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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 첸 erdong 의 악마 인생에는 그 고전적인 문구가 있습니까?

1. 이 세상에서 저 세상까지 가려면 몇 세대의 등반이 필요합니까? (제 1 권 제 001 장 2 개)

2, 가난한 산 악수 디아 민 (제 1 권 제 002 장 디아 민)

3, 이것은 최고의 시대이며, 이것은 또한 최악의 시대 (제 1 권 003 장 활 사냥)

4. 그녀는 쭈그리고 앉아 갑자기 하늘을 향해 손짓을 하며 직사각형으로 만들어 웃었다. "진이개, 봐라, 너는 지금 이렇게 큰 하늘만 볼 수 있기 때문에 너는 만족할 수 있다. 하지만 어느 날 네가 이 땅을 나가면 더 많이 보면 2 천 원을 만족시킬 수 있겠니?" (참고: 이 책에 여러 번 나오는 손짓이며, 두 개에게 야망을 묻어준 유인원이기도 하고, 지금 이 손짓은 두 개 앞에서 처음 선보이는 것이기도 하고, 이 책에서 처음 나오는 것이기도 하다. 그래서 발췌한다.) (제 1 권 005 장 개남녀) < /p

5. 과분한 남자와 속물의 여자, 이런 개 남녀는 종종 처음부터 끝까지 신혼여행을 할 수 있다. (제 1 권 제 005 장 개 남녀)

6, 물린 개는 결코 부르지 않는다. (제 1 권 006 장 선택)

7, 너 자신을 위해 한 번 생각하는 것을 모르니? !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평생 빚을 지게 해야 합니까? (제 1 권 제 007 장 오빠)

8, 첸 두 개, 첸 부생, 분명히 두 극단이다. (참고: 이에 따라 책 이름은 진부생이 아니라 진부생인 이유를 알 수 있다. 책의 끝도 바로 두 개의 끝이다. 부생의 탄생, 봉불-부생 기대) (제 1 권 007 장 형)

9, 형 (참고: 이 두 개 인생 처음으로 부귀라고 불리는데, 단 한 글자밖에 없지만, 두 개와 부귀한 형제의 정이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수록은 감동으로 한자라는 글자에 포함된 넓이를 다시 알게 됐다. (제 1 권 제 007 장 형)

(제 1 권 제 007 장 형)

10, 일이 잘못되면 반드시 요괴가 있을 것이다. (제 1 권 제 008 장 낭패에서)

31. 한 사람의 지식면은 원, 지식비축이 많을수록 원이 커질수록 접촉하는 면적이 넓어져서 더 많은 기회를 파악하고 엿볼 수 있다. (제 1 권 055 장 안목에서)

32. 독서는 가난한 사람들이 곤경과 비천함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독서는 사서와 활독으로 나누어진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자다. 그래서 읽기는 죽고, 작은 부분은 후자다. 그래서 성공한다. 영광스럽다. (제 1 권 055 장 안목에서)

(33), 반, 반 부처님 반 신선 의 기분을 볼 수 있습니다. (제 1 권 055 장 안목에서)

34, diaomin 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의 생사를 무시할 수 있는 용맹한 존재이다. (제 1 권 제 056 장 진가에는 부생이 있다)

(35), 사람들과 다투고 반박하고, 도리가 있으면 침착해야 하고, 이치에 맞지 않아도 안정되어야 하며, 자란진영을 가장 꺼린다. (제 1 권 제 056 장 진가에는 부생이 있다)

(36), 마음보다 마음을 비교하는 것이 불심이다. (제 1 권 제 056 장 진가에는 부생이 있다)

37. 고도가 높은 문명은 더욱 극단적인 야만으로 진화했다. (제 1 권 061 장 무릎 꿇는 존엄성)

(38), 산 한 마리가 막 다른 길로 밀려도 뛰어서 사람을 물어뜯는다. (제 1 권 061 장 무릎 꿇는 존엄성)

39, 사람은 개에게 물렸고, 생활에 미쳐가는 어떤 사람들은 정말 물릴 것이다. (제 1 권 061 장 무릎 꿇는 존엄성)

(40), 재연할 기회가 있다면, 당신은 오줌 한 줌밖에 없고, 빨리 꺼져야 한다.

