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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수 6.3 과 같은 시체는 어떤 패턴을 선택하느냐에 도전할 수 있다

조수 6.3 과 같은 시체는 어떤 패턴을 선택하느냐에 도전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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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모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게임을 만들 때 11 명의 인간 안에 컴퓨터를 넣고 게임에 들어간 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컴퓨터 플레이어에 도전하면 컴퓨터 좀비와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 1 * * * 은 2 개로 나뉩니다. < /p>

과학 컴퓨터 좀비: 고전적인 난이도 (인간은 좋아하는 지도를 선택할 수 있고 좀비는 실제 업그레이드 장비에 따라 좀비를 업그레이드한다. ) < /p>

비과학 컴퓨터 좀비: 어려운 난이도 (지도는 무작위다. 좀비는 실제 업그레이드 장비와 좀비 업그레이드에 따라 시간이 지날 때마다 나온다. 나무병과 특전사.)

② 컴퓨터 좀비의 특징, 정시 교체 시스템은 그야말로 버그다! 하지만 컴퓨터는 생각할 수 없는 O(∩_∩)O~ 입니다. < /p>

조수처럼 시체를 때린 게이머들은 좀비의 돈이 좀비가 인간 건물을 공격하는 것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인간 단위가 초래한 피해. 돈과 장비가 있으면 인간은 자연히 이길 수 없다. 그래서 우리가 탑을 만들어 억압하면 좀비가 1 센트도 안 되는 좀비가 좋은 장비 없이는 자연히 인간을 이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하지만 우리의 상대는 컴퓨터 좀비입니다! 이 녀석의 시한 복장 시스템은 그야말로 버그다. 전기든. 중기. 후기. 어떻게 억압해도 좀비 1 센트도 닦지 않고 시간이 되면 좀비가 자동으로 신복을 입는다. 대후반 좀비가+15,000 피 +122 갑옷 신복과 +1000 공격의 왕자의 창을 맞으면, 인간의 병은 모두 최상급으로 업그레이드해도 좀비를 때릴 수 없다 .6 급 벽이 뚫리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그러나 컴퓨터 좀비에는 플레이어 좀비가 없는 약점이 있다. 컴퓨터 좀비는 생각하지 않는다! < /p>

과학 컴퓨터와 비과학 컴퓨터 좀비 특징 < /p>

(1) 컴퓨터 좀비의 행동 법칙 < /p>

(2) 컴퓨터 좀비의 기술 트리거 조건: 좀비는 인간의 벽을 뚫을 때 작은 좀비로 당신의 주농민을 공격할 수 있는지 시험해 본다. 공격할 수 있다면! 좀비 100 폭국화. 흡입. 신장 결손이 너의 주농민을 죽인다. 즉, 컴퓨터는 프로그램에 따라 언제 기술을 발동할 것인지를 판단하는 것이지, 컴퓨터가 사고를 통해 발동하는 기술이 아니다.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좀비 옆에 서서 자진해서 공격하지 않는 동안 옆에 다른 건물이나 당신의 단위 좀비가 있으면 당신의 주농민 좀비 기지를 긁지 않고 기술을 발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3) 과학 및 비과학 컴퓨터 좀비의 갈아입는 시간: 좀비 1 센트도 닦지 않고 시간이 되면 자동 신복에 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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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분 300 돈의 작은 피, +25 피 < /p>

4 분, 300 돈의 작은 피, +25 피 < /p>

9 분 +540 피 < /p>

12 분, 11700 돈 도끼, +18 공격 < /p>

13 분, 24,000 돈 피소 반지, +162 답장

+54 공격 < /p>

16 분, 25,000 달러 방패, -69 상해 < /p>

18 분, 35,000 달러 올림픽, +54 공격

<; +4860 피 < /p>

22 분, 117000 달러짜리 국화의 칼, +180 공격 < /p>

25 분, 100000 달러짜리 왕반지, +480 답장

30 분, 325,000 달러 수확의 도끼, +500 공격 < /p>

32 분, 500,000 달러 가속도장갑, +300 속도

+1000 공격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