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문인이다' 버전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제공해주신 패키지에 따르면 비밀 유분 제거 버전인 것 같아요~~ㅎㅎ . 제 답변에 만족하시길 바랍니다~~
궈더강과 위첸의 "나는 문인이다"(비밀유출판)의 텍스트
궈: 많은 분들이 오셨습니다 .
유: 네!
궈: 위층에도 있고 아래층에도 수십만명이 있어요.
유: 응? 어떻게 그런 사람들이 있을 수 있지?
궈: 완이라는 사람이 십여 명이 넘는다.
유: 기침.
궈: 왜 여기 있어요? Yu Qian의 말을 들어보세요.
유 : 어디, 크로스 토크를 들어보세요.
궈: 말투도 잘하고, 추함을 비판하고, 올곧은 성격이다.
유: 여기 왜 아직도 약이 들어있어요?
궈: 뭐라고요?
유: 정의를 장려하라.
궈: 정의를 장려하세요. 누군가는 크로스 토크가 저속하고 저속하며 잘못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 그렇지 않아요.
궈: 이게 진짜 양촌의 백수예요.
유: 양춘백학?
궈: 양촌, 베이첸을 지나서 멀지 않아요.
유: 기침!
궈: 아직 랑팡에는 없어요.
유: 알았어... 말 좀 그만해. 날씨도 맑고 눈도 와.
궈: 봄에는 눈이 가득하다.
유: 그렇죠.
구오: 알았어, 잘해, 잘못될 리 없어.
유: 감사합니다.
궈: 정말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네요.
유: 네!
궈: 다시 발전하고 있어요. 물론 책을 더 읽어보세요.
유: 야, 공부 좀 더 해라.
구오: 문학적 성취도를 높이세요.
유: 그건 틀림없어, 그건 틀림없어.
구오: 크로스토크 배우들은 대부분 초등학교 때부터 학원을 차근차근 다니지 않았다.
유: 어렸을 때 학교를 자퇴했어요.
궈: 그 사람은 우리와 다르다. 대학을 나와 고등교육을 받고 연구를 하는 우리는 막말을 하는 사람들과 다르다.
유: 아...
궈: 하하...
유: 아, 대학도 나왔나요?
구오: 네, 독서도 좋아하고, 기사 읽는 것도 좋아하고, 인터넷 서핑도 좋아해요.
유: 정말요?
궈: 저는 가끔 인터넷에 접속해서 여러분의 정보를 찾아봅니다.
유: 온라인에 기사가 많아요.
궈: 난 심지어 당신 창녀랑 섹스도 했어요.
유: 내 창녀랑 섹스해본 적 있어?
궈: 그렇죠!
유: 자매 이야기를 해볼까요? 블로그, 아시죠?
궈: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고 있군요.
유: 말도 안 돼요, 블로그로 가세요.
궈: 블로그로...가세요.
유: 기침!
궈: 블로그를 했어요. 당신이 쓴 글을 많이 읽었습니다.
유: 그렇죠.
궈: 온라인에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클릭하는 것을 발견했어요.
유: 우리 너무 어색한데 이 문장은요? 많은 사람들이 나를 클릭하고 있나요?
궈: 그렇죠.
유: 아, 그럼 나 안 나온다고 전해라.
궈: 고객이 불만족하게 만드세요.
유: 야, 누가 그런 말을 했어? 당신처럼 말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당신은 너무 간결합니다.
궈: 클릭...?
켜기: 클릭하세요.
궈: 내가 너 시키면 치킨 시키겠다?
유: 기침!
궈: 이건 명확하게 설명할 수가 없어요.
유: 이건 명확하게 설명할 수가 없어요.
궈: 그렇습니까?
유: 너무 지저분하다, 이거.
궈: 그렇죠.
유: 무슨 소리야, 클릭률을 모르냐?
궈: 왜 아직도 초록색이에요?
유: 그린이 아니야!
궈: 학교를 한 번도 다녀본 적이 없는 이 사람을 보세요. 우리와 비교하면 어떤가요?
유: 섹스!
궈: 우리는 대학을 나온 사람들은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지만, 중국학을 전공하지 않은 사람들은 자질이 다릅니다. 수년에 걸쳐 우리는 이러한 연구를 해왔습니다. 물론 우리도 이 분야에서 매우 외롭습니다. 연구에 대해 그는 먼저 말했습니다.
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궈: 머리가 맑아야 해요.
유: 아, 네, 대학에 가본 적 있나요?
궈: 그렇죠.
유: 하하...
궈: 하하...
유: 어느 대학을 졸업하셨나요?
궈: 요즘 학자가 되기는 참으로 쉽지 않습니다.
유: 무시한다고요?
궈: 바깥 세상의 번영을 볼 수는 없어요.
