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ISO를 에뮬레이터 루트 디렉터리의 umdimages 폴더에 넣은 다음 start-windows-x86.bat를 클릭하여 에뮬레이터를 실행하고 File - Load UMD를 입력하여 선택한 다음 게임을 두 번 클릭합니다. 로드할 ISO 입력 후 메뉴 표시줄 아래 녹색 화살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을 시작한 다음 아카이브를 생성하고 게임을 시작하고 F11을 눌러 게임 키를 보고 설정합니다.
게임이 다음과 같은 경우 매우 멈춘 경우 F12를 눌러 구성 메뉴로 들어가서 세 번째 비디오 항목을 클릭하고 "Vertex Shader 사용", "Shader 사용", "UBO 비활성화", "VAO 비활성화" 및 "인덱스 텍스처 디코딩 기능 사용"을 선택하십시오. 게임 화면에서 약간의 손실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캐릭터 맵에 일부 문제가 있지만 속도는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기계 구성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를 생성할 수 없는 경우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Go
처음 게임에 접속하여 UMD를 로딩한 후 실행을 클릭하고 아카이브 선택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아카이브가 없으므로 SELECT 항목을 클릭해도 쓸모가 없습니다. 옆에 있는 CANCEL을 클릭하면 LOAD 아카이브를 중단할지 묻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YES를 클릭합니다. , "새 규정 선택할 수 있는 빈 아카이브 슬롯이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음이라고 표시된 빈 아카이브 슬롯을 클릭한 다음 선택을 클릭하면 됩니다. 또 다른 일본어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이번에는 거기에 클릭하면 아카이브 생성이 완료되고 게임이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앞으로 게임에 들어갈 때마다 마지막 게임의 저장 파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와 크로니클 모드의 모든 레벨은 자동으로 보관됩니다. 게임에서 보관해야 하는 경우 메뉴에 들어가 인터럽트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