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식 태극권은 수많은 태극문파 중 가장 먼저 설립된 것인데, 그중 진식 태극권 작은 선반은 현대인 연습의 중점이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것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진식 태극권 소립세 서술
작은 주먹에 대한 오해는 부드러워지기 위해, 느슨해지기 위해 쪼그리고 앉는다. 앞손은 실속이 없고, 뒷손은 힘이 없고, 범과 엉덩이를 위해 무릎을 비틀고, 쉔 단전을 위해 아랫배를 지탱한다. 뼈마디가 바르지 않아, 기운이 나지 않는다! 힘이 거꾸로 되어 편안하고 힘이 있다! 권투자, 무도 무에서 잃어버리면 춤이고, 교묘하게 잃어버리면 주먹이 없다. 힘을 만나면 말뚝이 되고, 말뚝으로 힘을 파괴한다. 따라서 기식 말뚝을 잘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가랑이를 가로지르는 연습을 할 수 있고, 강력한 하반신이 있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으며, 리프트 말뚝과 크로스 파일 훈련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진씨 작은 선반 태극권 기식 동작 요령: 왼발이 가볍게 들어올리고 무릎과 가랑이가 평평하고 왼쪽으로 자연스럽게 한 걸음 내딛고, 왼발이 패션에 들어가 가볍게 바닥을 밟고, 발이 지면을 따라가고, 두 발이 평행하며, 내어깨와 같은 폭, 작은 버클, 가랑이 허원, 두 허벅지 뿌리 안쪽은 뒤로 뒤집히는 느낌을 받고, 두 무릎은 막을 감고, 이렇게 무릎이 닿는다 가랑이를 풀고 허리를 풀고 가랑이를 열다. 두 팔이 자연스럽게 처지고, 어깨, 팔꿈치가 약간 앞쪽으로 굴러가고, 온몸이 상하좌우로 합숙해야 하고, 바깥으로 부풀어 오르는 느낌도 있어야 하고, 백회혈이 위로 올라가면 가상영까지 올라가고, 혀는 후베이 () 에 닿고, 기가 가라앉고, 탄전 (), 꼬리는 미루 () 에 닿아 임독 이맥을 뚫기 위해 준비하고, 두 발은 다섯 발가락으로 땅을 잡고, 용천혈은 허공, 눈 () 을 잡는다. 침몰한 어깨 팔꿈치, 느슨한 가슴 수직 능선, 머리 용직 정직, 두 눈 헤드업, 수액, 양손 손바닥 엄지손가락 바깥쪽의 가벼운 바지 솔기에 있는 풍지혈, 가랑이 열기, 허리 아래 등, 발바닥 밟기, 평평하게 서 있는 상태. 관무극의 요구에 들어가기 시작하다.
태극기식은 초창기 상태에서 우보 () 에서 평립보 () 로 들어가는 과정에서 가랑이, 허리, 둥근 등, 등뼈, 가슴, 수양, 순항, 정영, 관정, 발을 쉽게 들어 올릴 수 있는 허실을 파악해야 한다. 우보의 조작은 사람의 신체 상태에 있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드시 큰 이득이 될 것이다. 평립관무극의 조작과정과 내면적 지각체험을 통해 명사의 지도, 자신의 참수, 비로소 다음 수법으로 들어갈 수 있다. 그리고 잠시 정신을 가다듬고, 염천혈에서 숨을 들이마시고, 가슴에는 빈 공기가 들어 공기 탱크를 열고, 옆구리를 묶고, 가랑이를 열고, 단전을 가라앉히고, 잠시 머물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런 다음 소나무를 가로질러, 송침미순을 통해 두 손을 끼고, 약간 숨을 내쉬며 배를 부풀려 로궁혈을 뜻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때 음양을 위아래로 나누어 가는 것은 초막 힘이다. 무극에서 태극 상태로 들어가다. 무게 중심의 움직임을 재촉하고, 뒤로 호를 걷고, 단전이 힘을 내고, 동시에 두 손바닥의 새끼손가락 깃을 보고 가운데 손가락을 보고, 뒤통수를 감아 왼쪽 가랑이로 갈고, 막힘이 뒤 호를 따라 손가락까지 직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왼쪽 가랑이를 합숙하여 등사 단추를 형성하다. 무게 중심은 왼쪽 6, 오른쪽 4 입니다. 힘은 거꾸로 좌사, 우육이다. 하나의 힘을 형성하다. 막을 훑어 보면 마침 이원을 걷고, 숨을 가라앉히고 왼쪽 가랑이를 풀고 뒷호를 걸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후호의 생성은 전관의 필요성이며, 뒷가랑이를 열어야만 할 수 있다. 걷는 것이 아니라 * * * 와 음조가 허리를 비틀어 무릎을 비틀고, 가랑이 속의 느슨합회가 맞아 안쪽이 맞으면 밖이 자연히 옳게 되는 것이지, 뒷호를 위해 뒷호를 걷는 것이 아니다. 내가권은 반드시 안으로 들어가야 하고, 외적인 형식은 초보자가 아랑곳하는 것이다. 작은 선반은 원이 작을 뿐만 아니라, 가랑이가 작아서 겉모습으로는 볼 수 없다. 그래서 비디오를 보는 것은 이해할 수 없다. 안에 있는 것은 반드시 선생님이 말과 행동으로 가르쳐야 한다. 학자는 부주의해서는 안 된다. 무게 중심은 오른쪽 스팬으로 이동하고, 두 손은 내려 힘을 쓰다듬고, 오른쪽 가랑이를 맞춘다. 왼쪽 허리는 힘을 얻고, 왼쪽 다리 엄지손가락은 앞으로 감아서 두 손을 움직이게 한다. 오른쪽 다리는 변동할 수 없고, 왼쪽 무릎은 횡단부를 넘을 수 없고, 왼발과 가볍게 착지할 수 없고, 두 손바닥은 동시에 재촉하고, 초막은 막을 수 없다. 왼쪽 손바닥은 왼발을 향하고, 오른쪽 손바닥은 오른발을 향한다. 콧대가 아래로 내려가고 옷의 줄이 한 줄로 늘어져 있고, 늘어지고, 곧고, 두 어깨와 가랑이가 서로 맞아야 하는데, 이 세 줄을 맞히면 주먹이 삐뚤어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모양이 올바르면, 기가 자연히 순조롭다. 주먹도 규칙이다.
첸 선반에는 다음과 같은 속담이 있습니다:
엄지손가락계의 중앙선은 눈썹을 올릴 수 없다. 바로 이 도리를 말하는 것이다.
가랑이에는 동그란 버팀목이 있어야 하고, 감싸지 말고, 두 가랑이에는 접어서 긴장을 풀어야 한다. 가랑이에 앉아, 침기를 넘어야 하고, 중심과 두 가랑이 사이에 수직 관계가 되고, 복부는 느슨해야 하며, 힘껏 지탱해서는 안 되고, 허리와 등뼈를 넘어야 한다. 그래야 탄전 () 에 편할 수 있고, 단전 () 의 가스를 길게 기르고 기초를 쌓는 데 도움이 된다. 오른쪽 삼합, 특히 무릎과 팔꿈치에 주의하세요. 무릎은 상대방의 허벅지 안쪽을 받치고 팔꿈치는 아랫배를 치는 뜻입니다. 오른발 엄지손가락이 안쪽으로 감기는 것은 가랑이를 차는 뜻이 있다. 단숨에 이루어져서 혼연일체가 되다. 실단전을 만들고 숨을 내쉬며 힘을 내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