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1990년대생 뮤지션들은 아프지도 가렵지도 않은 상큼함뿐이라고 말하는 이들이 있다면, 천리의 '여예'를 들어보자. 다음은 제가 전해드리는 Chen Li 음악리뷰입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Chen Li 음악리뷰
아직도 90년대생 음악가들은 신선한 음악만 나온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아프지도 가렵지도 않은데, Chen Li의 'Ru Ye'를 듣고 그를 끌어내서 뭔가 조치를 취해서 대중에게 보여주세요. Chen Li는 잘못된 시대에 태어난 몸과 영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노래에 담긴 세련되고 낙천적인 멋짐은 보기 드문 그의 철학적 사고, 고딕 양식의 문장 구성, 어둠 속의 섬세함과 자기 감탄, 그리고 건조하고 도피적인 관심입니다. 모두 찾아보기 힘든 20대 초반의 뮤지션들과 관련이 있지만, 엉뚱한 편을 택하는 '기이함'은 모두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Chen Li의 음악은 포크 음악의 틀에 속하지만 그것을 완전히 요약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는 어떤 스타일에 안주하지 않고, 음반사에 얽매이지 않고, 단순히 팬들에 의해 규정되지 않고, 냉담하고 즐기는 자신만의 원칙이 있다. 그녀의 노래에는 주술과 귀신, 명상이 뒤섞여 마치 독이 있는 것을 알면서도 단번에 마시게 되는, 이 기회를 놓치면 후회할 것이기 때문이다. 갈증.
어쿠스틱 기타가 연주하는 포크음악의 진수인지, 단어 하나하나를 또렷이 듣게 만드는 발음,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짜여진 트립홉인지 , 멀고도 가까운 , 인터넷 세상에서 청소년기를 보내고 온갖 음악을 들으며 자란 90년대 이후의 음악가들은 이미 인터넷 세계와는 전혀 다른 미적, 내면적 경험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나면 놀랄 것이다. 과거의 음악가. 호흡, 몸 돌리기, 울기, 끌기 등 Chen Li의 노래 기술은 너무나 기묘하고 거칠기 때문에 그녀의 노래를 듣는 것은 마술 공연을 듣는 것과 같습니다.
Chen Li의 노래에서 신선함과 달콤함의 흔적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헛된 일입니다. 그녀의 노래는 어려운 시와 자유분방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지만 피상적인 것을 팔기는 쉽지 않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녀의 가사에 담긴 장엄한 분위기, 즉 광활한 고대적 의미로 현대 사회를 연결하는 거친 고대적 스타일이다. 예를 들어 그녀의 걸작인 "만국의 삶"과 "상대적 자유의 절대 소유"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평범한 어린 소녀들에게는 없는 것들. 넓은 시야 덕분에 그는 감정의 세계의 잔재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 같다.
Chen Li의 음악에는 수다도 있지만 과도한 생각과 묘사가 없는 독백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자아는 나르시시즘적인 묘사가 별로 없는 막연한 반영과도 같습니다. 이런 묘한 초연함은 가사의 역설적인 문장일 뿐만 아니라 감정적으로도 이해하기 힘든 냉랭한 시선이기도 하다.
네티즌들에 따르면 몇 년 전 유명해진 황시베이와 최근 '중국명가'로 인기를 끌었던 치쯔탄, 나오얼 등을 '신형가수'라고 부른다. Li는 실제로 더 나아갔습니다. 그녀는 말할 수 없는 유령의 에너지를 사용하여 한 잔씩 독주를 만들었고, 이 독주 한 잔은 "Inflammable and Explosive"와 같은 교향곡이 담긴 싱글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녀의 목소리는 금속성으로 가득 차 있고, 단단한 바위의 숨결은 용암처럼 분출하는 것 같습니다. Nandu Entertainment 인터뷰 Chen Li
Nandu Entertainment: 이번 앨범에는 15곡이 있는데, 사실 두 곡으로 나눌 수 있어요. 이렇게 많은 곡을 한 번에 모을 생각은 어땠나요? 한 번? 기준이나 아이디어가 있나요?
