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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친자 활동 방안

유치원 친자 활동 프로그램 템플릿 8 편 추천

일이나 일이 안전하고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 어떤 행동을 위해 제정된 계획류 문서를 가리키는 세부적인 방안 준비 작업을 미리 진행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그럼 우리는 어떻게 방안을 써야 할까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유치원 친자 활동 방안 10 편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유치원 친자 활동 프로그램 기사 1

첫째, 활동 목적:

이번 운동회 경기대회는 유아와 학부모가 친자 활동을 하는 것을 위주로 하는 경기이다. 주로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합니다.

1. 유아의 체육 활동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본 연령대의 유아 동작의 조화성과 유연성을 높이며, 유아의 체력을 향상시킨다.

2. 유아의 초보적인 팀 의식과 경쟁의식을 배양하여 어린이들이 활동 중에 협력, 겸손, 규칙을 준수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승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 유아와 학부모를 통해 함께 경기를 하며 학부모와 자녀 간의 감정적 교류를 증진하고 교사와 학부모의 소통과 이해를 강화한다.

둘째, 게임 경쟁 테마:

격정 겨울, 너와 내가 동행하고, 온 가족이 함께 출전하고, 건강하고, 너와 나, 그 사람!

셋째, 부모-자녀 운동 시간:

XX 년 12 월 16 일 오전.

넷째, 활동 프로세스:

(a) 조기 준비

1. 각 반은 유아들이 실제로 경기종목을 선택하는 것에 따라 행사에 사용할 기재 소품을 준비한다.

2. 대열훈련을 강화하고, 유아들에게 걸음걸이를 가르치면, 선생님의 구령에 따라 구호를 외칠 것이다.

3. 본 반에서 채택해야 할 항목에 대하여 미리 훈련하여 숙련에 이르렀다.

(b) 행사 당일 예약

1, 아침 체조.

2, 아침 노래, 율동.

3. 퇴상분반은 유아와 학부모를 잘 조직해 지정장소에서 줄을 서서 자주

를 기다린다

4. 각 반 정리 팀이 입장할 준비를 하고, 황황 선생님은 각급 지도자와 학부모를 이끌고 몽씨원을 참관한다.

5. 입상순서는 국기 휘장 방진, 화환방진, 채기방진, 반 대표 팀이 교사 대표 팀, 용방진을 맛보는 순서다.

6, 공연. 드래곤 댄스, 에어로빅 공연, 취학 전 1 반 공연, 교사 공연, 취학 전 2 반 공연, 합창.

7, 연설.

8. 각 심판은 행사에 참가한 학부모와 아이들을 경기장으로 데리고 가서 경기를 하고 경기장 규율과 통계 작업을 잘 한다.

다섯째, 인력 분업

국기 휘장 방진 책임자: 서순문 유위

화환 방진책임자: 송국화

채기방진 책임자: 장선웅

용방진 담당자: 임동청

교사 에어로빅 책임자: 임동청, 종링링

회의장 지휘자, 배치: 종학곤, 장현웅, 잠재 계승

물류 서비스: 진 wenyi, 돈 도교, 장 shiguo

보안요원: 보안 및 각 반 교사

입장 해설: 진백령

직원 배치: 소중반 왕덕군, 중삼반 유후령, 1 반 유춘금, 취학 전 2 반 조발향, 취학 전 3 반 장비, 취학 전 4 반 방백운, 취학 전 5 반 장강강, 취학 전 6 반 이가진, 취학 전 7 반 장계금. 1 학년 안전잠수삼이 책임지고, 취학 전 안전종학곤이 책임지고, 중반 서순문이 책임지고, 몽씨원 안전송주 임동청이 책임진다.

여섯째, 고려 사항:

1. 각 반은 안전 규율 환경 교육을 잘 하고, 행사 기간 동안 뛰어다니지 말고, 지정구 대기전에서 응원하고 격려하는 방법이 합리적이다.

