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술:
사격장:
반지는 성곽 시대에 나타난 기술로 궁수의 공격 속도와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이로 인해 훌륭한 궁수를 갖춘 일부 문명이 더욱 강해졌다.
파르티아 전술:
제왕시대에 기병 사격수의 전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능력은 기병 사격수의 일반적인 방어력과 활과 화살 보호갑을 동시에 증가시켜 적의 근전 병종과 특수 활과 화살류 병종이 기병 사격수에게 끼친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병, 기병, 기병, 화살, 화살, 화살)
마구간:
혈통은 봉건 시대에 출현하여 기병 사격수, 기사, 낙타 기사, 경기병, 강력한 경기병, 페르시아 전상을 포함한 모든 기병 단위를 20 포인트 끌어올릴 수 있다. 연구 비용은 150 음식과 100 금이다.
수도원:
의학은 주둔 단위가 생명값에 응답하는 속도를 증가시킨다. 즉, 도심이나 성에 주둔하는 부대가 더 빠른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이 기술은 성 시대에 나타났다.
이교도 역시 성곽 시대에 출현하여 모든 부대에 작용한다. 만약 어떤 단위가 적의 승려에 의해 항복될 것이라면, 그들은 적군에 가입하는 대신 죽음을 택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비싼 기술이 될 것이다.
신권은 한 무리의 승려들이 동시에 한 명의 단독 적을 유인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항복이 성공할 때 한 명의 승려의 법력만 소모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이 기술은 제왕시대에 나타났다.
시장:
사막 캐러밴은 무역 마차의 이동 속도를 높이고, 그림법을 연구한 후 나타나는 기술은 모든 문명이 이 이 기술을 갖게 될 것이다.
성:
독특한 과학 기술은 비용이 많이 들면서 상당한 효과를 가져오는 기술로, 아래의 문명 소개에서 비교적 상세한 소개를 하였다.
새로운 병종:
장창 보병-그들은 제왕시대에 장총병의 진급병종으로 더 높은 생명값 (60) 과 공격력 (6) 을 가지고 있다.
강력한 경기병-제왕시대에 경기병의 진급병종으로 생명가치와 활과 화살 보호갑을 증가시켰다.
폭파병-성곽 시대가 나타나 성에서 훈련하는 단위. 그들은 특정 활과 화살 보호갑을 가지고 있어 다른 병종에 대한 공격력이 높지 않지만 건물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그들은 느린 속도로 목표물에 접근하여 격렬한 폭발을 일으켰다. 모든 문명은 이 단위를 얻을 것이다.
독수리 전사-독특한 병종에 가까운 단위, 즉 모든 문명이 이런 단위를 훈련시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아즈텍과 마야 문명만이 기병의 자리를 대신하기 위해 독수리 전사들을 훈련시킬 수 있다. 그들은 매우 높은 이동 속도, 우수한 활과 화살 보호갑, 넓은 시야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비교적 강한 공격력이 부족하다. 그들은 성 시대에 나타날 것이지만, 아즈텍과 마야인들은 훈련할 수 없는 정찰기병을 대체하기 위해 처음에는 독수리 전사를 갖게 될 것이다. 독수리 전사의 훈련 비용은 약 20 음식과 50 금이다.
독특한 병종:
모든 독특한 병종은 아래의 문명 소개에서 비교적 상세한 소개를 가지고 있다.