유: 아니요, 이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궈: 한마음이 되어야 하는데...
유: 그럼 번영 얘기부터 하지 말자.
궈: 아...
유: 어느 대학을 졸업하셨나요?
궈: 우리는 실제로 지난 수년 동안 학업을 추구하면서 매우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유: 힘들지 않냐고 묻지 않았어요. 물으면 대답해야 해요.
구오: 그렇군요.
유: 네, 어느 대학을 졸업하셨나요?
궈: 끝났어요?
유: 그렇죠.
궈: 내 차례다.
유: 말해 보세요.
구오: 몇 년 동안 공부한 후에는...그 사람은 신발을 깨는 게 아니라 공부하고 있는 거 알지?
유 : 말도 안돼, 이건 아니야!
구오: 학습부터 하자,
유: 그럼 부러진 신발을 할 거지?
궈: 아니요, 그럼 저도 학습에 참여해요.
유: 지식을 얘기하지 마세요.
구오: 우리는 주로 배우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유: 아, 우리는 주로 낡은 신발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궈: 당신이 싫어요!
유: 말했잖아, 말했잖아...
궈: 말을 너무 야하게 하는 거 알아?
유: 벼 모종은 더럽나요?
구오: 낭종, 낭종 기관,
유: 아, 아, 이건 그냥 알고 싶은 거에요. 어디서 배웠나요?
궈: 보시다시피 크로스토커의 수준이 매우 낮습니다!
유: 왜 이렇게 의기소침해?
궈: 능력 있는 사람을 질투하는 사람!
유: 왜 질투해요?
궈: 남들이 대학 가는 걸 보면 정말 싫어해요! 그 사람은 대학에 가본 적이 없는데 실제로는 '아, 내가 대학에 갔더라면 참 좋았을 텐데, 아버지가 대학에 갔으면 얼마나 행복했을까?'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유: 아니 그런 말은 하지 마세요.
궈: 남들이 대학 가는 걸 보고 질투했다.
유: 물어보자.
궈: 나한테 이러지 마. 입을 열면 속옷에 꽃이 보이네요!
유: 아야... 아야!
궈: 그거 알아요? 나랑 같이 하자
유: 저는 너무 솔직한 편이에요.
궈: 제가 말씀드리자면, 당신은 매우 평화로운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유: 저는 평화롭지 않습니다.
궈: 사람은 좀 더 관대해야지, 이러지 마세요, 지루해요!
유: 나한테 무슨 일이 일어난 거야?
궈: 예로부터 '바다는 모든 강에 열려 있고, 한 사람만이 위대하다!'는 말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유: 어떻게 이런 말이 나오나요!
궈: 마음을 넓혀보세요.
유 : 그만 얘기해, 아직도 더 큰 사람이 있다는 거, 그거 황금갑옷 말하는 거 알지? 뭘 이렇게 밟고 있는 거야?
궈: 너 정말 더러운 놈이야!
유: 아, 벼 모종을 더럽히지 마세요!
궈: 이 유명한 문장을 조작했군요!
유: 유명한 문장을 돌려주나요?
궈 : 바다는 모든 강에 열려 있지만 대단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유: 관용이 있다는 건 참 좋은 것 같아요! 관용은 위대함으로 이어지고, 욕망이 부족하면 강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궈: 관용이 대단하다고요?
유: 네!
궈: 유롱은 누구 아내인가요?
유: 아...아, 여자여야만 하는 거겠죠?
궈: 남자가 어떻게...
유: 큰 가슴은 어떻습니까? 이건 다음번에 물어보겠습니다.
궈: 싫다, 짜증나!
유: 넌 너무 더러운 놈이야!
구오: 너무 짜증나 너무 짜증나 학자인데... 하하... (청중 야유) 여러분 감사합니다!
유: 누구 고마워요? ! 무슨 감사요?
궈: 누가 더 크나요?
유: 큰 사람은 없어요,
구오: 싫어요!
유: 관용이 대단해요!
궈: 포용력이 있으면...
유: 남에 대한 포용력이 있어야만 이런 말이 있죠.
궈: 사람과 역량을 위한 공간이 있나요? 용량이 있나요, 대용량인가요? 싫어, 이런 말을 했는데...
유: 지식이 있는 말을 해도 될까요?
구오: 지금 무슨 얘기를 하고 있는지 배가 고프네요. 알려드릴게요!
유: 이런! 이 나이에도 계속 밥을 먹을 줄은 정말 몰랐어요!
궈: 하하... 너무 짜증나네요. (청중 야유)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 뭐야 부끄러운 게 아니잖아, 바로 너야!
궈: 아니, 이건 토론이 아닌가?
유: 네, 이것에 대해 얘기해 보겠습니다.
