강등되었습니다. 한우는 3년 동안 양산종을 지내며 백성들에게 깊이 들어가 백성을 사랑하고 덕과 예의로 나라에 이롭게 하였느니라. 한우전'에는 "백성을 사랑하면 백성의 생계가 성에 따라 정해진다"라고 특별히 적혀 있다.
"양산이 집권한 후 많은 젊은이들이 한유의 제자들에게 찾아왔다. 어린 학생들과 함께 시를 공부하고 도교에 대해 토론합니다. 그들은 많은 시와 글을 썼습니다. 창리의 작품에는 20편이 넘는 고대 시가 있습니다. 특히 『원도』와 같은 장들이 이때 구상되어 집필되기 시작했는데, 이는 한국학의 중요한 논문인 『오경론』을 구성하는데, 이는 당송신학의 전신이자 그 이론이다. 성과가 큰 영향을 미쳤다.
진원 21년(805) 여름과 가을, 한우는 양산을 떠나 8월 강릉파초로 임명되어 입대했다. 원화 원년(806년) 6월, 한유는 장안으로 소환되었고, 관리는 그에게 국자 박사를 알도록 권한을 주었다.
원화 3년(808)에 한우가 이름을 진박사로 바꾸었다. 원화 4년, 한유는 도성관인 외랑(健灯)의 직함을 동도와 형벌부로 바꾸었다.
그해 겨울, 그는 강등되어 허난 종으로 옮겨졌고, 이후 방위안와일랑(Fang Yuanwailang)과 곽자(國子) 박사를 역임했다. 원화 8년(813년)에 역사가 비부랑중(密寶忠忠)으로 승진하여 유명한 역사서 《순종실록》을 편찬하였다.
원화 9년(814)에 한우는 고시박사 중치자가오로 임명되었고, 2년차에는 중서세인으로 승진했다.
원화 12년(817년)에 재상 비도를 보좌하고 사마로 행군하여 회서의 난을 진압한 공로로 형벌부로 승진하였다.
원화 14년(819), 한종제는 부처님의 뼈를 영접하기 위해 봉향에 사신을 보냈다. 유씨는 단호하게 『부처님의 뼈 위에』를 써서 부처님이 신실하지 못하다고 비난하면서, 부처님의 뼈를 물과 불에 던져 영원히 뿌리를 없애고 세상의 의심을 종식시키며 후세의 혼란을 없애라고 요구했습니다. ." Xianzong은 이를 알게 되었고 Long Yan은 분노하여 처벌을 원했습니다.
다행히 배두 총리와 조정 장관들이 최선을 다해 중재해, 그는 죽음을 면하고 조주흥석으로 강등됐다. 한유(Han Yu)는 8개월 동안 조주(浦州)의 범죄 역사가로 일했다. 그는 악어를 쫓아내고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는 일을 없애고 교사를 고용하여 빚을 갚고 노예를 해방시킬 계획을 세웠다. 관개를 위한 보존 프로젝트 및 배수 홍수.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조저우는 독특한 특징을 지닌 지역 문화가 되었고, 조저우 지역은 예절의 중심지이자 유명한 문화 도시가 되었습니다! 원화 15년(820년) 9월, 한유가 칙령을 내려 국자에게 술을 준비하게 하였다. 장청 원년(821) 7월, 한유는 병부장관으로 옮겨졌고, 이듬해 혼자 진주에 가서 목숨을 걸고 반군을 위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명의 병사도 쓰지 않고 '삼군 총사령관을 이겼다'는 역사를 세워 전쟁을 옥과 비단으로 바꾸고 진주의 혼란을 진압했다.
9월에는 인사부 장관으로 옮겨졌다. 장경 3년(823년) 6월, 한우가 경소음(景趙陰), 우사대부(玉大富)로 승진하였다.
징조 지역은 한유의 통치 하에 사회가 안정되고, 도둑이 멈추었으며, 쌀값이 감히 오르지 못했다고 한다. 이후 그는 차례로 전쟁부 장관과 인사부 장관을 역임했다.
장경(長淸) 4년, 한우가 병으로 휴가를 떠났다. 12월 2일, 한우는 장안(長庵)에서 병으로 5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한유(768~824)는 당나라의 문인이자 철학자이다.
말이 후퇴합니다. 허난성 허양(현 허난성 맹저우시)에서 태어나 현에서는 한창리(한장리)라는 이름을 얻었다.
공무부장관 때문에 한국공무부라고도 불린다. 그의 사후 칭호는 "Wen"이며 Han Wen Gong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문학적 업적으로는 유종원 못지않게 유명하며 '한류'로 불린다. 그는 당나라 고대 산문 운동의 옹호자였으며 석생은 "8대에 걸쳐 문학의 부흥이 쇠퇴했다"고 말했다.
그는 당송8대사 중 한 명이다. 그는 자신을 준왕창리라고 부르며, 세상에는 한창리로 알려져 있다.
그는 고아이고 가난하고 공부가 잘되어 진원제 8년에 진시가 되었다. 그는 한때 감찰관을 역임했으나 상수(商樹)의 요구에 따라 관중에서 세금과 예속을 면제해 달라는 이유로 양산현 치안판사로 강등되었다.
이후 그는 배두 총리를 따라 화이시를 달래고 형벌부로 옮겨 부처님의 뼈를 훈계했다는 이유로 조주 지사로 강등됐다. 인사부장관을 역임했으며 사후에 문공(文工)이라는 시호를 받았다.
유종원(劉宗源)과 함께 당나라 고대 산문운동의 지도자로 한류(柳劉)라 불렸다. 이 시는 위험하고, 참신하고, 강력하고 강력해지려고 노력합니다.
한우의 생애 주요 사건 연표 당나라 진원 2년(786), 한우는 19세였으며 천하를 다스리려는 야망을 품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