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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무롱의 산문 성장 흔적 및 주요 내용 발췌 및 감상

발췌 1:

그 날도 식물원에서 연꽃 연못을 처음 본 날이었습니다. 연못의 연꽃 잎 옆에 서니 공기가 가득 찼습니다. 아련하고 익숙한 느낌. 어린 시절 아버지와 함께 현무호를 여행했던 기억과 태양의 향기가 순식간에 눈앞에 떠올랐고, 햇살은 순식간에 부드러워졌다. 나는 시간이 멈춰 있고 내 마음이 일종의 막연한 향수로 가득 찬 다른 세계에 들어간 것 같았습니다. 감상: 모든 작가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가지고 있으며 Xi Murong은 특히 연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연꽃에 관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썼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평소 연꽃만을 찬양하지 않는다. 그녀는 항상 연꽃을 사람과 연결시키거나 무언가를 통해 연꽃을 이끌어낸다. 문학비평에는 '문학은 사람과 같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작가의 생활 환경과 작품 스타일의 관계를 특히 강조하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과 시무롱의 관계를 탐색하기 위해 시무롱의 생활환경과 성장과정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다.

발췌 2:

매일 아침에 보니 색깔이 녹색에서 짙은 보라색으로, 연한 분홍색으로, 그리고 회색으로 변하는 것을 지켜봅니다. 꽃잎이 촘촘한 봉오리에서 살짝 피어나 활짝 피어나고 시들어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마치 한 생명이 어린 소년에서 끝까지 가는 것을 날마다 지켜보는 것과 같습니다. 감상: 그녀는 풍경을 객관적이고 세심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주관적으로 감정을 묘사함으로써 작품 전체가 장면이 혼합된 느낌, 사물과 내가 하나가 되는 상황을 제시하게 만든다.

발췌 3:

해질녘 현무호에서 나는 아버지 다리 사이에 앉았고 아버지는 양손으로 노를 저으며 배는 버드나무 그늘에서 조용히 출발했다. 연꽃 잎으로 뒤덮인 호수 위에 떠 있었다. 황혼은 모든 것을 흐릿하고 조용하게 만듭니다. 작은 손에는 가득 찬 연꽃 꼬투리를 쥐고 있고, 작은 마음 속에는 세상의 행복이 연꽃 꼬투리만큼 가득하고 연꽃 씨앗만큼 향기롭습니다. 내 기억에 남아 있는 가장 오래된 연꽃은 아마도 내가 다섯 살이었을 때 아버지가 나를 쉬안우 호수(Xuanwu Lake)에서 보트를 타게 했을 때 물려준 연꽃일 것입니다. 아버지의 품은 너무나 안전하고 따뜻하다. 아버지의 품을 독점할 수 있다는 것은 다섯 살짜리 나에게 일종의 불안한 놀라움이자 자부심이다. 추억과 함께 호수 위에는 흐릿한 하늘도 있다. /p>

발췌 4 :

베고니아 꽃은 제가 어렸을 때 어머니가 피던 꽃이에요. ...하지만 이토록 잔인한 전쟁은 없었고, 이토록 오랜 세월의 이주도 없었고, 어떤 나라도 이토록 큰 고통을 겪은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므로 그 세대의 소녀들 중 누구도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없습니다. ... 내가 사고 싶은 것은 화분뿐만 아니라 화분 속의 아름다운 풍경, 화분 속의 고대와 향기로운 고향, 마침내 어머니의 마음을 이해합니다. 모든 추억이 그 향기로 내 앞에 나타나리라. 아마도 내가 사랑하는 것은 꽃이 아니라 흘러가는 모든 시간일지도 모른다. 모든 꽃 뒤에는 내가 소중히 여기는 추억이 있습니다. 감상: "꽃"에 대한 Xi Murong의 사랑은 분명히 그녀의 작품에서 독특한 특징이 되었습니다. 그녀에게 꽃은 기억 속에 가장 중요한 짐이고, 모든 꽃 뒤에는 꺼림칙한 감정이 자리잡고 있다. 꽃은 또한 시무롱(Xi Murong)을 감동시킨 것, 즉 깊이 기억되는 사람을 상징합니다. 그러한 작품은 쉽게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자연스럽게 인기를 얻게 된다.

감상 1:

시무롱은 <성장의 흔적: 서문>에서 '나는 '뒤돌아보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다'라고 언급한 적이 있다. 이는 위에서 인용한 <연못>의 예를 제외하고는 그녀의 작품이 때때로 회고적인 의미로 가득 차 있음을 증명하기도 한다. 그녀가 어릴 때 아버지가 그녀를 현무호에 데리고 가서 연꽃을 보러 갔다는 이야기가 기사에 자주 언급된다. 전후의 시간을 쪼개기 위해 쓰는 방식이 다르지만, 각도에 따라 쓰는 방식이 달라서 지루함을 느끼게 된다. 약간 회색-보라색 황혼.

감사 2:

인생은 사실 실수의 연속입니다. 모든 것이 성장의 흔적이 되어 슬프지만 흔적을 찾을 수 없다. 우리는 과거의 삶의 다양한 변덕을 차례로 맛볼 수 있습니다. 우스꽝스러운 점은, 그 공연이 비극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우리의 눈을 가득 채우는 눈물 속에는 여전히 일종의 감미로운 슬픔이 남아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기회가 없는 모든 이들에게 신이 주시는 일종의 보상임에 틀림없다. 이로 인해 삶은 계속될 수 있고, 수많은 동일한 이야기가 수천 년 동안 계속해서 펼쳐집니다. 그리고 기회가 없는 이들의 마음 속에는 언제나 익숙할 것 같은 막연한 슬픔이 자리잡고 있을 것입니다.

문득 깨달았습니다. 내 삶을 아무리 사랑해도, 당신을 그리워해도, 그 성장의 흔적을 아무리 재발견하려고 노력해도 모든 순간은 여전히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거기.과거. 그 모든 고통과 기쁨 속에서도 삶은 여전히 ​​조용히 지나가고 결코 돌아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