궈: 엉망이야,
유: 응, 따라갈게,
궈: 아니,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고 있구나.
유: 관용이 좋은 거니까 말만 하세요.
궈: 관용이 대단해요!
유: 그렇죠!
궈: 그렇죠, 됐어요.
유: 됐어요.
Guo: 이번 배움의 세월에...
Yu: 그런 말 하지 마세요, 계속하지 마세요.
Guo: 난 없어요. 아직 안 잊었나요?
유: 아니, 말도 안돼. 어느 대학 졸업했냐고 물었잖아.
궈: 통제할 수 있나요?
유: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구오: 기억력이 아주 좋은데요, 물어보겠습니다...
유 : 질문하고 채팅하자.
궈: 우리 대학이에요.
유: 어느 대학이에요?
궈: 그게 중요해요?
유: 별로 중요한 건 아니잖아요?
궈: 이제 끝난 거 아닌가요?
유: 네, 뭐라고요?
궈: 아, 그렇죠.
유: 말해 보세요.
궈: 저는 **대학교 출신이에요. 하하, 여기 있습니다...
유: 슬라이드해서 여기로 오세요.
궈: 우리 반 친구들이 많아요.
유: 무슨 동창?
궈: 같이 학교 다녔는데...
유: 그만 얘기하세요. 제가 어느 대학을 졸업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궈: 귀에 이상이 생겼네요.
유: 입에 문제가 있으면 어느 대학에 가야 하나요?
궈: 그렇죠!
유: 말해 보세요.
궈: 저는...뭐...글쎄...저는...청화대 출신이에요.
유: 기침!
궈: 이 사람이 총에 맞은 죄가 있나요? 저는 칭화 출신이에요!
유: 에...청화지 출신이신가요?
궈: 흥! 당신은 매우 짜증나는 일입니다. 당신은 평화로운 마음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유: 불안하진 않아요.
궈: 하이나... 그 얘기는 하지 말자.
유: 응... 그런 말 하지 마, 너.
궈: 우리 학교에는 목욕탕이 있어요,
유: 네!
궈: 가능하지 않나요?
유: 그렇죠!
구오: 오셔서 우리 학교를 보세요. 손님이 왔어요. 연구하는 선생님이 왔어요. 벗을 수 있지만 우리는 팬티를 입어야 해요!
유: 네...기침, 알겠습니다. 샤워하시는 분인가요?
궈: 싫다!
유: 청화 연못?
궈: 아니, 나 여기 있어, 저기 수영장에 있어.
유: 보일러 태워?
궈: 보일러를 조금 뒤로 옮겨야 해요.
유: 흙을 부어?
궈: 흙...
유: 항상 이 웅덩이를 따라다니는구나...
궈: 누워, 누워,
< p>유: 뭐요?궈: 난 널 죽일 수 없어!
유: 이제 문질러야겠죠?
구오: 세면대 빌려주고 뿌릴게요!
유: 당신의 업무에는 절차가 딱 두 가지만 있지 않나요?
궈: 너 대학 다니는 사람하고는 어떻게 얘기해?
유: 대학에서 가져온 수건으로 뭐해요?
궈: 직접 문지르지는 못해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유: 지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데요.
궈: 그렇죠! 나를 만난 게 조상의 공덕인 거 아시죠?
유: 나요?
궈: 부럽다.
유: 무슨 일이야?
궈: 그렇게 어린 나이에 저를 아시나요?
유: 저는 그런 생각은 안 들어요.
궈: 사고방식이 틀렸어요. 저를 만나보세요, 이 사람이 주인입니다.
유: 당신은요?
구오: 모르면 물어보면 된다. 지식이 있으면 사람은 높은 곳으로 가고, 물은 낮은 곳으로 흐른다.
유: 이게 다 너한테는 최악인 거 알지?
구오: 내가 얼마나 알고 있는지 물어보세요. 나는 결코 보수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와우...!
Yu: 안녕히 계세요...
Guo: Du...계속하세요, 계속하세요
Yu: 계속하지 않겠습니다!
궈: 열기는 모두 당신 것입니다.
유: 알았어!
궈: 집에 가세요, 정말.
유: 알았어, 네 지식이 너무 더러운 거 알지?
궈: 그거 알아요?
유: 말 좀 그만해!
궈: 사람은 활력이 넘쳐야 해요. 젊은이여, 당신은 새벽 2시나 3시의 태양입니다.
유: 아, 아직 빛이 남아있나요?
궈: 부지런하세요. 요리사가 되고 싶지 않은 재단사는 좋은 운전사가 아닙니다.
유: 이게 무슨 난장판이냐? 너 아르바이트가 너무 많은 거 알지? 다른 일을 해보는 게 어때?