Chen Li: 노래를 좀 빨리 발표하는데, 아직 포함하지 않은 곡이 15곡 정도 있어서 1년에 30곡 정도 발표합니다. 이미 수록하고 싶은 곡이 6곡이나 있는데, 나중에는 천천히 곡을 쓰기 시작해서 수록하고 싶은 곡이 더 많아졌어요.
소리가 좋다는 게 기준이다. 처음에는 놀랐던 것일 수도 있고, 가사나 음악일 수도 있고, 듣기에 매우 즐거운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기적의 노래"와 같이 청중의 반응이 더 좋은 오래된 노래입니다.
난두 엔터테인먼트: 노래가 너무 많고, 스타일이 일관되지 않고, 앨범이라기보다는 작품집 같다고 말할까봐 걱정되시나요? Chen Li: 정말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았다면 수록하지 않은 곡들을 두 개의 앨범으로 나눌 수도 있었을 것 같아요.
스타일은 자유로운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한 루트에 국한되면 그 루트를 잘 따라갈 능력이 부족해서 그냥 쓰고 싶은 대로 쓰고, 쓰고 싶은 대로 씁니다.
남편!
난두 엔터테인먼트: 이제 많은 사람들의 아이돌이 됐어요.
남편 첸 리: 하하. , 더 가까운 것 같네요. (웨이보 팔로워 수가 급격하게 늘어나는 걸 보면 기분이 좋나요?) 정말 운이 좋은 것 같아요. . 사람들이 내 노래를 들어줘서 너무 기쁘고, 너무 성급하게, 너무 자만하지 말고 계속해서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는 게 너무 기쁘다. 진전을 이루다.
난두 엔터테인먼트: 현재 온라인으로 가사를 모으는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많은 '민속시인'들과 협력하고 있다.
Chen Li: 네, 제 청중은 이 분야에 전문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이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우리 모두 함께 플레이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재능 있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 제가 경험하지 못한 일이나 감정을 글로 써주신다면 좋겠습니다. 나는 그들을 상당히 존경한다. 내가 그들의 것을 받아들이면 나는 그것을 긍정하고, 그들은 나의 우상이 된다.
사인?
난두 엔터테인먼트: 회사나 그런 것과는 계약을 하지 않는다고 늘 강조해 왔는데, 인기를 얻은 후에는 올리브 가지가 많아지고,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들이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첸 리: 네, 그래서 거부하고 선택하는 법을 배워야 해요. 어울리는 사람들은 협력하고 함께 놀 수 있어요. 자신의 취향과 판단에 따라 협조할지, 거절할지를 선택하세요. 이는 누구도 나에게 영향을 미칠 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난두 엔터테인먼트: 그럼 아직도 '중국 명곡'에 안 갔단 말인가?
첸 리: 사실은 갔는데 녹화 전날 체포돼서 밤늦게 대화를 나눴다. (왜?) 문제학생 같아요. 제가 선택한 곡이 제 포지셔닝과 맞지 않아서 '동남아만 가봤어'를 선택했어요. 제가 작곡한 곡인데도 너무 신선하고 신선해서 이미 관객분들이 봐주실까 두려웠어요. 무대 위의 모습이 꽤 위험해요. 그런데 거기 사람들은 내가 이 무대를 별로 원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에, 내가 올라가지 않는 것이 양측 모두에게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 것은 정상적인 태도였습니다. 이제는 그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성급하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게 오히려 다행인 것 같다.
페이웡과 닮았나요?
난두 엔터테인먼트: 노래하는 목소리가 페이웡 같은 여자 가수들과 좀 비슷하다는 소리를 들어본 적이 있을 텐데요.
