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ffon 소개
Buffon(Georges Louis Leclere de Buffon, 1707-1788)은 Montbar시의 귀족 가문에서 태어난 프랑스의 박물학자이자 작가였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교회 교육을 받았으며 자연과학을 좋아한다. 그는 26세에 프랑스 과학아카데미에 입학했고, 이후 왕립 정원(식물원) 관장을 역임했으며, 프랑스 아카데미의 원사로 인정받았다.
부폰은 자연사에 관한 연구로 유명하며 '창조론'에 의문을 제기한 최초의 과학자 중 한 명입니다. 비교 해부학 연구를 하면서 그는 많은 동물들이 불완전하고 쓸모 없으며 퇴화된 기관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종을 창조하셨다면 이러한 불완전한 기관이 어떻게 존재할 수 있겠습니까?
부폰은 그의 백과사전적 걸작 『자연사』에서 우주와 태양계, 지구의 진화를 묘사했다. 그는 지구가 뜨거운 가스의 응결로 형성되었다고 믿었습니다. 지구의 탄생은 성경 창세기에 언급된 기원전 4004년보다 훨씬 이전이며, 지구의 나이는 적어도 10만 년은 되었습니다. 생명체는 지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서 형성되었고, 환경이 변화하면서 돌연변이를 일으켰다. 뷔퐁은 인간을 동물의 한 속으로 분류해야 한다고 대담하게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저서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인간의 특성." 모든 기관." "성경이 명확하게 선언하지 않으면 인간과 유인원의 공통 조상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비록 부폰은 가설적인 어조를 사용했지만 그는 창조주와 신을 이용해 자신의 진화론을 주장했지만 그는 여전히 교회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압력을 받은 뷔퐁은 자신의 뜻에 반하여 다음과 같이 선언해야 했습니다. "나는 성경을 반대할 생각이 없습니다. 나는 지구 형성에 관한 내 글과 18세기까지 모세의 이야기와 상충되는 모든 진술을 포기합니다." 종교는 여전히 과학에 대한 지배력을 고집스럽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왕립박물관에서 일하면서 대작 '자연사'를 편찬했다. 1739년부터 그는 파리 식물원의 관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1753년에 그는 프랑스 과학 아카데미의 학자로 선출되었습니다.
부폰은 박물학계의 걸작 『자연사』를 썼다. 뷔퐁은 1749년부터 1788년까지 36권의 『자연사』를 출판했다. 이 책에는 『지구 형성의 역사』, 『동물의 역사』, 『인류의 역사』, 『조류의 역사』, 『역사』 등이 있다. 파충류" 등 지구와 생물의 기원을 설명하는 인기 작품이다. 이 책은 총 44권으로 되어 있는데, 처음 36권은 뷔퐁의 생애 동안 완성되었고, 마지막 8권은 1804년 그의 학생들에 의해 편찬되어 출판되었습니다. 『자연사』의 첫 번째 권은 1749년에 공식적으로 출판되었습니다. 『지구론』이라는 책은 지구가 태양과 혜성의 충돌로 분리되어 점차 냉각되는 덩어리라고 믿는 지구 형성 가설을 제시하고 있다. 뷔퐁의 생각은 1779년에 출판된 그의 저서 "자연의 시대"에서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지구의 형성과정을 7단계로 나누어 지구의 나이는 75,000년으로 추정하고 있다. 하지만 내 개인 기록에 따르면 지구의 나이는 300만 년이라고 생각한다. 『자연사』에서는 암석이 물로 형성되었다는 이론에 관해 많은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산과 강 계곡 등 지표면의 기복은 해저의 만조, 간조, 해류의 결과로 바다의 지질 학적 영향이 과장된 것으로 믿어집니다. 『박물사』 32~36권은 광물의 자연사로, 광물에 관한 이전의 자료를 다량으로 포함하고 후대를 위한 참고자료를 남긴다. 종의 다양성과 진화에 대한 뷔퐁의 생각은 당시 긍정적인 계몽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그는 추론을 위해 수많은 물리적 표본을 사용했고, '권위'라는 가정에 반대했으며, 자연에 대한 유물론적인 설명을 내놓았다. 이 책의 문학적 성과도 일반적으로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문체는 섬세하고 생생하며 감정이 풍부합니다. 예를 들어, 작품은 사자, 호랑이, 곰, 개를 의인화한 서사시입니다. 늑대, 여우 등. 설명이 생생하고 재미있네요. 또한 프랑스의 유명한 명언인 '예술은 사람과 같다', '스타일은 사람이다'는 그의 유명한 강연 '온 스타일'의 '스타일은 개인이다'에서 파생됐다. . 그는 인위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동물을 분류하고 인간과의 관계에 따라 순위를 매겼습니다.