궈: 왜...나를 보면 감탄하는 게 어때요?
유: 왜 예배를 드려야 하나요?
궈: 왜 안 떨리나요?
유: 저...아? 내가 샤워할 때 왜 떨어요?
구오: 아니 앗, 너.. 내가 여자였다면 너도 오래전에 나를 사랑했을 거야.
유: 앗, 너도 그렇겠지. 나르시시스트야, 알지?
구오: 혹시 모르는 부분 있으면 저한테 물어보시면 제가 직접 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오른쪽?
유: 그만 문지르면 진흙이 떨어져요.
궈: 논의해보자.
유: 말해봐,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나요?
궈: 천문학과 지리, 의학 운세, 천연 식물, 역사와 지리, 생리 위생, 다 괜찮습니다.
유: 아, 그리고 생리위생?
궈: 이게 다 시, 노래, 고전문학, 당시가 뭐냐, 근사가 뭐냐, 한나라 기사가 뭐냐, 벽돌공이 뭐냐, 그렇죠!
유: 알았어...
구오: 선반공, 자전거 수리, 이거...
유: 나, 배우고 싶지 않아 저것!
궈: 시의 유래, 당시와 당뇨병의 관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유: 상관없어요!
궈: 슈가 박사님 맞죠...
유: 상관없어요! 아, 관련이 있구나! 그럼 한 번 물어보겠습니다.
궈: 아...
유: 시와 노래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
궈: 그런 건 배워도 소용없어요.
유: 응?
궈: 보세요, 한 문장으로 궁금증이 해결될 거예요.
유: 어떤 의혹이 풀렸나요?
궈: 이번 생에는 더 이상 질문하지 않을 거예요. 그런 건 배워봐도 소용없어요.
유: 이게 학생들을 가르치는 방식인가요? 사람들이 물을 때, 그냥 그걸 배워서 끝내는 게 어때요?
궈: 그렇죠!
유: 어떻게 하면 되나요? 자세히 설명하셔야 합니다.
궈: 한두 문장으로 명확하게 설명할 수는 없으니까 좀 더 자세히 이야기해보자.
유: 간결하게 말씀하셔도 됩니다.
궈: 우리가 시에 대해서만 얘기할 땐 적어도 한 시간은 필요해요... 다시 들어보면...
유: 한 시간?
궈: 다시 들으면 벨도 하나 더 추가하고, 벨도 하나 더 추가하자.
유: 알겠습니다. 시간당 요금을 청구하나요?
구오: 45분, 한 수업만요.
유: 글쎄... 어쩌면 당신이 실제로 내 매춘부와 잤을지도 모르죠.
궈: 위첸 정말 대단해요!
유: 가!
궈: 유첸 정말 대단해요!
유: 아니요!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습니까?
궈: 아니 그냥 이것만 말해.
유: 아니 그냥 자세하게 얘기해...
궈: 그냥 탕 얘기만 해.. ....시는 젖어있어야 하는데...
유: 뭐가 문제죠?
구오: 너무 말라서 문지르질 못해요.
유: 아... 목욕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이건.
궈: 시는 문학적 전달자입니다.
유: 한 문장만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궈: 괜찮아요?
유: 이 말만 하면 돼요.
궈: 시, 시는 몇 줄이면 되는데, 우리는 몇 마디만 말하면 몇 마디의 살균이... 그게...
유 : 살균? Quatrains!
구오: 콰트레인 맞죠? 이건...
유: 콰트레인? ***"Bao Dui"라는 네 단어를 읽으면 무엇을 볼 수 있나요?
궈: 보시다시피 관용력이 대단하시네요...
유: 아... 이건 말하지 말자구요.
궈: 사행과 당시가 몇 개 안 되는데, 다 외우지 않아도 될 정도로 시가 많아요. 시 한 편으로 세상을.
유: 한 곡 불러주실 수 있나요?
궈: 등에 짊어지세요.
유: 어떤 노래를 아시나요?
궈: 침대 앞에는 달빛이 밝은데, 아마도 땅에 서리가 내린 탓인 것 같다. 밝은 달을 올려다보니 내 이름은 곽덕강이다.
유: 기침!
궈: 누가 물어보면 이렇게만 말하는데, 참 뻔뻔해요.
유: 무슨 말을 하든 상관없어. 내 이름이 아니잖아.
궈: 바꿔라, 바꿔라.
유: 어떻게 바꾸나요?
궈: 침대 앞에는 달빛이 밝은데, 아마도 땅에 서리가 내린 탓인 것 같다. 밝은 달을 올려다보는 아버지 궈덕강.
유: 가!
궈: 배우고 적용하세요,
유: 그만 사용하고 활용하세요...
궈: 이것은 비유입니다.