(제 1 권 제 062 장 11 획에서)

(41), 세상의 모든 재해, 공포와 중생, 내가 집행하는 것을 모두 알고,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가? (제 1 권 제 062 장 11 획에서)

42, 내려 놔. 간단한 두 글자로, 겨우 11 획을 그었다. (제 1 권 제 062 장 11 획에서)

(43), 가랑이 밑에 손잡이가 달린 남자, 앞으로 자녀들이 우리 일생을 원망하게 하는 일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면 된다. (제 1 권 제 062 장 11 획에서)

44. 사람이 높은 곳으로 가야 한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행동으로 옮기고 올바른 방향으로 옳은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제 1 권 제 063 장 첸 2 개, 장 3 천)

45. 개인이라면 확실히 어느 정도 존엄과 낯가죽을 가질 수 있지만, 굶주림과 가난과 궁상함을 겪지 않고, 노점상들과 몇 푼의 돈을 따지지 않고, 유틸리티 때문에 두통을 앓지 않고, 자존심을 모르는 것은 사치스러운 것이다. 남에게 비굴하게 아첨하고, 낮은 소리로 숨을 내쉬며, 누가 답답함을 느끼지 않을지 모르지만, 생활은 사람을 대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제 1 권 제 063 장 첸 2 개, 장 3 천)

46. 생활이 무미건조한 사람만 보면 공허하고 무미건조하다. 생활은 싸움이다. (제 1 권 064 장에서 네가 날 물었구나)

(47), 대부분의 승두소민의 생활은 미지근한 물 한 잔으로, 마셔도 죽지 않고, 외부인으로 하여금 마음을 시원하게 느끼게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제 1 권 065 장에서 딸을 팔아요, 천만 원)

(48), 세상은 웃음으로 알려져 있다. 웃는 사람은 원할 수도 있고, 웃는 곳은 어려울 수도 있고, 웃을 수 있을 때는 더욱 어렵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제 1 권 065 장에서 딸을 팔아요, 천만 원)

(49) 는, 강한 파괴, 느린 시작 에주의를 기울입니다. 한 입에 뚱보를 못 먹으면 목이 메어 죽을 뿐이다. (제 1 권 065 장에서 딸을 팔아요, 천만 원)

50, 세계의 절반은 다른 반쪽을 비웃고 있지만, 사실 전 세계는 모두 바보이다. (제 1 권 제 068 장 작은 인물의 등골에서)

(51), 좋은 늑대 야망 무자비한 손목, 때 큰 흰색 떠. (제 1 권 제 069 장에서 나올 때)

52, 왜 bodhisattva 거꾸로 앉아 물었다, 모든 존재가 뒤돌아 보지 않을 것이라고 한숨을 쉬었다. (제 2 권 제 001 장 지명사, 연지정, 반야벽, 벌레비행)

(53), 옆문 팔백, 좌로 삼천, 당나귀를 타고 당나귀를 찾는 것은 우습지 않다. 아쉬울 뿐이다. (제 2 권 002 장 반생 신선)

54. 개구리 한 마리가 덜 뜨거운 미지근한 물에 던져져 천천히 삶아질 때까지 튀어나올 생각은 하지 않는다. 갑자기 끓는 물에 던져진 개구리들만 뛰어오를 줄 알고 샤브샤브를 튀어나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제 2 권 004 장에서 그 할아버지는 거북이처럼, 그 아버지는 마른 호랑이처럼, 그 형은 굶주린 독수리처럼)

55, 사람은 호랑이 마음을 다치게 하지 않고, 호랑이는 사람을 해치는 뜻이다. (제 2 권 제 006 장 남녀)

(56), 군자는 협박을 해서야 선을 생각하고, 소인은 협박해서야 악을 여긴다. (제 2 권 제 006 장 남녀)

