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진싱 인기는 입가죽쿵푸에 의존하고 있고, 양리핑 () 는 공령의 공작춤에 의지하여 전국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무용가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아마 양리핑, 진싱 () 일 것이다.
양리핑 및 진싱 댄스의 길
양리핑 (WHO) 는 소수민족으로 어려서부터 노래와 춤을 잘 추었고, 13 살 때 천부적인 재능으로 마을에서 서쌍판나주 가무단으로 들어가 22 세에 중앙민족가무단으로 전입했다. 양리핑 선생님, 중국의 유명한 민족무용수로' 공작춤' 으로 유명하며' 중국 2 세대 공작왕' 으로 불리며 중국 최초로 개인무용파티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무용가입니다. 이후' 영향세계중국인상' 을 수상하며 우리나라 무용가협회 부주석을 맡았습니다. 이로써 양리핑 선생님이 중국 민족춤에서 이룬 성과는 최고봉으로 묘사 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진싱 11 세 심양군구 전진가무단에 합류했다. 열일곱 살에 해방군예술학원 무용과를 졸업했다. 스무 살에 공파를 받아 미국 뉴욕에 가서 현대무용을 공부하다. 각종 발전 경로는 다르지만 각자 무용 분야에서도 나무를 쌓았다. 진싱 () 는 현대무용의 대표적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공작춤 국제로 유명한 양리핑. 오늘날 두 사람의 발전은 확실히 매우 다르다. 많은 진싱 들이 예능 프로그램에 진출했고, 양리핑 각지에서 민족 대형 가무를 조직하였다. 그래서 그들의 인생 경험과 춤에 대한 이해와 인식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은 다른 관점을 가질 수 있다.
양리핑 및 진싱 댄스 지불
춤을 위해 양리핑 들은 자녀를 낳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것을 포기했다. 여자가 아이를 낳고 나면 몸매가 변형되고 조절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체취를 느낄 수 없게 하고, 아이를 낳는 것을 포기하고,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조금만 먹는다. 손 동작이 더욱 우아하고, 팔이 더 펴져 보이고, 양리핑 또한 긴 손톱을 남겼는데, 매달 그녀의 손톱을 관리하는 데 얼마의 돈이 들까!
양 선생님의 미혼미육 문제에 대해 일부 무지한 네티즌들은 "한 여자의 가장 큰 실패는 자식이 없는 것" 이라고 말했다. 양 선생님은 "제 무용작품은 제 딸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 "사람은 늙고, 죽음으로 가고, 아무도 너를 구할 수 없지만, 너의 정신은 젊다. 너의 숨결은 아름답다. 특별한 맛이 난다" 고 덧붙였다. 자기가 잘 지내기만 하면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으면 된다.
김 선생님은 여섯 살 때 여자아이가 되는 환상을 가졌고, 어떤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28 세에 환상을 현실로 만들어 일반인이 상상할 수 없는 대가를 치렀다. 사업상의 성공은 김 선생님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프로그램을 하는 것도 자신의 성격을 따르고, 욕설을 받아도 9 자신이 원하는 모습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두 사람은 제각기 천추라고 할 수 있다
단순히 다른 분야와 비교해 보면, 그들 둘은 제각기 천추라고 할 수 있다. 양리핑 () 는 민족 무용의 태산 북두 () 이고, 진싱 () 는 현대무용의 종사급 인물로, 두 사람은 국제무용계에서 모두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결론적으로, 중국 진싱 () 는 현대무용의 교주와 같다. 현대무용을 언급하면 첫 반응은 진싱 () 이다. 반면 양리핑 은 민족 무용 의 손바닥 문 처럼 민족 춤 을 언급 했 다. 양리핑 는 감출 수 없는 벤치마킹형 인물 이다.
중국 현대무용은 시작이 늦었기 때문에 진싱 심혈을 기울여 일어나 중국의 현대춤이 국제무대로 명성을 얻도록 했다. 중국의 민족춤은 비록 민족적 특색을 지녔지만, 원래 국제상의 영향력이 제한되어 있어 양리핑 박채장으로서, 세심하게 편성되어 세계가 중국 민족춤의 독특한 예술적 매력에 빠져들게 했다. 그녀들은 각자의 무용 분야에서 절대적으로 최고급 인물이지, 예술 범주가 아니라 중국화와 서양화의 차이처럼 비교하기가 매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그들이 우열을 나누게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서 그들에 대한 평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무용을 위해 평생을 바치는 사람은 우열을 가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