유: 단어는 어디에 있나요?
궈: 씨! 말은 문학적 전달자이다.
유: 이 문장을 아시나요?
궈: 음, 브랜드라는 단어에는 Xijiang Moon이 있습니다.
Yu: 알 필요는 없습니다. Xijiang Moon입니다.
궈 : Niannujiao, 산허리 양, Huanxi 모래, 18 개의 터치!
유: 응? Ci 브랜드에는 18개의 터치가 있나요?
구오: 우리가 다림질을 하고 나면 이런 게 나오네요.
유: 이건 목욕탕에서 가져온 게 아니다.
궈: 시와 노래. 노래는 리드미컬한 것이고, 리드미컬한 문학적 전달자입니다.
유: 예를 들어보세요.
궈: 보세요, 모소대나무는 경매를 받고 거리로 나오죠. 사고팔기도 쉽고, 가식도 있고 간판도 있어요.
유: 그래도 먹어야 해요.
궈: 우리는 음식을 원하지 않아요.
유: 뭘 원해요?
궈: 우리는 돈을 원해요.
유: 그렇죠, 이건 밥을 구걸하는 거잖아요.
궈: 시와 노래. 푸, 그게 나야.
유: 뭐야, 너구나.
궈: 당시 외웠는데 헛되이!
유: 어떻게 들고 다니나요?
궈: 나의 아버지는 궈더강이다.
유: 이 얘기는 하면 안 될까요? 문학가인 당신은 항상 이점을 활용합니다.
궈: 네,
유: 이득을 취하고 있나요?
궈: 푸는 문학 전달자다.
유: 다른 건 없어요?
궈: 그 자체로 길고 짧은 문장이에요. 달라요, 단어가 달라요, 우리가 시를 만들 때와는 달리, 네 단어는 모두 네 단어이고, 여섯 단어는 모두 여섯 단어입니다. 즉, 이 문장에는 45,000 단어가 있습니다. 당신에게는 딱 두 단어입니다.
유: 허! 45,000개의 단어가 있나요?
궈: 그런 뜻이에요. 형이 있는데
유: 누구예요?
궈: 쉬즈모, 아하!
위: 서즈모가 형이에요?
궈: 이 이름이 우리 학교 이름이라고 들었잖아요.
유: 무슨 일이에요?
궈: 지모는 마사지 사업에 관심이 있다.
유: 야, 말도 안되는 설명은 그만 해줄래?
궈: 지모가 쓴 글이 얼마나 좋은데요, 캠브리지여 안녕!
유: 하하, 이 시가 실제로 존재해요.
구오: 정말 멋지네요. 살며시 왔고, 살며시 떠날 때 살며시 손을 흔들며 몸에 묻은 먼지를 닦아냈습니다.
유: 이런! 당신은 아직도 약간의 전문가가 아니신가요?
궈: 이거 몇 마디로 명확하게 설명하면 안 될까요?
유: 분명한 건!
궈: 시, 가사, 노래가 없으면 못하는 게 없어요. 내 손등처럼 고전 문학을 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번역된 소설, 현대 산문, 4대 문학의 걸작이 모두 내 마음 속에 요동치고 있습니다.
유: 말하지 마세요, 말하지 마세요... 당신이 일을 망치고 있어요, 당신.
궈: 조금만 더 참아볼까? 자, 자...
Yu: 제가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4대 문학 명작을 돌려보내는
궈: 흐름처럼 외우다!
유: 아직도 리우처럼 외우고 있나요?
궈: 앞뒤로 들고 있어도 흐르고, 뒤로 들고 있어도 흐른다! 4대 고전을 들고 1장의 서문부터 제2판의 최종 가격과 정오표까지 모두 외워보세요!
유: 배가 부르면 무슨 일이 있었나요?
구오님, 제가 외워드리면 정답을 들으실 겁니다. 틀린 것을 다시 읽어주거나, 아니면 먼저 틀린 것을 읽어주겠습니다.
유: 야, 네 말이 맞지 않니?
궈: 그렇지 않으면 내가 당신에게 틀린 말을 해줄 것이다.
유: 틀린 것만 외우면 되는 건가요?
궈: 4대 걸작!
유: 알았어, 외우지 말고 그냥 얘기해봐.
궈: 뭐, 그런 건 배워봤자 소용없어요.
유: 또 왔나요? 아니, 뭔가 말해야 해요.
궈: 우리 모두 알고 있는데, 아직도 내가 말해야 하나요?
유: 그럼 말을 해야지.
궈: 문학 4대 명작, 삼국지, 수호전, 해리포터, 궈덕강의 만담 셀렉션!
유: 야, 궈덕강의 혼선선정?
궈: 그렇죠!