2. 각 담임 선생님은 대원과 학부모의 조직작업을 잘 하고, 제시간에 시합에 참가하고, 1 학년 체조 후 교실은 허용되지 않으며, 담임 선생님은 수업을 책임진다.

3, 게임에서 운동 선수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4, 조화, 우정 1 위, 경기 2 위의 정신을 관철한다. 유치원 친자 활동 프로그램 편 2

첫째, 활동 목표:

1. 유아들에게 폐품을 최대한 활용하고 의류 디자인, 제작, 시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독려한다.

2. 폐품의 재활용 가치를 이해하다.

3. 유아의 패션쇼 참여 적극성을 동원하여 유아의 협력능력과 표현력, 심미능력을 배양한다.

둘째, 이벤트 준비:

1. 학부모 * * * 와 각종 폐자재 수집 (케이크 박스, 야채 포장망, 붕대 끈, 음료수 병, 포장 상자)

2. 신나는 음악

3. 의상 공연 비디오

셋째, 활동 과정:

(a) 가져오기

1. 학부모와 의류 비디오를 보고 옷의 다채로움을 느끼다.

토론: 이 옷들은 어떤 재료로 만들어 졌습니까?

3. 각종 폐품을 제시하여 의류 제작에 관심을 갖는다.

(b) 저는 패션 디자이너

입니다

1. 디자인 스타일, 필요한 폐자재를 자유롭게 협의한다.

2. 의류 제작 과정과 제작 공정을 간단히 이해합니다.

3. 유아와 학부모 * * * 함께 제작합니다.

(c) 패션쇼

1. 유아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고 소개하며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도록 지도한다.

2. 음악을 틀고 동작을 만들어 공연을 합니다.

3. 공연 중 유아조별 공연도 학부모와 함께 공연할 수 있다.

넷째, 최우수연기조상, 최우수의류상, * * * 제작과 공연 성공의 기쁨을 누리다.

유치원 친자 활동 프로그램 편 3

첫째, 활동 목적:

1. 유아의 상상력을 풍요롭게 하고, 유아의 시야를 넓히고, 유아의 손재주를 높이고, 친자 간의 감정을 증진시킵니다.

2. 좋은 가정 독서 분위기를 조성하고, 친자 * * * 읽기 이념을 제창하고, 아이들이 듣고, 말하고, 읽고, 쓰고, 그리고 그림 등 다원지능을 계발하며,' 책 한 권 만들기' 부터 책을 알게 되고, 책을 사랑하고, 독서를 좋아하게 한다.

둘째, 이벤트 내용: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창작하고, 직접 그림책을 만들어 유치원에 데리고 출전한다 (A4 용지 크기 또는 A4 용지 크기의 절반). ) 제작 재료는 제한이 없고 가로판은 제한이 없다. 종이, 천, 평면, 입체

등 제작 스타일에 제한이 없습니다

셋째, 행사 시간:

친자 자제 그림책 제출 시간은 4 월 28 일부터 5 월 4 일까지다.

넷째, 그림책 수제 내용:

각 가정이 제출한 작품의 제재는 한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유아의 자편 생활 이야기, 성장 자서전, 여행 견문, 생활습관, 자연과학 인식, 본토 풍토인정, 유아이야기 속편, 그림책 창편, 개편, 속편 등을 포함한다.

다섯째, 등급상:

선정 기준에 따라 최우수 창의상, 최우수제작상, 최우수시각상, 우수상 등을 최종 선정했다.

각 반 선생님들이 학급에 따라 이 활동을 실질적으로 잘 수행하게 하여, 모든 어린이와 학부모가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대량의 우수한 작품들이 쏟아져 나올 수 있게 해 주십시오! 일부 우수 작품을 선정해 학부모 개방일에 모든 학부모 및 어린이들과 공유해 홈페이지에 전시한다.