새로운 경제적 특징:
똑똑한 마을 주민: 멍청하게 서 있는 마을 사람들은 왕왕 플레이어에게 많은 시간과 정력을 소모하는데, 이것은 제국 2 의 즐거움이 아니다. ES 워크그룹은 게이머들이 이 방면에서 소비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상당한 개선을 했다. 예를 들어, 마을 사람들이 벌목 창고나 광산 창고 건설과 같은 건물을 완성했을 때, 인근 자원을 스스로 찾아 채집하기 시작하는데, 자원의 우선 순위는 금이나 석재로 설정되어 있다. 이렇게 되면, 이전에 적을 피하기 위해 마을 사람들을 이동시킨 후, 일자리를 재분배하는 고통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농사를 지휘하는 마을 사람들이 직장에 복귀하는 것은 더 이상 마을 사람들을 차례로 선택하고 농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는 것만큼 복잡하지 않다. 마을 사람들은 스스로 적합한 농지를 찾아 일을 시작할 것이다. 마을 사람들의 행동은 나무랄 데 없을 정도로 똑똑하지는 않지만, 적어도 지금처럼 제자리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농지 대기열
농지를 재배치하는 것이 가장 골치 아픈 문제이며, 새로 추가된 농지 대열 기능을 통해 게이머들은 미리 농지를 건설하는 수량을 설정할 수 있다. 따라서 반복 파종의 고통을 면할 수 있다. 경험 많은 게이머들의 오랜 테스트 끝에 ES 직원들은 새로운 학자와 고수 수준을 확대할 수 있는 설정이 아니라는 것이 분명하다고 판단했다. 숙련된 플레이어는 군대를 더 잘 통제하는 등 다른 방면에 더 많은 시간과 정력을 집중할 수 있다. 사실, 농경지 건설 대열은 대부분의 테스터들이 게임 후기의 격렬한 전투에서 플레이어가 자신의 기지로 주의를 돌리지 않도록 창의적인 설정으로 간주하고, 버려진 농지를 수색하고 파업을 지휘하는 농민들이 재건을 완료하는 것을 막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농토 건설 대열은 암흑시대와 봉건 시대에 게임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고, 즉시 성곽 시대에서 하는 역할도 한계가 있지만, 제왕시대로 업그레이드한 후 게이머들이 전투를 통제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게 한다. 인내심을 가지고 농지를 관리하는 것이 아니다. 최근 E3 의 전시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최대 15 개의 농지를 맷돌에 미리 설정할 수 있으며, 농민들이 농지를 다시 경작하면 그에 따라 농지 대열의 수가 1 씩 줄어든다.
칠면조: 이것은 새로운 음식의 원천입니다. 본질적으로 양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의 깃털과 움직일 때 나는 뻐꾸기 울음소리를 제외하고는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이것들은 게임에 더 많은 자원을 가져다 줄 것이다. 경제적 변화:
시장: 원래 매번 자원을 팔거나 매입할 때마다 거래량이 100 인 만큼 매매할 때 여러 번 클릭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한 번에 500 개씩 더 많은 자원을 팔거나 살 수 있습니다.
석재: 지금 도심 건설에도 석재가 필요하기 때문에 각 석재의 함량이 늘어나 정확한 증가 수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
군사적 특징:
주둔할 수 있는 펀치: 현재 플레이어는 보병 전사 (보병 캠프 훈련 단위) 를 충차에 투입할 수 있어 게임에 매우 흥미로운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보병, 보병, 보병, 보병, 보병, 보병) 내부에 병사들이 주둔하고 있는 충차는 더 빨리 움직일 뿐만 아니라 파괴력도 증가시킬 수 있다. 너는 언제든지 병사들을 돌격차에서 나가게 할 수 있다. 그들은 돌격차 안에 주둔할 때 완전히 보호받을 것이다. 이 기능의 가장 직접적인 효과는 이동이 빨라진 자동차가 더 위협적이고 적의 건물을 더 효과적으로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함대 진형: 현재 전함도 육로 단위처럼 특정 대형을 편성할 수 있어 함대가 지휘가 제때에 해역의 여러 구석으로 분산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 기능이 해전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지만, 게이머들은 기꺼이 이 변화를 보게 될 것이다.
강화된 컴퓨터 AI: 컴퓨터 통제가 개선되고 성곽 업그레이드 시간이 빨라질 것이며, 마찬가지로 현재 공격이나 자원 요청과 같은 컴퓨터 동맹에 지시를 내릴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군사적 변화:
투석차: 지금 투석차의 역할이 더 커질 거예요. 도심은 사정거리나 공격력의 업그레이드를 받지 못하고 원래의 6 칸만 유지할 수 있으니까요. 즉, 무릿매가 사정거리에서 도심을 넘어 활과 화살 손상 없이 도심을 파괴할 수 있다는 뜻이다. 투석차의 AI 도 개선되어 자기 부서를 잘못 다칠 수 있을 때 공격을 시작하지 않아 투석차의 자기 측의 파괴가 크게 줄고 통제하기 쉬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머스킷티어: 머스킷티어의 공격력이 더욱 강화돼 적에 대한 피해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이제 화학 기술을 공부 한 후 직접 훈련 할 수 있습니다. 이전처럼 특별한 연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터키 친병: 보병에 대한 추가 공격력이 취소되면서 더 강한 공격력으로 바뀌어 일정 수를 모은 뒤 난공불락이 이뤄졌다. 공격력 강화의 대가로 그들의 생명값은 낮아졌다.
