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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필름 <백발엄마>를 본 후의 반성

다음 내용은 참고용입니다.

사랑은 인류의 영원한 주제입니다. 우리는 그것에 너무 많은 해석과 너무 많은 의미를 부여합니다. 영혼을 감동시키는 역사적 서사가 없고, 폭풍우가 치는 바다의 충격적인 역전이 없다면, 모성애는 봄비와 같고, 청명한 노래와 같으며, 조용히 만물을 적시며 길고 길다. 현대 수필가 Yu Qiuyu는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모든 여행자의 출발점은 항상 어머니에게 작별 인사를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끝점은 늙어가는 것입니다. 노년기에 어머니를 부르는 노인은 어쩔 수 없습니다. 사람을 움직여라 길이 끝나면 돌아오는 것도 끝나고 방황도 끝난다.” "나는 어머니 품에 있고, 어머니는 배 안에 있고, 배는 달빛 바다에 있다." 빛 속에 엄숙한 분위기가 담겨 있는 것이 바로 어머니가 나에게 주신 사랑이다. 내 눈이 혼란스럽고 순진할 때 어머니의 보살핌이 가장 생생한 기억이다. 지식의 짐이 너무 무거워서 한밤중에 공부할 때 동행하는 것은 어머니의 그림자입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짙은 붉은색, 짙은 붉은 바다이다. 가끔씩 솟아오르지만 너무 깊은 사랑이다. 잔잔할 때는 언제나 온화하다. 바닷물을 만지면 늘 따뜻해지는 뜨거운 액체를 깊이 느낄 수 있다. 모성애로 인간은 황폐함에서 문명과 번영으로 이동할 수 있고, 모성애로 사회는 무관심과 가혹함에서 평화와 건강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모성애로 우리는 슬픔에서 노래로, 완고함에서 모성애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랑, 가질 수 있을까? 생명의 시작, 역사의 지속, 이성의 출현, 인간 본성의 복귀를 의미한다. "바람을 타고 밤에 살금살금 적셔주는 것." 흘러내리는 모성애는 우리 삶에 영양을 공급하는 이슬비와도 같다. 가장 진정한 사랑. 모성애는 세상 방랑자들의 궁극적인 목적지이며 아이들의 영혼을 촉촉하게 적셔주는 맑은 샘이며 지속적이고 지속적이다. 아이들의 눈물. 모성애는 목가적인 시와 같고, 아련하고 순수하며 우아하고 가벼우며, 모성애는 납과 조각을 씻어낸 풍경화와 같으며, 신선하고 자연스러움을 남긴다. 모성애를 부드럽게 노래하다. 따뜻한 바람이 내리는 눈을 날려버리고 끝없는 봄을 가져왔다. 어머니의 사랑은 일생에 함께하는 웃음이요, 어머니의 사랑은 세상 끝까지 방황하는 그리움이요, 어머니의 사랑은 병든 잠자리 앞의 자녀들의 걱정과 불안이요, 어머니의 사랑은 자녀들의 성장에 대한 간절한 기대이니라. 어머니를 생각하면 나의 낮은 야망은 의기양양하게 변하고, 어머니를 생각하면 나의 낭비한 세월은 큰 열정으로 바뀔 것입니다. 어머니를 생각하면 영혼이 집을 찾았다는 느낌이 들고 무기력해집니다. 시간은 물과 같아서 세월이 흐르면서 우리의 많은 추억은 사라지지만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은 결코 변하지 않습니다. 꾀꼬리는 제비에게 돌아가고 봄이 지나고 가을이 오면 얼굴은 늙어가고 머리털은 눈처럼 하얗다. 아이들은 날마다 자라지만 엄마는 날마다 늙어갑니다. 아이들은 높은 홀에서 백발의 엄마를 보면 엄마 품에 안겨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모성애는 문학과 음악에서도 영원한 주제이다. 문인들이 모성애를 주제로 삼으면 그들이 쓰는 글은 영양이 풍부하고 유익하며, 음악가들이 모성애를 주제로 삼으면 그들이 연주하는 곡은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여운이 남는다. "사랑하는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은 나그네의 몸에 입힌 옷과 같습니다. 떠나기 전에 솔기가 두껍고 빡빡해서 나중에 돌아올까 두려워합니다. 한 치의 풀의 마음을 말하는 사람은 세 개의 광선으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봄의." 당나라 시인 맹교는 우여곡절과 가난과 슬픔을 겪었지만 꿈속에서는 늘 어머니의 미소가 그를 따라다녔다. 어머니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얼굴에 미소가 번지는 것을 감추지 못하고, 마음속의 기쁨을 억누르지 못하고, 옷에 묻은 바람과 서리를 털어내고, 마음속에 쌓인 먼지를 털고, 아내와 아이들을 데리고 리양성 외곽으로 어머니를 만나러 갔다. 풀은 무성하고, 꽃은 향기로우며, 흰 구름이 휘날리고, 푸른 들판과 맑은 강물에는 아들에 대한 끝없는 그리움이 가득합니다. 어머니와 아들은 눈물을 흘리며 어머니의 따뜻한 손을 잡고, 슬픔과 감동으로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습니다. 맹자오는 모성애가 가득한 이 시를 지었습니다. 이 시는 진실하고 심오하며 수천 년 동안 낭송되어 왔습니다. 당나라 시인 두보는 방황과 불안의 삶을 살았다. 안시 난 이후 고향에 돌아왔을 때 시골은 황량했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쓸쓸하고 슬프고, 사물을 보면 안타까움을 느끼는 그는 조국과 민족에 대한 그리움과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결합하여 감동적인 '집이 없다'를 썼다. "저의 어머니는 항상 아프고 아팠고, 5년 동안 고우시에서 살도록 강요받았습니다. 저를 낳지 못하셔서 저는 평생을 아팠습니다. 함께 살 집도 없고, 그럼 내가 왜 증기선이 되어야 하지?" 그 말은 비극적이고 쓸쓸하여 사람으로 하여금 관대함과 감동을 느낄 만큼, 영원히 살게 할 것이다. 눈물. 동한 말기, 채문기는 흉노에게 포로로 잡혀 외국이 되었습니다. 한나라 사신들에게 구원을 받았을 때 어머니와 아들은 눈물을 흘리며 작별 인사를 했고, 친척과 친구들은 서로 배웅하며 쓸쓸하고 감상적이었습니다.

그녀는 『슬픔과 분노의 시』에서 “이제 마음이 편해졌으니 다시 내 아들을 버려야 한다. 천국은 백성의 마음에 있으니 그리워하면 만날 틈이 없다… 나는 울면서 내 손으로 그를 어루만지며 내 의심에 답해 주겠다”고 말했다. 슬프고 슬프고 소리가 슬프다. 당나라 사람들은 이것을 주제로 화가곡을 작곡했는데, 그 곡은 사람들이 울고불고 싶게 만들고, 그 곡에는 일종의 감미로운 모성애가 가득 차 있었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위대하고 사심이 없으며 모든 것에 젖어 세상을 가득 채웁니다! 역사의 긴 두루마리를 펴고, 역사의 먼지를 휘젓고, 어머니의 미련을 해석해 보세요. 그때 방황하고 무력했던 영혼이 집을 찾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