Xx 초등학교 유치원

20xx 년 4 월 25 일 유치원 친자 활동 프로그램 기사 4

활동 시간:

20xx 년 4 월 21 일

행사 장소:

송강 환락곡

행사 수:

29 대 1 대 1 대 1, 1 대 2 대 1

활동 목표:

1. 각종 대형 유예 종목의 매력을 느끼고, 과감하게 각종 활동을 시도하며, 길을 따라 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용감한 성격을 자극하고 부모-자녀 감정을 향상시킵니다.

이벤트 준비:

1. 사전에 학부모와 유아에 대한 안전교육 홍보.

2. 등록 통계 등을 잘 합니다.

3. 유아마다 노래 1 ~ 2 곡, 동요 등을 준비한다.

말 클립 백, 냅킨, 자체 멀미약.

활성 프로세스:

첫째, 이벤트 준비

1. 인원을 점검하고, 서로 연락처를 잘 남겨두고, 개별 유아들이 제때에 연락한다.

2. 유아간식을 나누어 멀미 유아와 학부모에게 멀미약을 먹으라고 일깨워 준다.

3. 유아와 학부모에게 차에 오르기 전에 화장실에 가라고 일깨워주세요.

4. 알림:

A. 학부모에게 서로 양보하고, 서로 보살피고, 자신의 아이를 잘 이끌어 달라고 부탁하다.

B. 학부모에게 팀 활동을 요청하고, 시간 노드에주의를 기울이고, 제 시간에 집중하도록 요청하십시오.

C. 다시 한 번 안전 방면의 경보를 진행하며, 차를 타는 도중에 유아의 머리와 손을 창밖으로 내밀지 말라고 요구했다.

D 객차의 위생을 유지하고, 차 안에서 큰 소리로 떠들지 않고 문명화 관광객이 되다.

E. 다시 한 번 학부모에게 시간을 준수하고, 안전에 주의하며, 집단적 관념을 갖도록 요구하다.

5. 학부모에게 차번호를 알려주고, 줄을 서서 차를 타고, 인원수를 세어본다.

둘째, 이동 중 활동 내용:

1. 행사 일정을 소개합니다.

2. 행사-아이들이 작은 성악가가 되도록 격려하고 마이크를 들고 주특기 노래, 동요 등을 부르도록 독려한다.

3. 학부모에게 도중에 유아에게 음식을 적게 먹고 하차하기 전에 쓰레기를 가지고 내리라고 상기시킨다.

셋째, 관광지:

해피 밸리

1. 목적지에 도착한 후 내려서 인원수를 계산합니다.

2. 학부모에게 시간을 잘 안배하고, 승차 시간, 단체활동, 활동 중 자신의 아이를 잘 데리고 오라고 상기시킨다.

3. 어린 아이들에게 좋은 학부모와 문명화 된 작은 관광객이 되라고 일깨워 준다.

4. 학부모에게 노는 과정에서 언어를 많이 써서 아이들의 관찰과 발견을 유도하고, 아이들의 놀이, 탐구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고, 그들의 용기를 높이도록 요청합니다.

5. 교사는 활동 중 야한 장면을 비디오나 사진으로 촬영합니다.

6. 단체 활동:

대나무 장대 놀이

게임 플레이:

빨강, 초록, 초록, 인원수가 같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학부모와 아이들이 동그라미를 사이에 두고 앉았고, 각 팀의 첫 아이가 대장이 되고, 신호를 듣고, 마지막 사람부터 대나무 장대를 발로 잡고 차례대로 앞으로 가서 대장에게 전달될 때까지, 어느 팀이 먼저 전달되면 승리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게임은 두 번 반복되어 아이들이 다음 게임에서 더욱 분발하도록 격려했다.

넷째, 행사 종료:

1. 행사가 끝난 후 차에 올라 인원수를 세고 보고를 잘 한다.

2. 유아의 휴식을 달래다.

