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안구
대담 "백석회"에서 승려 "방안구"가 부른 "방안구시시" 16권 중 첫 번째 작품입니다. 당부공이 번역한 『아난다 라니 불꽃구경 의례경』과 『배고픈 귀신에게 음식과 물을 주는 방법』을 바탕으로 거행되는 불교의례이다.
'불타는 입'의 주요 종교적 의미는 죽은 자의 영혼을 구하여 지하 세계의 굶주린 귀신이 목을 열어 먹고, 죄를 피하고 재난을 없애고, 피난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삼보(三寶)와 괴로움의 바다에서 벗어나기 위하여.
'요가 얀코우'의 정식 명칭은 '요가 얀코우 음식 공양 의식'입니다. 원래는 불교 탄트라의 의식이었으며 나중에 불교 사원에서 널리 채택되었습니다. '요가'는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이고, '양구'는 아귀계의 귀신왕의 이름이다. 얼굴에서 불이 나오므로 "얼굴이 타오르다"라고도 번역됩니다.
한불 사찰에서 불을 지르는 의식은 대부분 '화산염구'를 따른다. 남북이 약간씩 차이가 있고 발음과 성조도 다르다.
장례식에서 죽은 영혼을 추천하는 사람을 '인양구'라고 하며, 불을 이용해 재난을 없애고 산 사람의 생명을 연장하는 사람을 '양양구'라고 합니다.
'불꽃 열기'는 보통 황혼이나 밤에 진행되며, 일반적으로 완료하는 데 4시간 이상이 소요됩니다. 의식을 수행하기 전에 홀에 요가 제단을 설치해야 하며, 중앙에 주 제단이 있고 양쪽에 부속 제단이 있습니다. 주요 제단에 앉아 있는 주인을 주인이라고 부르며, 금강 주인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법을 행할 때 금강대사는 머리에 법복과 비로자나 모자를 착용합니다. 탁자 위에는 법종, 자, 향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뒷면에 사자가 있는 대형 스크린이 있습니다. 동반된 제단은 두 줄의 수직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승복을 입은 승려들이 서로 마주 앉아 있습니다. 종교 봉사를 수행하는 승려의 수는 7명 이상이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13~15명입니다.
'불입 풀기' 의식: 먼저 금강대사가 승려들을 이끌고 '양지 정화수 찬양'을 부르도록 하여 제단을 깨끗하게 한 다음 제단을 엽니다. 진행자는 '향찬양'을 낭송하고 요가단 앞에 향을 바쳤다. 주인(공덕자 또는 기증자라고도 함, 즉 죽은 영혼에게 공덕을 행하도록 권장하는 사람)은 승려의 순서와 관습에 따라 향을 바치고 예배를 드립니다. 스님들과 스님들, 스님들이 신단으로 가서 향을 올리고 예배를 드렸습니다. 스님들은 반야심경, 윤회주, 변화주를 독송하고, 연지찬양을 부르고, 아미타불을 염불했습니다. ." 그런 다음 제단으로 가서 향을 피우고 예배를 드리며, 음식 변화의 만트라인 대자비주를 낭송하고 관세음보살을 찬미하십시오.
스님들은 제단으로 가서 경전을 펼쳐 놓았다. 지도자는 자를 치고 두루마리를 펴서 찬송했다. 일반적으로 주창자는 "혜기요가가 가장 승리하는 운명이다"와 같은 첫 번째 대사를 부르고, 승려들은 "황제의 깨달음이 인간과 하늘에 이로움을 주는 모범을 세웠다"와 같은 다음 대사를 조화롭게 부른다. 그는 또한 보살의 이름과 6자 진언을 자주 외우기도 합니다. 진언을 외울 때 지도자는 손으로 도장을 찍고 마음에 매듭을 짓는다. 이러한 무드라는 악마를 쫓아내는 무드라, 악마를 진압하는 무드라, 불바퀴 무드라, 진공 만트라 무드라, 공을 바꾸는 만트라 무드라, 마음을 움직이는 공양 무드라, 공양을 포함하여 "요가 불꽃 입"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음식 무드라, Avalokitesvara 명상 무드라, 파괴 지옥 봉인 등.
주인은 고인을 추천하기 위해 종을 울리고 향을 피웠으며, 명계의 수장인 지장보살 등을 초대해 주인 친척의 죽은 영혼과 각종 외로운 영혼들을 인도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 아쉬람에서의 모임...< /p>
참고:
1. 당나라 Shishananda가 번역함: "배고픈 귀신을 구하는 다라니 만트라"와 "넥타르 다라니 만트라"(" Mian Ran") 즉, "Yankou"의 다른 번역);
2. 당나라의 불교 대장경 번역: "Yankou에서 배고픈 귀신을 구하는 다라니경", "Anandharani Yankou 의식을 구하기 위한 요가 모음" Sutra", "요가 컬렉션은 아난다에게 불꽃 입에서 음식을 주는 이유를 가르친다", "배고픈 귀신에게 음식과 물을 주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