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차는 항상 자신의 모습을 알아라. 자기와 똑같이 생겼고 솜씨가 비범한 사람을 보면 그것이 미래의 자신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어 도움이 될 것이다. 마지막 그 미소. 。 내 생각에 그는 자신의 미래에도 이렇게 많은 사람을 만나 친지들이 될 것을 생각하면 살아갈 희망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당시 전쟁터에서의 비참한 경험은 이후 은시가 줄곧 생각나지 않았던 것이었고, 그때 그는 살아갈 의욕을 잃었을지 모르지만, 극장판 속 줄거리를 거쳐 다시 한번 자신이 열심히 살아야 한다고 다시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내가 가서 이 단락을 다시 한 번 볼 때까지 기다려라. 。 ) 그래, 말의 원천외와 승세는 모두 미래지만' 빨리 돌아와라' 는 말은 타임슬립한 현대은에 대해 한 말이니' 빨리 이 모든 것을 끝내고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라' 는 뜻이어야 한다. 。
네, 악몽 매력은 미래의 은시이기 때문에 죽임을 당한 후 미래의 신악은 미래의 은을 볼 수 없을 때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각자의 타임라인으로 돌아간다. 。 현대의 현대 미래로 돌아가는 미래. 。
이 시점에서 미래의 신악과 신팔뿐 아니라, 장소에서는 현대의 은기가 항상 악몽으로 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의 몸에는 이미 바이러스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백야차가 감염되는 것을 막았기 때문에 백야차의 타임라인에서 은색은 악몽으로 변하지 않는다. 。
그 종이 세 장은 만사방 세 사람이 영화관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때 가져갔는데, 한 사람당 한 장씩. 현대 타임라인에서, 그 후 은시가 5 년 후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미래의 타임라인에서, 그 후 은은 사라졌습니다. 종이 조각은 미래의 만사옥 3 인의 마지막 연결이기 때문에 미래의 신락과 신팔이가 아진의 종이 조각을 보면 그렇게 충격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