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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회족 대학생들의 이념적 상황은 어떤가요?

시간의 흐름과 삶의 우여곡절 속에서 많은 무슬림 현자와 확고한 신앙을 지닌 현자들은 오래 전에 우리를 떠나 광활한 역사의 강물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중국 회족 지식인 세대가 계속 등장하고 있으며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개인적인 시연을 통해 현재 형성되고 실행되고 있는 종파의 발전 추세를 설명합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회족 대학생들은 일반적으로 견고하고 심오한 종교적 소양과 내면적 자아실현이 부족하여 자연히 겉모습에서 마음까지 완전한 민족적 공통성을 상실하고 망각하는 것으로 나타나며, 독특한 정신적 공허함과 이념적 대학생들의 공허함과 도덕적 퇴폐로 인해 새로운 세대의 회족 대학생들은 점차 순수하고 흠 없는 모스크를 소외시키고 올바른 길에서 벗어나 잘못된 길로 빠져 스스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팡상과 대학 캠퍼스에는 나를 포함해 스스로를 무슬림 대학생이라고 부르는 많은 젊은이들이 이렇게 자랐다. 그들은 어려서부터 부모와 조부모로부터 6대 신앙이 무엇인지, 기도와 단식이 무엇인지를 들었다. 나는 선지자와 현자들의 이야기를 듣고 또 이야기했으며, 축제, 결혼식, 장례식 때마다 고향의 이맘들에게 초대를 요청하며 그 훈계를 들으며 자랐습니다. 학교에 가서야 어릴 때부터 배워왔던 종교교육 체계와는 전혀 다른 세뇌를 받았기 때문에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내가 받은 가정교육은 전적으로 반대했다. 어릴 때부터 받은 과학과 문화교육은 전혀 관련이 없고, 물과 불은 양립할 수 없어 가정교육과 학교교육 사이에서 고민하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 이는 미래 회족 대학생들의 공식적인 이념적 패턴을 만들어냈습니다. "이슬람 신앙이 당신에게 어떤 유익을 가져다 주나요?" 한 외국인 교사가 은밀하고 심오한 의미로 묻는 질문입니다. 그 질문의 대상은 어느 대학의 뛰어난 무슬림 대학생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무슬림 가정 환경에서 살았고, 여전히 이슬람 규범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질문자로부터 뺨을 맞고 정신이 멍해졌습니다. 그 후 며칠 동안 그는 스스로에게 이렇게 질문했습니다. "예, 내가 이슬람을 믿으면 나에게 어떤 유익이 있을까요? 내가 이슬람을 믿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실 오늘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 질문을 받는 것이 낫습니다." 후이족 대학생들은 만족스럽지 못한 답변을 할 수도 있습니다. 1. 학교문화와 교육사상이 뿌리 깊게 박혀 있어 가정 신앙교육이 그 요구를 충족시키기 어렵다. 지난 수십 년 동안 학교 교육은 점차 심화되었으며 많은 회족 어린이들도 과학 및 문화 지식을 배우는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이는 그 자체로 좋은 일이지만 이것이 양날의 검이라는 점도 주목해야 합니다. : 신앙과 경건한 행동에 대한 탄탄한 기초를 갖춤 모든 종류의 지식을 배운 후에는 자신과 무슬림 공동체를 위해 사용할 수 있고, 무슬림 대중에게 피드백을 줄 수 있으며 이는 사회와 개인에게 유익합니다. 반대로 이슬람 신앙은 학교교육이라는 토양에 뿌리를 내리면 이념적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초기 무슬림 가정교육은 의문시되거나 심지어 부정되기 때문에 정신은 점점 혼란스럽고 공허해지며 어떻게 해야 할지 방황하게 된다. 현대의 많은 대학생들은 극도로 공허한 생각을 갖고 물질적 욕망과 육욕을 추구하며 심지어 범죄와 살인까지 저지르고 있습니다. 이는 높은 과학, 문화 지식을 갖춘 신세대에게는 비극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자랑스러워하는 무슬림 가족교육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대는 문화적 수준이 낮은 부모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들은 이슬람에 대한 피상적인 이해와 종교적 대의에 대한 불타는 열정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을 받은 새 시대의 회족 대학생들은 자신의 조상과 아버지가 무지하고 세속적이라고 느끼는 경우가 많아 그들 사이에 '세대 격차'가 발생한다. '세대 격차'의 출현은 새로운 세대의 영적 신념의 혼란, 희석 및 소멸로 직접적으로 이어집니다. 그러므로 현 후이족 대학생들의 상황이 개선되려면 부모의 이슬람 문해력을 강화하고 가족 화합을 도모하며 이슬람 가족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근본적인 문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2. 