일본 무사: 이 전사들은 이제 적의 독특한 병종을 더 효과적으로 타격할 수 있으며, 다른 근전병종과의 대결에서 저속함을 드러낼 것이며, 그들의 이동 속도와 활과 화살 방어력이 높아질 것이다.
인디고 기습자: 이제 플레이어는 이 빠른 보병들을 더 빠른 속도로 훈련시킬 수 있게 될 것이며, 활과 화살 방어력을 갖게 될 것이며, 이를 통해 빠른 기습이나 더 많은 수의 활과 화살 부대에 더 잘 맞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광전사: 활과 화살 방지 능력을 조금 더하면 성곽과 궁수에 더 잘 대항할 수 있다.
조튼 타운 센터: 이 무서운 건물은 한때 공격 거리 +5 의 특성을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시야 +5 의 새로운 특성으로 대체되었지만 공격력 +2 의 특성은 그대로 남아 있다.
기병 사격수: 기병 사격수는 세 가지 새로운 기술로 크게 개선될 것이다. 혈통은 기병 사격수의 생명값을 20 씩 증가시켰고, 반지는 그들의 공격 속도와 정확도를 높였으며, 제왕시대의 파르티아 전술은 그들의 일반적인 방어력과 활과 화살 방어력을 동시에 높일 수 있었다. 이러한 기술 자체는 이미 문제를 잘 설명하고 있으며, 도심은 석재를 소모해야 하는 새로운 특성으로 적을 기습하는 도시를 더욱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기병 사격수의 가치가 더 잘 드러날 수 있다. 또한 기병 사격수 훈련 주기도 짧아지고 플레이어는 더 적은 시간으로 빠른 군단을 훈련시킬 수 있다.
초소: 이전에는 확률이 높지 않았던 건물을 사용했는데, 지금은 더 큰 시야를 갖게 되고, 나중에 도심을 지을 수 있도록 건설할 때 쓰는 석재가 줄어든다.
포탑: 거의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건물인데, 지금은 크게 개선되고 있습니다. 먼저 플레이어는 화학을 업그레이드한 후 직접 지을 수 있고, 더 이상 대학에서 관련 기술을 따로 연구할 필요가 없고, 포탑의 내구성도 높아져 공성기기에 더 큰 파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 이런 공성 기구는 일부 신기술에서 강화되어 더 전투력이 있는 병종이 될 것이다. 현재 석궁차의 공격은 직접적인 교차 효과를 발생시켜 같은 효과로 일선에 늘어선 단위를 살상할 수 있다. 현재의 석궁차는 활과 화살의 기술 업그레이드로부터 이득을 볼 수 없지만, 중형차는 여전히 좋은 공격 거리를 가질 것이며, 그들의 AI 도 어느 정도 강화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새로운 게임 유형:
지금 우리가 알고 있는 새로운 게임 유형에는 점산을 왕으로 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역사적인 전고에 따라 제작된 게임 유형이며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어느 정도 수정을 거친 후, 이 패턴은 일반 무작위 게임과 비슷한 방식으로 시작된다. 단, 지도의 중앙에는 속성 중립의 기적이 자리 잡고 있다. 승리의 조건은 기적을 빼앗는 것 (병사 한 명을 기적에 가깝게 보내는 것) 이다. 그리고 게임은 500 부터 카운트다운을 시작하고, 기적의 통제권이 손을 바꿀 때, 원래의 카운트다운은 그대로 남아 있다. 시한이 이미 100 보다 낮지 않는 한.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이전 카운트다운이 이미 10 에 이르렀다면 플레이어가 기적을 되찾으면 카운트다운이 100 으로 돌아옵니다. 적대적인 쪽은 군단을 재편하고 새로운 공세를 배치할 시간이 있을 것이다. 카운트다운이 0 일 때만 기적의 통제자가 진정으로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전작제국 시대와 강화판 로마의 웅풍을 옹호하는 지지자들은 새로 추가된 유목 시작 방식에 흥분할 것이다. 이런 유형의 시작에서 플레이어는 도심이 없지만 전작과는 달리 이번에는 더 많은 자원이나 마을 사람들을 얻게 된다.
