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할 수 있어요. 베테랑 노련한 게이머 ㅋㅋㅋㅋㅋ 사실 간단해요. 지금 출근해요. 놀 시간이 없어요. 자습서 하나 드릴 수 있어요. 가루가 이해가 안 돼요!
아마 여러 고수들이 탄창을 한지 이미 오래되었을 것이다. 여기서 관자를 먼저 팔아라. 65 변법으로 하든, 100 력고투로 치든, 한 가지 문제를 발견하지 못할 때가 있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보다 짧고 순풍이 있을 때, 기본적으로 네가 거리를 정확히 볼 수 있다면, 밖으로 나가는 것은 항상 그렇게 조금 나쁘거나, 네가 있는 곳이 다른 곳보다 높다.
여기서 바로 주제로 들어가니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세요. 이 높낮이는 상대편이 당신보다 반 화면 짧아요. 100 력이 높고, 당신의 지세가 남보다 높고, 순풍이 00 보다 크고, 1.5 보다 작을 때 0.5 거리
를 적게 계산합니다.순풍은 1 보다 크고 2.5 보다 작습니다. 상대를 때릴 때 1 거리를 적게 계산하세요
순풍이 2.5 보다 크고 3.5 보다 작을 때 1.5 거리
를 적게 계산한다3.5 타보다 클 때는 2 거리를 적게 계산한다
역풍: 높은 역풍에는 낙차가 없다
65 매트가 남보다 높은 경우 100 고 던지기와 비슷해요! 바람, 65 가 변할 때는 각도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직접 1 거리의 힘을 적게 쓰면 된다. 바람이 크면 2 거리이고, 위 높고 낮음 단차 알고리즘과 비슷하며,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여러분 스스로 * * * 을 연구해 함께 의논하자.
만약 당신의 지세가 남보다 높고, 사람보다 절반 정도 작다면, 위의 이 공식을 거꾸로 사용하지만, 역풍이 3 보다 크면 높낮이를 더 많이 계산해야 합니다.
사실, 이 높고 낮음은 단지 물리적 현상일 뿐, 모두들 놀면 알 수 있다. 나는 여기서 단지 길잡이의 역할일 뿐, 구체적인 조작은 역시 여러분 스스로 계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