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를 묘사하는 시는 다음과 같다:
1, 참 참 참 루스, 산적 양이 시원치 않다. 야음을 싫어하고, 취하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는다. 진나라 이전의 이름 "참 루" 를 잃다.
2, baling 무한 와인, 술에 취해 동팅 가을을 죽인다. 당대의 이백은 "시중랑 숙유동정이 취한 후 세 곡" 이다.
3, 삼겹말, 천금여어, 호아는 미주를 바꿀 것이고, 서울과 함께 반코근심을 팔게 될 것이다. 당대의 이백은 "술에 들어갈 것이다. 군은 볼 수 없다" 고 말했다.
4, lanling 와인 튤립, 옥 그릇 앰버 빛. 당대의 이백 () 은 "손님을 남겨두고 중행" 을 한다.
5, 수천 마일 yingting 녹색 yinghong, 물 마을 산 구오 와인 깃발 바람. 당대의 두목 "강남춘".
6, jun 에게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서출양관 이유 없는 사람. 당대의 왕위 "웨이성곡".
7, 험난하고 험난한 험난한 구레나룻, 초라한 새 탁한 술잔. 당대의 두보는 "높이 오르다".
8, 이 가운데 진의가 있어 이미 잊은 말을 가려 한다. 동진 도연명' 음주 5'.
9, 3 ~ 5 년 3 ~ 5 월, 불쌍한 와인 한 잔은 사라지지 않았다. 청대 황경인' 기품'.
10, 작은 정원 향 경로 혼자 방황. 송대 안수' 라쿤계사 한 곡 신어주 한 잔'.
(11), 술잔치 노래석 모 연설 빈도. 송대 안수' 라쿤계사' 는 줄곧 연광유한체였다.
(12), 수양자모 로 성동. 송대 구양수는 "파도사 술로 동풍을 기원한다" 고 말했다.
(13), 초라한 강남 재주행, 추 허리가 가늘고 손바닥이 가볍다. 당대의 두목 "특종".
(14), 득지와 즐거움, 술은 백우를 없앨 수 있다. 당대의 장후 () 는 "주제에 라오정 () 을 올리는 것" 이다.
(15), 무화무주 () 가 청명 () 을 지나 흥취가 소연히 들스님과 같다. 송대 왕우연 "청명".
시의 특징:
1. 감정이 충만하고 감화력이 풍부하다. 술은 종종 사람들의 내면의 감정을 자극한다. 시사도 마찬가지다. 미주를 묘사하는 시사에서 작가는 종종 자신의 감정을 융합하여 시가 표현하는 감정을 더욱 충만하고 진실하게 한다. 이백의' 장진주' 에서 칼을 뽑아 물을 끊는 것이 더 흐르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술로 근심을 풀고, 술로 근심을 풀면, 술로 근심을 풀면 시인의 마음속의 고민과 근심을 드러낸다.
2. 이미지를 통해, 의경이 깊다: 미주를 묘사하는 시사에서 작가는 늘 미주라는 이미지를 이용하여 독특한 분위기와 의경을 드러낸다. 수시의' 수조 노래 명월 언제' 에서 술에 대한 노래, 인생 기하학, 술로 시인의 인생에 대한 생각과 감개감을 불러일으켜 시를 더욱 심오하게 만들었다.
3. 언어가 아름답고 운율이 조화를 이룬다: 미주시의 시는 종종 언어의 아름다움과 운율의 조화를 중시한다. 미주를 표현할 때 시인은 종종 세련되고 생동감 있는 언어와 조화로운 운율을 이용하여 술의 색깔, 향, 맛, 모양 등 다양한 특징을 표현한다. 두목 의 \ "청명 \" 처럼 레스토랑 이 어디 있는지 물어 빌려? 목동은 멀리 살구화촌을 가리키며 청명절 살구화촌 술집의 정경을 간결하고 명료한 언어로 묘사하며 운율이 아름답고 읽어 보면 도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