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악기의 분포는 무엇입니까?
< /p>
대량의 고고학적 물증은 아프리카가 인류의 가장 이른 발원지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신석기 시대 이후 인류 문명 발전 주체는 대부분 아시아 대륙과 북아프리카 지역에 집중되어 있고, 중남 아프리카와 미주 등지에서는 문명이 상대적으로 후진적인 상태에 있다. < /p>
아프리카는 유라시아 대륙 다음으로 세계 제 2 대륙이다. 그중 사하라 이남의 아프리카 면적은 아프리카 전체 면적의 2/3 를 차지한다. 적도는 그 가운데 부분을 가로지른다. 사하라 사막, 칼라하리 사막이 있습니다. 에티오피아 고원, 곡심절벽이 가파른 동아프리카 고원, 끝없이 펼쳐진 남아프리카 고원이 있어 동서, 남고, 북이 낮고, 동남에서 북서쪽으로 기울어진 지형이 형성된다. 나일강, 콩고 강, 잠베지 강, 니제르 강, 세네갈 강, 감비아 강 등 방사상 강이 있으며 급류와 폭포가 즐비하다. < /p>
동아프리카에서 비교적 발달한 문명사회가 일찍 출현했다. 기원 전후에 에티오피아에서 악솜을 수도로 한 고대 국가가 형성되었고, 4 세기에 극성시대에 접어들어 기독교로 개종하여 점차 에티오피아 제국을 형성하였으며, 16 세기 이후 오스만 제국의 궐기는 에티오피아 제국의 쇠퇴로 이어졌다. 이집트와 에티오피아 사이의 수단은 기원전 12 세기 말부터 국가를 세웠고, 6 세기 중엽에는 기독교가 메로엘 왕국에 들어왔고, 7 세기 중엽부터 13 세기까지 아랍인에 의해 정복되어 점차 이슬람화되어 아랍 문명 세계의 일부가 되었다. 동아프리카 연해 일대의 소말리아 국제무역은 상당히 번영했고, 서기 전후에 매우 활기찬 상업 도시들이 나타났다. 8 세기부터 9 세기까지 이슬람교는 동아프리카로 전해졌다. 10 세기 이후 대량의 중국 도자기를 수입한 적이 있다. < /p>
서아프리카의 가나 국가도 대략 3 세기 정도에 형성되었고, 니제르 강 상류 콘가바 지역에 위치한 마리도 13 세기 초에 점차 부상해 말리제국을 형성했다 (금광으로 유명하며 17 세기에 사망했다). 가나와 마리에 이어 서아프리카 지역을 장악한 것은 상해제국 (16 늑년으로 사망) 으로 서아프리카 지역에서 가장 큰 제국이자 마지막 제국으로, 멸망한 후 서아프리카 지역은 부족 혼전에 빠졌다. < /p>
사하라 이남의 이른바 흑아프리카는 삼림지대와 사바나 초원에 사는 각 부족 사회로 형성된 문화도 음악문화에 천자만태가 형성된 각 부족의 음악문화를 반영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아시아 등 다른 지역의 영향을 받아 어느 정도, 일부 지역에서는 외래음악문화의 영향을 받았지만, 세계 다른 지역과 상대적으로 단절된 흑아프리카에서는 독특한 전통음악문화를 지닌 지역이 적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세계 다른 지역의 민족 음악과 비교해 볼 때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오락 기능과 사회 기능을 겸비한 것이다. 쌀노래, 쌀노래, 자장가, 목양곡, 노를 젓는 노래, 가사노래 등 스스로 즐기는 음악이 있습니다. 업종별 음악, 경건한 음악, 요술 음악, 결혼 결혼 결혼 음악, 성인식 음악, 교육, 의료, 사법, 도덕적 판단 등 다양한 사회적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따라서 음악은 사회생활과 전통풍습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사람의 일생은 출생, 성인, 결혼, 죽음 등의 단계에서 예의를 통해 이뤄져야 하며, 예절에서 음악은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기 때문에, 각 부족 구성원은 어느 정도 어떤 음악 활동에 휘말리고, 음악예술은' 예술성을 강조하고 사회성을 강조하는 것' 이 된다. (J·H· Kwabenna Enketia' 아프리카 음악', 인민음악출판사 1982 년판 30 면) < /p>
음악에서 가장 대표적인 특징은 세계 다른 지역과는 확연히 다른 매우 뚜렷한 리듬 문법, 특히 복리듬이다. 4, 5, 6, 7 음계는 모두 각지에서 볼 수 있다. 그 음정은 평균 7 음계 (노래 중), 등거리 6 음계 (전음계와 비슷함), 등거리 음계와 같은 평균율과 비슷하다. 음악 문구는 짧고 반복이 많으며, 직물은 단성부 음악이지만, 다양한 형태의 지성 복조를 가지고 있다. 비교적 많은 형태는 지속음, 평행음, 다음음악, 복리듬 등이다. 흥겨운 연주 관례로서, 즉 작은 합주에서 한 사람당 한 조의 음만 연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 /p>
아프리카의 악기는 대부분 같은 종류의 악기가 각지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지만 구조가 약간 다르다. 아프리카의 대표적인 악기인 산자 (sanza) 는 각지마다 이름이 다를 뿐만 아니라 그 위에 묶인 진동판도 금속이고, 어떤 지역은 나무이다. 그 * * * 는 나무 상자일 수도 있고 조롱박으로 만들 수도 있다. 또 다른 큰 특징은 음악음과 소음이 섞인 복잡한 음향세계를 사용하는 것이다. 산자가 연주할 때, 그 본체는 진동할 뿐만 아니라 악기 주변과 손목의 벨과 스크래치 장치도 울리고 있다. 실로폰은 각 키 아래에 설치된 * * * 벨에도 작은 구멍이 뚫려 박막을 붙여 비프음을 생성합니다. < /p>
아프리카 악기의 분포는 서아프리카에 관형, 용기 모양의 피리류 (대부분 가로피리), 나팔, 나팔 (상아, 뿔, 나무 등) 등 기명악기, 수금류, 지트류, 류큐트류 등 현명악기로 대략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 /p>
중앙아프리카에는 음판 (일반적으로 타원형 박판의 한쪽 끝에 가는 끈으로 묶여 공중회전 발음을 휘둘러' 발음 소품' 이라고도 함), 플룻, 플룻, 나팔류, 관류, 오보에류 등 기명악기, 특히 눈에 띄는 음악이 있습니다 특히 드럼은 음조 언어 (일상 대화에서 멜로디가 있는 말의 억양) 를 모방하고, 이른바' 말하는 드럼' 으로 사용되어 의지와 심판을 전달하는 데 중요한 것으로 사용된다. 동아프리카의 악기 종류는 대체로 서양과 다르다. < /p>
남아프리카의 악기는 서아프리카 * * * 와 같은 악기를 제외하고는 특히 연주한 현악기 코라진 (고라, 타악기, 장 21 현, * * * *) 이 독특하다. 다양한 형태의 실로폰, 악궁 등이 있습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