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신 전쟁 동안 사방에서 살해된 모든 공무원, 군 장교, 불멸자들의 영혼은 칭푸 신성한 거울에 이끌려 헌신 플랫폼에 들어갑니다.
단 한 가지 예외가 있는데 바로 장쯔야다.
신들의 전투에서 원시천준은 강자야에게 채찍, 살구색 깃발, 네 가지 다른 표지판을 주었다. 강자야 자신은 수양 수준이 낮고 마법 능력도 제한적이지만 종려 천둥으로 몇 명의 임프를 제압할 수 있을 뿐이지만 마법 채찍과 살구색 깃발의 도움으로 적들에 대해서도 공격하고 방어할 수 있습니다. Golden Immortal과 네 가지가 호환되지 않습니다. Jiang Ziya는 매우 빠르며 강력한 사람을 만나면 발바닥에 기름을 바르고 탈출 할 수도 있습니다.
이에도 불구하고 강자야는 여러 번 살해당했다.
장자야가 처음으로 살해된 것은 구룡도 사성자와 맞섰을 때였다. 구룡섬의 사성자 중 한 명인 왕모(Wang Mo)는 손에 카이지비드(Kai Dzi Bead)라는 마법 무기를 들고 있습니다. Jiang Ziya는 Si Buxiang을 타고 앞으로 달려갔습니다. Wang Mo는 Dzi Bead를 희생하고 그를 조끼로 때렸고 Jiang Ziya를 그의 탈것에서 떨어 뜨리고 Ziya는 숨을 잃었습니다.
책에는 지야가 서치에서 7명의 죽음과 3번의 재난을 당했다고 적혀 있는데, 이는 전체 헌신전쟁 동안 장자야가 3번의 재난을 겪고 일곱 번 죽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장자야가 살해된 후 문수리 광법천준이 달려와 자야의 입에 불로장생약을 집어넣었다. 잠시 후 강자야는 다시 살아나 깨어났다.
나중에 Jiang Ziya는 Xiangwen Taishi가 Xiqi를 공격했을 때 Yao Tianjun이 다시 Jiang Ziya를 죽였습니다. Yao Tianjun의 Soul Falling Array는 매우 강력하여 Jiang Ziya의 두 영혼과 여섯 영혼을 사로 잡았습니다.
지징징이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고 노자 태극권의 도움을 받아 강자야의 영혼을 되찾았다면, 원시천준이 아무리 많은 비약을 가지고 있어도 강자야를 부활시킬 수 없었을 것이다. .
강자야와 비교하면 문대사는 비슷한 배경을 갖고 있고, 그의 수련 수준도 강자야보다 몇 블록 앞서 있다.
문대사는 통천대사의 네 제자 중 금신모의 가장 나이 많은 제자이기도 하다. 세 가지 꽃을 응축하지 못하고 황금요정에 들어갔습니다. 수련만 놓고 보면 강자야는 심공바오와도 비교할 수 없다.
문대사는 수련의 천재로, 50년 만에 대락금선에 올랐으며, 수련만 놓고 보면 십이금선보다 높다.
이 때문에 조공명, 운효황후 등 준성인들은 도교 문태사에 합당하다. 구룡도 사성, 석천군 등은 모두 문태사를 동경한다. 기본 .
신의 목록에 따르면 문 대사는 레이파의 신들의 주인이기도 하다.
그런데 문태사는 그런 힘과 지위를 갖고 있었는데, 일단 그가 죽고 나면 그의 스승인 진링신신도, 결교의 지도자인 통천도사도 도우러 오지 않았다.
Tongtian Cult Master는 Yuanshi Tianzun보다 여전히 강합니다. Zhuxian Formation이나 Ten Thousand Immortals Formation에서 Tongtian Cult Master는 Yuanshi Tianzun을 이길 것입니다.
원시천준은 강자야를 부활시킬 수 있고, 통천교 지도자는 자연스럽게 문사를 부활시킬 수 있지만, 통천교 지도자는 실제로 포기를 선택합니다. 왜 그럴까요? Tongtian의 지도자가 Yuanshi Tianzun을 두려워하는 것은 아닐까?
동천교 지도자가 두려워했던 것은 당연히 원시천준이 아니었습니다. 불멸 처형대와 만선대 사이의 전투에서, 동천교 지도자의 불멸의 검이 동작 하나하나를 원시천준에게 겨누었습니다. 오랫동안 이 두 형제 사이에는 불화가 있었습니다.
동천종 지도자는 원사천준을 죽이려 하는데, 원사천준이 두려워 어찌 제자들을 구하지 못할 수 있겠습니까?
통천선생이 정말 두려워하는 것은 바로 스승 홍준도주!
장자야가 살해당했다가 부활한 이유도 조상 홍준의 승인 때문이었다. 왜 그런 말을 합니까?
신들의 싸움은 표면적으로는 상나라와 주흥나라가 멸망하면서 벌어진 인간전쟁이었다. 사실 그것은 선조 홍준에 의한 불멸의 세계의 세력 재조정이었다. .
원래 선녀세계에서는 동선종파가 선교, 결교, 천정, 인도교라는 4대 세력을 갖고 있으며, 그 중 인종은 삼황을 필두로 인간계를 지배하고 있다. Chanjiao와 Jiejiao는 자유롭고 편안하며 인간 왕조와 하늘 법원의 통제를받지 않습니다.
사군은 원래 평화롭게 화합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결계 세력이 급부상해 궁정에 찾아온 만선신이라 불렸다. 그의 종파 소속의 준현인 수는 20명으로, 다른 세 부대를 합친 것보다 훨씬 많습니다.
즉, 결교 가문이 지배적인 가문이 되어 과거의 균형을 무너뜨린 셈이다. 균형이 깨지면 온갖 혼란이 불가피하게 일어나고, 요정세계는 더 이상 평화롭지 않게 됩니다.
이 때문에 홍준조는 표면적으로는 천신을 택하겠다고 주장했지만, 실제로는 이를 이용해 결교세력을 제압하고자 했다. 이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홍준 총주께서는 신봉작전의 구체적인 집행을 그의 두 번째 제자인 원시천준에게 맡겼습니다. Yuanshi Tianzun은 또한 그의 제자 Jiang Ziya를 신격 작전의 호스트로 삼을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므로 남신전쟁 전체에서 다른 사람은 모두 죽을 수 있지만 장자야는 죽을 수 없다. 비록 그가 죽어도 Yuanshi Tianzun은 Jiang Ziya를 부활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Conferring Gods의 주인으로서 Jiang Ziya의 특권입니다.
물론 강자야는 환생권을 얻은 후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치렀다. 즉, 자신은 신의 목록에서 신의 지위를 누릴 수 없었다.
통천선생이 문태시 등을 구하지 않은 이유는 사실 비겁한 것 같았다. 사실 헌신전쟁에서 살해된 결교제자들은 모두 신으로 추대된 뒤 환생하게 된다. 태사향문, 조공명 등이 신으로 추대되어 환생했을 뿐만 아니라 천상의 높은 지위도 누렸다. 그 수많은 필멸의 병사들만이 진짜 죽음이다.
현실에서는 개인의 역량도 중요하고, 배경이 더 중요하다. 할 수 있다고 하면 할 수 있고, 할 수 없다면 할 수 있다. 신들의 세계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