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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를 바라보며 봄꽃은 어디에서 피어납니까?

현대 시인 하이쯔의 『바다를 향하여 봄꽃이 피어나다』 중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봄꽃이 피어나다"

작가: 하이자

내일부터 행복한 사람이 되세요

안녕 말들아 , 장작 패기, 세계일주

내일부터 음식과 야채 챙기기

바다를 향한 집이 있고 봄꽃이 피어 있어요

내일부터 모든 친척들과 소통

그들에게 나의 행복을 전해주세요

그 행복한 번개가 나에게 말했습니다

모두에게 말할 것입니다

< p> 강마다, 산마다 따뜻한 이름

낯선 사람도 잘 지내길 바랍니다

당신의 빛나는 미래가 있기를

당신의 연인이 결국 결혼하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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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세상에서 행복하길

바다를 마주하고 봄꽃이 피어나고 싶을 뿐이에요

추가 정보:

감사< /p>

하이자를 분석한 일부 사람들은 "약한 첫 번째 자아와 강한 두 번째 자아 사이의 오랜 갈등으로 인해 그의 시에는 제이콥슨이 말한 '대칭'이 반복적으로 등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칭"은 이중 성격을 의미합니다. 즉, 겉으로는 약하지만 속으로는 강하다는 특성을 반영한 것이다. 시는 유약한 겉모습을 갖고 있다. “말 먹이고, 장작 패고, 세계 일주”, “바다를 마주하니 봄은 따뜻하고, 꽃이 핀다'라는 가사는 부드럽고 경쾌한데, 이 시는 우아한 문체의 인물이기도 하지만 시의 마음에도 강인한 본질이 있다. 그 말 뒤에는 숭고하고 자랑스러운 마음이 숨어 있다. 바다를 향하라'라고 하여 바닷가에 서 있는 독립된 인물을 보게 한다. 시인의 이미지는 자칭 왕의 이미지이다.

이 이중 성격은 사람과 세속 생활에 대한 친밀감과 거부감, 실제 경험의 기쁨과 슬픔, 문학적 표현의 직접성과 암시성… 의식의 세 가지 수준은 세속적 의식, 숭고한 의식, 도피 의식입니다. 이 세 가지 의식의 배열은 그다지 "조화롭지" 않습니다. 이는 Haizi의 시가 정서적 순수성, 명확성 및 세속화 뒤에 복잡하고 모순적인 것들을 포함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