3. 하차할 때 부모에게 자신의 쓰레기와 물건을 모두 가지고 하차하도록 상기시키고, 학부모에게 귀가길에 안전에 주의하라고 일깨워 준다.

여분의 가방, 종이 타월 등을 반환하십시오. 유치원 친자 활동 프로그램 편 5

첫째, 이벤트 준비:

1. 각 반 교사들은 친자 활동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친자 활동에 관한 자료를 디자인한다. 2. 유치원은 전원학부모를 초청하여 이 활동에 참여하고, 이 활동이 유아발전에 큰 의미를 설명하고, 협조를 구하고, * * * 함께 유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다.

3. 활동을 전개할 준비를 잘 하고, 관련 프로세스와 안배를 계획한다.

4. 유치원은 시 교육국 지도자를 초청하여 이번 행사에 참가한다.

둘째, 행사 장소:

1. 친자놀이 행사장소는 본원 야외 행사장에 있습니다.

2. 이번 친자행사 개막식은 본원 야외장에 있습니다.

3. 이번 친자 활동 폐막식은 쿠르러 시 광장에 있습니다.

셋째, 활동 목적:

우리 정원은 이번 친자 놀이를 통해 학부모와 유아의 친밀한 접촉을 적극 유도하고, 서로 사랑하는 감정 분위기를 형성하고, 유아의 전면적인 발전을 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유아의 일생의 좋은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넷째, 활동 유형 및 규칙;

1, 팀 게임:

게임

1: "모자 착용"

게임 자료: 큰 모자 몇 개

게임 플레이: 아이가 아빠의 목에 타고 구령에 따라 맞은편 엄마를 향해 달려가고, 엄마가 손에 든 모자를 아이의 머리에 쓰고, 세 사람이 함께 돌아온다.

읽기: 18786 회 크기: 23KB(***5 면)

게임 규칙: 도중에 모자가 떨어지면 엄마가 모자를 주워 아이의 머리에 쓰고 계속 돌아온다. 게임 2: 드라이브 과일

게임 재료: 작은 시트 과일 모델 과일 바구니

게임 플레이: 엄마와 아빠는 침대 시트의 네 모서리를 움켜쥐고, 아이 맞은편에 서 있고, 가운데 평행선이 하나 있는데, 구령은 아이가 광주리에서 호주머니로 과일을 던지고, 학부모는 과일을 가지러 갈 수 있지만, 평행선을 넘지 않고, 정해진 시간 내에 접어든 과일이 훨씬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게임 규칙: 정해진 시간 내에 과일이 많은 사람이 이기고 쌍방 모두 평행선을 넘을 수 없다. 게임 3:' 점프 서클'

게임 자료: 작은 훌라후프

게임 플레이: 가족당 두 개의 훌라후프, 아이가 차례로 두 개의 훌라후프 안에서 건너뛰자, 아빠 (엄마) 는 바로 뒤에 있는 원을 앞에 놓고 한 길로 이어져 결승점으로 먼저 뛰어내려 승리를 거두었다.

게임 규칙: 아이들은 서클에서 끝까지 뛰어 들어야합니다.

게임

4: "작은 개미"

게임 자료: 카펫

게임 플레이: 학부모와 아이가 출발점 선 뒤에 서 있고, 손과 무릎이 땅에 닿고, 아이가 맨 앞에 있고, 엄마가 아이의 발을 잡고, 아빠가 엄마의 발을 잡고, 함께 기어가고, 빠른 사람이 이긴다. 게임 규칙: 손을 놓지 말고, 손을 놓으면 계속 기어오르세요.

2, 중간 팀 게임:

게임

1:' 꽃가마'

게임 자료: 없음

게임 플레이: 부모가 두 손을 교차하고, 아이가 그 위에 앉아 있고, 부모가 아이를 시작점에서 지정된 자리로 옮기고, 아이가 스스로 원래의 길로 뛰어간다.

게임 규칙: 부모는 아이를 지정된 자리로 옮긴 후 아이를 내려놓고 아이 스스로 원래의 길로 뛰어야 한다.

