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획의 순서는 왼쪽, 가로, 세로, 뒤 순입니다.
1. 아포스트로피(Apostrophe): 긴 문자의 첫 번째 획 순서는 오른쪽 상단에서 시작하여 왼쪽 하단으로 대각선으로 선을 그리는 것입니다. 전체 문자의 톤이 왼쪽 아래로 기울어집니다.
2. 가로: 긴 문자의 두 번째 획 순서는 왼쪽 하단에서 시작하여 오른쪽 상단으로 선을 그어 다음 작업에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지원의 스트로크.
3. 세로획: 긴 문자의 세 번째 획 순서는 가로획의 왼쪽에서 시작하여 수직으로 아래쪽으로 선을 그린 다음 오른쪽 위로 획을 들어 올리는 순서입니다. "人"이라는 단어의 구조는 "와 유사한 줄을 형성합니다. 이 획은 전체 단어에 수직적 힘을 추가합니다. 4. Na: 긴 글자의 네 번째 획 순서는 Na입니다. 세로획의 오른쪽에서 시작하여 오른쪽 아래로 선을 그린 다음 점차 위로 획을 올려 완만한 경사를 형성합니다. 이 스트로크는 전체 단어의 오른쪽 아래에 약간의 움직임을 추가합니다. 위의 내용은 긴 문자의 획 순서입니다. 이러한 획 순서에 따라 긴 문자를 작성하면 합리적인 구조와 아름다운 외관을 갖춘 긴 문자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캘리그라피에서 '장자'의 중요성을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1. 캘리그라피에서 장자의 기본 위치
장자는 그 중 하나이다. 서예의 기초 첫째, 서예의 형태와 구조, 서예에서의 다양한 응용은 글쓰기와 디자인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긴 단어는 전체 구성의 분위기를 설정하기 위한 시작 단어로 자주 사용됩니다. 획 순서와 쓰기 스타일은 다른 문자 쓰기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2. 긴 글자 모양의 아름다움
글씨의 모양은 우아하고 선이 매끄럽다. 그 모양의 아름다움은 서예에서 중요한 표현력을 갖는다. 긴 글자의 서체는 우아한 곡선과 유려한 선을 가지고 있으며, 그 형태는 작품의 전체적인 아름다움과 작가의 감성 표현을 표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3. 긴 글자의 구조적 아름다움
긴 글자의 규칙적인 구조와 균형 잡힌 구조는 서예에서 독특한 미적 가치를 부여합니다. 긴 글자의 구조적 규칙은 글을 쓸 때 균형 잡힌 구조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특징은 긴 글자가 서예에서 독특한 미적 가치를 갖게 합니다.
4. 긴 글자 활용의 묘미
긴 글자는 단독으로 쓰든, 짝을 지어 쓰든 폭넓게 활용되어 서예 작품의 감상성을 높일 수 있다. 긴 글자는 작품의 시작 글자로 활용되거나 어울리는 글자로 활용될 수 있으며, 우아한 형태와 구조적인 아름다움으로 서예 작품의 감상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