유: 비밀 유분 제거에 대한 사용 설명서도 있나요?
궈: 기름 빼는 비결이 있나요?
유: 돈 벌고 나면 잊어버리시나요?
궈: 아...그게 바로 나야, 나, 내가 실수했어.
유: 물론이죠!
궈: 이 4대 명작 중 궈더강의 혼선은 없지만 이런 숨겨진 비밀이 있다.
유: 아니요.
궈: 4대 고전.
유: 아니요,
구오: 이거 있어요? 이거 없나요?
유: 기름 빼는 비결은 없어요.
궈: 삼국지, 수호전, 해리포터죠.
유: 해리포터도 없어요.
궈: 그냥 삼국지, 수호전? 그렇다면 이 두 작품을 어떻게 4대 고전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당신은 계산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유: 말도 안 돼요, 후자라고 안 하셨잖아요.
궈: 몇 가지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유: 4대 고전.
구오: 삼국지, 수호전, 비밀의 비밀, 파이유, 해리포터가 그것이다.
해리포터는 없어요.
궈: 기름 빼는 비결이 있나요?
유: 정말 제조사에서 돈을 괜히 받는 게 아니잖아요. 이걸 왜 넣어야 하는 걸까요?
궈: 바로 여기요.
유: 그런 건 없어요.
궈: 어떻게 안 될 수가 있겠어요?
유: 다이어트 제품은 어디에 있나요?
궈: 이건 살을 빼는 게 아니라 기름을 빼내는 거예요.
유: 약리학에 대해 설명해달라고 한 게 아닌데, 이해하셨나요? 기름 빼는 비법은 없어요!
궈: 너 없이 내가 안 사면 누가 말리겠어?
유: 어디서 살 수 있나요?
궈: 매진됐어요.
유: 뭐! 좋은 말씀이네요.
궈: 그렇죠.
유: 장미패유는 없고,
구오: 장미패유는 없고 삼국지, 수호전, 해리포터만 있다.
유: 해리포터는 없어요.
궈: 해리포터, 삼국지, 수호전, 홍저택, 서유기 같은 건 없어요.
유: 이게 끝 아닌가요?
궈: 그렇죠?
유: 그렇죠.
궈: 그렇죠? 이런, 그렇죠!
유: 야, 은폐하는 거야?
궈: 기대하지 않았는데, 삼국지, 수호전, 홍저택, 서유기.
유: 앗... 아니, 숨겨진 비밀을 추가하면 어떨까요...
구오: 그냥 있었다고만 하지 않았다면 왜 없었나요?
유: 서유기!
궈: 누가 서유기가 석유를 고갈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까? 당신은 인간의 언어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충분히 걱정하지 않습니다. 말해 보겠습니다.
유: 무슨 일이세요?
궈: 제가 보증을 섰어요! 모두들 감사합니다...
유: 뭐요?
궈: 한 상자에 한 상자씩...
유: 한 상자에 한 상자만요.
궈: 무슨 일이에요?
유: 무슨 일이냐?
궈: 누가 그랬나요?
유: 아니요.
궈: 아니요.
유: 숨긴 비밀은 없어요.
궈: 숨긴 비밀은 없어요.
In: 서쪽으로의 여행.
궈: 서유기, 삼국지, 수호전, 홍저택, 서유기.
유: 그렇죠.
궈: 서유기에는 당삼장 비법, 숨은 비밀이라는 한 줄의 짤막한 말이 있습니다!
유: 이런! 말씀드리자면, 당신은 조금 실망했습니다. 아시죠?
궈: 내가 뭘 불쌍하게 생각하는 걸까?
유: 왜 자꾸 이런 말도 안되는 얘기를 하는 거죠? 네 가지 위대한 고전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궈: 4대 고전? 삼국지, 수호, 홍저택,
유: 서유기
궈: 숨겨진...서유기...
유 : 숨겨진 비밀이 없다면 그것은 서유기...< /p>
궈: 서유기...서유기...아, 4대 고전. 어서, 이 일이 기쁘지 않니?
유: 내가 뭘 신경쓰나요?
궈: 끝났나요?
유: 다들 아시죠.
궈: 꼭 삼국지 이야기를 해야 하나요?
유: 말해 보세요.
궈: 삼국지, 태국, 한국, 인도네시아...
유: 알겠습니다...
궈: 콩고 브라자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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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그렇군요... 여기가 어디죠? 이름이 왜 이렇게 길어? 네 나라 모두 당신에게 이런 짓을 했습니다.
궈: 여분이 있을 텐데요.
유: 뭐해요?
궈: KEI에 나가면 어떡해요?
유: KEI라든가를 왜 잡아야 하나요?
구오: 해리포터, KEI에 나갔잖아.
