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한국 예능 프로그램 러브레터는 어느 방송국입니까

한국 예능 프로그램 러브레터는 어느 방송국입니까

프로그램 기본 상황

러브레터' 는 한국 SBS 방송사가 매주 토요일 오후 4 시 50 분부터 6 시 50 분까지 방송되는 대형 예능 프로그램' 실태-토요일' 의 한 판으로, 늘 이미지를 따지지 않는 강호동이 진행한다. 러브레터' 는 주방송에 속하며, 각 선수들이 녹음한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은' 세대' 로, 각' 세대' 는 상하 2 회, 회당 한 시간, 일주일에 한 회 방송된다.

러브레터' 는 지난 2004 년 10 월 방영 이후 시청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면서' 러브레터' 1 분기 시청률이 25 대 안팎으로 한국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최고치를 기록하며 시청률이 한국 예능 프로그램 1 위에 올라선 것으로 조사됐다.

전형적인 프로그램 소개

러브레터' 에서 1 * * * 는 7 개 코너를 설치했다.

첫 번째 링크: 오프닝 쇼. 사회자는 먼저 남자 선수 7 명을 소개한 뒤 큰 꽃차 한 대가 미녀 7 명을 태우고 왔다. 이어 7 명의 여성 게스트가 맞은편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남성의 이름을 직접 말하지 않고 잘생긴 남자, 선샤인 보이 등의 별명으로 불렀고, 여성 게스트의 부름을 듣고 7 명의 남성이 자신을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한 자발적으로 출열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때때로 남자는 상대방이 말하는 것이 자신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자신이 이 여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어설 수도 있다. 다음은 남녀 선수들의 교류 시간이며, 이들은 서로 질문하는 방식으로 이해를 늘린다.

두 번째 링크: 소년 게임 "사랑의 왕 휴식". 이 코너에서는 남자 게스트가 한계에 도전하는 고난도 액션 게임을 통해 여성 게스트의 사랑을 받아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 게스트가 자신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방송에서 전형적인 액션 게임 종목은' 발차기' (풍선이 걸려 계속 올라간다), 혹은 거품판을 박차고 뛰는 등 계속 올라가는 것 등이다.

세 번째 링크: 소녀 액션 게임. 게임 내용은 자주 변하지만, 모두 재미있다. 예를 들면 저발 평형목으로 곤두박질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뒤집어진 후, 여성 게스트는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 게스트 앞으로 걸어가 등을 업고 옆 테이블에 방울을 들고 흔들면 게임이 완성된다.

네 번째 링크: "꽃 남자" 의 첫 번째 조합. 1 일부터 여성 게스트들이 잇달아 무대에 오르자, 남자 게스트들은 대부분 한 가지 동작을 요구하는 등 음악이 울려 퍼지며, 그녀를 좋아하는 남자아이는 30 초 음악 소리에서 동시에 나올 수 있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때 나온 남자 게스트 수에서 여자 게스트의 인기를 알 수 있다. 때로는 대여섯 명, 때로는 한 명도 없다. 이어 여성 게스트는 나서는 남자 게스트에게' 명제 공연' 을 줄 수 있다. 보통' 연예인 커플 산책은 들키지만 들키는 것' 과 같은 멜로드라마 공연이다. 이 여성 게스트도 공연에 참여한다. 이 코너는 연예인들의 연기 재능을 보여준다. 물론 이들의 공연은 모두 강한 농담과 코믹한 스타일을 띠고 있다. 이 코너의 마지막에는 여성 게스트인' 천녀산화' 가 있는데, 어느 남자 게스트가 주우면 이 여성 게스트의 일시적인' 커플' 이 된다. 첫 번째 조립품이 완성되었습니다.

다섯 번째 링크: "나에게 줘." 이것은 매우 새로운' 복수' 고리이다. 첫 그룹' 커플' 페어링 이후 이전 방송에서 게스트들 사이에 서로 반감이 있을 수도 있고' 사랑하는 사람이 강탈당하는 것' 등의 현상까지 나타날 수 있어 복수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남자의 복수 종목은 주로 권투로, 경기의 남자 게스트들은 각각 거대한 장갑을 끼고, 각 사람 뒤에는 풍선이 있는데, 누가 먼저 상대방의 풍선을 터뜨리면 이긴다. 여자의 복수 종목은 씨름, 허리띠 묶기, 등 뒤에도 풍선으로 터져 승승장구했다.

여섯 번째 부분: 커플 게임' 의자 뺏기' 또는' 문제 뺏기'. 의자 뺏기' 는 민간 게임으로 현장에서 음악을 틀고, 남녀 게스트가 의자 주위를 돌며 음악이 뚝 그치고, 게스트들은 바로 가장 가까운 의자에 앉아야 한다. 유일한 차이점은 한 쌍의 의자가 함께 앉아 커플들이 함께 앉게 하는 것이다. 이 부분에서 이긴 커플은 작은 상을 받을 수 있다.