첸 리: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아요. 어릴 때부터 우상이자 여신이었는데, 사실 일부러 따라하는 건 아니에요. 자연스럽게 그들의 영향을 받는 거죠. 일부러 이 영향력을 피하고 싶지는 않다. 점점 이렇게 되어가기 때문이다. 어쨌든 기분 좋으면 부르는데, 어떤 스타일로 부르고 싶은지, 어떤 노래를 부르고 싶은지는 일부러 정하지 않아요. 차이점에 관계없이 그녀는 이미 전설적인 Faye Wong과 닮았으므로 상관없습니다. 자연이 흘러가도록 놔두세요. Chen Li 앨범 'Little Dreams' 음악 리뷰
1990년 7월 26일에 태어난 Chen Li는 생일 이른 아침에 새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현재 첸 리(Chen Li)는 26세, 'Half a Little Dream'은 그녀가 자신에게 준 선물이라고 볼 수 있다. Chen Li가 전체 앨범의 작곡을 맡았고 편곡은 Chen Li와 Golden Melody Award 최우수 프로듀서 Arai Eleven 팀이 함께 작업했습니다. 앨범의 메인 콘셉트는 '꿈나라'로, 진리의 스타일과 기질과 매우 일치한다.
저처럼 어젯밤 컴퓨터 앞에 서서 릴리의 새 앨범이 나오길 기다리다가, 망설임 없이 일렉트로닉 앨범을 구매한 분들도 많을 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Chen Liguo도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앨범 제작은 훨씬 더 전문적이고 성숙해졌고, 더 이상 첫 번째 앨범만큼 뻔한 워크숍 스타일은 아니다. 배열은 더 섬세하고 세심합니다. Chen Li의 콜로라투라(coloratura)는 감소되었으며 그의 목소리는 실제적이고 자연스러워졌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곡은 "No wonder"입니다. 시작 부분의 기타 소리가 듣기 좋고 좋습니다. 하지만 앨범 전체가 그다지 포크적인 느낌은 아니고, 개인적으로는 좀 더 인디팝적인 느낌이 듭니다.
1년 전, 25세의 첸 리(Chen Li)가 앨범 'Ruye'를 발매했다. 그녀만큼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인디 음악계의 소녀는 없었다. 그녀는 처음으로 음반을 발표하면서 Douban의 2015년 가장 많이 본 앨범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앨범 이전에도 그녀의 싱글은 이미 인터넷에서 많은 히트를 기록했으며 거의 모든 싱글이 호평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어린 영혼이 그런 폭발적인 힘을 담을 수 있는지 모두가 놀랐습니다.
이렇게 풍부하고 뚜렷한 색깔을 지닌 포크 가수를 단순히 포크나 록으로 정의하기는 어렵다. Chen Li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복잡하며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녀는 "놀라운 능력의 노래"에서는 신선하고 깨끗하고, "인화성 폭발성"에서는 사납고 폭력적이며, "루예"에서는 게으르고 변덕스럽고, "별을 바라라"에서는 낭만적이고 거리가 멀다. '성공산'에서 로맨틱하고 먼 그녀는 고대인가?
Chen Li는 다이아몬드처럼 여러 면이 있고 각 면이 너무 빛나고 눈부시다. 노래는 Chen Li의 단면인 것 같습니다. 그녀의 모든 노래를 들어봐야만 거의 완전한 Chen Li를 보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첸리는 몸 속에 에너지가 숨겨져 있어 끊임없이 놀라움을 선사하는 아우라 걸이다.
앨범 'Ruye'를 예로 들면, 수록된 거의 모든 곡이 'Immortal'의 후반부에 나오는 건반이 일종의 어두움을 느끼게 한다. "Light"의 허밍은 Chen Li의 목소리에서 천상의 개방성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Absolute Possession of Relative Freedom"의 가사는 "Out of the Rein"에서 드럼과 피아노의 사용을 의미합니다. 만들어졌고, 후반부에 반복해서 부르는 영어 가사도 가사와 음악, 목소리의 조화가 매우 잘 되어있습니다.
1집 앨범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Inflammable and Explosive'입니다. 이 노래를 들을 때의 느낌을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정말 놀랍습니다. 1990년대생 신인의 곡이라고는 상상하기 힘들죠. 고딕적인 편곡과 리드미컬한 멜로디, Chen Li의 영적, 선녀적, 지배적, 마녀적 아우라가 모두 담긴 곡입니다.
첸리는 상상력과 구조를 바탕으로 허공에서 궁전을 지을 수 있는 실력파 가수이다. 그녀의 가사는 혼란스럽고 이미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녀의 노래하는 목소리는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때로는 신선하고 때로는 록적입니다. 그녀의 라이브 공연은 자유롭고 캐주얼하며 전염성이 높습니다.
