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근 온라인 버전의 mod 캐릭터 소개
< /p>
요정 공주 캐릭터 특징; 낮에 이동속도와 배고픔률을 높이면 기분에 영향을 받고 밤에는 이동속도와 배고픔률을 낮추고 기분에 영향을 받을 때 75 마리의 괴물육류를 먹을 때 벌을 받지 않고 변질된 음식을 먹는 것은 책의 완전한 감정과 발키리의 감정을 사용하여 불면역을 할 수 있다 (다만 불, 온도가 아님) 분노의 정서는 저온면역력 (온도) 을 준다. 4 감정 사이의 변화 < /p>
(전체) < /p>
: 굶주림 120 여 이성이 더 높고, 90 의 이동 속도, 공격 속도 90. < /p>
(정상) < /p>
: 굶주림이 120 년도 채 안 되어 정상 상태입니다. < /p>
(발키리) < /p>
: 60,130 미만의 건강 이동 속도, 공격 속도 130. < /p>
[ 분노 ]
: 40 세 미만의 굶주림, 이성적 손실, 140 의 이동 속도, 공격 속도 170, 효과 범위 공격. 업그레이드 시스템 < /p>
최대 레벨은 29 입니다. < /p>
29 일은 7000 점 경험이 필요합니다. < /p>
생물을 죽이거나 음식을 먹는 경험이 있다 < /p>
각 등급마다 특별한 능력을 얻는다. < /p>
건강 < /p>
기초 건강: 70(29 막스 건강 수준: 300)
수준 1 ~ 10:+10 (예: 수준당 1 급 막스 건강: 80)
수준 11 ~ 27:+5 < /p>
레벨 28 ~ 29 계층:+15
레벨 1 당 최대 기아: 110)
레벨 11 ~ 27:+5 < /p>
레벨 28 ~ 29 레벨:+7
2 이지점 추가) 모든 기술은 수동적인 기회 활성화입니다. < /p>
예를 들어 번개 shield1 은 25 의 확률을 가집니다. < /p>
특수 권세 인물 목록 < /p>
번개 방패 (4/4)
: 국방, 리틀 HP 복구 비용이 적은 이성. < /p>
번개 공격 (2/2) (발키리만 활성화) < /p>
: 무샤를 공격할 때 빛을 발할 때, 그녀의 다음 공격의 보복과 심각한 파괴는? 전기, 그녀는 건강의 약간의 이성을 회복했다. < /p>
폭행 (4/4)
: 소액 외해 공격의 기회. < /p>
발키리의 감정 [1]
레벨 2 열기 < /p>
분노한 감정 [1]
레벨 6 열기 < < /p>
보호 동결 [p] < /p>
: 동결. 공격의 기회가 되다. < /p>
작은 치료 (2/2)
건강이 20,30 미만이 아물었다. 냉각 시간 30 미터, 온화하고 이성적인 비용 < /p>
치료 (2/2)
300 년 건강이 15 년도 안 돼 치료합니다.