또 다른 새로운 게임 유형은 최종 위너 라고 합니다. 이 설정은 SHIMO 게임 모드의 영향을 받아 분명히 형성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팀을 잠글 수 없거나 동맹 승리 모델을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단 한 명의 플레이어 만 최종 위너 일 것이며 플레이어는 정복, 기적 구축 또는 거룩한 것 수집을 통해 승리 할 수 있습니다. 장면 편집기 및 새 지도 유형:
장면 편집기가 크게 개선되고 업데이트됩니다.
이제 게이머들은 장면 지도에서 기본 75 명 상한선을 더 큰 수로 올릴 수 있다.
새로운 트리거 조건은 단위의 속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눈, 얼어붙은 지표, 눈으로 덮인 나무, 정글 등 새로운 지형이 많이 나타날 것이다.
지도 편집기는 더 많은 유형의 임의 지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새 지표면에 더 잘 맞추고 사용할 수 있도록 새 지도 유형이 많이 추가됩니다. 이미 알고 있는 것은 얼어붙은 표면에 지을 수 없고, 또 다른 새로운 지형인 눈밭은 원래의 육지와 같아서 마음대로 지을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p# 부제목 #e#
다음은 여러 가지 새로운 랜덤 게임 지도로, 새로운 지형을 많이 적용하여 각기 다른 스타일을 표현합니다.
유령호: 이런 유형의 지도는 중앙에 넓은 빙원이 분포되어 있어 눈과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오아시스: 중앙지대에 대량의 삼림자원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고, 다른 지역의 삼림은 비교적 희박하다.
유카탄 (참고: 남미에 위치): 장과, 칠면조, 멧돼지가 분포되어 있는 다양한 음식 종류를 가진 지도입니다.
몽골: 사라슨 지도와 가깝지만 지형 스타일이 다소 개선되어 상당히 많은 절벽이 분포되어 있어 담을 쉽게 지을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스칸디나비아: 이 유형의 지도는 북유럽 스타일로 지도에 장과 분포가 없어 얼어붙은 호수를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소금 습지: 이 유형의 지도는 얕은 여울에 많이 분포할 것이다.
강화판에는 영국 제도, 프랑스, 일본, 스페인, 중동, 비잔틴, 텍사스 등 실제 세계 지리에 따라 제작된 지도가 있습니다.
새로운 전투:
강화판에는 유명 역사인물을 주인공으로 한 4 편의 전역이 새로 추가될 예정이며, 그 중 3 편의 전역은 현재의 전투 패턴과 가깝고, 아틸라 (Atilla) 를 포함한 유명한 역사인물의 사적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훈족 부족을 이끌고 고대 로마제국을 습격하고 스페인의 엘시드 (ElCid) 가 무어인을 물리쳤다. 현재의 계획에 따르면, 강화판에는' 정복자' 라는 전투가 있을 것이며, 일련의 역사상 유명한 전투나 전쟁을 취재할 것이며, 각 전투 사이에는 줄거리가 연관되어 있지 않다. 그중에는 하스틴스의 정복전과 몬트주마 (Montezuma) 의 전투가 있다. 역사상 스페인 사람들을 보여준다.
문명:
각 문명은 건축집, 문명의 특성, 단위에 따라 달라진다. 마지막 발표에 새로운 변화가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문명 우세, 팀 우세, 경제, 군사 등 다양한 측면에 따라 소개하겠습니다.
