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디자인에서 색상이 어떻게 매치되는지 눈에 띈다
< /p>
1, 색상을 마스터하는 황금률 < /p>
색상의 황금률은 60: 30: 10 입니다. 기본 색상은 60 의 비율, 보조 색상은 30 의 비율, 보조 색상은 10 의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실내 공간의 배색, 벽용 60 의 비율, 집 침대품, 창련 안에 30 이 있다면 10 은 작은 악세사리와 예술품이다. 이 법칙은 황금률이다. < /p>
2, 색상 구성표 선택 < /p>
색상 구성표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선택이 있는데, 하나는 보색 조합이고, 다른 하나는 클래스 색상 조합이고, 팔레트 위의 두 색상은 보색 조합이며, 유사한 색상은 클래스 색상 조합이다. 일반적으로 활발하고 역동적인 공간을 만들어야 할 때 빨간색과 녹색, 파란색과 녹색을 선택하면 노란색과 녹색, 파란색과 보라색과 같은 비슷한 색이 있습니다. < /p>
3, 유연한 다크 < /p>
많은 현대적인 미니멀리스트 스타일은 어두운 색을 이용하지만, 너무 많은 어두운 색을 사용하는 대신 어두운 색을 능숙하게 사용해야 한다. 어두운 색은 어떤 색깔도 깨끗하게 보이게 할 수 있지만, 그 자체가 중요한 것은 아니다. 그것은 가정에 대비되는 균형을 만들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어두운 색을 교묘하게 운용하면 검은 상자, 액자 등이 될 수 있다. < /p>
확장 데이터: < /p>
그래픽 디자인에는 무색 디자인, 아날로그 디자인, 충돌 디자인, 보완 디자인, 단색 디자인, 중립 디자인, 분할 보색 디자인, 원색 디자인 등 10 가지 기본 색상 디자인이 있습니다 < /p>
성공적인 그래픽 디자인 작품으로, 색채의 표현력으로 작품 자체의 매력을 높이고, 참신한 시각 효과를 만들어 작품이 더 많은 목표층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게 한다. 동시에, 양질의 색채 디자인은 제품 자체의 품질을 충분히 전달하고, 시각적으로 제품의 등급을 높여, 비교적 좋은 시각적 전달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p>
색상의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기본 색상, 색상, 배경 색상, 혼합 색상, 강조 색상 등 다섯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일반적으로 배색을 할 때' 주인공' 을 부각시키려면 색채의 광도차이, 채도차이, 색차를 활용해' 주인공' 을 더욱 눈에 띄고 감동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 /p>
충격이 강한 색상을 잘 활용하고 다른 대비 화면을 만들고 화면의 안정성과 장력을 제어하면' 주인공' 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성공할 수 있다. 주색을 돋보이게 하는 데 사용되는 색상을 배색이라고 하는데, 배색을 선택할 때 주색 색조와 반대할 것인지, 배색이 있는지, 화면에 대한 전체적인 인상에 미치는 영향이 뚜렷이 드러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