유: KEI를 보내서 기름을 숨기고 빼내기도 했어요.
궈: 짧다, 짧다.
유: 뭐가 짧나요? 그들 중 누구도 당신이 말한 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궈: 삼국지 얘기는 어디서 하는 건가요?
유: 삼국시대의 위, 촉, 오.
궈: 허베이성 방언도 있어요.
유: 허베이 사투리는 어디에 있나요?
궈: 사람들이 삼국지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의 '왜'가… 이것이 바로 군의 지배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Tang Erli에서 온 것입니다.
Yu: 알았어...
Guo: Wen'an 현, Wen'an... "왜...왜"
Yu: 중지 ...말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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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o: "왜"
Yu: 어떻게 그런 질문을 할 수 있고 "왜"?
궈: 방금 '왜'라고 말했잖아요?
유: 뭐라고요?
궈: 확실히 바현, 원안, 웅현 출신이에요.
유: 그렇군요...
궈: 물론이죠!
유: 웨이, 슈, 우! 위·촉·오 세 나라를 삼국이라 부른다.
궈: "왜요? 너무 비슷해요, 너무 비슷해요!"
유: 그런 생각은 그만하세요.
궈: 입에 문제가 있어요.
유: 진지하게 생각해 보세요.
구오: 너.. 혀가 너무 뚱뚱하다 진짜 말을 잘 못하는데 비밀 술 한잔 어때...
유: 그만해.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궈: 그냥 마셔요.
유: 아직도 홍보하고 있나요?
궈: 삼국지, 위(魏), 촉(蜀), 오(吳).
유: 그렇죠.
궈: 사실 유비, 관우, 장비 등 누구에게나 가장 친숙한 이들이다.
유: 이게 이야기의 끝이 아닐까?
궈: 타오위안 세 사람은 의형제다. 두 형제는 형제처럼 땅에 엎드려 절한다.
유: 그렇구나.
궈: 일어나세요. 당스님이 서쪽으로 경전을 구하러 가지 못하도록 세 형제가 지키고 있는데...
유: 윽, 또 엉망이군요.
궈: 홍루몽에 이런 문구가 있어요.
유: 응?
구오: 빗자루 하나에 네 남자가 타고 있는데...
유: 여기 해리포터도 있어요!
궈: 주바지에(Zhu Bajie)는 큰 배를 매끈하게 다듬었습니다.
유: 앗...이게...이게 다 들어있네요.
궈: 내가 너무 많이 아는 거 알지?
유: 그런 얘기는 그만하세요.
궈: 여러분 죄송해요. 3개국을 알 수가 없어요.
유: 그래도 그냥 시끄럽다고 치자.
궈: 물론 완벽한 사람은 없어요. 진실을 말하세요
유: 진실을 말하세요.
궈: 이거 보세요, 빨간 저택의 꿈도 포함해서 제가 공부했다고 말하고 싶나요? 우리도 연구해봤는데
유: 응?
궈: 그런데 제대로 공부하지 않았어요!
유: 아직도 모르겠나요?
궈 : 노위첸의 며느리가 철저하게 연구했다.
유: 기침,
궈: 유씨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유: 왜 그런 얘기를 하는 거죠?
궈: 좋아 보이는데요. 재능도 있고 문학적 재능도 있는 분들이 계시는데 제 아내가 감당할 수 있을 것 같고 4명의 미인과 비교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유: 아, 4명요?
궈: 조찬, 소산, 두시앙...
유: 매춘부 2명을 포함해 3명이 있어요!
궈:량홍위!
유: 그렇죠, 창녀는 좋은 사람이에요!
궈: 그럼 초선을 빼고 형수를 그 위에 올려주세요.
유: 그만해요!
궈: 4개 만들죠?
유: 이거 4개만 가지고 뭘 신경쓰나요?
구오: 제 형수는 아름답고 잘생겼으며 글도 잘 쓰고 그림도 잘 그린다고 설명하고 싶습니다.
유: 네.
궈: 섹스와 예술 모두 탁월해요!
유: 그런 얘기는 하지 마세요... 섹스와 예술 둘 다로 뭘 하시나요?
궈: 베이징의 최고 이름
유: 하지 마세요... 알았어...
궈: 대단한 재능녀!
유: 그렇군요...
구오: 대단한 재능을 가진 여자군요!
유: 좋은 여자를 표현하는 말이 아니잖아요?
궈: 형수가 홍루몽의 글쓰기 스타일을 바탕으로 자신의 업무 경험을 접목해 '홍루몽'의 동반 장을 썼습니다.
유 : 뭐라고 부르나요?
궈: 사창가의 꿈!
유: 응? 내 아내는 무엇을 하며 생활하나요?
궈: 나중에 책이 팔리지 않더라고요.