-새로운 문명 --
아즈텍 (아즈텍):
만약 네가 기병 작전을 좋아한다면, 이 문명은 분명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기병 사격수를 포함한 어떤 기병 부대도 없다. 아즈텍족은 강력한 보병을 가진 문명이며, 뛰어난 능력을 가진 승려와 우수한 보병궁수들을 갖추고 있다. 비록 그들은 반지 기술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장창 보병을 훈련시킬 수 없다 (? 이전 소개와는 조금 다르지만, 그들은 모든 과학기술이 완비된 용감한 검객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그들은 어떤 종류의 화약 단위도 훈련시킬 수 없지만, 그들은 상당히 우수한 공성 기구를 갖추고 있다. 보병군단과 승려는 아즈텍군단을 구성하는 핵심 역량이 될 것이다. 아즈텍은 일반 문명에 비해 경제력이 뛰어나며, 그들의 경제적 우세는 게임 후반에 점차 사라질 것이다.
문명의 이점:
마을 사람들이 가지고 다니는 자원의 수 +5
자원 기간 증가 25
수도원은 기술을 업그레이드 할 때마다 승려의 삶의 가치 +5
팀 이점:
거룩한 것을 수집 한 후 금을 얻는 속도가 33
증가했습니다고유 단위:
재규어 전사: 다른 유형의 보병에 대해 특별한 공격력을 가진 보병 전사입니다. 훈련에 소비되는 자원은 60 음식과 30 금이다.
독특한 기술:
화환전쟁 (제왕시대): 모든 보병이 다른 문명보병에 대한 공격력이 4 증가했다. 훈족:
말등에 있는 민족은 흉노에 대한 가장 적절한 묘사이다. 그들은 낙타 기사를 제외한 모든 기병 단위와 관련 기술을 가지고 있다. ) 그들의 팀 우세는 마구간의 훈련 속도를 가속화할 것이며, 다른 연합군에게도 매우 유리할 것이다. 훈련비가 낮은 기병 사격수들은 집단 작전의 가능성을 높였으며, 또한 어떤 주택도 지을 필요가 없는 큰 경제적 우위를 가지고 있어 경제 발전과 군사 단위 훈련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훈련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훈련명언) 그들의 riprap 차는 더 높은 적중률을 가지고 있어 성을 공략하는 것이 더 쉬워 보인다. 훈족 은 어떤 초기 경제적 우위 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발전은 어느 정도 제한을 받게 될 것이며, 그들의 기술 수준은 다른 문명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고, 공성 장비와 관련된 몇 가지 기술 부족, 보병궁수가 약하기 때문에 흉노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기병과 보병에만 집중할 수 있다 (? 흉노 사람들은 용감한 검사가 없다고 한다. The_Sheriff (ZONE 1 위 제국 2 고수) 는 흉노로 한 번에 네 명의 플레이어 (초보자) 를 물리쳤고, 그는 흉노인 마구간 훈련 속도의 특징을 성공적으로 활용해 한 대대의 기사를 빠르게 집결했다.
문명의 이점:
기병 사수 훈련비 -25
어떤 주택도 지을 필요는 없지만 처음에는 목재 수 -50
Riprap 공격의 적중률이 20
증가했습니다팀 이점:
마구간 단위 훈련 속도가 빨라졌다.
독특한 병종:
흉노 기병: 불을 휴대하는 기병 부대로 건물에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독특한 기술:
무신론 (제왕시대): 적들은 성물과 기적에 의지하여 승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2 배로 늘렸다. 이것은 제국 2 중 유일하게 적에게 부정적인 작용을 하는 기술이다. 스파이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드는 금도 줄일 수 있다.
고려:
이 문명이 전력을 발휘하려면 일정한 발전주기가 필요하다. 그들의 유일한 경제적 우세는 석재를 채굴하는 속도가 빠르다는 것이다. 해상에서 고려인들은 강력한 함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의 거북선은 매우 강력한 전함이다. 육지에서는 훌륭한 궁수와 보병 전사 (용자 검사와 장창 보병) 를 보유하고 있지만, 대장장이 가게에서 몇 가지 중요한 기술이 부족하다는 점에서 기존 문명의 비잔틴과 좀 가까운 것 같다. 그들의 4 륜 전차는 공격거리가 긴 무릿매를 지키기에 적합하지만, 너는 반드시 상당한 시간과 자원을 부대의 집결에 써야 한다. 이 문명은 후기에 강대한 실력을 보여준 문명으로, 그들의 우세는 모두 늦게 나타났다.
