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마 및 참수 2PVP 캡틴 모드 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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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틴 모드는 승마와 해킹 2PVP 의 게임 모드 중 하나이며, 2 번 베는 것을 처음 접한 많은 휘발유들은 이 패턴을 어떻게 하는지 모를 수 있습니다. 캡틴 모드의 게임 공략과 시작 가이드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휘발유들이 참고할 수 있습니다. < /p>
< P > 행인국의 국가 강도는 대부분 중요하지 않다. < /p>
병종 < /p>
근전 기병 < /p>
근전, 돌격기병 총기 기병은 매우 변비였다. AI 폭발은 높고 기총은 보편적으로 짧아서, 병사 뒤로 뛰어갈 때 갑자기 칼, 한 방, 정면 돌격은 고사하고, 기병에 대해서는 자주 말머리를 부딪쳐 다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일반 창은 현학이 너무 많고, 출수 시기 상대 속도 공격 범위 판정 등 요소가 너무 많다. < /p>
개인적으로 기병에게 추천: < /p>
제국 경탄: 양날 총, 장착 된 AI 눈길이 매우 높지만 양날 총 < /p>
발란디아 선봉장: 방패를 선택하거나 탈 수 있습니다 승마총을 고르면 방패가 없기 때문에 선봉이 타든 기사가 타든 개인의 선택에 달려 있다. < /p>
바단니아 승마용사: 선택할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가랑이를 당기는 기병은 선택하지 않으면 선택하지 않습니다. < /p>
스터지아: 둘 다 선택할 수 있어요. 인원수는 똑같아요. 하지만 친위대를 많이 선택했어요. 잘 생겼기 때문에 총을 잡을 수 있고, 약탈자 230 장총은 다 알아요. < /p>
쿠세이트 총기병: 월칼은 정말 향기롭다. < /p>
아제레베인 기수: 수가 많고 낙타+작은 방패가 활을 효과적으로 역전시킬 수 있고, 장병이 말을 타고 반승할 수도 있지만, 어느 정도의 장총 숙련이 필요하다. 마무루크는 승마총을 고를 수 있지만, 기병이 군군에서 하는 역할은 정말 < /p>
< P > < P > 근전기병이 먼저 군대를 보내지 않는 것이다. 갑후한 기병을 선발하는 것은 매우 강해 보이지만, 기병이 헤지하든 적의 보궁을 만지든 가속도의 존재는 대부분 한두 칼이다. < /p>
궁기병 < /p>
지도가 상대적으로 좁다고 생각합니다 < /p>
다른 나라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쿠세이트의 유목민과 사격수가 수요에 따라 즉시 활병이 팀을 이끌고 달리면 사격수를 선택하고, 즉시 티베트병류를 걷다가 유목민을 뽑는다. < /p>
보병 < /p>
는 기본적으로 잡병, 총방패, 창 던지기, 양손 < /p>
잡병 수가 많아 총방패 옆이나 측면 출력에 적합하고, 정면 능력이 약하다. 특히 25 명의 두 손이 낫을 꿰어 농민을 징집하는 < /p>
총방패의 역할은 실을 메고 화살을 막는 것이고, 대부분 단전 스위치가 되어야 하며, 때로는 이길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총방패가 어떻게 열리는지 각국의 총방패가 비슷했다. < /p>
창과 총방패의 역할은 대부분 겹치는 경우가 많으며, 총방패는 창 던지기, 창던지기, 갑옷 또는 큰 방패를 선택했다. < /p>
양손은 수확기이다. 정면을 치는 것은 생각지 못한 강인하다. 그 역할을 잘 하려면 적의 보궁 위치를 보고 옆구리가 튀어나와 등을 돌고, 포메이션이 흩어져서 병사를 적의 등 뒤에 골고루 깔고, 정면을 치면 우군과 적의 방패에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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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여기서 쿠세트를 언급해야 한다. 쿠세이트는 두 손이 없기 때문에 일단 맞은편 두 손으로 수확하면 팀원들이 총방패를 한 무더기 뽑는다 < /p>
활 < /p>
활 나는 덜 놀고, 간단히 말해 < /p>
가드 사수, 칸 친위, 피오나는 모두 고호갑이 가까울 수 있는 강력한 활병이다 < /p>
잡표 활병 수가 많으니 상황에 따라 선택하세요. < /p>
< P > 또 발란디아의 신사수가 있다. 만약 할 수 있는 일이 번거롭다면 이 과정을 시도해 볼 수 있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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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 < /p>
어떤 지도든 가장 큰 포단이 가장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대부분의 경우 다른 사람에게 폭행을 당해 군대를 파견하는 것이다. < /p>
사막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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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궁은 AB 를 많이 걷고 기병은 CB 를 많이 걷는다. < /p>
이 그림에서 가장 가랑이를 당기는 것은 바단니아이고, 그 다음은 발란디아이고, 기병 한 명이 가랑이를 잡아당기고 활병이 가랑이를 잡아당긴다. 그리고 이 두 나라 기병은 승마를 할 수 없다. < /p>
초원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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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부르크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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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 /p>
이 그림이 나에게 쿠세트를 따라준다면 나는 싸우고 싶지 않을 것이다. 만약 쿠세트가 이기려면 한두 팀의 보병 (한 발의 방패나 두 발의 방패) 이 필요하다. 그리고 서너 다섯 팀의 칸친위대, 기병 한 팀이 선택된다. B 를 걸으면 대부분의 경우 졌다. 그래서 먼저 A 나 C 로 가서 칸친위사격을 시키고, 보병은 칸친위대의 사격계에서 적을 유혹하고, 기병장병은 목숨을 건질 때 괴롭힘을 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연대 전시에 칸친위는 두 손, 분배치 역할을 해야 하는데, 어떤 사람은 양궁을 썰어 적의 두 손을 소모하고, 만약 쏘지 못하면 바로 눌려 연극을 보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기병은 더 이상 장병을 하거나 점거할 수 없고, 연대 전시에 가능한 한 적의 진형을 흩어 버릴 수 없다. 만약 팀원들이 총방패를 한 무더기 뽑는다면, 그 큰 확률은 맞은편 양손에 의해 마구 죽임을 당할 것이다. < /p>
이 그림은 아제레가 매우 강하다고 느꼈고, 수비한 큰 도끼는 영문도 모른 채 사용하기 쉽다. 다른 나라 통행인국은 모두 비슷한데, 물론 가장 가랑이를 당기는 것은 쿠세이트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