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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천로의 장천로 신부님

1988 년부터 1993 년까지 베이징 천주교 신철학원에서 공부했고, 1993 년부터 1997 년까지 벨기에 루본대학교에서 서양 철학을 공부했고, 1997 년부터 1999 년까지 베이징 외교학원에서 국제관계학을 공부했고, 2004 년부터 2005 년까지 영국 런던대학교에서 교회관리학을 공부했다.

1997 년 푸철산 주교에게 축성신부로, 1999 년 천주교 베이징교구 남당 부주임 사제, 베이징교구 국제당구 주임 사제, 2003 년 천주교 베이징교구 남당 주임 사제, 2007 년 12 월부터 2011 년 2 월까지 천주교 선전 성안니당 주임 사제. 2011 년 3 월 천주교 베이징 영녕 예수 성심당 주임 사제.

1997 년부터 2007 년까지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위원장, 베이징교구 푸철산 주교 외사비서 겸 부위원장 외교보좌관으로 재직하면서 베이징' 일구 양회' (즉 베이징교구와 애국회 및 교무위원회) 외사처 주임으로 부철산 부위원장 및 외교부, 국무원 신문 사무실, 국가종교사무국 지도부와 함께 해외 방문, 중요한 국제외사활동에 참여, 여러 차례 권한을 부여받았다 중국이 세계무역가입 및 베이징 올림픽 유치 기간 동안 종교 성직자로 중대하고 민감한 국제 다자간 관계와 국제 주변 관계 등 여러 분야에서 많은 중요한 외사 업무에 참여했다. 10 여 년간의 외사 업무에서 미국 전 대통령 부시, 키신저 전 국무장관, 국제올림픽위원회 전 의장 사마란치, 현 주석인 로그 등 여러 나라 주중대사 및 광저우 주재 미국 총영사와 깊은 사친선 관계를 맺었다.

1999 년 국경절 50 주년 퍼레이드' 종교대표 방대' 조직에 참여했다. 2007 년부터 지금까지 베이징시 서성구 청련 상임위원회를 맡고 있다. 인터뷰: 제사장은 "믿음" 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본 편의 구술/장천로 정리/왕주

인터뷰어: 당신의 의견으로는 신앙이란 무엇입니까?

장: 신앙의 영어 단어 중 하나는 faith 이고, 하나는 belief 입니다. 나에게 신앙은 전자이다. 믿음의 설립은 진실, 아름다움, 선함에 대한 믿음, 인간에 대한 믿음, 인간에 대한 * * * 영광에 대한 믿음으로 이어졌다.

인터뷰어: 그렇다면 어떻게 신앙을 실현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장:' 성경' 의 관점에서 볼 때 신앙의 외적 의미는 사랑, 정의, 기쁨, 핑안 등이다. 기쁨은 물질적이거나 정신적인 것일 수 있지만, 진정한 기쁨은 정신적인 기쁨이다. 핑안 속 과 밖 의 핑안, 밖 의 핑안 은 세계 평화 지만, 각 사람 의 마음 핑안 이후에야 세계 핑안 가 될 수 있다.

사랑은 헌신, 희생, 고통입니다. 고통 속에서 사랑을 찾아 실천하면 고통을 초월할 수 있다. 수동적인 초월이 아니라 좌절에서 성공의 희망을 보는 것이다.

인터뷰어: 현대 젊은이들의 신앙 문제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장: 어느 시대에나 사람들은 신앙지원이 필요합니다. 믿음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인터넷에 빠져들고, 여러 가지 자극을 찾고, 정신집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물론, 현재 국가종교정책의 지지로 남당의 젊은 얼굴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는 것은 젊은이들도 정신생활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현상이다.

인터뷰어: 종교적 신념과 심리의 관계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장: 종교신앙은 사람의 정신수준에 초점을 맞추고, 심리학은 심리적 차원의 분석과 유도에 초점을 맞추므로 서로 보완할 수 없습니다. 종교 마음의 구속 과정에서 심리학에 적용되어야 한다. 사람은 이 마음과 마음이 같다. 모든 사람은 삶과 죽음을 경험하지만, 진실과 아름다움과 친절은 인류의 * * * 함께 추구한다.

인터뷰어: 많은 사람들이 종교가 신비하고 멀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장: 종교는 종종 엄숙하고 깊은 정신활동으로 이해되지만, 항상 우리 곁에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현재 젊은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등 행사에는 감사, 사랑 등 신앙이념이 담겨 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진선미한 것은, 우리가 믿는 한, 언제 어디서나 그 존재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