문명의 이점:
방어탑 업그레이드는 무료입니다. 포탑을 건설하려면 먼저 화학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
방어탑은 성시대 사정거리 +1, 제왕시대 +1 에 있다.
채굴 석광의 효율이 15 퍼센트 증가하다.
팀 이점:
투석차 공격 거리 +1
독특한 병종:
거북선: 부피가 크고 움직임이 느린 슈퍼전함입니다. 그것의 장점은 내구성이 높고, 견고한 갑옷과 무서운 파괴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의 약점은 건설 가격과 주기가 높고 사정거리가 짧고 이동 속도가 느리다는 것이다.
4 륜 전차: 이동 속도는 느리지만 공격력이 강한 공성 기기입니다. 그것의 장점은 내구성이 높은 (약 200 시 내구성), 뛰어난 활과 화살 방지 능력, 공격력, 공격거리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약점은 이동 속도가 느리고, 건설 가격이 높으며, 일반적인 방어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독특한 기술:
Shinkichon (제왕시대): 모든 투석차 병종은 2 격 사정거리를 증가시킨다.
마야:
이제 마야족이 최고의 문명 중 하나가 될 것 같다. 그들의 경제적 이점은 마야 마을 사람들이 양에서 10 단위의 음식을 얻을 때 실제로 소비되는 자원의 양이 7 ~ 8 단위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장점으로 마야인들은 같은 양, 멧돼지 등에서 더 많은 자원을 얻을 수 있게 되었으며, 그로 인해 상당한 경제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강력한 활과 화살 부대를 가지고 있다. 마야인들이 용감한 검객을 훈련시킬 수는 없지만, 그들의 독특한 기술은 독수리 전사들을 강력한 힘으로 만들고, 그들은 장창 보병을 가지고 있다. 이 문명은 봉건 속공을 사용하기 쉬우며, 그들의 초기 경제적 우세와 궁수의 훈련 가격 우세는 적지 않은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다. 마야족은 거의 모든 경제 과학 기술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는 모든 맷돌 안의 과학기술이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아즈텍족과 마찬가지로, 마야인들은 어떤 기병 부대도 훈련시킬 수 없다. 마야인들은 성곽 시대의 빠른 업그레이드를 훌륭하게 완성할 수 있었고, 기병의 부족으로 인해 적에게 빠르고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없었다.
문명의 이점:
보병궁수 훈련비는 봉건시대 -10, 성곽시대 -20, 제왕시대 -30
자원 기간 증가 25
시작 시 마을 수 +1
팀 이점:
성벽과 나무 울타리의 건설 비용을 반으로 줄였다.
독특한 병종:
날개 궁수: 이것은 적의 활과 화살 부대에 대한 추가 공격력을 가진 보병 궁수이다. 그들은 좋은 활과 화살 방지 능력 (활류 방어력 2) 과 매우 높은 생명값 (일반 궁수의 거의 두 배) 을 갖추고 있다. 그들의 공격 거리는 중간이고 공격력은 약하다 (모두 5).
독특한 기술:
황금국 (제왕시대): 독수리 전사의 생명값을 100 으로 올리다. 스페인 (Spanish): 이것은 시작 단계에서 그다지 빠르지 않은 문명이지만, 그들은 전쟁 후기에 상당히 강해 보인다. 그들의 독특한 병종은 사용하기가 매우 쉬워서 성곽 시대에 한 팀의 정복자를 모아 상대에게 적지 않은 피해를 줄 수 있다. 스페인 사람들은 혈통과 같은 신기술과 보병궁수와 낙타 기사를 제외한 모든 병종을 포함하여 상당히 완벽한 기술을 갖추고 있어 제왕시대에 뛰어난 전력을 발휘할 것이다. 그들의 함대도 매우 우수하다. 그들은 제국 2 중 최고의 포함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인 선수 한 명을 소홀히 하는 것은 큰 실수가 될 것이며, 그들은 서로 다른 강력한 군단을 구성하여 기술이 완비된 승려들을 보완할 수 있을 것이다.