게임 2: 슈팅

게임 자료: 모래가방 몇 개 작은 통 한 명

유치원 친자 활동 프로그램 판문

게임 플레이: 아빠 (엄마) 는 지정된 자리에 서 있고, 유아는 지정된 자리에 서서 양손으로 통을 안고, 아빠 (엄마) 는 모래주머니를 통에 넣고 정해진 시간에 많은 사람들이 이긴다. 게임 규칙: 양 당사자는 지정된 자리를 넘을 수 없습니다

게임 3:' 운구'

게임 자료: 풍선 몇 개 작은 대야 한 상자 몇 개

게임 플레이: 아빠는 지정된 자리에서 풍선을 불고, 엄마와 유아는 풍선을 작은 대야에 넣고 양손으로 대야를 들고 풍선을 지정된 종이상자로 운반해 정해진 시간 내에 많은 사람들이 이긴다. 게임 규칙: 풍선은 지정된 (불어오는) 만큼 크게 불어야 합니다. 운구일 때 풍선이 떠서 대야에 올려놓고 계속 운송하면 정해진 시간 내에 많은 사람들이 승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게임 4: "작은 개미"

게임 자료: 카펫

게임 플레이: 학부모와 아이가 출발점 선 뒤에 서 있고, 손과 무릎이 땅에 닿고, 아이가 맨 앞에 있고, 엄마가 아이의 발을 잡고, 아빠가 엄마의 발을 잡고, 함께 기어가고, 빠른 사람이 이긴다. 게임 규칙: 손을 놓지 말고, 손을 놓으면 계속 기어오르세요.

3, 큰 클래스, 유치원 그룹 게임:

게임

1:' 투샌드백'

게임 자료: 모래가방 몇 개 작은 통 한 명

게임 플레이: 아빠 (엄마) 는 지정된 자리에 서 있고, 유아는 지정된 자리에 서서 양손으로 통을 안고, 아빠 (엄마) 는 모래주머니를 통에 넣고 정해진 시간에 많은 사람들이 이긴다. 게임 규칙: 양 당사자는 지정된 자리를 넘을 수 없습니다

게임

2: "풍선을 밟다"

게임 자료: 풍선 몇 개

게임놀이: 아빠 (엄마) 와 아이가 얼굴을 맞대고 안고, 각 발 뒤에 각각 풍선을 묶고, 휘파람 소리를 듣고 다른 사람의 풍선을 밟으며, 정해진 시간 동안 풍선이 밟히지 않은' 가족 승리' 입니다.

게임 규칙: 양 당사자는 단단히 잡고 분리 할 수 ​​없습니다.

게임 3: "트롤리"

게임 자료: 없음

게임놀이: 아빠 (엄마) 는 두 손으로 유아의 두 발을 잡고, 유아는 두 손을 땅에 대고, 아빠 (엄마) 는 앞으로, 유아는 두 손을 앞으로, 종점에 도달한 사람이 이긴다. 게임 규칙: 유아의 발은 땅에 닿지 않는다.

게임

4: "작은 개미"

게임 자료: 카펫

게임 플레이: 학부모와 아이가 출발점 선 뒤에 서 있고, 손과 무릎이 땅에 닿고, 아이가 맨 앞에 있고, 엄마가 아이의 발을 잡고, 아빠가 엄마의 발을 잡고, 함께 기어가고, 빠른 사람이 이긴다. 게임 규칙: 손을 놓지 말고, 손을 놓으면 계속 기어오르세요.

4, 팀 게임 위탁: (경기에 참가하지 않음)

게임 1: 우공이 산을 옮긴다

게임 자료: 대나무 막대기 (두 개)

게임 플레이: 작은 대나무 막대기를 흩어뜨리고, 아기와 아빠 (엄마) 가 흩어진 작은 대나무 막대기를 하나씩 들고, 잡는 동안 다른 작은 대나무 막대기를 만질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실패할 것입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누구의 작은 대나무 막대기가 많으면 위너.

