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작품을 만들 때 창작자의 본래 의도는 완벽함을 이루는 것입니다. 이 완벽함은 대략적으로 완전성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초기(천년 전)에는 그렇게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 불완전함의 아름다움이라 불린다. 그들의 작품이 자연과 인간의 변화에 의해 훼손된 후 남겨졌을 때, 원래의 매끄러운 비문이 얼룩덜룩한 바람의 침식 속에 강렬하고 힘찬 아름다움을 반영한 것처럼 후손들에게 매우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MM은 또 다른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아름다움. 사실, 소위 불완전한 아름다움은 사람들의 "완벽함" 추구의 표현일 뿐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의 미적 두뇌는 수천 년에 걸쳐 진화해 왔고 그들은 불완전함을 보기 위해 최선을 다했기 때문입니다. 팔이 없는 소녀를 보고 머리를 비우고 획을 채우지도 못하자 그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아, 너무 아름다워요. 상상력이 너무 풍부해서 상상조차 할 수 없어요. 이 예술 작품은 정말 예술적이에요. 그래서 나중에 사람들은 이것에 반영된 일종의 아름다움을 보았을 수도 있으므로 사람들의 상상력을 최대한 사용하여 작품을 완벽하게 만들거나 일부 사람들은 영리하고 손상된 것을 보충하기에는 부족합니다. 아이디어. 이것이 지금 우리가 추구하는 불완전한 아름다움이다.
결점은 아름다운 것일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것일 수도 있고, 아름답지 않은 것은 옛 이화원과 같은 것일 수도 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불완전함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려면 무엇이 부족한지 알아야 한다는 사실도 알 수 있다. 무엇이 부족한지 모르면 작품이 아름답다고 보기 어렵다. 서예가가 둔황 종이 조각을 보고 획의 움직임을 상상하지만, 일반 사람들은 중국 문화 미학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 옛 이화원을 볼 때 그것을 단지 문자 조각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오직 볼 수 있는 것은 잔해더미뿐인데, 아름다움은 어디서 오는가? 중국 문화 미학에 익숙한 사람들은 이 비극적인 역사를 이해하는 애국적인 중국인들이 이화원을 보면 다른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불완전한 아름다움인지는 모르겠지만, 불완전한 강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