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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러스하고 풍자적인 수법은 사람의 작문을 묘사한다

유머러스하고 풍자적인 수법은 사람의 작문을 묘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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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의 풍자와 유머의 수법 풍자와 유머는 문학예술 표현 기법에서 매우 중요한 두 가지다. 노신과 청년 작가는 문예 창작에 대해 토론할 때 자주 이야기한다. 그는 오경자, 고고리, 마크 트웨인과 같은 중국과 외국의 유명한 풍자문학 작가를 여러 차례 칭찬했다. 등등. 그 자신도 글을 쓸 때 노신은 일찍이' 풍자' 가 무엇이냐? "문문학사의 문의에 답하다. 그는 이렇게 지적했다." 한 작가는 정련된 글이나 과장된 필묵을 사용했지만, 자연도 예술의 땅이어야 한다.--한 무리의 사람들이나 한 쪽의 진실을 써내거나, 이 글을 쓴 한 무리의 사람들,,,,,,,,,,,,,,,,,,,,,,,,,,,,,,, 。 둘째: 한 청년이 장교로 가장하여 곳곳에서 허세를 부리다가 나중에 파괴되자, 그 청년은 뉘우치는 책을 써서 그가 생계를 꾸렸을 뿐, 다른 뜻은 없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셋째, 한 도둑이 학생들을 끌어들이고, 이 학생들에게 도둑질하는 법을 가르치고, 학부모가 알고 자신의 아이를 집에 가두었지만, 그 도둑은 여전히 문을 찾아 행패를 부리고 있다. 이런 일들은 흔히 사람들이 습관적으로 하는 것이고, 당연히 아무도 주의하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이 일은 그때는 이미 불합리하고, 우습고, 비열하며, 심지어 얄밉기까지 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된다. 이제 특별한 언급을 하면 사람을 감동시킨다. "이런 자료로 노신은 스웨이드나 과고리의 손에 도착하면 훌륭한 풍자작품을 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또는 한 시대의 사회에서는 일이 평범할수록 보편화될수록 풍자를 하는 데 아물게 된다 "고 말했다." 그러면 어떻게 풍자를 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노신은 그 자신과 중외 문학의 명가의 경험에 근거하여 구체적인 천명을 했는데, 주로 세 가지가 있다. 첫째,' 풍자' 의 생명은 진실이다. 과거의 실사일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있을 수 있는 실사여야 한다. 그래서 그것은' 날조' 도 아니고' 비방' 도 아니다. 음모의 폭로' 도 아니고, 충격적인 소위' 기문' 이나' 괴현상' 도 아니다. "이 말은 풍자와 날조, 비방이 근본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언론인이 쓴 기문 이사정, 심지어 사적인 비밀과도 엄격한 차이가 있다. 풍자의 자료는 반드시 진실해야 한다. 너무 익살스럽고 능글맞다. 따라서 작가는 글쓰기 태도가 엄숙해야 하고, 생활에 대해 성실해야 하며, 정련된 언어로 부정적인 대상의 본질을 써야' 사기가 드러나고, 붓이 숨막히지 않고, 심지어 너무 많이 말하는 것' 의 결점을 극복할 수 있다.' 주조물',' 매혹',' 필현' 을 할 수 있다. 선의도 사랑도 없고, 독자로 하여금 모든 세상일도, 아무것도 취하지 않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느끼게 하는 것은 풍자가 아니다. 이것은 이른바' 냉소' 이다. "노신은' 눈물을 머금은 미소' 의 풍자와 냉소에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풍자가 인위적인 것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냉소는 악의적이고 차갑다. 둘 다 종이 한 장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정반대로 노신은 이를' 무정한 냉소와 정겨운 풍자' 라고 부른다. 그래서 풍자의 내용은 시폐를 지적하는 것이고, 시폐를 지적하는 것은 반드시' 공심을 지켜라' 고 해야 한다. 노신이 칭송하는' 유림외사' 처럼 해야 한다 완곡하고 풍자가 많다. "작가는 그가 부정하는 대상을 묘사하는데, 특히 그 사회 구더기들은 마음속으로 증오와 쓴웃음을 응고하고 있다. 이런 인물들이 비열하고 가증하며, 애처롭고 불쌍하다고 느낄 수 있다. 그래서 애증, 희로심을 품고 객관적이고 엄숙하고 진지한 창작 태도로 정확하고 정련을 사용한다

한 마디도 비하하지 않고, 감정위선이 드러나면서' 웃음' 효과를 냈다.' 병필직서' 를 풍자하는 이런 방법은 노신이 자주 즐겨 쓰는 것이다. 그가 쓴' 광인일기',' 아Q 정전',' 공을이미' 는 인물에 대한 의론이 없다 노신은' 풍자에서 유머까지' 라는 글에서 "그러나 사회 풍자가는 도대체 위험하다. 특히 일부' 문학가' 가 암암암리에' 왕의 발톱' 이 된 시대에는' 문학옥' 의 주인공이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죽지 않으면 뱃속에 늘 숨이 막힌다" 고 말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이' 유머는 도시다' 라고 말할 때, 그는' 찬성하지 않는다' 며 "중국 농민들 사이에 유머를 사용할 때 도시의 소시민보다 더 많다" 고 분명히 말했다. 하지만 유머는' 웃음일 뿐이다' 와 다르다. 노신은 익살스러움과 유머 사이에 큰 간격이 있다고 말했다. 일본인은' 웃음일 뿐이다' 라고 번역했다 더 이상 유머가 아니다. 우리는 노신의 논술에서' 유머' 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야 한다. 글을 쓸 때 유머를 정확하게 활용해 문장 생기발랄하고 재미있게 만들어야 한다. 소품문 쓰기에 관해서는 유머가 빠질 수 없다. 노신은' 레이스문학' 에서 "이것으로 국정을 해결하지 않는 한 전쟁을 배치한다" 고 말했다 이학 선생은 늘 자식을 가질 수밖에 없다. 그는 밤낮으로, 도모가 영원히 엄연히 엄연히 엄연히 드러난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소품문은 미래에도 문단에 존재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한가함' 을 위주로 하지만, 조금 모자란다. "이는 생활에 유머가 없어서는 안 되고, 문학에는 유머가 있고, 글에는 유머라는 표정을 써서 뜻을 표현하는 방법을 써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글쓰기를 배우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은 그것을 마스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위의 네 가지 방면의 논술은 단지 필자가 노신 작문 기법 이론에 대한 초보적인 토론일 뿐, 그것은 노신 작문 기법 이론의 전체 내용을 전혀 포함하지 않는다. 오늘 우리는 노신의 작문 기법에 대한 논술을 배우고 연구하는데, 목적은 습작자가 관례를 고수하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또한 한 걸음 더 나아가지 못하고, 뢰지의 한 걸음 더 나아가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정확한 태도는 노신처럼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