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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자는 자신이 누구인지 까먹었다

수양이 가장 높은 사람은 자연스레 자신을 잊고, 신화의 예측할 수 없는 경지에 도달한 사람은 공을 구하려 하지 않고, 도덕학문이 있는 성인은 이름을 구하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장자의' 소요여행' 에서 나왔다.

원본: 해피 투어 (발췌)

진 전: 장주

북명에는 물고기가 있는데, 그 이름은 고등어이다. 도롱이는 크니, 그 수천 리도 모른다. 새로 변하면 그 이름은 붕새다. 붕새의 등, 그 수천 리, 노여움, 날고, 그 날개는 하늘의 구름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새입니다. 해운은 남명으로 이주할 것입니다. 남명자, 천지도. \ "제나라 고조파 \" 사람, 괴짜 도. "조화" 라는 말은 "붕의 이주는 남명에도 있고, 물은 3 천 리를 치고, 휘둘러 구만리, 6 월이자로 가는 자도 있다" 고 말했다.

야생마도, 먼지도 있고, 생물도 이자상으로 불어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하늘의 창창, 그 정색악? 멀리 떨어져 있고 극도로 사악한가? 또한 아래에 따라, 또한 이미 수행 하는 경우. 그리고 카디프 물 제품 도 두껍지 않다, 그 부정적인 큰 보트 도 힘이 없다. 다른 교회 위에 물 한 잔 을 커버, 다음 보트 겨자; 컵 연의 접착제, 얕은 물, 보트 도 크다. 바람의 축적도 두껍지 않고, 그 음의 큰 날개도 힘이 없다. 따라서 9 만 마일, 다음 에 수행 바람 스리랑카, 다음 이 페이 펭 입니다; 푸른 하늘을 등에 업고, 모옥을 짊어지고 있는 자는, 지금은 투남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비둘기와 함께 웃으면서 말했다. "나는 일어서서 날아가고, 느릅나무를 빼앗고 멈춘다. 그때는 도착하지 않고, 땅만 통제하고, 해이는 9 만 리를 남으로 삼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적절한 맹 Cang 사람들, 세 끼 식사와 반대로, 복부는 여전히 정말; 적당한 백리 자는 정곡을 하고, 적당한 천리 자는 3 월에 곡식을 모은다. 두 번째 곤충 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느릅나무 잡는 일: 총느릅나무)

작은 지식은 큰 지식보다 적고, 작은 해는 큰 해보다 적다.

어찌 그 연줄을 알 수 있겠는가? 조균은 암삭을 모르고, 판탁은 춘추를 모르는데, 이 어린 시절도 마찬가지이다. 추의 남쪽에는 명령자가 있는데, 500 세를 봄으로 하고, 500 세를 가을로 한다. 고대에는 대천 () 이 있었는데, 팔천 () 은 봄 () 이고, 팔천 () 은 가을 () 이었다. 이 큰 해도. 그리고 pengzu 이 긴 특별한 냄새, 모든 말 입니다. 슬프지도 않고 슬프지도 않다!

수프의 물음도 이미 있다. "가난한 머리의 북쪽에 명해자가 있고 천지도 있다. 어연 () 이 있는데, 그 광천리 () 는 그 수리자를 알지 못했고, 그 이름은 군어 () 였다. 새연 () 이 있는데, 그 이름은 붕 () 이다. 등이 태산과 같고, 날개가 하늘의 구름과 같다.

휘둘러 양각을 휘두르며 구만리, 절대 구름, 음의 푸른 하늘, 그리고 투남, 그리고 적절한 남명도를 휘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논박은 웃으며 말했다:' 서로 사이 적합? 나는 뛰어 올라 올라갔지만, 몇 천 아래로 내려가 쑥 사이를 날고 있는데, 이것도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또 어찌 적당한가?' \ "이 작은 논쟁 도.

따라서, 남편 은 공식, 마을 보다 라인, 독일 통일 6 월, 그리고 국가를 징발하는 사람 을 알고, 그 자체도 이 경우 에 실시한다. 송영자는 여전히 웃었다. 그리고 세계 명성 을 설득 하지 않고, 세계 는 오히려 좌절하지 않고, 거의 내부 및 외부 포인트 를 설정하고, 거의 영욕의 경지 에 대해 논쟁하고, 스리랑카 는 이미 수행한다.

그는 세상에 살고 있는데, 아직 세어보지 못했다. 아직 나무가 없지만. 남편 레자 어풍 라인, 현란한 선도. 10 일에는 5 일 후에 반전한다. 축복받은 자에게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이 무료 평화 라인 이지만, 여전히 보류 중인 사람 이 있습니다. Ruofu 긍정적 인 하늘과 땅 을 타고, 유 여섯 가스 토론, 끝없는 사람 을 여행, 그는 악 거의 자이 를 기다리고? 그러므로 사람은 자기도 없고, 신인은 무효이며, 성인은 무명이다.

번역:

북해에 물고기 한 마리가 있는데, 그 이름은 텅스텐이다. 텅스텐은 매우 커서 수천 리가 있는지 모르겠다. 텅스텐의 변화는 새가 되고, 그 이름은 붕새라고 불린다. 붕새의 등골도 수천 리 길이라는 것을 모른다. 그것이 날개를 진동하여 직항할 때, 날개는 마치 하늘가에 걸려 있는 구름과 같다. 이 새는 큰 바람이 바닷물을 불 때 남방의 바다로 이주해야 한다. 남방의 바다는 천연의 큰 연못이다.