(57), 사람들이 하고 있다, 하늘은 더 이상 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땅 아래 누워 있는 선조들은 반드시 보고 있을 것이다. (제 2 권 제 012 장에서 나온 것은 황후가 아니다)

58, 이 세상에는 이유 없는 사랑이 없다. 이유 없는 미움은 없다. 아무런 이유도 없이 주는 것도 없다. (제 2 권 제 015 장 개노재)

(59), 한 걸음 물러서서 넓은 하늘을 할 수 없다면, 몇 걸음 더 물러날 것이다. 잠시 참으면 풍랑을 진정시킬 수 없다면 조금만 더 참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제 2 권 제 016 장에서 네가 나에게 줘)

60, 보상 아래 용감한 남편 이 있어야합니다.

(제 2 권 제 017 장 익살극)

61. 희망을 준 후 다시 실망하게 하는 것은 애초에 희망을 주지 않았던 것보다 사람을 괴롭히는 것이다. (제 2 권 제 017 장 익살극)

62, 아무리 보잘것없어도 다시 짓밟히는 작은 인물은 내면에 조금 남도의 자존심이 부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제 2 권 제 018 장 두꺼비)

63, 남자는 기세를 중시하고, 여자는 멋을 중시한다. (제 2 권 020 장 9000 세의 추심)

64, 작은 사람이든 부귀한 자손이든 성공하려면 눈을 좀 더 멀리 보고, 측정을 좀 확대하고, 머리를 좀 더 생각하고, 6 점 악독함을 품고, 3 점 염량하고, 자손에게 약간의 선심을 남겨야 한다. (제 2 권 020 장 9000 세의 추심)

65. 과오를 범해도 두려워하지 마라. 외로움을 견디기만 하면 평생 눈썹을 낮출 운명인 사람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 2 권 020 장 9000 세의 추심)

66, 디테일은 악마입니다. (참고: 진언니가 20 만 달러를 들여서야 산 다섯 글자, 오늘 무료로 여러분께 드립니다! ) (제 2 권 023 장 쓴 등에서)

67, 내 마음 속에 호랑이, 좋은 냄새 장미. (제 2 권 제 024 장에서 내 마음속에는 맹호, 후미 장미)

(68), 이 마음은 진흙과 물을 끌고, 인생에서 가장 힘든 곳이다. (제 2 권 제 026 장 방문)

69, 자신에 관심이있는 사람들, 두 배로 돌아 가야합니다. (제 2 권 제 027 장 신선)

(70), 도수와 불교는 일반적으로 무용지물이지만, 평상시에는 무사하다. 똥은 오줌을 싸서 옷을 입고 밥을 먹고, 졸리면 곧 눕고, 작은 일에는 도를 얻고, 소인은 부처가 된다. (제 2 권 제 028 장 환승)

71, 책 한 권을 먼저 읽고 두껍게 읽은 후, 이 책은 정말 읽혀졌다. (제 2 권 031 장에서 나온 미친 악마가 살지 않는다)

(72), 이 사회의 호의적인 사람은 반드시 좋은 보답이 있을 필요는 없지만, 마음가짐이 있는 사람은 꼬리를 끼고 개 같은 일을 하는 마음가짐이 있는 사람, 80% 가 상위권을 가질 수 있다. (제 2 권 032 장에서 내키지 않음)

73, 한 가지 일을 하면 마법에 빠지면 반은 성공한다. (제 2 권 034 장 토너 등장)

74, 그를 지리멸렬하게 내버려 두다. 그를 뒤바꾸면 상당히 외지다. 나는 팔풍이 불지 않는다. 내 마음은 반석처럼 느껴진다. (제 2 권 039 장 티베트 용와호)

(75), 큰 일을 하는 자는 대중을 찾지 않는다. (제 2 권 045 장 거래, 미끼)

(76), 백마만인 () 을 타고 좌견황 (), 우두창 () 을 탄다. 오로지 생각만 하고, 카오 () 를 생각하다. 수수한 옷을 바꿔 중원으로 돌아가고, 하늘을 깨고, 늑대를 쏘다. 서량함을 내려놓고 상관하지 않다. (제 2 권 049 장 진두견의 며느리 26 년 변천 피상적인 간단한 인생)

77, 역사를 읽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 (제 2 권 051 장에서 나는 움직이지 않고 마음이 반석처럼 느껴진다)

78, 어떤 것들은 어슬렁어슬렁 늦게 온다. 아마도 비파 반차면을 안고 있지 않을 것이다. (참고: 이 순간, 엉겅퀴의 사랑이 진짜 오는 셈이지.) (제 2 권 051 장에서 나는 꼼짝도 하지 않고 마음이 반석처럼 느껴진다.)

