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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취한 꽃 음리청조

안개가 자욱하고 구름이 어둡고 낮이 길고 상서로운 뇌가 황금 짐승을 사라진다.

중구절과 중구절인데 옥베개와 거즈 주방이 한밤중에도 시원하게 해줍니다.

해가 진 뒤 동리에서 와인을 마시면 은은한 향기가 소매를 가득 채운다.

커튼 뒤에는 서풍이 불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가늘다.

감사 1

이 시는 작가가 결혼 후 지은 시로, 중구절에 남편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Qingzhao가 Zhao Mingcheng에게 이 시를 보낸 후 Mingcheng은 경쟁에 너무 관심이 있어서 3일 동안 보지도 않고 여러 가사를 썼지만 결국 Qingzhao의 "Drunk Flower Yin"을 이길 수 없었습니다.

"안개와 짙은 구름이 하루를 길게 만든다." 이날은 아침부터 밤까지 하늘이 '안개와 짙은 구름'으로 뒤덮여 있어 사람을 가장 우울하고 불편하게 만든다. . 바깥 날씨가 좋지 않아서 실내에만 있어야 했어요. "Ruinao Xiaojin Beast"라는 문장은 방의 장면을 음역한 것입니다. 그녀는 향로에서 피어오르는 Ruinao 향의 연기를 바라보며 황홀한 상태에 있었습니다. 또 중추절이라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네요. 자정까지 자면 그 시원함이 텐트와 베개까지 스며들어요. 부부가 재회할 때의 내실의 따뜻함과는 정말 다르죠. 영화의 처음 몇 문장은 깊은 고민에 빠진 내실의 젊은 여성의 우울한 기분을 묘사한다. 밖에 나가면 날씨가 좋지 않았고, 실내에 있으면 낮에는 지루했고, 밤에는 가만히 앉아 있을 수가 없었고, 잠도 잘 수가 없었습니다. 숨을 쉬십시오. "명절과 중구절"이라는 문장은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Double Ninth Festival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이날은 친척과 친구들이 모여 함께 높은 곳에 오르고, 층층나무를 입고 국화주를 마신다. Li Qingzhao는 "Rui Nao Xiao Jin Beast"의 외로움에 대해 글을 쓴 후 즉시 "명절과 중구절"이라는 문장을 덧붙였는데, 분명히 배음이 있어 이번 축제 행사에 그녀의 남편이 없었음을 암시합니다. . “어디에나 층층나무를 심는 것은 한 사람이 줄어든다”, “명절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더욱 그리워하지 말라”고 어떻게 그녀에게 말하겠는가! '중구절과 중구절'의 '그리고'라는 단어는 강렬한 감성색을 띠고 있어 그녀의 슬픈 기분을 더욱 잘 표현하고 있다. 이어 두 문장이 이어졌습니다. "옥 베개와 거즈 주방, 한밤중에도 시원함이 전해집니다." 남편이 집에 없고, 옥베개를 베고 혼자 자고, 거즈천막에서 혼자 자고 있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한밤중에 나오는 시원함'은 계절이 더 추워질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쓸쓸함을 안겨준다.

다음 부분에서는 중구절에 국화를 즐기고 와인을 마시는 장면이 설명됩니다. 술을 마시고 국화를 감상하는 것은 중구절의 주요 프로그램이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이청조는 하루 종일 집에 앉아 있다가 저녁이 되어서야 기운을 차려 동리에 와서 술을 마셨습니다. . 그러나 이것이 그녀의 슬픔을 덜어주기는커녕 오히려 그녀의 마음에 더 큰 감정의 파도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중구절은 국화축제이다. 국화가 활짝 피고 아름다워 술을 마시며 국화를 감상하며 온몸을 꽃향기로 뒤덮는다. 하지만 아무리 아름답고 향기로운 국화라도 멀리 있는 친척들에게 줄 수가 없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소맷자락에 은은한 향기가 난다"라는 문장은 "십구고시"의 "소맷자락에 향기가 있으나 길은 멀다"라는 문장을 차용한 것으로, 그리움을 떨쳐버릴 수 없음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그녀의 남편. 그녀는 참을 수가 없었고 더 이상 술을 마시고 국화를 감상하고 싶은 마음도 없었기 때문에 서둘러 내실로 돌아갔습니다. '영혼을 멸할 길이 없다'는 말은 저녁에 불어오는 강풍, 울부짖는 서풍이 커튼을 걷어 올리며 사람들을 서늘하게 한다는 뜻이다. 지금 막 술을 머금은 국화를 생각하면 국화꽃잎은 길고 가늘며 가지는 가늘고 바람은 서리를 자랑하며 가을 이별을 슬퍼하고 그리움을 풀 길이 없느니라. .. 이때 문득 사람이 국화보다 열등하다는 생각이 든다. '사람은 노란 꽃보다 가늘다'로 끝나는데, 많은 예와 풍부한 함의를 담고 있다.

날씨부터 상서로운 황금 짐승, 옥 베개와 거즈 주방, 커튼 밖의 국화까지 시인은 우울한 기분으로 모든 것을 바라보며 모든 것에 슬픈 감정이 묻어납니다.

꽃과 나무는 사람보다 가늘다. 시에 비슷한 문장이 많이 나오는 것은 바로 '영혼을 잃을 리가 없다. 서풍'이라는 세 문장이기 때문이다. 커튼 뒤에 바람이 불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야윈다." 두 사람은 함께 사람들을 사랑하는 황량하고 외로운 늦가을의 모습을 만들어낸다. "어떤 방법으로도 영혼을 파괴할 수 없다"는 "노란 꽃을 모방하는 사람들"이라는 "동리 팔구"의 비유를 직접적으로 계승하여 전체 단어의 전체적인 이미지와 결합됩니다. "서풍에 막이 걷힌다"라는 문장은 "사람은 노란 꽃보다 말랐다"라는 문장의 분위기를 직접적으로 표현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그림을 상상하게 만듭니다. 중구절의 아름다움은 서풍의 얇은 국화 앞에 홀로 서 있습니다. . 계절적, 환경적 분위기와 함께 '노란 꽃보다 사람이 말랐다'는 말은 더 깊은 생명력을 갖고 있으며, 이 문장은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지는 좋은 명언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