유: 그렇죠.
궈: 2판 이후 이름이 바뀌었어요.
유: 뭐라고 부르나요?
궈: 판좡에서의 시절.
유: 응... 가! 이게 말도 안 되는 짓이라는 걸 아시나요?
궈: 이 책을 사지 않으면 팔 수 없다는 거 아시죠?
유: 네!
궈: 늘 그 곳에 가는데 그 곳은 팔면 안 되는 곳이다.
유: 이에 대해선 연구를 해본 적이 없어요. 선생님은 물마진(Water Margin)을 공부하셨습니다.
궈: 이 책이 좋아요.
유: 유 선생님은 매일 방에 앉아서 수마진 공부를 하시거든요.
궈: 네.
우: 천강 서른여섯, 지악 일흔두. 108명의 영웅들이 행동을 취할 때가 되면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궈: 그렇죠.
유: 하늘을 위해 정의를 행하고, 폭력을 없애고, 선한 사람들에게 평화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궈: 정말 좋은 책이에요!
유 : 방에 앉아서 지켜보고 있는데 문을 열자 형수가 들어왔다. 나는 내 눈이 썩은 복숭아처럼 될 때까지 울었습니다. 무슨 일이야? 오늘 나는 버스를 타고 있었는데 누군가 나에게 장난을 치고 있었습니다.
궈: 요!
유: 때렸어요? 감히... 큰 소리로 외칠 수 없나요? 이런 일이 생기면 감히... 소리칠 수가 없어요!
궈: 뭐라고요?
유: 물마진에 써 있다. 행동할 때가 되면 행동하라. 세상에는 소리 지르면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
>궈: 아, 그렇군요.
유: 저 깡패를 물리쳐라!
궈: 그렇죠!
유: 다음날 형수님이 다시 버스에 탔는데, 형수 주변에는 40명이 넘는 훌리건들이 있었습니다.
궈: 내 아내는 왜 이렇게 깡패들에게 끌리나요?
유: 원래 손님...
구오: 젠장, 손님은 어디 있지?
유: 이게 이해가 안 가니까... 우린 그냥 냄새나는 훌리건이고, 훌리건 떼가 모여서 훌리건 놀이를 하고 있는 거에요!
궈: 형수님, 생각나면 소리 지르겠습니다.
유: 소리쳐!
궈: 크게 외쳐라, 물마진은 무시할 수 없다.
유: 네!
구오: 정말 멋지네요!
유: 이런... 소리 좀 그만 지르세요...
구오: 감사합니다!
유: 뭐라고요?
궈: 좋은 사람들이에요!
유: 알았어 알았어! 이것을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궈: 그냥... 우리는 이런 걸 연구한 적이 없어요.
유: 왜 조사도 안 하고 소리만 지르는 걸까요?
궈: 소리 지르고 얘기하자.
유: 뭐, 뭐 하는 거야?
궈: 이 네 가지 고전 중에서 가장 많이 공부했고, 『서유기』를 읽었다.
유: 분명 서유기 이야기인 거 아시죠?
궈: 응, 응! 나는 이것이 가장 익숙합니다!
유: 아, 서유기.
궈: 서유기, 아... 서유기의 숨겨진 비밀!
유: 아아... 안돼요! 서부로의 여행입니다.
궈: 저는 이 책을 가장 좋아해요.
유: 정말요?
궈: 정말 인간적인 손길이에요!
유: 부탁?
궈: 요괴에 관한 이야기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인간 세상의 온갖 상황을 반영하고 있어요.
유: 아, 사람 얘기예요.
궈: 예를 들어 Tang Seng과 Zhu Bajie는 아버지와 아들과 매우 유사합니다.
유: 아, 이거 관련이 있는 건가요?
궈: 주바지에(Zhu Bajie)는 비방하고 게으르고 탐욕스럽고 졸리며 진실을 말하지 않습니다!
유: 이런!
궈: 당승이 그를 좋아하고,
유: 그를 좋아한다.
궈: 아들을 사랑하는 아버지 같죠.
유: 네, 네...
구오: 이 장을 눈치채신 분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유: 어떻게 쓰나요?
궈: 주팔계가 당셍에게 물었습니다. 선생님, 다들 제가 세상에서 가장 못생겼다고 하더군요. 사실은 제가 세상에서 가장 못생겼나요?
유: 당승은 어디에 있나요?
궈 : 당승이 눈물을 흘렸다. 아이에게 말할 수 없으니 관음보살에게 물어봐야 한다.
유: 그렇죠.
궈: 보살이 나왔을 때 주팔계는 매우 기뻐했다.
유: 예쁘네요.
궈: 스승님,
유: 하하...
궈: 위첸은 누구죠?
유: 왜 저를 언급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