게임 규칙: 작은 대나무 막대기를 잡을 때 다른 작은 대나무 막대기를 만지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할 것입니다. 게임에 계속 참가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게임 2: 개미 운송

게임 재료: 작은 그릇, 숟가락 2 개, 젓가락 1 개, 작은 접시 1 개, 작은 블록 블록 하나, 몇 가지 게임 플레이: 1, 어린 아이들 앞에 빈 그릇을 올려놓는다

2. 블록을 가득 담은 그릇을 아버지 (어머니) 앞에 놓는다

3, 유아와 학부모 사이에 작은 접시를 놓는다

4. 게임이 시작되면서 아빠 (엄마) 가 블록을 집어서 접시에 넣었고, 유아는 작은 숟가락으로 자신의 그릇에 담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블록이 많은 사람이 이겼다.

게임 규칙: 유아는 반드시 작은 숟가락으로 자신의 그릇에 블록을 담아 유치원 친자 활동 방안 편 6

활동 목표:

1. 알껍데기로 그림을 그려서 어린 아이들에게 작은 알껍데기를 알려주는 것도 유용하다.

2. 아이의 환경보호 의식을 더욱 강화하다.

행사 준비: 오리알, 크레용, 채색 진흙

활성 프로세스:

1. 오리알의 달걀흰자와 노른자를 깨끗이 씻어 물로 깨끗이 씻어 말린다.

2. 달걀 껍질에 아이가 그리려는 내용을 그려주세요.

3. 채색 진흙을 밑받침으로 고정적으로 서서 집안의 아름다운 소품 유치원 친자 활동 방안 편 7

행사 시간: 20xx 년 4 월 16 일

행사 장소: XXX 산장

활동 목적:

1. 유아의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늘리고, 자연과 가까워지고, 생활을 느낀다.

2. 고향' 은룡산장' 의 경치를 이해하고, 어린 아이들의 고향에 대한 사랑을 키워준다.

3, 환경 의식을 강화하고 문명 여행자가 되십시오.

4,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집단 활동 규율을 준수하십시오.

이벤트 준비:

1. 은룡 담당자와 미리 연락해서 입장권과 관광지 상황을 알아보고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2. 이번 행사의 의도를 학부모에게 설명하고 학부모의 동의를 얻어 학부모의 협력을 쟁취한다

3. 각 반은 봄나들이할 때 학부모가 아이를 위해 준비한 필수품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립니다.

보안 조치:

1. 반당 2 명의 학부모에게 교사 * * * 와 함께 여행을 떠나 유아 안전 업무를 책임지도록 요청합니다.

2. 각 반 교사들은 유아에 대한 봄나들이활동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유아안전예방의식과 자기보호능력을 강화한다.

3. 봄나들이활동 기간 동안 모든 행동은 지휘를 듣고, 제시간에 출발하고, 제시간에 귀교한다.

4. 활동할 때는 질서 정연하게 해야 하며, 유아들이 붐비지 않고, 쫓지 않고, 장난치지 않도록 교육해야 한다. 위, 하 차 순서; 차 안에서 큰 소리로 훤하게 해서는 안 되고, 머리와 손을 창밖으로 내밀어서는 안 된다.

5. 담임 선생님은 매번 집합할 때마다 반드시 유아 수를 체크하여 유아의 안전을 확보해야 합니다.