(79), 철처럼 단단한 돌을 통해 물방울이 떨어지고, 나는 바위처럼 꼼짝도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제 2 권 051 장에서 나는 움직이지 않고 마음이 반석처럼 느껴진다)

80, 많은 고통,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쓴 것이 가장 상처를 준다. (제 2 권 051 장에서 나는 움직이지 않고 마음이 반석처럼 느껴진다)

(81), 세상길은 새길에 미묘하고, 인정은 물고기보다 많다.

(제 2 권 052 장에서 목숨을 팔아 사람을 조종하다)

82. 어떤 성격의 우정이든 백주 한 병이다. 보관하는 시간이 길수록 가치는 높아진다. 일단 개봉하면 술주정뱅이가 한 번만 과음할 수 있으니 아껴야 한다. (제 2 권 제 053 장 강풍 이후 사슴은 누가 죽었습니까? )

(83), 얄미운 사람은 반드시 가엾은 점이 있을 것이다. (참고: 나는 한 친구의 말을 들었지만, 불쌍한 사람은 미움을 받을 것이다! (제 2 권 제 057 장 악인, 제 2 칼)

(84), 난징 (남경), 쓸쓸함, 비장함, 한 젊은 남자의 은근함과 궐기 속에서 큰 바람이 불었다. (참고: 이 가엾고 비천한 두 개가 집요하게 기어오르는 것을 보니, 내 마음은 알 수 없는 괴로움이다. 정말 그를 위해 어렵다! ) (제 2 권 059 장 강풍에서)

(85), 사람들은 도술에 대해 잊는다. 물고기가 강호에 잊혀지다. (제 2 권 제 060 장에서 누가 모를 것인가? )

(86), 모도 앞길에 지기가 없는데, 천하에 누가 왕을 모르는가! (제 2 권 제 060 장에서 누가 모를 것인가? )

87, 마음은 이익과 쇠퇴를 위해 명예를 훼손하지 않고 조롱과 악으로 파괴되지 않는다. 팔풍을 위해 움직이지 않는다. (제 3 권 002 장 대등과 이후 소등과)

88. 이 세상은 빈한한 남자 출신에게 야망이 있는 사람과 야망이 없는 두 사람, 야망이 마침내 출세한 사람이 적지 않고, 야망이 죽어서 매장되지 않은 곳도 적지 않지만, 야망이 없는 가난한 사람은 우물에 앉아 하늘을 바라볼 수밖에 없다. (제 3 권 제 010 장, 돈을 빼앗아 식량을 빼앗고 땅을 빼앗는다)

(89), 적루를 보지 않고 늘 삼국을 보지 않는다. (제 3 권 012 장 픽업 보드)

(90), 나무가 죽은 사람을 옮겨 살다. (제 3 권 제 017 장 대거친 진부귀)

91, 사람이 먹고 마시는 것 외에 나사로를 먹는 것 외에,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숨쉬기, 후후, 단숨이다. 숨을 들이쉬는 것은 숨을 다투는 것이다. (제 3 권 제 017 장 대거친 진부귀)

92, 30 년의 중생 말소를 해야 60 년 제불룡상이 될 수 있다. (제 3 권 제 015 장 30 년 중생우마, 60 년 제불룡상)

93, 그가 비바람을 쐬도록 내버려 두다. 그의 큰 파도가 웅장하도록 내버려 두다. 그를 천군만마로 임용하다. 나 혼자 관문을 닫는다. 태산처럼 안정되다. (제 3 권 021 장 백안)