첸리는 뿌리도 없고, 가문도 없고, 종파도 없고, 기사도와 도둑, 선과 악을 겸비한, 재능과 아우라, 용감함을 겸비한 무술 소설 속의 전설적인 여성들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말과 칼이 세상을 여행할 수 있다.
Chen Li의 목소리는 약간 쉬고 약간 콧물이 나며 노래 스타일은 게으르고 캐주얼하며 부주의합니다. 그녀의 노래는 당신을 유혹하고 의식을 삼키며 명쾌한 몽유병 속에서 그녀를 따라가기 시작하는 어두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관대함 속에는 어두운 기질이 가득하고, 엉뚱함 속에는 자신만의 룰만 지키며 천박함 없이 팬들을 사로잡는다. ?음악 평론가 Inland Feiyu가 Chen Li에 대해 평가한 내용입니다. 불과 1, 2년 만에 많은 관객을 모으며 팬들에게 '남편'으로 불리는 이 소녀는 작품에서도, 인물에서도 남다른 기질을 뽐내고 있다. 그녀는 화려하지만 오만하지 않고, 반항적이면서도 성실하고, 섹시하지만 문란하지 않으며, 동시에 순수하고 세속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다.
진짜 첸리가 어떤 사람인지는 알 길이 없다. 우리는 Zhu Xing과의 관계와 그녀의 Weibo에서 몇 마디만 통해 가상의 Chen Li를 종합할 수 있습니다.
시작과 끝을 스스로 선택하는, 겁이 없고 용기 있는 여성임을 엿볼 수 있다. 그녀는 식물처럼 자연스럽고 동물처럼 순수합니다. 창조든, 사랑이든, 그녀는 너무나 성숙하고 독립적이다.
Chen Li는 Chen Qizhen의 상큼함, Zhang Xuan의 독립심, Faye Wong의 시원함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Chen Qizhen에 비해 Chen Li의 발라드는 Zhang Xuan에 비해 조금 더 매운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Chen Li의 록 음악은 Faye Wong에 비해 지식인의 무거움과 진지함이 거의 없습니다. 외롭고 슬픈 도시의 사랑 노래를 불러보세요.
그리고 Chen Li의 목소리는 사람들에게 Faye Wong을 연상시킵니다. 특히 새 앨범에 수록된 'No wonder'라는 곡은 왕페이의 전성기 시절을 듣는 것 같다는 평도 있다.
Faye Wong의 모방에 대해 음악 평론가 Dadi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Faye Wong이 비행기라면 Chen Li는 먼저 자신의 중고차 엔진을 설치해야 할 것입니다.
?약간의 독설이 있지만 Chen Li와 Faye Wong 사이에는 실제로 격차가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Faye Wong은 수년간 산업 표준을 다듬은 후에야 올바른 스타일을 찾았고 적절한 시기를 맞았습니다. 그녀에게는 Bole Dai Sicong이 있었고 나중에 함께 연주한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Zhang Yadong이 프로듀서였고 Dou Wei도 그녀의 남편이 되었습니다.
Chen Li는 자신의 생각, 탐구, 느낌 및 이해에 의존하여 단계별로 진행하는 야생 남자에 가깝습니다. 그녀는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가지고 있고, 예측할 수 없고 영묘하며, 그녀의 음악은 매우 매력적이지만, 주의 깊게 음미하게 만드는 한 가지가 빠졌습니다.
크리에이터의 첫 두 작품에는 어느 정도 모방의 흔적이 있거나, 미성숙한 작품이 있는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중요한 것은 그녀의 가능성을 볼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그리고 Chen Li의 아우라와 재능은 그녀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그런 칭찬이나 비판은 시간이 차츰 가라앉고, 10년, 20년, 그 이상이 지나면 분명 더 선명하고 깊은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그녀는 자신 외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자신을 찾으면 모든 일이 자연스럽게 일어납니다.
우리 모두 원하는 대로 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이 평범한 삶의 마지막 용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