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인은 가장 높아야 한다. 봉신연의를 보면 최고 연소등 (원시천존과 동항이라고 함), 도보 (벽유궁 수도도) 가 모두 도인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분명히' 도인' 은 이미 성도하고 증거한 사람들이다.
실물은 2 급이어야 한다. 봉신연의' 실물' 은 모두 12 김선이라는 등급을 천명하고 있다. 태을실물, 황룡실물, 보현실물 등을 포함한다. (위에 이미 인자항로인과 직접 연결되어 있다. 이 자항은 태을, 보현과 동항이다. 아마 강력한 점일 것이다. 그래서 도인이다.)
다음 등급은 산인으로 추정되는데, 산수가 불멸하지 않은 사람들 (위의 두 사람은 모두 절대적인 의미의 선인, 산인, 수행자임) 을 가리킨다.
"위" 사람은 오히려 가장 낮은 수준이다. 진정한 의미의 득도인은 자신을 "위" 라고 강조할 수 없다. 물이 집에 도착하면 자신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 스스로 "위" 라고 자칭할 수 있다. 도교와 관련된 것 중에서 적어도 나는 "위" 라는 말을 본 적이 없다.
가장 중요한 점은 도교가 자연 종교라는 것입니다. 하급자를 언급하지 않습니다. (도가 삼청사어부터 구요십도까지, 실제로는 등급제도를 언급하지 않았고, 고저까지 특별히 밝히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자신이 누가 더 높이 수리한다고 생각하는지 도가 자신의 물건은 하나도 말하지 않았다. 도가가' 도' (도인) 를 추구하는 것은 정상이고,' 참' (실물) 을 추구하는 것도' 참' 을 고치는 범위 내에서' 소요를 추구하는 것' (흩어진 사람, 한가한 사람) 을 추구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도가라는 체계에서' 상' (마스터) 을 추구하고 등급제도를 추구해야 한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머리가 아픈 것이다. 만약 정말로' 상' 에 도달하고 싶다면, 나가서 유교 과거시험 혼관장을 우회하고, 관직은 등급제도를 중시하고, 도교에서는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