94. 동북호에게 가장 꺼리는 짐승은 까칠한 검은 맹인도 아니고 멧돼지 왕 600 근도 아니고 산에 오르는 수산견이다. (왜 수산견인지 모르겠다) (제 3 권 022 장 웅장함)

95, 인생은 대부분 이렇고, 만남이 반드시 서로 아는 것은 아니며, 상봉이 반드시 소개팅을 하는 것은 아니다. (제 3 권 026 장 문전박에서)

96, 하늘과 땅과 싸워도 돼, 정부와 싸우지 마. (제 3 권 032 장에서 소를 만들어 말을 만든다)

97, 장사는 단지 기이한 두 가지 방법을 하고 있는 것 뿐이다. (제 3 권 033 장 손상)

(98), 한 사람이 누워서 앉아서 뛰어다니는 것이 굶어 죽는 것보다 더 의미가 있다. (제 3 권 035 장 봉황남 두 명)

99. 인정이라는 물건은 한 번 쓰면 한 번 싱겁고 현실적이다. (제 3 권 036 장 나리)

(100), 남자아이는 가난하게 키우고, 여자아이는 부양하다. (제 3 권 037 장 아이들)

(101), 산 낮은 원숭이 매달려, 물 얕은 왕 여덟 점프. (제 3 권 040 장 부잣집)

(102), 이 사회는 머리가 부족하지 않은 사람은, 늘 어리석은 짓을 하는 똑똑한 사람이 부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 3 권 052 장 응원)

103, 이 확실히 세태가 서늘한 사회도 가난한 사람의 궐기를 거절하지 않고, 거절한 것은 행동상의 겁쟁이일 뿐이다.

(제 3 권 052 장 응원)

104, 누구에게도 울 수 없을 정도로 고생하는 것이 진짜 고생이다. (제 3 권 054 장 폐부에서)

105, 진정한 용기와 정의는 항상 제 3 자 없이 일어난다. (제 3 권 055 장 패자)

106, 나는 20 세가 되기 전에 돈이 없을 수 있다. 그것은 정상이다. 철이 없는 가정을 핑계로 삼을 수 있지만, 30 대 이전에 아직도 혼비백산하면 숙명이 아니라 자업자득이다. (제 3 권 055 장 패자)

107, 자신보다 지위가 낮은 사람에게 반드시 공손하게 존중해야 하고, 아무리 속물인 사람이라도 속물을 사귀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제 3 권 055 장 패자)

108, 다른 사람이 너를 사람으로 여기게 하려면, 먼저 스스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제 3 권 057 장 양병천일)

109, 주요 모순을 파악해야만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 그러나 두 손으로 잡고 두 손을 모두 단단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제 3 권 061 장 평정)

110, 누가 말을 오래? 몇 번 봐, 마법의 냄새 나는 부패, 여름 Qiu dongge! 장로 장안이 얼마나 남았습니까? 죽은 뒤에는 원한이 없다. (제 3 권 067 장 경악)

111, 용 * * * 호랑이, 소리가 갈라진다. (참고: 봉화의 오리지널이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도, 이 글들이 그의 작품에 삽입되었을 때의 그 진취감에 감탄했다. ) (제 3 권 067 장 경악)

(112), 일처리가 쥐처럼 신중하지만, 사람됨이 오히려 조치가 웅장하고, 대재, 대재이다. (제 3 권 070 장 대재, 대재)

(113), 일처리가 쥐처럼 신중하다. 사람됨이 마음씨가 늑대처럼 독하다. 대재, 대재. (제 3 권 070 장 대재, 대재)

(114), 가장 가난하지만 구걸하지 않고, 가장 비참하지만 관에 들어갈 수 없다. (제 3 권 071 장 증명서에서)

(115), 돈이 있으면 사람들이 장작불을 줍는 것이 높고, 돈이 없으면 나무가 쓰러져 흩어진다. (제 3 권 제 080 장 혼수포 고공 홍천)