일곱 번째 링크: 마지막 조합.

그룹 과정도 선택의 과정이다. 예를 들어 1 번 남자 게스트가 그의' 커플' 과 함께 서 있을 때 사회자는 어떤 여자 선수가 그들의 조합에 동의하지 않으면 마지막 기회를 잡고 합류할 수 있다고 발표할 것이다. 이 시점에서 한 명 이상의 여성 게스트가 그들과 함께 서 있는 광경이 현장에 등장했고, 남자 게스트는 어려운 선발 과정에 직면했고, 이런 딜레마는 마지막 남자 게스트가 자신의 최종 결정을 내릴 때까지 이어졌고, 프로그램도 끝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프로그램 형태 특징

러브레터' 는 프로그램 형태 방면에서 많은 장점을 보였다.

첫째, 스타 효과

러브레터' 는 한국에서 가장 핫한 결혼 프로그램으로' 스타' 효과를 충분히 발휘하며 스타의' 후광' 을 이용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진행자인 강호동이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TV 프로그램 진행자다. 프로그램 속 게스트들도 인기 연예인이다.

러브레터' 프로그램은 스타를 초청해 프로그램에 참가할 뿐만 아니라 스타의 가십 뉴스를 이용하여 프로그램의 가시성을 높인다. 프로그램의 오락성을 증가시켰을 뿐만 아니라 청중의 엽기적인 심리도 만족시켰다.

둘째, 엔터테인먼트 스타일

러브레터' 는 속배형 결혼 프로그램의 면모로 나타났지만, 사실 그것은 오락 프로그램이었다. 프로그램은 시종 자신의' 순수 오락' 을 고수하며 자신의 오락 스타일을 더욱 발휘했다.

프로그램이 오락 프로그램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짝짓기 경쟁은 결국 오락 게임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방송에서 사회자와 게스트는 종종 자신의 이미지를 돌보지 않고 프로그램의 코믹함을 극도로 발휘한다. 동시에, 언어 유머를 잃지 않는 동시에, 프로그램은 대량의 액션 게임을 설계하여 전체 프로그램 현장을 활기차고 오락적인 맛으로 가득 채웠다.

셋째, 디자인 색상

러브레터' 프로그램에는 자체 극본이 있는데, 주로 프로그램 과정, 출전 순서, 개막과 폐막 시 공연 등에 관한 것이다. 선수가 누구를 선택하든 어느 정도 디자인이 있고, 심지어 선수의 개성적 표현도 있고, 일정한 규칙이 있다.

넷째, 항상 새로운

2004 년' 러브레터' 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프로그램 형식은 한 명의 여성 게스트와 8 명의 남자 게스트가 대진했고, 남자 게스트의 개인재능쇼를 통해 여성 게스트가 당기의' 완벽한 남자' 를 뽑았다. 2005 년 현재까지 개편된 시즌 2 프로그램에는 8 명의 남자 게스트와 8 명의 여자 게스트 * * * 와 짝을 이룬 게임,' 8 남 1 여자 강탈' 에서' 일대일로 짝을 지어 프로그램' 웃음점' 을 늘렸고, 리듬도 빨라지고 내용도 풍부해졌고, 현장의 변수도 많아졌다. 그리고' 러브레터' 프로그램 형식이 자주 바뀌어 거의 모든 게임이 창의적이어서 관객들에게 강한 신선함을 선사할 수 있다.

다섯째, 정교한 제작

러브레터' 의 후작 제작은 매우 정교하다. 예를 들어 오프닝 쇼의 게스트 댄스는 뮤직비디오 스타일로 촬영한 것으로 게스트 댄스는 역동적으로 현장 게스트의 다양한 표정과 함께 TV 스크린에 항상 가장 적절한 묘사언어 (예:' 긴장감, 어색함' 등) 를 적시에 선보이며 힌트적인 자막으로 해석하면 시청자들의 빠른 이해에 도움이 된다.

여섯째, 산업 개발

러브레터' 는 한국 SBS 방송국의 예능 오락 프로그램으로 한국의 팝 메이커로 불린다. 프로그램 속 의상과 클래식한 언어는 순식간에 사랑받고, 일부 유행패션도 빠르게 관객들에 의해 모방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이 산업 체인 방면에 있어서의 운영도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예를 들어, 프로그램은 SBS 소속 연예인을 게스트로 초청해 재능을 과시하고 영향력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프로그램은 인기 연예인의 명성에 힘입어 시청률을 올릴 수 있어 윈윈 효과를 냈다. 이런 식으로 방송은 인기 연예인-연예인이 패션-패션 창조신인-신인 연예인이 다시 프로그램 시청률을 올리며' 러브레터' 프로그램을 둘러싸고 선순환의 산업 체인을 형성했다.

하지만' 러브레터' 방송에서 끊임없이 반복되는 게스트의 얼굴은 연예인들의 심미 피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프로그램 시청률도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