모스크의 문화교류 기능이 부족하고, 모스크의 노령화가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모스크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조용한 장소일 뿐만 아니라 학습과 소통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무슬림의 눈에는 신성한 장소인 이곳이 어떻게 그렇게 방치되고 심지어 잊혀진 구석이 되도록 허용될 수 있습니까? 회족 청년들의 참여는 모스크에 활력을 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모스크의 문화 교류 기능도 결합되어 종교 발전, 무슬림 통합, 이슬람 지식을 통합하면 수백 가지 이점이 있고 해로움이 없는데 왜 귀찮게 합니까? 소위 손익을 걱정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노인 무슬림입니다. 그들은 풍부한 사회적 경험을 가지고 있고 지역 사회의 크고 작은 일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젊은이들이 성전에서 너무 "시끄럽다"고 느낍니다. 이로 인해 회족 젊은이들은 사찰에 와서 노인들의 질책과 질책을 받기를 원하지 않게 되었고, 노인들도 "세상은 오래되지 않았고 젊은이들은 무지하다"고 한탄했습니다. "후이 노인 아파트"가 되십시오. 은백색 머리는 생명이 없습니다. 우리는 이 악순환이 언제 끝났는지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모스크는 문화와 사상 교류의 창구로서 큰 역할을 해야 하며, 모스크의 장점을 잘 활용하고, 젊은 회족 학생들의 신선한 문화적 사상을 끌어들이고, 이를 모스크에 활용해야 하며, 모스크도 포용적이고 영향을 미쳐야 합니다. 대신 윈윈(win-win) 상황을 달성하기 위한 젊은이들의 영적인 생각! 3. 회족 공동체는 회족 대학생에 대한 관심을 소홀히 하고, 대학생들은 맹목적으로 '서구화'를 추구합니다. 국가 교육 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으로 인해 학교 등록 확대가 불가피해졌습니다. 회족 대학생들이 전국의 학교를 독립적으로 선택하고 자유롭게 공부하고 이동하는 것은 거부할 수 없는 추세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상대적으로 고정된 회방 공동체는 그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가난한 회족 학생들에게 물질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뻗을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나 영적으로 합당한 도움과 보살핌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러나 후이팡 공동체와 모스크는 이 문제에 대해 충분한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시대의 발전에 휩싸인 회족 대학생들, 특히 타 지역의 회대생들은 낯선 곳으로 와서 혼자 대학을 다니고 있다. 그들이 보고 듣는 것은 사회적 물질경제의 지속적인 번영, 지속적인 경제성장이다. 다양한 사회적 경향의 출현, 그리고 다른 종교적 신념의 출현. 이슬람의 지속적인 침투는 회족 대학생들에게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이슬람 신앙에 대한 자신의 막연한 이해와 결합되어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약간 압도되고 혼란스러워졌습니다. 학교와 사회생활에서 내면의 영적인 생각과 자신의 회족 정체성이 수없이 충돌하여 불완전한 내면 세계를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도와 신, 유대교의 가르침과 국내외의 다양한 철학적 경향을 탐구하기 위해 깊숙이 관여하고 있으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가장 순수하고 참된 이슬람 철학을 버리고 무의미한 추구를 추구합니다. 유명인들은 "영어 코너"에서 기독교 교리와 사상에 대해 미국과 영국의 외국 교사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젊은 회족으로서 그들의 고유한 이슬람 사상이 조용히 사라지고 있다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합니다. 서양의 '크리스마스', '발렌타인 데이', '추수감사절' 등은 기독교와 천주교 사상이 많이 섞여 있다는 사실을 알고도 한국 도교의 '태권도'와 '요가'를 추구하는 사람들이다. 힌두교, 완곡한 이름은 신체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천년의 역사를 지닌 이슬람 종교에는 신체를 강화하는 고유한 무술 기술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슬프네요! 정말 부끄러운 일입니다! 회족 대학생들이 변했기 때문인가, 아니면 무슬림 대중이 다음 세대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기 때문인가? 나는 후자가 전자의 유인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