116, 이 비길 데 없는 실제 사회에서, 누구의 무거운 영광은 간단하고 쉽게 쉽게 구할 수 있을까? (제 3 권 087 장에서 얼굴을 벌다)

(117), 마음에는 큰길이 있고, 비로소 바람이 불고 물이 솟아오를 수 있다. (제 3 권 095 장 화총)

(118), 하늘 아래가 밝을수록 더 화려하면 일하지 않고 얻은 횡재는 종종 치명적인 횡재를 묻었다. (제 3 권 098 장 똑똑한 조맥, 어리석은 밀주머니 아래)

119, 죽은 사람은 자기가 죽을 수 없다. (제 3 권 098 장 똑똑한 조맥, 어리석은 밀주머니 아래)

(120),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을 위해 살 수 없다, 자신이 피곤하다고 말하지 않는다, 죽은 친척도 알고 나면 밑에서 잘 수 없다. (제 3 권 098 장 똑똑한 조맥, 어리석은 밀주머니 아래)

(121), 거품 에 상 잉 은 강과 호수 를 잊는 것보다 낫다. (제 3 권 제 101 장 비바람부터)

122, 원래 세상에는 행복이 있었다. 사람을 아프게 할 수 있었다. (제 3 권 제 103 장 못난 두 개, 행복한 엉겅퀴)

123, 이것은 귀족이 없는 나쁜 시대이다. 이것은 가장 많은 위세가 있는 아름다운 시대이다. (제 3 권 107 장 머리 위 불꽃놀이 찬란함)

(124), 큰일을 이룬 사람은 우유부단한 여자의 인심이 모두 금기이다. (제 3 권 제 109 장 등에서)

(125) 는, 뿌리를 잘라 좋은 폐단이 있고, 곳곳에서 늘 이러하니, 필연적으로 폐단이 이익보다 클 것이다.

(제 3 권 제 109 장 등에서)

(126), 만약 이 생에 행복과 안정을 얻을 수 있다면, 누가 또 떠돌아다니기를 원하겠는가? (제 4 권 제 006 장 아버지)

(127), Jiangshan 세대 재능 있는 사람들은 각각 수백 년 동안 cocoettish 를 이끌고 있습니다. (제 4 권 제 008 장 18 터치, 착한 아이)

(128), Mashan 은 타고, Mashan 은 괴롭힘을 당한다. (제 4 권 제 010 장 살인자)

(129), 사람을 해치는 마음은 만부득이하지 않고, 사람을 예방하는 마음은 시시각각 없어서는 안 된다. (제 4 권 013 장에서 인연이 없다면 인연이 있다면)

130, 소위 우정, 자주 교환해야 감정이 있다. (제 4 권 013 장에서 인연이 없다면 인연이 있다면)

(131), 인연이 없다면 삼천대천세계, 백만 보리중생, 왜 나와 웃음만 펼쳐지고 그대만 만나요? 인연이 있으면 등불꽃이 만결된 후, 3 피트 눈, 하룻밤 백발, 지금까지 어이가 없었지만 재밖에 없었다. 다시 살아나지 않았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 4 권 013 장에서 인연이 없다면 인연이 있다면)

132, 우리가 신발이 발에 맞지 않는다고 불평할 때, 발이 없는 사람들을 보러 가야 한다. (제 4 권 제 014 장에서 나는 힘들고, 나는 강하다, 나는 견지한다)

133, 이 세상에는 항상 너보다 운이 좋은 사람이 있고, 이 세상에는 항상 너보다 처참한 사람이 있다. (제 4 권 015 장 애교 없는 진세미)

134. 소년이 남자로 변하는 것은 한 여자를 정복하는 것이고, 또 다른 방법은 다른 남자의 뒷모습을 정확히 찾아 분투 목표로 삼는 것이다. (제 4 권 016 장 바람 부는 호가호위)

(135), 누가 누구의 유년 을 가지고, 떠 다니는 학생 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까? (제 4 권 제 020 장 유년 이후)

(136), 인생은 살아 있다, 단지 세 가지, 리드, 공적, 입언. (제 4 권 제 022 장 담심)

