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에서 비트(영어: metre)는 주기적인 박자 또는 박자의 패턴과 강세 위치를 나타냅니다.
음악의 박자는 리듬에 따라 시작이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듣는 사람이 기대하게 마련이다. 인도의 Tara 시스템이나 아라비아와 아프리카의 유사한 시스템과 같이 전 세계적으로 음악의 비트를 구성하고 연주하는 시스템이 많이 있습니다. ?
서양음악에서 박의 개념은 시에서 계승되었다(Scholes 1977; Latham 2002b). 그리고 음절 사이의 강도가 약합니다(Scholes 1977; Latham 2002b).
현대 서양음악의 최초의 자기일관적인 리듬 기보법 체계는 고대 그리스 고전시와 라틴 시에서 기본 유형의 운율을 바탕으로 정량적 박에 의해 형성된 리듬 패턴에서 유래한다(Hoppin 1978, 221). 나중에 파반(pavan)이나 자야(jaya) 댄스 장르의 문구는 특정 속도와 박자표에서 고정된 댄스 스텝과 일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영어에서 '소절'이라는 단어는 원래 시의 리듬과 음악 섹션의 주기적인 지속 시간을 의미하며, 4개, 8개로 이루어진 일련의 음표, 단어, 동작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16개 섹션. 문장 멜로디(Merriam-Webster 2015).
일반적인 박자 유형(소절당 박자 수로 분류) -
1/4박자: 1/4박자는 4분음표이며 소절당 1박자입니다.
2/4박자: 2/4박자는 4분음표로 한 소절당 2박자이며 4분음표가 2개 있을 수 있습니다. 강하고 약하다.
3/4박자: 3/4박자는 4분음표로 한 소절당 3박자이며 4분음표가 3개 있을 수 있습니다. 강하다, 약하다, 약하다.
4/4박자: 4/4박자는 4분음표를 1박으로 하며, 각 소절은 4박자로 되어 있으며, 4분음표는 4개 있을 수 있습니다. 강함, 약함, 약함, 약함.
3/8박자: 3/8박자는 8분 음표입니다. 각 소절은 하나의 큰 박자가 될 수 있지만 실제로는 3박자가 있습니다. 8분 음표는 3개 있을 수 있습니다. 강하다, 약하다, 약하다.
6/8박자: 6/8박자는 8분음표로, 각 소절은 2개의 큰박자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각 소절에 6박자가 있으며, 8분음표는 6개일 수 있습니다. . 강함, 약함, 약함, 두 번째 강함, 약함, 약함.
확장 정보:
리듬 구조——
“리듬은 시작 부분에서 강한 비트와 약한 비트가 규칙적으로 교대로 나타나는 패턴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작업, 사용 박자표는 지속 시간의 반복 패턴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비트는 종종 박자표로 지정되지만 비트는 단순한 표기 요소 그 이상입니다.”(Benward 및 Saker 2003, 9) 비트를 정의하려면 먼저 템포를 정의해야 합니다. 강한 펄스가 규칙적으로 나타나는 패턴(펄스 그룹)입니다.
펄스 열을 정의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반복을 첫 번째 펄스로 처리한 후 다음 반복 이전의 모든 펄스를 하나의 버스트로 계산하는 것입니다(MacPherson 1930, 5; Scholes 1977). 비트는 일반적으로 2박자와 3박자로 나눌 수 있습니다(MacPherson 1930, 5; Scholes 1977). ?
장단이 제시하는 음악적 구조 구성은 음악형식의 가장 낮은 기초이다(MacPherson 1930, 3). 리듬은 시간의 다양한 속성에 따라 분류되며 일반적으로 박자율, 지속율율, 자유율율로 나눌 수 있다(Cooper 1973,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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