활동 절차:

7: 30--8: 00 유아가 정원에 온다

8 시 00 분-8 시 10 분 유아활동 전 준비

8 시 10 분--제 시간에 출발

9: 00-11: 00: 유은룡

11: 00--11: 10 귀원 준비, 물품 및 인원 재고

11 시 00 분---11 시 30 분에 정원에서 식사하다

연장 활동: 유아 대화를 조직하고 어린이들이 그림을 그리는 방식으로 고향의 아름다운 경치를 표현하도록 유도한다. 유치원 친자 활동 프로그램 기사 8

활성 프로세스:

첫째: 개회사:

생명은 운동에 있다! 이 행복한 날, 우리 유치원 어린이들이 첫 친자 운동회를 맞았다. 이날 가장 반가운 것은 우리 유치원에서 이렇게 큰 친구들을 초대했다는 것이다. 꼬마야, 너희들 누구야? 예, 그들은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엄마와 아빠입니다. ) 그럼 가장 따뜻한 박수로 엄마와 아빠의 도착을 환영합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우리 선생님은 많은 휴식 시간을 희생하여 어린이들이 각종 운동 기술을 열심히 연습하도록 이끌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고생도, 피곤도 두려워하지 않고, 재미있는 기회도 많이 내려놓고 꾸준히 훈련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일정 기간 훈련을 통해 우리 아이들은 더 강해지고 자신감이 생겼다. 시합의 시작에서, 먼저 우리 함께 와서 자신을 응원합시다! (드럼 모멘텀: 헤헤, 나 최고야! ) 어린이들이 이번 경기에 대해 매우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정과 정신을 겨루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다음은 원장님의 인사말을 받겠습니다.

둘째: 원장 연설

셋째: 다음은 우리의 친자 확인 게임에 들어간다.

1.

취학 전

게임 이름: 릴레이 경주

게임 플레이: 세 식구가 한 조로 되어 있다. 구령을 듣고, 아이-엄마-아빠 순서에 따라 경기를 시작하고, 먼저 종점까지 뛰어가는 사람이 이긴다.

2. 1 반: 게임 이름: 활판교

게임 플레이:

게임은 두 비교 경기로 나뉘어 팀당 같은 인원이다.

가족당 판지 두 장, 학부모가 판지를 옮기고, 유아들이 번갈아 보드 위에서 뛰고, 결승선을 우회하고, 학부모와 함께 제자리로 뛰어가 릴레이 형식으로 두 번째 가족에게 전달하는 등 가장 빨리 우승자로 보내집니다.

게임 규칙:

전진할 때 발은 판지를 떠나지 않는다.

3. 소반: 게임 이름: 누가 옳은지 보세요

학부모는 아이를 등에 업고 일렬로 서 있고, 유아는 옷을 통일하고, 머리 장식은 책상 위에 서 있고, 게임이 시작되면 학부모는 몸을 돌려 자기 자식을 식별한다. 물어볼 수도 없고, 이름을 부를 수도 없고, 학부모가 모두 아이를 안아준 후에 머리 장식을 벗는다. 누가 제대로 안았는지 보세요.

4. 중 2 반: 게임 이름: 디지털 접룡

게임 플레이: 부모 두 사람은 세 발로 두 손으로 어린 아이 (유아가 1-10 의 디지털 카드를 들고 있음) 를 안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디지털 카드를 1-10 순으로 작은 블랙보드에 붙였다. 먼저 완성자가 이긴다.

5. 1 반: 두 사람 삼족

게임 플레이: 참가팀은 끈으로 어른과 아이 옆에 있는 한쪽 다리를 한데 묶고 출발선에 서서 비밀번호를 듣고 함께 종점으로 뛰어간 다음, 먼저 종점으로 돌아가는 것이 위너.

6. 중 3 반 게임 이름: 병아리 껍질

게임 플레이: 유아가 병아리로 분장하고, 부모가 계모로 분장하고, 많은 신문이 계란을 자르고, 게임이 시작되고, 학부모가 신문을 찢고, 유아가 구멍에서 뚫고 나와 신문을 찢으면 안 된다. 정해진 시간 내에 누가 껍데기를 낸 병아리가 많을수록, 누구의 팀이 위너.

