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Works를 사용하는 회사가 많지 않고 Linux를 배우면 VxWorks를 배우는 것이 어렵지 않지만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Linux에 비해 VxWorks의 장점은 개발 측면에서 Linux보다 실시간이 뛰어나고 디버깅 도구가 더 좋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VxWorks를 이해하는 사람이 많지 않지만 Linux를 이해하는 사람은 많습니다. 시작하려면 C 언어를 잘 배우고 VxWorks에 일부 드라이버를 이식해 보십시오. VxWorks는 POSIX 사양과 호환되므로 개발하는 것이 특별히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관련 관심분야: VxWorks를 5년 동안 사용해왔고 VxWorks 코드를 5년 동안(6.7부터 현재까지) 개발했습니다. VxWorks를 오랫동안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너무 작다고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디버거와 완벽한 개발 키트가 포함되어 있어 개발이 매우 편리합니다. 개발 환경이 있는 곳에서는 몇 분 안에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이미지를 컴파일하고, PC에서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 성능과 같은 기술적인 문제는 말할 것도 없고, Linux 커널을 다시 컴파일하는 것보다 그냥 시작하는 것이 매우 빠르고 훨씬 쉽습니다. 제가 직접 Linux 커널을 잘라내는 실험을 했는데 정말 큰 일입니다. VxWorks는 여러 플랫폼에서 매우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내장 BSP는 출시 당시 엄격하게 테스트되었으며 Linux와 비교하면 설명할 수 없는 다양한 하드웨어 오류가 발생하기 어렵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VxWorks가 Unix와 같다고 말하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제가 본 코드에서는 Unix에 관한 내용이 거의 없지만 일부 POSIX API와만 호환됩니다. VxWorks에서 2차 개발을 하려면 구체적인 기술적 세부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세마포어, 메모리, 프로세스 외에는 다른 시스템의 드라이버와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원하는 경우 표준 C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대부분의 기능을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VxWorks에는 또한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문서가 너무 적고, 수행하는 사람이 많지 않으며, 라이선스 비용이 너무 비쌉니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불법 복제물은 모두 5.5인데 정식 버전은 모두 6.9입니다. 솔직히 5.5 세트는 너무 구식인데 라이센스 비용이 너무 많이 들거든요. 너무 비싸요. 게다가 5.5는 불안정하고 기능도 거의 없습니다(저작권 문제로 6.9의 스크린샷은 감히 올리지 못하는데, 구성요소 수의 차이가 너무 큽니다). 리눅스의 경우 일반적으로 많은 문제를 맞춤화하고 컴파일하는 것이 매우 어렵지만 관련 문서를 찾는 것도 쉽습니다. 영어를 잘하면 항상 갱스터 커뮤니티에 가면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지만 익숙해지면 더 쉬울 것입니다. VxWorks를 사용하면 나중에 개발할 때 어려움을 겪을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찾기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