그러나 이 자연주의 작가는 다소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종의 삼계의 일관성을 찾기 위해 생물학적 종을 평가하는 원리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공식화하고 적용했습니다. 그는 동물의 해부학과 생리학을 설명하기 위해 단어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지문을 추가하여 사람들이 다양한 생물학적 종의 특성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했습니다. 뷔퐁의 생리학적 용어로 동물을 묘사한 덕분에 화가는 그림을 그릴 때 다양한 특징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뷔퐁은 말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주목할 만한 정복은 이 자랑스럽고 사나운 동물을 길들인 것입니다. 말은 전쟁의 피로를 견디고 인간과 승리의 영광을 공유했습니다. 주인님. 위험을 알고 과감하게 맞서는 데 익숙하며, 사냥이나 마상 시합에서도 그 소리에 반해 쫓고, 흥분합니다. , 경마할 때의 기쁨은 너무나 빛나고 눈부시지만, 그 온유함은 자신의 성질을 참지 못하고 전진할 줄도 알고 후퇴할 줄도 압니다. 고삐 소유자의 명령을 내릴 수도 있고 통제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서두르거나 작은 발걸음을 내딛는 등 자신의 인식에 따라 행동합니다. 모든 행동의 목적은 기쁘게 하는 것입니다. 이 동물은 완전히 이타적이며 의지를 위해서만 살아갑니다. 타인의 소망을 예측하고 이를 정확하게 행동으로 옮기는 능력까지 갖추고 있으며, 배려심이 많고, 거부감 없이 진심으로 봉사하며, 죽을 때까지 최선을 다한다." "자연사"는 작가의 삶에 대한 태도를 보여줍니다. 그는 유난히 차분하고 여유로운 언어로 자연 속의 모든 식물과 나무를 찬양하며, 평방 피트 안에 창조의 존엄성과 영성을 보여줍니다.
그는 현대 진화론의 선구자 중 한 사람으로, 많은 진화론적 주장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창세기에 언급된 것처럼 지구의 나이가 6,000년에 불과하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는 지구의 역사가 적어도 70,000년이라고 추정했지만, 출판되지 않은 저술물에서는 지구의 나이를 500,000년으로 추정했습니다. 그는 많은 식물과 동물을 연구했고, 일부 화석도 관찰했으며, 지질학적 역사의 다양한 시기에 유기체의 차이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지구에 작용하는 역학 법칙이 다른 행성에도 적용된다는 뉴턴의 주장을 받아들였습니다. 자연은 생명체를 포함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자연은 전체이고 모든 부분은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서로를 제한합니다. 그는 또한 린네가 종들 사이의 미묘한 차이만 알아차렸을 뿐 생물을 자연 질서의 일부로 보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종은 변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생물학적 변이의 원인은 환경의 변화이며, 환경이 변하면 유기체는 이에 상응하는 돌연변이를 겪게 되며, 이러한 돌연변이는 다음 세대에 전달됩니다(후천적 유전). 그는 단순한 구조를 가진 유기체가 자연적으로 발생한다고 믿었고, 정자와 난소에 있는 그에 상응하는 부분이 생명체의 기본 구성요소라고 믿었으며, "선형성론"에 동의하지 않고 "점진적 형성론"을 지지했습니다.
그가 진화론적 관점을 형성하도록 안내하는 두 가지 주요 사실이 있습니다. 하나는 화석 물질이고, 고대 생물과 현대 생물 사이에는 명백한 차이가 있으며, 다른 하나는 퇴화된 기관입니다. 돼지의 측면 발가락은 기능을 잃었지만 내부 뼈는 여전히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그는 일부 종은 퇴화되었다고 믿었습니다. 진화론에 대한 그의 견해는 교회로부터 강력한 비판을 받았고, 그로 인해 그는 교리와 일치하지 않는 주장을 포기하게 되었습니다.