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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문제는 Tianhuan Information Station이 게으르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위의 내용에는 한 가지 이상의 실수가 있습니다. 제가 이해한 바에 따르면 이러한 회피와 회피율은 동시에 효과적입니다. 제가 오토바이를 언급한 이유는 단지 게으름 때문일 뿐입니다. 1239. 자동차인 2호차를 제외하면 나머지는 모두 오토바이입니다. 그래서 내가 게으르다고 추측한 것이다. 자동차에도 회피율이라는 개념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소위 회피율, 회피율은 간단히 말해서 회피율이 발동되면 상대가 MISS를 일으키게 되는데, 이 회피율은 반드시 일련의 콤플렉스를 거쳐 얻어져야 한다. 상대의 전투 LV로 계산하여 최종 MISS 비율을 얻습니다.

회피는 자신이 입은 피해와 관련이 있습니다. MM3의 전투 피해는 (공격 - 상대의 방어/2)*속성 저항*종족 수정치에 적중 수정치 및 회피 수정*속성 저항 및 종족 휴식 값을 더한 값이어야 합니다.

실제로는 종족보정이 1개밖에 없습니다. 탱크형 몬스터나 주인공의 탱크가 받는 데미지는 바이오닉형의 1/5 수준입니다. 따라서 동일한 무기는 탱크를 공격할 경우 20점, 사람을 공격할 경우 100점을 갖습니다.

물론 저항 보정은 상대의 저항력만큼 데미지가 감소하는 절대값입니다. 종족 수정치처럼 이 값은 총 피해량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그러나 속성이 없으면 그러한 가치도 없습니다.

출력과 관련된 다음은 적중 보정과 회피 보정입니다. 테스트에 따르면, 명중 보정은 공격자의 히트와 상대의 전투 LV로 계산된 수치이고, 회피 보정은 공격자의 드라이빙 LV와 상대의 회피로 계산된 수치이다. 어떻게 계산을 하느냐면 간단한 조작도 아니고, 2-1 같은 것도 절대 쉽지 않다는 걸 추론할 수 있을 뿐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회피율과 회피율이 동시에 작용해야 한다는 결론이 나온다. LV 운전은 출력과 부상 정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친다. 운전하지 않는 경우에는 전투 LV가 계산에 포함됩니다.

질문 2는 양자인형으로 합성한 C소자의 특성이라고만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양자인형을 꺼내서 적과의 조우율을 감소시키는 것과 결합했는데... 몸걷기의 회피율과 회피율보다는 조금 나을 것 같지만 그 차이는 크지 않을 것 같다. 결국, 회피율이나 회피율이 10포인트 이상 증가하더라도 레벨 1 전투 LV가 상쇄되거나 계산식의 난수 변경이 상쇄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계산해보면 수십번의 회피가 1점 미만일 가능성이 더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