7. 2 반: 게임 이름: 나타 보물 찾기

게임 규칙: 시합에 참가한 어머니는 장난감 바구니를 들고 경기장 한쪽 끝에 서 있고, 아버지는 뒤에서 작은 나타 허리를 껴안고, 경기장 다른 쪽 끝에 서서, 사회자가 명령을 내린 후, 아버지와 나타, 파도 가장자리로 달려가 바다 속에서 보물을 찾아, 하나를 찾을 때마다 엄마의 휴지통에 던져서, 줄곧 사회자가 멈추라고 말했다. 어느 가족의 휴지통에 아기가 많고 어느 팀이 이길까.

8. 2 학년: 게임명: 가장차림

게임 플레이: 유아단단좋은 화장품이 출발선에 서서 비밀번호를 듣고 달리기를 시작하고 맞은편 학부모 앞으로 달려가 변장을 시작하고, 마지막으로 모자와 안경을 쓰고, 즉시 학부모와 함께 출발선으로 달려가 선착순으로 승승승장했다

9. 중 1 반: 캥거루 릴레이

게임 플레이:

유아는 학부모를 상대하고, 양손으로 학부모의 목을 안았다. 두 다리는 학부모의 허리를 묶고, 학부모는 왼손으로 유아를 보호하고, 오른손은 바통을 잡고, 다음 학부모에게 물려준다. 어느 팀이 먼저 전달되면 승리팀이다.

게임 규칙:

학부모는 반드시 출발선 밖에 서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범으로 간주된다.

10. 중 2 반 게임 이름: 큰 손이 작은 손을 잡는다.

게임 플레이:

학부모와 유아는 한 조로, 다리에 풍선을 묶고, 서로 다른 조의 풍선을 밟는다. 풍선이 많이 남아 있는 팀은 위너.

11.

1 학년: 인력거

게임 플레이: 어른들은 밧줄을 잡고, 아이들은 판지에 서 있고, 아이들은 앞으로 뛰어오르며, 어른들은 판지를 앞으로 당기고, 아이들은 다시 판지에 떨어지므로, 아이들은 계속 뛰어내리고, 어른들은 끊임없이 판지를 앞으로 당기고, 먼저 종점까지 가는 것은 위너.

규칙: 아이들은 판지를 떠날 수 없습니다

12. 중 3 반 게임 이름: 오리가 물고기를 잡는다

게임 플레이:

부모는 대야를 들고 한쪽에 서 있고, 유아는 새끼 오리 머리 장식을 가지고 맞은편 기슭에 서 있고, 가운데는 강이다. 강에는 다양한 색깔의 작은 물고기가 많다. 게임이 시작되자 새끼 오리는 물속으로 뛰어들어 물고기를 잡는다. 부모 대야와 같은 색깔의 물고기를 잡아야 한다. 누가 먼저 잡았는지 위너,

그런 다음 두 번째 그룹으로 변경하십시오.

13. 2 학년: 작은 발이 큰 발을 밟는다

유아의 발이 학부모의 발을 밟고 밧줄로 묶고 출발선에 서서 구령을 듣고 학부모와 아이가 일제히 달려가 작은 의자를 우회한 후 되돌아간다. 누가 먼저 종점까지 달려가면 누가 위너.

14. 취학 전: 게임 이름: 꼬리 잡아당김

게임 플레이: 모든 유아들이 안쪽 동그라미에 서 있고, 부모들이 바깥쪽 동그라미에 서서 서로 꼬리를 잡아당기고, 먼저 꼬리를 잡아당기는 것이 승리

넷째: 끝말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우리의 활동도 끝나야 한다. 이번 친자운동회를 통해 우리의 감정은 모두 깊어야 한다. 아이들은 개인의 매력을 보여줬고, 아이들과 엄마와 아빠는 좋은 마음으로 협력정신을 보였다. 나는 "아이들은 굉장하다! 큰 친구가 더 좋다! " 사실 경기의 결과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날 모두가 행복하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학부모 친구들 가족 행복, 영원히 행복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