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라의 장비***는 무기, 전사 장비, 로그 장비, 마법사 장비로 구분됩니다(아래 그림 참조)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무기 외에 + 언더가 있습니다 치명타 데미지 설정은 전술장비가 필요없습니다
도둑의 장비로 추가되는 치명타 데미지 합계는 *** 35% (머리 8% + 몸통 12% + 다리 5%) + 손 5% + 발 5%)
이것은 주제로 이어질 것입니다. 즉, 운명에는 (힘 + 민첩성) 또는 (마법 + 민첩성)의 두 가지 경로만 있는 것 같습니다.
< p> 레벨 16에서는 단조 포인트를 완전히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단조 장비에는 머리(% 경험치 보상), 신체(% 물리 저항), 다리(% MP), 손(% 출혈 저항), 발( %HP) , 방패(% Grid_Efficiency)(LV16에서는 먼저 일부 포인트를 씻어서 마법 부여 포인트를 채우고, 필요한 모든 보석을 씻은 다음, 일부 포인트를 씻어 단조 포인트를 채울 수 있습니다. )
< p> 다음으로 장비 단조 기술에 대해 먼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선, 다음에 논의할 내용이 동기화될 수 있도록 용어를 정의해야 합니다.우선 단조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5개 부품(단조 포인트 10개 전제 기준, 없으면 가득 차면 단조할 필요 없음)
첫 번째 위치가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__ 핵심 부품은 분해를 통해 추가 속성을 얻을 수 없습니다
__ 마법사의 경우를 제외하고 자체 속성을 가지고 있는 핵심 부품(지팡이, 셉터, 부적)을 제외하고 장비의 다른 핵심 부품은 속성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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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섯 번째 구성 요소는 보석의 위치입니다.
__ 단조 무기 착용하고 있는 갑옷/흉갑/로브를 단조할 때 (방어구/보편적/에픽) 보석( 마법사 무기는 범용 보석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__ 보석
__ 다른 장비를 제작할 때: 머리, 다리, 손, 발, (방어구/범용) 보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보석만 사용 가능
2~4파트로 가세요 아래를 보세요
파트 2, 3, 4
__ 두 번째 무기의 일부는 최고급 무기 보석으로 제작되어야 하며 분해되어 최고의 속성을 얻어야 합니다(아래 분석 참조)
__ Dagger, Long Sword 및 Great Sword의 2부*** 이용 가능 ; 셉터 및 링 블레이드 파트 2 이용 가능*** 스태프 및 해머 파트 2*** 즐기세요; 무기에는 2, 3, 4***라는 6개의 다른 부품이 있으며 이름을 지정했습니다: 리벳, 가죽 커버, 가죽 롤, 로프 볼, 코일, 천 롤(아래 그림 참조)
< p>그 중 공격 속성은 리벳, 가죽 롤에만 나타납니다.방어 속성은 로프 볼, 코일, 천 롤에만 나타납니다.
참고: p>
가죽 롤이나 가죽 봉인에도 +HP%, +MP% 등의 속성이 있을 수 있지만, 이 게임의 설정상(가장 어려운 레벨도 어렵지 않음) HP%/MP%를 추가해도 생성되지 않습니다.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