(137), 외로움은 일종의 들풀이다. 자칫하면 마음 전체를 퍼뜨릴 수 있다. (제 4 권 제 024 장에서)

(138), 이 세상의 참과 거짓은 엉덩이 아래 앉아 있는 자리만 진실이고, 한 침대에서 자는 며느리는 진실이고, 다른 것은 모두 뜬구름이다. (제 4 권 025 장에서 패함)

(139), 이 세상, 자신을 구할 수 있고, 자신을 이룰 수 있고, 오직 자신만이, 다른 사람을 구할 수 없고, 7 급 부도를 만들 수 없고, 몇 개를 죽이는 것도 절대 18 층 지옥을 내려갈 수 없다. (제 4 권 026 장 연지호)

140, 작은 사람의 허리는 구부릴 수 있지만 꺾을 수는 없다. (제 4 권 제 027 장 원앙에서)

141. 남자의 좋고 나쁨은 좌우로 안아줄 수 없다. 가난한 사람은 마음을 행동으로 옮길 돈이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제는 부자여야 한다. 그리고 악을 행하지 않으면 좋은 남자로 간주되고, 좋은 집 여자를 망치지 않고, 돈 있고, 권리도 도박독을 묻히지 않고, 왕성한 정력을 유지하고 분투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진정한 정력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제 4 권 029 장 손바닥에서)

142, 이것은 단지 큰 남자의 어깨와 뼈를 밟고 올라가는 어린 동생의 시대입니다.

도의숭배 음모를 조롱하고, 수단을 꺾지 않고, 성패로 영웅을 논하는 시대이다.

이익과 여자를 위해 형제를 찔러도 가슴에 칼을 두 개 더 꽂는 시대다.

이것은 갱단의 마지막 청동기 시대이다. (네 개, 생각해 보세요! ) (제 4 권 030 장에서 제공)

(143), 권리는 역시 남자의 몸에 있는 비싼 양복인데, 아무리 김옥의 겉치레도 감히 얕보지 않을 것이다. (제 4 권 030 장에서 제공)

144, 개/방위/어미의 인생이여.

진부생이 토하고 토하니, 그는 간을 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무정한 사람이었기 때문이다. 무덤 앞에서 한 번만 울었던 불효자손이 목이 쉰 목소리로 눈을 붉히며 말했다. "할아버지. 이 술은 내가 너를 대신해서 마시고 내가 죽을 때까지 마시겠다. " (이 단락은 어떤 명단도 아니고, 다만 약간 감동적일 뿐, 두 가지 방면! ) (제 4 권 030 장에서 제공)

(145), 인생 최대 100 년, 누가 정말 36,500 경기 술에 취할 수 있습니까? 한 판 취할 수 있는 것은 한판이다. (제 4 권 031 장에서 취침)

(146), 사람들과의 교제, 특히 상대방은 아직 일반인이 아닌데, 왜 소규모 전투가 아닌가? (제 4 권 034 장 폐쇄)

147, 25 세 전, 사람 아래, 자신을 인간으로 삼았다. 25 세 이후에는 사람 위에 사람을 사람으로 여겨야 한다. (제 4 권 034 장 폐쇄)

(148), 6 월 날 늦게 미워, 나는 6 월 생초, 6 월 생전, 나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나는 생군이 이미 늙었다. (제 4 권 034 장 폐쇄)

(149), 관직에서 물에 빠진 개만이 소요되지 않고, 사랑도 많고, 슬픈 한에게는 행복한 사람이 거의 없다. (제 4 권 034 장 폐쇄)

(150), 젊은 어린이 강호 노인, 붉은 분말 가인 양귀밑머리 반점. (제 4 권 037 장 첫눈에 반함)

151, 한 사회가 밑바닥이 상층으로 들어가는 경로를 완전히 메운다면, 분명 문제가 있을 것이다. (제 4 권 038 장 말 앞에서)

152, 출세는 반드시 사람이 될 필요는 없고, 싸울 때도 이 이치를 잊어서는 안 된다. (제 4 권 038 장 꿈과 야망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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