제조화' 라는 책은 이상한 일을 기록한 책이다. 이 책에는 "붕새가 남방의 바다로 이주할 때, 날개가 수면을 두드리면 3 천 리의 파도를 일으켜 회오리 바람을 둘러싸고 9 만 리의 고공으로 날아올라 6 월의 바람을 타고 북해를 떠날 수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야생마 펜티엄 같은 유기, 흩날리는 먼지, 움직이는 생물들은 모두 바람 때문에 움직인다.

하늘이 창망한데, 설마 그 본래의 색깔인가? 그것의 광활한 고도도 끝이 없는가? 붕새가 아래를 내려다보았을 때 본 것도 이런 모습이어야 한다.

만약 모인 물이 깊지 않다면, 그것은 큰 배 한 척을 실을 힘이 없을 것이다. 당 앞의 저지대에 물 한 잔을 붓면 잔디 한 그루가 배로 취급되고 컵 하나를 올려놓으면 달라붙는다. 이것이 물이 얕고 배가 큰 이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인 바람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면, 거대한 날개를 실어도 힘이 없다.

그래서 붕새는 9 만 리의 고공에서 날고, 바람은 바로 그 아래에 있다. 풍력으로 푸른 하늘을 등에 업고 아무런 차단도 없이 남쪽으로 날아가기 시작했다.

매미와 산비둘기는 붕붕을 비웃으며 말했다. "우리는 힘차게 날아서 느릅나무와 단나무에 부딪히면 멈추고, 때로는 날지 못하고 땅에 떨어지면 된다. 구만리 남해로 날아갈 필요가 있는가? 클릭합니다 근교에 가는 사람들은 그날 먹은 세 끼의 음식만 가지고 돌아왔지만, 배도 배부르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백리 밖에 있는 사람은 밤새 쌀을 빻고 마른 식량을 준비해야 한다. 천리 밖에 있는 사람은 3 개월 동안 식량을 축적해야 한다.

매미와 산비둘기 두 마리의 작은 벌레와 새는 또 무엇을 알고 있는가.

작은 지혜는 큰 지혜에 비할 수 없고, 짧은 생명은 장수에 비할 수 없다.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아침저녁으로 죽은 균초는 밤과 여명 () 를 모른다. 춘생하사, 여름생추사 매미는 1 년의 시간을 모르는 것이 단명이다. 초나라의 남방에는 영거북이라는 큰 나무가 있는데, 그것은 500 년을 봄으로, 500 년을 가을로 여긴다.

고대에는 대천이라는 나무가 있었는데, 그것은 8 천 년을 봄으로, 8 천 년을 가을로 여겼는데, 이것이 장수였다. 그러나 700 대를 산 펑조는 지금도 장수로 유명하다. 사람들은 모두 그와 비교하려고 하는데, 어찌 슬프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상탕이 까다로운 것을 물으니, 이야기하는 것도 이 일이다. 수프는 척추에게 물었다: "위아래로 제한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가시는 말했다: "무극 외에 또 무극이다! 초목이 자라지 않는 아주 먼 북방에는 바다가 있는데, 바로 천지이다. 안에 물고기 한 마리가 있는데, 그 몸은 수천 리 너비이고, 그 길이가 얼마나 되는지 아무도 모른다. 그 이름은 텅스텐이다. 새 한 마리가 있는데, 그 이름은 붕새라고 한다.

붕새의 등은 태산과 같고 날개는 하늘가의 구름과 같다. 회오리 바람을 타고 9 만 리를 빙빙 돌며 구름층을 넘어 푸른 하늘을 등에 업고 남쪽으로 날면 남해로 날아갈 것이다. 오자나리의 참새는 붕새를 비웃으며 말했다.' 어디로 날아갈까? 나는 뛰자마자 날기 시작했지만, 몇 피트 높이 떨어지자 쑥 덤불 속을 맴돌았는데, 이것도 아주 좋은 비행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디로 날아가야 할까요?' "이것은 크고 작은 차이입니다.

따라서, 그 재능 지능형 유능한 장교 의 직무, 행동은 한 마을 사람들 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미덕 은 왕의 마음 에 맞는 수 있습니다, ​​능력 은 국가 신뢰 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위에서 언급 한 새 처럼. 송영자는 이런 사람을 비웃었다.

송 rongzi 이 사람,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그를 칭찬, 그는 특히 열심히 하지 않습니다,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그를 비방, 그는 우울 하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과 대외물에 대한 분수를 인정하고 영욕의 경계를 분명히 가려냈는데, 그럴 뿐이라고 느꼈다. 그는 세상의 모든 것을 필사적으로 추구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아직 도달하지 못한 경지를 가지고 있다. Liezi 바람 라인, 우쭐 만족, 익숙한 운전. 15 일 후에 돌아오다. 그는 복을 구하는 일에 대해 필사적으로 추구하지 않았다. 이렇게 하면 걷기는 면제되지만, 그래도 의지할 만한 것이 있다. 만약 천지만물의 본성에 순응하여 육기의 변화를 통제하고 무한한 경지를 여행한다면, 그는 또 무엇에 의지해야 합니까? 그래서: 수양이 가장 높은 사람은 자연스레, 자신을 잊고, 신화의 예측할 수 없는 경지를 수양하는 사람은 공로를 구하려 하지 않고, 도덕학문이 있는 성인은 이름을 구하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