냉각 시간 15 미터, 온화하고 합리적인 비용 < /p>
이중 상해 [1]
영구 근전 상해 x2 Musha 수준 목록 < /p>
1 수준 필요 (exp) 5 획득 (번개 방패)
레벨 2 요구 사항 (EXP)10 = gt;; 획득 (발키리)
레벨 3 요구 사항 (EXP)30 = gt;; 획득 (폭행) < /p>
4 계층 수요 (EXP)50 = gt;; 획득 (번개 공격)
레벨 5 요구 사항 (EXP)80 = gt;; (소규모 치료)
레벨 6 요구 사항 (EXP)125 = gt;; [분노의 단계)
레벨 7 수요 (EXP)200 = gt;; (프레임 방패)
레벨 8 요구 사항 (EXP)340 = gt;; (HP 복구)
레벨 9 요구 사항 (EXP)430 = gt;; [동결 공격]
레벨 10 요구 사항 (EXP)530 = gt;; (폭행)
레벨 11 수요 (EXP)640 = gt;; (폭행)
레벨 12 수요 (EXP)760 = gt;; (임계 충격 마스터)
레벨 13 수요 (EXP)890 = gt;; (번개 방패)
레벨 14 요구 사항 (EXP)1030 = gt;; (번개 방패)
레벨 15 요구 사항 (EXP)1180 = gt;; [번개 방패 마스터 ]
16 개 레벨 요구 사항 (EXP)1340 = gt;; (소규모 치료사)
레벨 17 수요 (EXP)1510 = gt;; [동결 공격]
레벨 18 요구 사항 (EXP)1690 = gt;; [동결 공격]
레벨 19 요구 사항 (EXP)1880 = gt;; [공격 소유자 동결]
레벨 20 요구 사항 (EXP)2080 = gt;; (HP 복구)
레벨 21 요구 사항 (EXP)2290 = gt;; (HP 복구)
레벨 22 요구 사항 (EXP)2500 = gt;; (프레임 방패)
레벨 23 요구 사항 (EXP)2850 = gt;; (프레임 방패)
레벨 24 요구 사항 (EXP)3200 = gt;; (프레임 보호 소유자)
레벨 25 요구 사항 (EXP)3700 = gt;; (치료)
레벨 26 수요 (EXP)4200 = gt;; (치료사)
레벨 27 수요 (EXP)4700 = gt;; (이중 상해)
레벨 28 요구 사항 (EXP)5500 = gt;; (HP 복구 마스터)
레벨 29 요구 사항 (EXP)7000 = gt;; [번개 공격 주인] 애완동물: Yamche 성장 7 단계. < /p>
1-7step 은 각 필수 (EXP) 점입니다. (성장시간 없음) < /p>
아기가 위에 입으면 EXP 를 재설정한다. 모자 단계 실험은 얻을 수 없다. < /p>
Yamche 는 모든 음식을 먹고 생명값 5 를 회복한다. (처음 25)
와 음식은 가치+500,+300,+100, 추가 회복에 따라 달라집니다.
1-gt; 2(EXP3), 2-gt;; 3([EXP10]), 3-gt;; 4([EXP25]),
4-gt; 5([EXP40]), 5-gt;; 6([EXP55]), 6-gt;; 7([EXP70])
* 입으면 성장시간 재설정 (step 1 yam che 만 해당) < /p>
상태
윌슨 건강+100,+10 기아+10, 피해
:: 레벨 6 ~ 7: 모든 단계 증가, 건강+150,+10 기아+20, 피해 < (치료) 권력
(exp) 300 = gt; [Cure2] 권한 < /p>
: 공격 속도의 변화가 건강가치 < /p>
더 많은 50 공격 속도 < /p>
(50 미만) 느린 공격 속도 (그냥 머물거나 통제력을 잃는다) < /p>
마법 치료 < /p>
치료는 무샤의 건강과 이성에 달려 있다 < /p>
비용은 굶주림점 < /p>
번개 방패다 비용은 배고픔의 작은 점 < /p>
동결병병이나 < /p>
50 을 반영할 확률로, 동결 공격 < /p>
건강이 50 미만이고 동결은 < /p>
를 반영한다. < /p>
Yamche 는 건강이 50 도 안 돼, 빛이 꺼진다. < /p>
Yamche 는 건강이 25 도 안 돼 속도가 빨라졌다. < /p>
건강 75 미만, (테스트) 기회 "똥!" (말하기) 또는 울음 (소리) < /p>
건강이 50 미만이고 기회 (테스트) "PPu! 똥! "(말하기) 또는 울음 (소리) < /p>
건강 25 미만, 기회 (테스트)" PPu! 똥! 똥! "(말) 또는 울음 (소리) < /p>
배고픈 사람은 75 도 안 되고 기회 (테스트)" Kku! "(말) 또는 울음 (소리) < /p>
굶주림은 50 미만이고 기회 (테스트)" Kku! 고영! "(말) 또는 울음 (소리) < /p>
배고픈 사람은 25 도 안 되고 기회 (테스트)" Kku! 고대! 고영! "(말) 또는 울음 (소리) < /p>
굶주림이 5 미만이고 기회 (테스트)" Kkyuuu! 쿠유우! "(말) 또는 울음 (소리) < /p>
피닉스 이지링 < /p>
굶주림은 25 도 채 안 되고, 이지링-작은 < /p>
굶주림은 60 도 안 된다 이지력+TYNY 링 < /p>
::::::::: 등의 특징:::::::::::::: < /p>
가 1 로 죽은 수준을 따라 알을 돌려보낼 것이다. 2-7 단계로 돌아가 1 단계로 돌아가다. < /p>
빛의 범위를 늘리는 성장.