문명의 이점:
마을 건설 속도 +30 (문명의 기적 제외)
대장간 업그레이드 시 금 필요 없음
포탑에서 발사된 포탄은 속도가 더 빠르며 탄도학을 갖추고 있다.
팀 이점:
#p# 부제목 #e#
무역소득 +50
-원래 문명 --
영국: 예상과 마찬가지로 영국인들은 어느 정도 강화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의 도심 건설 가격이 반으로 줄어든 문명의 우세는 변할 것이며, 그들은 목재의 절반과 100 단위의 돌을 모두 쓸 것이다. 영국인들은 장창 보병을 받게 될 것이며, 이것은 그들의 슈퍼 활과 화살 부대에게 좋은 소식이지만, 그들의 마구간 단위는 원래의 구도를 유지할 것이다. 영국인들은 반지 기술을 연구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활과 화살 부대는 사정거리상의 우세에 의지하여 여전히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독특한 기술 (제왕시대): 서기관, 보병궁수의 사정거리를 늘리다.
비잔틴: 비잔틴의 역사에 따르면, 그들은 강력한 경기병과 장창 보병을 포함한 모든 신병종을 얻어야 한다. 그들은 승려와 관련된 모든 신기술을 연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혈통이라는 기술이 부족하여 그들의 기병대가 다른 문명 앞에서 부족함을 드러낼 것이다. 하지만 혈통 기술이 없어도 비잔틴의 갑옷 기병은 여전히 매우 무서운 힘으로 남아 있는데, 이는 그들의 독특한 기술 덕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혈통명언)
독특한 기술 (제왕시대): 물류학, 갑옷 기병이 짓밟는 공격 능력을 증가시킨다.
켈트: 윌리엄 월리스는 이를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며, 켈트 문명이 많이 강화되었으며, 그들의 독특한 기술은 매우 유리하며, 원래의 문명의 우세와 잘 어울립니다. 켈트의 중장차로 보병과 함께 공세를 개시하는 것은 매우 장관일 것이다. 켈트족은 장창 보병과 강력한 경기병을 받았지만 혈통이라는 신기술이 부족하다. 그들의 공성 기구는 여전히 독특한데, 이것은 그들의 문명 우세 덕분이다.
독특한 기술 (제왕시대): 켈트는 열광하여 공성기구의 내구성을 높였다.
중국: 적지 않은 신기술이 자동차의 공격력 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중국의 실력을 높였습니다. 게다가, 중국의 독특한 기술은 석궁차의 전투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중국은 수많은 신병종을 훈련시키고 혈통과 반지와 같은 새로 가입한 과학 기술 프로젝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중국인들은 장창 보병을 보유하고 있어 기병에 대항하는 더 완벽한 능력을 줄 수 있지만 중국인들은 강력한 경기병을 훈련시킬 수 없다. Kevin' The _ Sheriff' Holme 과 Dennis' Menalaus' Stone 의 두 Microsoft 게임 테스터들의 견해에 따르면, 원래의 우세는 삭감될 것이지만 중국은 여전히 가장 강력하고 빠른 문명 중 하나이다.
독특한 기술 (제왕시대): 로켓학, 석궁차와 제갈의 공격력 증가.
프랭크: 이 강력한 문명의 실력은 신병종과 신기술에서 크게 강화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혈통도 없고 강력한 경기병도 훈련시킬 수 없다. 프랭크의 성전 기사는 여전히 게임에서 가장 강한 기병 단위이지만, 현재 기병대는 혈통 기술로 강화된 낙타 기사와 전쟁 후기에 나타난 장창 보병에 직면해야 한다. 현재 도시 센터를 짓는 데는 석재가 필요하기 때문에 프랑크 성의 가격 우세는 더욱 유용할 것이다. ES 워킹 그룹이 개발한 제국 시대 2 강화판-정복자는 2000 년 가을에 공식 발표될 예정이며, 강화판에는 새로운 병종이 많이 추가되었고, 마야, 아즈텍, 고려, 훈족, 스페인 등 다섯 가지 새로운 문명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농지 대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심은 일정량의 석재를 소모할 것이며, 초소에서 소모하는 석재는 줄어들고 시야는 더욱 넓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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