레벨 1, 재고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p>
화염 상해 면역 < /p>
단계 2 ~ 7 Yamche 재고. (컨테이너 크기 증가) < /p>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Yamche 가 있는 곳에 있습니다. < /p>
5-10 분마다 진홍색 깃털 < /p>
(불 기능) < /p>
나무를 주면 자신을 불태워라. 1-3 yamche 의 불은 더 빨리 꺼질 것이다. (4 단계)
레벨 1 yamche 에는 모자 기능이 있습니다. < /p>
디바이스인 경우 증가 시간 재설정 및 중지. 바닥에 놓으면, 그는 hunger-10 이고 성장하기 시작하는 시간 (3 미터) < /p>
당신이 yamche 머리를 입을 때, yamche 의 현재 열망에 따라 빛의 범위를 바꾼다. < /p>
95 범위를 초과하면. < /p>
75 ~ 95 범위의 빛을 초과하는 경우. < /p>
75 ~ 50 일반 범위의 빛을 초과하는 경우. < /p>
25 미만 50 이하의 작은 범위 라이트를 초과하면 경고음이 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 /p>
5 ~ 25 작은 범위의 빛을 초과하면 yamche 가 경고음을 울립니다. < /p>
무작위 배설물 < /p>
쿡: 무작위 항목. 선진 식품은 좋은 품질과 더 많은 기회이다. "yamche 는 만델라 잔디 수프를 좋아합니다! ) < /p>
고기: 바다 구아노, 배설물, wetgoop spoiedfood, 회색 또는 없음 < /p>
VAGGIE: 일반 시드, 임의 특정 시드 (pip 또는 각 단계마다 계란 < /p>
정상적인 기회: 일부 광산 .. 또는 없음 < /p>
품목 < /p>
피닉스알 (장비) < /p>
-이동 속도 mult 0.9
균열 계란 < /p>
+ 큰 절연 효과
mult-Mover P >
--------------- 기회, 현기증, 화재 효과 < /p>
프로스트 해머 (무기) < /p>
+ 작은 냉장고 < /p>
+ 무제한 내구성
기회, 동결, 이성 2+손상 56
+ 범위 1.5
-이동 속도 mult 0.8
-계속 감기; ) < /p>
서리의 마음 < /p>
+ 작은 아이스박스 < /p>
(쇄빙망치) < /p>
공주왕관
< /p>실드 형태 (중심) < /p>
실드 형태로 모든 손상이 흡수됩니다. < /p>
친절한 사냥개: 사냥개는 공격하지 않는다. < /p>
부활 (예: 무샤갑옷) < /p>
만약 (풀 모드) 건강 회복 < /p>
여왕 크라운 < /p>
< /p>
방패 형태 (같은 위): < /p>
우호적인 사냥개 (같은 위): < /p>
치유의 방패: 20 의 확률, 20 치료, 사냥개 소환 < /p>
부활 (예: 공주 갑옷) < /p>
토끼 스카우트 모자 < /p>
장비: 모자 < /p>
특수 능력: 숨기기, 숨기기
< /p>
절연: 지중해 < /p>
가속 15
공주 갑옷 < /p>
장비: 몸
< 이지적 회복 2/6반사 동결: 1.5
당신이 죽을 때 가까운 갑옷이 회복될 수 있다면 (갑옷이 멀리 떨어져 있다면 그냥 죽는다) < /p>
부활할 때 Musha 공주 armor 모든 데이터 복구 50 및 모든 데이터 복구 100
가속화 15
musha 갑옷 < /p>
디바이스: 몸체 < /p > <;
승마와 참수 2 협도인생 mod 협도인생 mod 게임 공략
약한 디아블로 3 무기 백자 부상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